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선생

MOST RECENT

#호캉스
#치카치카하는 망고원.투
#지못미
#깡선생 어쩔겨
#허락받고 올린거다
#프로레슬러 망고투
#암바 당한 나

[니체의 생각] "영원회귀/인생의 시간은 유한하지만
현재 이 순간은 무한하다/
목표가 주어지고 따라가는 삶/
기존관습에 얽메이지 마라/
창조적으로 초인으로 나만의 삶을 살아라/
나의 신념으로" 「지대넓얕 팟캐스트 중... 채사장 깡선생 이독실 김도인」

철학은 어렵다

근데 더 관심이 가고 나를 생각하게 만들고 삶에서 더 필요한 느낌이 든다

#철학 #니체 #지대넓얕팟캐스트 #채사장 #김도인 #깡선생 #이독실 #토론 #지적대화 #영원회귀 #나만의신념 #철학이좋다

오랜만에 집밥.
.
하아...최선을 다했어👩‍🍳.
.
.
음식에 소질없지만 잘먹어주는 오빠덕에 감사함ㅋㅋㅋㅋㅋㅋㅋ.
.
#집밥 #깡선생 #쿡스타그램 #농어지리 #다넣고끓여주니맛있음 #사리면까지 #추가요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신혼스타그램 #휴가2일전😆

#지대넓얕
거의 4달에 가까운 시간동안 중독수준으로 들었던 팟캐스트 지대넓얕! (진정한 뒷북)
철학,역사,종교 등 평소 무관심하던 인문학에 본격 입문시켜주고, 덤으로 좋은 기회들과 새로운 경험들을 선물해준 고마운 방송이다.

3년치 방송을 4달 만에 마스터 하는 동안 벅차기도 했지만 사실 이해안되는 파트는 가볍게 흘려 들었기에 ^.^ 재미있었다!!
패널들의 박식함에 놀라고 통찰력에 두번 놀랐다ㅜㅜ멋진분들

쿨쿨이🐥💕랑 지대넓얕 스터디도 시작해서 이번에는 꼼꼼하고 진지하게 다시 공부할 예정! 같이 듣고 토론하는데 넘 즐겁다🤣

이제 #팟캐스트유인원 에 집중해야겠다!! 인문교양방송 못 잃어 내 텅 빈 머리 좀 채워주라

#암튼감사합니다
#이말이하고싶었어
#김도인#채사장#깡선생#이독실
#이번생에꼭만나요

진짜로 일어날지도몰라 기적.-제목이 참 길다 ㅋ
좋아하는 팟캐스트 김도인님이 리뷰해주었던 영화가 생각나서 다시한번.
지나치게 덤덤하고 소소하지만..
아팠던 일을 지내본 사람들일수록 더 큰 감동이 올 거 같은 영화.. 순수한 눈으로 바라보는 세상과 걱정.. 너무예쁜 아이들의 마음이 보는 내내 나를 뒤돌아보게해준다.
이따금씩 또 꺼내보고싶은 영화. “그래도 삶은 지속된다.”
#지대넓얕#팬입니다#팟캐스트#김도인#깡선생#이독실#채사장#돌아와요#영화#진짜로일어날지도몰라기적 #일본영화#감성#ost#삶#리뷰#추천#마블#살아났으면#형제애#옛생각#가족

드디어 여기까지..
정주행 하는데 2년 조금 넘게 걸린 것 같네요.
정주행 하는 동안 나에게 새로운 시각, 새로운 지식들을 너무나 많이 선물해 준 고마운 방송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다시 듣겠지만 멀지 않은 시간 안에 금방 다시 돌아와주세요.
#살면서누구나한번쯤은궁금해하지만아무도정확하게알려주지않는주제들을선정해서얕게한번파보겠습니다 #지적대화를위한넓고얕은지식 #줄여서 #지대넓얕 #지금시작합니다 #채사장 #깡선생 #이독실 #김도인 #시즌2 #금방와주세요 #팟캐스트 #홀린 #hlin

지대넓얕-이기론 프리퀄2부 (김도인).
[맹자]잃어버린 마음(본심) 찾기 求放心(구방심)
- 고자(告子) 장구 상 11장

맹자가 말하였다. “인은 사람의 마음이요, 의는 사람의 길이다. 그 길을 버리고 따르지 않으며, 그 마음을 잃어버리고 찾을 줄을 모르니 슬프도다! 사람이 닭과 개가 도망가면 찾을 줄을 알되, 마음을 잃고서는 찾을 줄을 알지 못하니, 학문하는 방법은 다른 것이 없다. 그 방심(잃어버린 마음)을 찾는 것일 뿐이다.” 생각없이 듣다가 한대 맞은 기분.
#지대넓얕#김도인#이기론#프리퀼#맹자#구방심#고자#팟빵#팟캐스트#라디오#채사장#깡선생 #이독실

