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꺌랑플랫

2206 posts

TOP POSTS

-
나도 신어봅니다 #꺌랑
언제 주문했는지도 기억이 안나는데 어느 순간 집에 옴....🤔
근데 넘나 편한 것 ㅠㅠㅠㅠㅠㅠㅠ
늘 부어있고 아픈 내 발에도 딱임🙋🏻
가벼워서 레이오버 다닐 때도 좋을 듯☺️
투어 다닐 땐 #CALIN 과 함께 할게요😉
아예 다음 팀 가서 공구할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랫은 넘 납작해서 싫다는 울 엄마도 탐냄ㅋㅋㅋㅋㅋㅋ
엄마 담에 스웨이드 나오면 사줄게💛
어머님도 사드려야지 흐흐💛
이렇게 #꺌랑 은 가족 신발이 되고.....👠
#넘좋아서말이길어짐 #다른색도탐나고있는데 #꺌랑플랫 #CALIN #꺌랑

#.
오렌지 박스 부럽지 않은 옐로우 박스💛
아 너무 예쁘다😌
슈즈홀릭 이야 흥분하시고🤣
발이 두개라 아쉬운 우리 이야 ㅋㅋㅋㅋ
자 신발 배달 갑니다🚙
-
-
#베이비꺌랑 #꺌랑 #꺌랑플랫 #말랑이

.
내 돈 주고 사지만 판매자에게 고마운 #calin
.
.
가죽말랑이 네모플랫 삼센치말랑이 다 좋았는데
애나멜말랑이는 진짜 ... 와 ... 💚
.
.
올해들어 제일 잘한 일 👍🏻
꺌랑 플랫만 4켤레 있어서 애나멜은 지나칠까 했지만 못참고
질러버린 나 아주칭찬해🤢💕
#꺌랑#꺌랑플랫#플랫슈즈#말랑이플랫

구했당. 즤짜편하다😎
240신어보니 맞는거같음서도 좀 헐렁이는거같아서.... 블랙은240. 화이트골드는 235!
애둘낳고 발도 이상해지고😇
플랫 하나살 가격에 3켤레😜
리아꺌랑도 언넝왔음 좋겠군❤❤❤
블랙240은 그냥 팔까.. 나 신을까... 고민고민..
엄마도 봄준비다잉👌🏻
-
-
#고민고민하지마girl #꺌랑 #꺌랑말랑이
#말랑이플랫 #꺌랑플랫

아놔 발도 살이찌나 ㅡㅡ

나 이젠 240 신어야 하나봐 ㅜ


#인생템
#꺌랑
#꺌랑플랫
#나는240
#휴

#꺌랑 제작 봄플랫
레페토, 포셀리보다 더 편한 말랑꺌랑 플랫은
총 9컬러 기성화지만 225-255사이즈까지

@seoltamin & @melaleuca_khj 태그후 캡쳐나 리그램을 해주세요
주위에 많이 알려주세요 #꺌랑플랫 #calin

말랑말랑 착화감까지 좋지만 착한가격에
제작되어 만들어지는 꺌랑플랫은 앞으로도
3cm굽과 1cm굽의 다른 디자인 플랫도 2월에
모두 오픈해서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CALIN LIMITED 참여주신분들 댓글로 번호만 부탁드리면
제가 모두 찾아갈께요 딱 열 분에게 꺌랑의 봄플랫으로 팍팍
선물할께요 #꺌랑이니까

.
박스들 치우려는데 수국컬러와 박스컬러
또 깔맞춤 ㅎㅎㅎㅎ
.
.
#꺌랑
#꺌랑플랫
#꺌랑말랑이
#꺌랑대첩
#calin

드디어 왔다!!!!!! 나의#꺌랑 플랫슈즈 완전사랑♥️ #꺌랑플랫 색깔때문에 몇날몇일 고민하고 있는 나에게 깔별로 사라고 쿨하게 말해주신 우리 남편님🙏🏻🤗🙏🏻🤗 진짜 너무 편하다!!! 이래서 #꺌랑#꺌랑 하는구나~~~!! 싶다 #꺌랑#꺌랑플랫#깔별로#

-
한시간 넘게 주문중
성공했다
.
.
.
#레드플랫 #꺌랑플랫

MOST RECENT

-
-
-
-

낮잠 잘 시간인데
머머링 이모랑 놀고싶어서
안자고 열심히 움직임😄
신발이 너무 딱 맞아요.
13개월에 130이 작다니..
왕발녀들. ㅋㅋㅋㅋㅋ

#407일#유둥이성장일기#딸쌍둥이#일란성쌍둥이#머머링커피#꺌랑#꺌랑플랫#꺌랑베이비플랫#꺌랑양말플랫

아놔 발도 살이찌나 ㅡㅡ

나 이젠 240 신어야 하나봐 ㅜ


#인생템
#꺌랑
#꺌랑플랫
#나는240
#휴

이번주 👡
-
회돌이 신을까
초록이 신을까
골라신는 재미가 있다!
내 애정템 꺌랑 말랑이
그레이 3cm 🐦🐦🐦
.
.
.
#꺌랑 #calin #꺌랑플랫
#꺌랑말랑이 #말랑이플랫
#꺌랑애나멜말랑이 #그레이

