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꺌랑꺌랑

37 posts

TOP POSTS

#꺌랑꺌랑 한데 왜내껀 3일째 이동 중이냐.... #꺌랑말랑이 #꺌랑 #양말플랫 은 왜안오냐 🍂🌿🍁 #가을가을해🍂

.
햇살좋은날!
예쁜발걸음!
살랑살랑!
#꺌랑꺌랑
나드으리......
.
.
.
현실은 #애데렐라 😂
꼬꼬마들 픽업다끝내고 #밥하러갑니다! 🏃

꺄~~악~♡
드뎌 #꺌랑 플랫 도착~~^^
어쩜이리도 이뿐지~~
아까워서 못 신겠다 ㅎ 닳을까봐ㅜㅜ
#꺌랑동글이플랫 #꺌랑 말랑이 플랫
이건 동글이 .. 저 박스안에는 말랑이
나 엄청 지르심ㅎㅎ 숨겨놓고 신어야지
요즘 #꺌랑중독~~^^
@melaleuca_khj @seoltamin 너무 만족해요♡
#꺌랑 너어쩜 좋니~~ 내통장 빵꾸 나겄다~~😂😂
#기다린보람 #꺌랑꺌랑

오예~

곰방 #꺌랑플랫 주문완료
나말고 @euseungsong 언니가ㅎㅎ
먼저되는사람이 결제하기로..ㅎㅎ
언니가 30분도 안대서 성공
완전 뿌듯
사실...처음도전해보는 색인데
고민도 안되게 꽃혀버린ㅎㅎ
빨강 #빨강말랭이

어서오세요
이제 #목빠지게기다리는시간만이

#힘들지않아요꺌랑블로그주문
@melaleuca_khj
#꺌랑 🖒

이젠...3월 #베이비꺌랑 을 기다립니다
혜진이랑 커플신 신어야징
@soft265 부러워하지마삼ㅎㅎ

내껏도 혜진이껏도
#완전기대 #꺌랑꺌랑

😁
요거 물건일세~
첫날 신고 발가락아프길래..에이씨.했는데
다른신발은 그러려니하고신으면서..
요건 기대가 컸나보다.ㅋ
호호호..근데 다음날 신으니
완전편해.~~~ 맞춤보다 더.
투덜댄게민망하고 신기해서 혼자웃기🤣🤣
내인생에서 젤편한신발이될듯~~.
다만 더워 자주못신을거같아..아쉽네 ㅎ
.
#꺌랑#꺌랑꺌랑 #말랑이#초록색플랫슈즈#데일리신발#편해요

#꺌랑#베이비꺌랑#슬립온#봄날
베란다문 활짝열고 따스한햇살을 쬐며
#바닐라라떼 한잔하고있는데,
#봄냄새 가났다🌸이제정말#봄이왔다
집안일하고 한숨 돌리는데 봄과함께
우리딸 #꺌랑슬립온 이 도착했다🤗🤗🤗
#꺌랑꺌랑 하는지 받아보니 알겠다.
이렇게 탄탄하고,폭신하고 완성도높은
아가들 슬립온은 처음인듯하다👍🏻
우리딸이 직접고른 퍼플칼라인데#넘나좋아할듯
@melaleuca_khj #감사해요#너무이뻐요
봄냄새 맞자마자 택배받으니까#기분좋구만 🌸
.
.
#두근두근#봄이왔나봄#넘나좋은것#따뜻해지는마음
#이제밥해야지#끝이없는집안일#줌마#육아#소통해요

다같이 나온 사진이라곤 #이꼬라지
밤유치원에 이어 오늘도 함께한 두친구는 컨디션저조로 아슬아슬했으나 위기를 잘 극복하고 꿈나라로 가셨습니다
#주말잘보내 #유치원친구 #친구가좋아요 #친스타그램 #발스타그램 #신스타그램 #맞춘듯 #꺌랑꺌랑 #함께해요 #공동육아 #육아그램 #양산 #통도사 #마실

MOST RECENT

#꺌랑꺌랑 한데 왜내껀 3일째 이동 중이냐.... #꺌랑말랑이 #꺌랑 #양말플랫 은 왜안오냐 🍂🌿🍁 #가을가을해🍂

😍😍
한겨울에도 빤쮸패션을 고집하는 지안이에게 특명이 내려짐. 잠옷입기!너무너무 힘들거같다며,.걱정많은 딸;;;;
길이보기위해 입혀봤는데,.그냥 웃는게 넘 이뻐서~~~ 이렇게웃는게 난 좋은데.이모습 찍기가 쉽지않네~~♡♡ #6살#딸#잠옷입기#더워#매일하는말#입어보자그램 #꺌랑꺌랑 #꺌랑#체리잠옷🍒#체리파자마#babycalin #미소천사 #일상스타그램 #딸스타그램#럽럽럽💕

