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깡선생

115 posts

TOP POSTS

채사장 토크콘서트 17 05 23
목소리가 너무 익숙해서 원래 오래 알고 지냈던 느낌
.
.
#채사장 #지대넓얕 #열한계단 #토크콘서트 #시민의교양 #책 #깡선생 #독실이 #김도인 님도 뵙고싶다

#지대넓얕 #채사장 #김도인 #이덕실 #깡선생 나긋나긋한 김도인님 목소리 :)

나의 꿀잠 메이트 시즌 종료 ㅠㅠ 무한반복 예정 빨리 돌아와 #지대넓얕📚 #채사장 #김도인 #깡선생 #이독실🤖

퇴근길 팟캐스트로 청취시작!!🎧
재밌당!!🤓🤓
-
#지적인대화를위한넓고얕은지식#김도인#채사장#깡선생#이독실#지대넓얕

생각보다 상남자이자 멋지신 두분 #덕실님 #깡선생 님 ㅋㅋㅋ

#지적대화를위한넓고얕은지식 #지대넓얕 #채사장 #깡선생 #김도인 #이독실 #마인드브릿지 "죽음에 관하여" 공개 정모.. 작년에 비해 훨씬 커진 규모.. 방송 내용은 곧 팟캐스트로 올라갈거라 생략.... with @hosimori #지적대화를위한다큐 깃발이 없어서 아쉬워...ㅜㅜ

깨알같은 #열한계단 책 홍보....
새해선물은 #열한계단 북콘서트인가요?!

MOST RECENT

#지대넓얕 #정주행중
무려 3년전 에피지만 넘나 좋은
#팟빵 #팟케스트
#채사장 #깡선생 #이독실 #김도인 님들~
하루 빨리 돌아오소서~
정주행 끝나기 전에...

요즘 부쩍 즐겨 보던, 듣던, 가던 곳들이 사라진다.
언젠가는 끝이 있을줄 알았지만서도 막상 진짜 오게되면 그게 참 맘이 그래
'안녕', '마지막' 먹먹한 단어들 언제 만나도 익숙해지지가 않네..
독실님의 마지막 울먹거림이 깊게 다가온다.
.
.
.

#지대넓얕 #팟캐스트 #마지막 #방송 #시즌종료 #채사장 #김도인 #깡선생 #이독실 #쓸쓸 #먹먹하다 #다시 #돌아와


안녕,지대넓얕
이 허전함을 어찌 이루 말할까...
에피소드 들으면서 남몰래 눈물 훔쳤던 적도 많았다.
모든 매체를 통틀어 가장 훌륭한 컨텐츠라 감히 말하고 싶다.
#처음부터다시
#지대넓얕 #채사장 #깡선생 #독실이 #김도인

#지대넓얕 #안뇽
아무도 모를 때부터 숨겨놓은 사탕마냥 출장간 호텔에서 들음서 혼자듣고 웃었던 팟캐스트. #힝 #오늘이마지막
#채사장 #깡선생 #김도인 #이독실 이라는 #닉넴 으로 떨어댄 #수다 더 못듣다니 아쉽고만

지대넓얕이 끝나다니..... 믿을수 없어....😢
내 이 먼곳까지 e북을 놔두고 종이 책을 굳이 가져오게 만들더니😥 완전 속상속상. 독실님도 울고 나도 울고. .
.
.
.
#지대넓얕 #김도인#채사장#깡선생#독실이 #인문학#bookstagram #책읽기 #유럽여행 #프랑스 @kimdoinjdny #europe #france #paris

나의 꿀잠 메이트 시즌 종료 ㅠㅠ 무한반복 예정 빨리 돌아와 #지대넓얕📚 #채사장 #김도인 #깡선생 #이독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