.
집크닉 2차로 커피☕️❣️
집에 피크닉매트정돈 펴줘야 집크닉이라 할수있쥬😜
나의 열정을 비웃는 칭구들아 내가 부끄럽니??
.
.
.
#너희도즐겼잖니😢😤
#피크닉 #집크닉 #인생이연출
#책스타그램 #시민의교양 #열한계단
#채사장 #김도인 #깡선생 #이독실
#팟캐스트 #지적대화를위한넓고얕은지식
#지대넓얕 #시즌2기다리며 #무한정주행

인터스텔라 일반상대성이론-지대넓얕.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
아씽...뭐가 걸리든 딱 한곡만 듣고 잘라고.
했더니 이게 걸리냨ㅋㅋㅋㅋㅋ.
근데 몇번을 들어도 잼있어ㅋㅋㅋ.
.
.
#지대넓얕 #인터스텔라#일반상대성이론 #조석력#기조력#이독실#이덕실#채사장#김도인#깡선생#지적대화를위한넓고얕은지식#팟캐스트#노래 듣고 싶었다고....

2018.05.08.
학교에서 열린 채사장작가 강연회.
팟캐스트에서 목소리만 듣고 인터넷에서 사진 찾아본 게 단데
이렇게 실제로 보다니.. 떨려서 심장 터질뻔했다.
혹시몰라서 소장하고있던 지대넓얕 책도 1,2 둘다 가져갔는데
강연 들으러온 사람한테 이번에 나온
#우리는언젠가만난다 신권도 나눠줬다. 럭키❤
세 권 다 싸인받고 셀카까지.. 꺅🙊
.
인문학강연회는 처음이라 되게 신선했다.
진지하게 얘기하다가도 툭툭 던지는 농담에
더 재밌게 들었던 것 같다.
팟캐에서의 채사장님 말투가 자꾸 생각나서
혼자 피식피식 웃음도 났다.
이런 강연회가 있으면 시간내서라도 참관하고 싶어졌다.
팟캐는 아직 다시 할 계획이 없다고 하셔서 아쉬울뿐ㅜㅜ
그래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얼른 돌아오세요^^
@chesajang
.
#경북대 #글로벌프라자 #채사장 #저자와의만남 #우리는언젠가만난다 #지적대화를위한넓고얕은지식 #지대넓얕 #지대넓얕팟캐스트 #독실이 #깡선생 #김도인 #보고싶어요 #얼른돌아와요 #그때까지 #건강하세요

#주말아침
#지대넓얕 들으며 시작
1회부터 정주행 5번째

들으면 들을수록
신기해지는

그나저나 어여 시즌2 해주세요
#김도인 #채사장 #이독실 #깡선생
님들좀
#정주행은기본이고
#반복청취는당연이고

연말이지만 식지않는 지대넓얕 사랑. #지대넓얕 #채사장 #김도인 #깡선생 #이독실 아마도 내년에도....

요즘 눈뜨고 있을때 계속듣고있는.
생각이 다르지만 서로의 입장을 존중하며 매주 다른주제로 얘기하는 프로그램.
좋구만..👍🏻 #지대넓얕 #팟캐스트 #채사장 #이독실 #김도인 #깡선생

#팟캐스트 구독목록에 있는 건 다 들었는데, 아무리 뒤져봐도 #지대넓얕 만한 팟캐는 없는 듯
결국 이미 정주행 했던 #지대넓얕 첫 회부터 다시 달린다.

팟캐스트 들으면서 작업하는 습관이 있는데 요즘 작업 진도가 안 나가는 건 오로지 #지대넓얕 때문이닷

#채사장 #이독실 #깡선생 #김도인 #돌아와요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첫 시즌이 종료되고 나니 수많은 팬들도 나도 슬프다#지대넓얕 #채사장 #김도인 #깡선생 #독실이

#지대넓얕 #정주행중
무려 3년전 에피지만 넘나 좋은
#팟빵 #팟케스트
#채사장 #깡선생 #이독실 #김도인 님들~
하루 빨리 돌아오소서~
정주행 끝나기 전에...

요즘 부쩍 즐겨 보던, 듣던, 가던 곳들이 사라진다.
언젠가는 끝이 있을줄 알았지만서도 막상 진짜 오게되면 그게 참 맘이 그래
'안녕', '마지막' 먹먹한 단어들 언제 만나도 익숙해지지가 않네..
독실님의 마지막 울먹거림이 깊게 다가온다.
.
.
.

#지대넓얕 #팟캐스트 #마지막 #방송 #시즌종료 #채사장 #김도인 #깡선생 #이독실 #쓸쓸 #먹먹하다 #다시 #돌아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