#이머시라꼬 언니야들이랑 #공구 뜨기 몇주 전부터 단체로 #날짜 #시간 #무한반복 공유하고ㅋㅋㅋ
당일날 아침 전부 #빛의속도로 수십번 클릭하여
@__n.r____ 언냐 덕분에 겨우 구매한 #깔랑 #플랫슈즈👠
그 난리법석을 떨어 한달 기다려 받아놓고는
손도 안대고 있다가 몇달만에 개봉하는건 뭔짓인지..😂😂ㅎㅎ
#여름이라고 #에나멜 사놓고는 이제 #가을가을🍃🍂
하니 #스웨이드 신을 계절인건 안비밀😅ㅋㅋ
그래도 신어보니 #말랑말랑 #착화감굿👍
이래서 다들 #꺌랑꺌랑 하는구나~~😆


#calin #깔랑 #플랫 #말랑이플랫
#신발사랑 #사고잽이 #블랙앤화이트
#살찌니 #발등도높아져 #편한게최고😊
#딸램 있었음 #커플신발로 최곤데..
#매우아쉽😢 #슈스타그램 #쇼핑스타그램

요즘 열심히 다온이랑 커플로 신고있는 #말랑이와 #양말플랫을 만든곳
가방도 나오는구나
옷도 넘나 이쁘고 작은 키가 넘나 안타깝다ㅠㅠ
암뜬 이름도 특이한 #꺌랑
내일은 #꺌랑치랭 이나 입어야겠다 물론 거기에 #말랑이 신고
#꺌랑바스켓백 메면 온통 #꺌랑꺌랑 이겠구라ㅎㅎ
이번주 금요일 오전 11시 기대됨

#꺌랑바스켓백 #꺌랑 #calin
@Regrann from @melaleuca_khj - '
리그램 한번 달려볼까요? 🤞🏼 리그램 후 댓글은 숫자라도 꼭 남겨주셔야해요 그래야 제가 확인 할 수 있어요 오픈 전 날까지 만 리그램 또는 캡쳐후 달려주세요 당첨되는 분들은 구매 안하셔도 되신다는거 @melaleuca_khj
calin f/w basket bag 15일 open
친구소환도 환영합니다 🦊🍂
#꺌랑바스켓백 #꺌랑 #calin - #regrann

다같이 나온 사진이라곤 #이꼬라지
밤유치원에 이어 오늘도 함께한 두친구는 컨디션저조로 아슬아슬했으나 위기를 잘 극복하고 꿈나라로 가셨습니다
#주말잘보내 #유치원친구 #친구가좋아요 #친스타그램 #발스타그램 #신스타그램 #맞춘듯 #꺌랑꺌랑 #함께해요 #공동육아 #육아그램 #양산 #통도사 #마실

아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꺌랑 #베이비꺌랑
윤자매들 #말랑이 드디어 도착 !!!!!!
사이즈 고민으로 정사이즈 주문
올해신으면 끝이겠다ㅠㅠ 그래도 넘 이뽕
딱 맞아서 안신을줄 알았는데 나윤이가 발 안아프다고
엄마 이뻐 공주신발 좋아 라고 해주는💛
.
.
.
#꺌랑 #베이비꺌랑 #기다림의미학 #기다린보람이있네 #핑크 #크림 #두켤레씩 #윤자매 #플랫슈즈 #30개월아기 #150사이즈 #16개월아기 #130사이즈 #편한신발 #아기신발 #꺌랑말랑이
#꺌랑꺌랑 #좋아요

요즘 나의 데일리슈즈…
#꺌랑꺌랑 하는지 알것같음…
이보다 더 편한 플랫은 없다~
후기가 진짜일까 설마하는 의심이 민망할정도로 편한신발…
운동화보다 편한 플랫슈즈
두시간을 돌아다녀 다리는 아파도 발은편한 마법의신발
#하온아씨 와 같이 찍지못한게 아쉽지만 사진촬영 협조되는날을 기약하며 가을버젼은 깔별로 광클해야할듯…
포장도 예쁘고 더스트백은 더 예쁜👍
사무실 쌤들도.신어보고 인정한신발
#꺌랑 #깔랑대첩 #마술슈즈 #양말플랫 #커플슈즈 #플랫슈즈

-
인스타에서 하도
#꺌랑꺌랑 하길래
나도 한번 구입해 본 #양말플랫
신발 냄새에 한번 놀라고
베이지색이 생각보다 어두워서 놀람.
신었을 때 발이 편하긴한데 오래 걸으면 어떨지..
그리고 신발 안쪽 마감이 2번째 사진처럼 저래서
발 앞부분이 저거땜에 아픔.
덧신은 필수일 듯.
애기 신발도 만져봤더니 아플거 같음.
이건 나만 느끼는건지.. 다른 후기엔 저 말이 없네 ㅎㅎ

