[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꺌랑플랫

2577 posts

TOP POSTS

아침부터 나 뭐한거니

꺌랑스웨이드 자랑한거다.

양말플랫 너가 없으니.. 스웨이드라도.. 다 만족하는 꺌랑

요즘 사람들이 저보고 꺌랑나라라고 합니다.
중고나라에서 서로 믿지 못하게 이상하게 가격 부르고 해서 바쁜 우리꺌랑식구들껄 서로 교환하고 신상나올때마다 서로 조언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못사는거 더 사재기해놓고 급 서로 필요한 친구들있으면 입양도 시키고 전 회사에서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이러면서 푸는 중입니다.

꺌랑에서 좋은 신상들많이 나와요.우리 김꺌랑님 설꺌랑님등 너무 좋은물건 판매해주셔서..저도 꺌랑안지 딱 7개월
잘모르고 무조건 사재기..그러나 다들 똑같으실꺼에요. 서방들 눈치..
ㅋㅋ

요이땅 제품이라 안살수 없고 한정판 5000장안에 그중 내껀 하나 꼬옥.. 앞으로도 예쁜 꺌랑
많이 이용해주세요. 저 75세까지 입고 세상마치게요..ㅋ

#꺌랑

#꺌랑에미친마녀라라
#꺌랑플랫
#꺌랑스웨이드플랫230

드디어 배송! 깔랑이 너무좋아💕
플랫순이가 행복해지는밤~☺️
/
#깔랑#깔랑플랫#꺌랑#꺌랑플랫

-
깔랑도착!!
내꺼 동생꺼 아들꺼,!
아들꺼꺌랑 완전 귀요오😍🤗
-
-
#꺌랑 #꺌랑플랫 #양말플랫 #편한신발

구했당. 즤짜편하다😎
240신어보니 맞는거같음서도 좀 헐렁이는거같아서.... 블랙은240. 화이트골드는 235!
애둘낳고 발도 이상해지고😇
플랫 하나살 가격에 3켤레😜
리아꺌랑도 언넝왔음 좋겠군❤❤❤
블랙240은 그냥 팔까.. 나 신을까... 고민고민..
엄마도 봄준비다잉👌🏻
-
-
#고민고민하지마girl #꺌랑 #꺌랑말랑이
#말랑이플랫 #꺌랑플랫

.
내 돈 주고 사지만 판매자에게 고마운 #calin
.
.
가죽말랑이 네모플랫 삼센치말랑이 다 좋았는데
애나멜말랑이는 진짜 ... 와 ... 💚
.
.
올해들어 제일 잘한 일 👍🏻
꺌랑 플랫만 4켤레 있어서 애나멜은 지나칠까 했지만 못참고
질러버린 나 아주칭찬해🤢💕
#꺌랑#꺌랑플랫#플랫슈즈#말랑이플랫

말랑말랑 엄마가 원하던거야 😎
아가씨 ~~ 빨리 오세용
우래기들 예쁜 슈즈가 기다리고 있어용 👠
#꺌랑 #꺌랑플랫 #네모뚠뚠이
#노랑채워니 #빨강지슈

모녀 커플신발
믿고 사는 #꺌랑
말많고 탈많아 의심되어 일일이 댓글 읽어보며
반신반의하며 구매함🤥
오랜시간 끝에 받고 신어보니
넘나 #편한신발 아이도 편하고 이쁘다하며
#꺌랑플랫 덕에 쌍 따봉받음👍👍
마인드가 멋진 그녀 @melaleuca_khj

.
.
.
하도 사람들이 꺌랑꺌랑 하길래
인스타도 요즘
홍보성 글이 많아서 과연...이란
의심만 한가득이었는데
꺌랑에 대한 의심을 의심하라 !!
가 딱 답이었다
신자마자 👍🏻👍🏻쌍따봉
난 살성이 약해서
플랫 신으면 늘 물집이 여기저기 생겨서
잘안신고 최근에 구매했던 플랫도
신고 30분만에 바로 밴드사러 약국행 ㅠㅠ
가볍고 발에 촥 감겨서
신발 안신고 다니는 느낌 ㅠㅠ
밑창 고무? 소재가 참 괜찮은거 같다
평소 240 신는데
반사이즈 업해서 245로 주문한게
신의 한수 ㅎ
.
.
.