이쁘다 그리고 편하다😀 👠
.
.
.
#꺌랑 #슈즈 #슈스타그램 #shoes
#꺌랑플랫 #플랫 #말랑이

#꺌랑플랫 실제 신어본 솔직 후기.
받자마자 바로 후기 쓰려다가 신어보고 써보고싶어서 4번정도 신어보고 후기올려본다.
일단 신발은 불량이 왔다..😤
신발 내측에 본드자국이 더 있었는데 저건 손으로 더 뜯어지지않아 걍 신을려고 놔둠. 그리고 뒤에 축이 삐뚤어져있다. 그래서 신을 때마다 발이 불편해서 좀 그렇다..새 신을 신고 코엑스에 다녀왔는데, 물집이 생긴다던가 그런건없었다. 다만 뒤쪽 발바닥이 아팠다.이건 뭐 개인차가 있을듯하다.
불량만 아니였다면 전체적으론 맘에들었을텐데 아쉽다.
불량 때문에 고객센터는 전화연결도 40분간 전화기들고 해봤지만, 통화중이였다가 신호는가는데 끊어지고...이건뭐..신발을 도로 교환하고해도 한참을 씨름을 할것같아서 특별한 불편은없으니 걍 신기로 했다. 이상 꺌랑플랫 솔직한후기.
#꺌랑#깔량플랫 #깔량말랑이#calin
#그레이#3cm#그냥그래#솔직#후기#내생각

#일상 #꺌랑 #꺌랑플랫 #꺌랑가을버전 #꺌랑슈즈 #잘골랐죠?
.
.
인스타를 하는 사람이면 꺌랑을 모르는 사람 없을거에요~
일반인이 연예인처럼 인기도 많아요~
작년 인스타를 시작하면서 알게 된 꺌랑~
꺌랑은 저를 모르겠지만 플랫은 꾸준히 신고 있는 1인이랍니다~
어찌나 편한지~ 뭐 고가도 필요할때 있지만~
손이 가요 손이 가요 새우깡에 손이가~~ 이런 노래 많이 들어 보셨죠?
저도 고가의 신발이 몇켤레 있지만 이 슈즈보다 더 꺌랑을 찾게 되네요~ 여름 샌들이 나오지 못해 아쉬움이 있지만 내년에는 샌들을 꼭 만들어 줄거라 생각을 해요~👍👏
어제 꺌랑 가을 버전 스웨이드 슈즈를 판매 했어요~
두켤레 겟 했지요~ 모카랑 겨자색이랑~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도착하면 보여 드릴께요~~^^👠💃
.
.
#제주생활 #제주살이 #제주라이프 #제주일상 #제주맘
#제주여행 #제주놀이 #제주 #제주도 #셀카 #셀카그램 #패션 #데일리룩 #줌마델라 #줌마델라라이프

딸래미키우는소소한재미〰❣
.
.
.
.
.
#꺌랑
#꺌랑플랫
#엄마랑딸 #커플 #발샷 #딸스타그램

#대란속득템
드디어 나도 신어본다..
배송 오래걸릴거같아서 이사할집으로 주소 옮겨놓고 ㅋ
초록이 빨강이도 사고싶었지만.
솔직하게 안신어봤때문에 편한지 안편한지 알수없고 내주위엔 아직 신은 사람 없어서
일단은.. 맘에드는색으로 겟겟겟!
실망시키지않는 #꺌랑플랫 이길..🙏
(아... 초록이도 살껄 그랬나... 자꾸맘에 걸리네....;;)
.
.
.
.
.
.
.
.
#정범맘 #창원맘 #김해맘 #calin #꺌랑 #플렛슈즈 #드디어 #언능오니라택배야 #언니기다린다그램 #보라보라💜

#꺌랑플랫 신고 다니는거 보고 탐내는 따님 나도 구두 사달라고 졸라서 #베이비꺌량 오픈 색깔 보여주니 #진한분홍색 이 없데
그냥 이너넷에 #슈펜 플랫 진분홍 사드림
ㅋㅋㅋㅋ
#꺌랑#슈펜키즈#그노무핑크타령#니눈에 이쁨됫지#좋아못살아#체육복밑에신고등원
#워킹맘스타그램#도담남매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