다들 엄청난 극찬을 하길래 기대했는데..
뭐 다른 종류 신발은 어떨진 모르겠지만
난 재구매는 안할 듯.
-
#베이비꺌랑 #꺌랑 #양말플랫 #딸이랑 #커플슈즈
#육아 #딸스타그램 #딸둘맘 #부산맘 #자매스타그램 #하자매

:요런거 처음😆
.
.
잊고있었더니 왔다
#꺌랑 을 알고 첫 주문 성공!
친구,동생꺼 ...오늘까지 쭉쭉 도착
누가보면 신발공장인줄 알겠다능 🤣🤣🤣
❤️이가격에 포장까지 완벽하다👍발또한 편하다
#꺌랑꺌랑 하는줄 받아보니 알겠네^^
.
.
#CALIN @melaleuca_khj #꺌랑애나멜말랑이 #세상발편함 #꺌랑#럽럽❤️ #깔별욕심 #꺌랑대란성공

아무리 편한 #플랫 을 구매해도
내 발에 맞게 길들여질 때까지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는데
요건 넓디넓은 오리발 같은
내 발에도 #안성맞춤 😌
이래서 #꺌랑꺌랑 하나보다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꺌랑 을 손에 쥐었슴다
색깔은 어쩜이렇게 쨍~ 하고 이쁜지 ... 받자마자 "와~" 했어요!
👣발꾸락이 길~~~~어서 플랫을 아무거나 신지 못하는 저에게 #꺌랑말랑이#최애탬 ❤️
🗣여기저기서 꺌랑꺌랑 하길래 호기심에 사봤지만 이건 호기심을 넘어섯슴 👏👏👏
다들 왜 #꺌랑꺌랑 하는 이유가 있는지 알아슴다
요런 인생템을 만들어쥬신 @melaleuca_khj
현정님 너므너므 감사드료요 😊
덕분에 왕발 아니 지렁이발가락인 저에게
양말신고 걷는듯한 편안함을 주셨어요 😜
요런식으면 곤란한데 🤦🏼‍♀️ 자꾸자꾸 신상을 모아야할거같은데에 ~~ 아직 안온 오후주문건 #꺌랑3cm 를 기다립니다
(#꼭사세요두번사세요 ❤️)
-
-
-
-
-
-
-
-
-
-
-
#꺌랑 #말랑이플랫 #현정님감사해요 #편안함 #양말인줄 #인생템 #일상 #calin #좋아요 #박수를보냅니다 #팔로우 #후기 #인친 #최애템 #행복중

아…!!!!!!!!!!!! 진심 기쁜택배도착소식🙆🏻
마음비우고 다음달에 도착하겠지… 생각도안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애나멜말랑이 가지러 경비실로 고고고고 ㅋㅋㅋ
.
.
#애나멜 #말랑이플랫 #꺌랑 #꺌랑도착택배 #두근두근 #꺌랑꺌랑

#첫줄
.
.
.
드뎌 내손에 들어옴 ㅋㅋ
발목 수술후 붓기가 안빠져서
짝발인데도 편하게 잘맞음
이래서 #꺌랑꺌랑 하나봄 ㅋㅋ
.
.
.
#꺌랑 #CALIN #에나멜말랑이
#초록이 #빨강이 #1cm #플랫슈즈

😁
요거 물건일세~
첫날 신고 발가락아프길래..에이씨.했는데
다른신발은 그러려니하고신으면서..
요건 기대가 컸나보다.ㅋ
호호호..근데 다음날 신으니
완전편해.~~~ 맞춤보다 더.
투덜댄게민망하고 신기해서 혼자웃기🤣🤣
내인생에서 젤편한신발이될듯~~.
다만 더워 자주못신을거같아..아쉽네 ㅎ
.
#꺌랑#꺌랑꺌랑 #말랑이#초록색플랫슈즈#데일리신발#편해요

딸어린이집보내고 임산부인 내가 이런걸하고있다ㅋㅋ 사진은못찍지만
그래도 편하다는걸 느끼고싶었던...
운동화235-240신는데 #꺌랑240딱임
너무쪼인다싶음 뾰족한걸로풀어서끈풀어서 신어 리본묶음 딱 스탈^^♡
#꺌랑#꺌랑꺌랑#꺌랑대란#Calin#CALIN #첫구매 #첫성공 #생각보다빠름 #기분좋음 #임산부한테딱인 #내선물 #내신발 #정말편한 #행복지수 #최고 #딸과의 커플신발 기대 #너무예쁨 #잘신을게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