#calin#꺌랑#양말플랫#꺌랑플랫#CALIN

배송받은지가 언젠데 이제야 꺼내보는
파랭이는 친구껀데 생각보다 이게 컬러가 대박 예쁘네요!
3cm는 작아서 팔아버렷구
1cm가 착화감도 그렇구 딱 내스타일🍑🍑
소울아 너는 쫌만 더 크면 옴마가 사쥬께 커플로 신자😘
#꺌랑 #애나멜말랑이 #꺌랑플랫 #CALIN

MOST RECENT

#꺌랑
#꺌랑양말플랫 드뎌도착
예린이가 예뻐~~예뻐를 연발한다
사진찍는 도중에도 자기 꺼라고..
완전 여우.. 애교는 덤 ㅋㅋ
딸 없었음 평생 후회할뻔
.
.
.

#베이비꺌랑 #득템#양말플랫#calin
#꺌랑플랫 #꺌랑양말플랫 #플랫슈즈

오랑방 쉬는날이라고 밥먹자해서 나왓다가..
콧바람 쐿네~^^
#포천아크밸리#모노레일#단풍
#이동갈비#배터지게 먹고
#남편.정자매 미안😅
#꺌랑#꺌랑플랫 #편하네^^

#양말플랫
발볼 넓은 #대발이 한테도 편안하게 맞음
깔별로 살걸 그랬나
.
.
.
#기다림의미학 #꺌랑플랫 #양말플랫 #커플신발
#데일리슈즈

드디어... 드디어... 신어보니 정말 편해서 깜놀😰 진짜 양말 신은거처럼 편하고 착화감 대박👍👍 왜 핫한지 알 것 같은 #꺌랑플랫 여성스러워져야징😁

#꺌랑 #꺌랑플랫 #양말플랫 #calin #가을구두 #플랫슈즈 #팬될듯

내일 소량 박스티. 니트바지 3.4시 사이에 오픈해준대요. @seoltamin 민 피드로...
낼 필요한분들만 겟힐세요.

꺌랑나라 여러분들 다들 진정.. 나포함 너무들 대량구매.. 사재기의 여왕.중독자들..
인스타하면서 꺌랑7개월차 2017년학번이지만..저도 사재기지만..친해지고 댓글 달다보니 전주.아산.세종.화성.서울.시흥.천안.대구.상주.인천등등 엄청많은 지역의 꺌랑나라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너무들사..ㅋ많은 제품을 사서 쟁기는것도 좋지만 여러분들이 지속적으로 구매해주시고 사랑해주는 꺌랑이 오랫동안 운영해야 저도 75세까지는 입지 않겠습니까? 2주전부터 댓글쓰다 우선 도와드릴께요. 한 입양절차가 은근번창..ㅋ 장난이고요. 저 진짜 저에게 다이렉트문의와서 구해달라.언니는 더 샀죠? 그럼 저에게 입양 좀~첨엔 입양? 뭔소린가 했어요. 내가 힘들게 산 물건인데..말이에요..ㅋ

다들 적당히.. 꺌랑 1회성 제품아닙니다. 꺌랑나라 친구들이 버텨야만 우리 꺌랑주식회사가 더더욱 번창할수 있어요. 너무 사재기 이젠 같이 줄이고 더 많은 입소문으로 홍보하죠..ㅋ

#꺌랑
#꺌랑에미친마녀라라
#꺌랑플랫
#꺌랑나라

남편이 선물한 주아와 엄마의 #커플슈즈👠
주문한지 한달만에 받음😁
양말플랫이란 별칭답게 안신은듯 넘나 편하다♡
주아랑 같이 신고 걸어다닐 날은 상상하니 기분조타^^
직접 알아보고 선물해줘서 더 감동♡
주아가 첫 발걸음👣을 내딛을때 편하게 걸으라고 사준 아빠의 배려,당신은 딸바보🙆‍♀️
감사해유♡
#꺌랑#꺌랑플랫#양말플랫#감동#선물🛍#엄마와딸커플슈즈👡

아침부터 나 뭐한거니

꺌랑스웨이드 자랑한거다.

양말플랫 너가 없으니.. 스웨이드라도.. 다 만족하는 꺌랑

요즘 사람들이 저보고 꺌랑나라라고 합니다.
중고나라에서 서로 믿지 못하게 이상하게 가격 부르고 해서 바쁜 우리꺌랑식구들껄 서로 교환하고 신상나올때마다 서로 조언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못사는거 더 사재기해놓고 급 서로 필요한 친구들있으면 입양도 시키고 전 회사에서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이러면서 푸는 중입니다.

꺌랑에서 좋은 신상들많이 나와요.우리 김꺌랑님 설꺌랑님등 너무 좋은물건 판매해주셔서..저도 꺌랑안지 딱 7개월
잘모르고 무조건 사재기..그러나 다들 똑같으실꺼에요. 서방들 눈치..
ㅋㅋ

요이땅 제품이라 안살수 없고 한정판 5000장안에 그중 내껀 하나 꼬옥.. 앞으로도 예쁜 꺌랑
많이 이용해주세요. 저 75세까지 입고 세상마치게요..ㅋ

#꺌랑

#꺌랑에미친마녀라라
#꺌랑플랫
#꺌랑스웨이드플랫230

나의 출근길
꺌랑의 카키 스웨이드와 박시티함께.. 늦었지만 당당히 꺌랑자랑

#꺌랑플랫
#꺌랑
#꺌랑스웨이드
#꺌랑스웨이드230

-
깔랑도착!!
내꺼 동생꺼 아들꺼,!
아들꺼꺌랑 완전 귀요오😍🤗
-
-
#꺌랑 #꺌랑플랫 #양말플랫 #편한신발

한달을 기다려 드뎌 받앗다...
깔별로 다살껄 또후회ㅋㅋ .
.
.
#꺌랑 #꺌랑플랫 #양말플랫
#실버+연소라 #골드+호피 #핑크+연회색 #소털
#편안함 #일상
#신발 #넘넘좋아

#새신을신고뛰어보자팔짝
#꺌랑
#베이비꺌랑
#양말플랫
.
.
주문한지 한달도 넘어서 도착!!
😊😋😘😍
.
.
집떠난 토욜에
갑자기 택배님이 도착해서...
다시집으로 돌아가고싶었다는😂😂
.
.
그토록 기다렸는데..
택배보관실에서
한없이 또 찾아헤매이고...ㅜㅜ .
무지힘들게 만난 너~~😍😍
.
너무가볍다
왜 이름이 #양말플랫 이라고하는지
절실히 느낌~
정말 양말신은 마냥 가볍고 편~안하군아
.
.
.
#꺌랑 #calin #양말플랫 #베이비꺌랑 #꺌랑플랫 #꺌랑대란 #성공 #꺌랑홀릭 #스웨이드 #신발 #아쉬움 #더샀어야..#다음기회에.. #데일리 #일상 #인스타 #인스타그램 #소통

뚠뚠이 사이즈 미스로 인한,
앞으로 절대 구매안해야지했것만,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사이즈미스 😂
너무 큰걸 사브럿네ㅋㅋㅋㅋㅋ욕심히 과했다.
180->170 #교환 없겠지? 송하임아 발좀 키우고 신자ㅠ
.
.
#꺌랑 #꺌랑플랫 #양말플랫 #베이비꺌랑
#넘들하는건다따라해.다따라사.
#애비돈마니벌어야쓰것다.
#아빠힘내.
#한달전구매 #언제또돈지랄했냐며 #지랄지랄
#아임소시지 ㅋㅋㅋㅋㅋ♡

드디어 받았땅❤
또아니야~ 엄마랑 이쁘게 신자~
내년쯤에.....🤣😂 한달이 걸려 받았는뎅 크다....😢😢
휴....
.
.
.
#꺌랑 #베이비꺌랑 #양말플랫 #꺌랑플랫 #소털 #이뻐요 #실물깡패 #이러니안반해 #꺌랑조하 #소털조하 #대구맘 #육아맘 #자매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