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울역맛집

194 posts

TOP POSTS

강둔구님의 마을
#소주 #장어 #까치울역맛집

내츄럴 본 태어나기를 육식동물마냥 고기만 좋아했으나 오늘 먹은 장어는 비린내 하나없이 쫀득쫀득 넘나 맛있어서 고기보다 맛있었음!!! 여름 건강보충으로 먹은 오늘의 #먹스타그램 #민물장어 #장어 #까치울역맛집 #풍천민물장어

대기 한시간만에 드뎌먹엇당-💕 #봉순게장 #부천맛집 #작동맛집 #까치울역맛집

MOST RECENT

강둔구님의 마을
#소주 #장어 #까치울역맛집

_
정신없이 얘기하다보니 네 시간이 금방💨
그시간에 헤어지면서도 아쉽 😭
와줘서 고마워 언니, 담달엔 달이랑 같이 만나아 🙌🏻
.
.
네 시간 수다떨고 목쉬고, 오늘 점심에야 일어난 내 저질된 체력 어쩌지 👉🏻👈🏻
힘 못줄 것 같아 ㅋㅋㅋㅋ 🤣

#말복 기념(?)으로 먹은 #장어
1시간 넘게 기다려서 겨우 먹었다
기다린보람이 있었음 
전날 사장님과의 회식여파로 #청하 와 함께
요즘 아주 술쟁이가 되가는구나ㅎㅎㅎㅎ

#부천맛집 #까치울역맛집 #장어나라 #맛집 #장어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짬뽕전문집 "이비가"
그냥 집앞 칼국슈 머글라다
여봉봉이 맛집을 찾으셨넹 ㅋㅋ
지베서도 가깝공.
점심때라 쫌만 늦께도착했음 줄스다머글뻔.
이럴땐 오토바이가 편하고만 ㅋㅋ

#짬뽕 #맛집탐방 #까치울역맛집 #오토바이타고슝슝 #반주한잔 #데이트

추어탕 먹고싶어서 은몽이 꼬셔서 드라이브겸 왔당 〰❤️
진짜진짜 맛있는 집 !!!! 짱맛 짱맛 .

#원주추어탕 #까치울역맛집 #작동맛집 #추어탕 #맛스타그램 #새댁일상

.
.
오픈되어 있는 주방에서
젊은 쉐프들이 엄청 바쁘게 움직이는
소문대로 맛집 맞네맞아~
코스 하나하나 너무 맛나👍👍👍
코스추천합니다~♡
나올때 계산하며 인사 90도로 할뻔😁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 #작동 #작동맛집 #까치울역 #까치울역맛집 #파스타 #피자 #instafood #foodstagram #lunch #키친모짜렐라

종이비행기날고가 공사문제로 다음주 이틀이나 쉬게 되었습니다😢
7월 17일 월요일, 7월 18일 화요일
입니다~
꼭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세요!
그럼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주말은 정상영업합니다)
.
.
#종이비행기날고 #카페정류장
.
.
#부천#중동#상동#부천맛집#피자맛집#부천피자#피자추천#부천데이트#까치울역#까치울역맛집#데이트#주말#주말데이트#저녁#메뉴추천#데이트추천#데일리#셀피#부천친구#소통#일상#선팔#맞팔#커피스타그램

주말에 먹었지만 이제서야 올리긩
ㅋㅋㅋ기름기를 쫙빼서 엄청 맛있다고 아빠가 얼마나 극찬을 하시던지,. 이구역에서 여기 장어나라가 제일이라며ㅋㅋ
사실 나는 생선은 딱히 안좋아해서😂
(아 물론 회빼고ㅋㅋ) 아빠와 사위의 원기회복을 위한 점심이였던걸로!! #장어나라 #장어 #장어구이 #까치울역맛집 #까치울맛집 #까치울역장어나라 #부천맛집 #역곡맛집 #장어맛집 #원기회복 #장어나라별관 #까치울장어나라별관

부천 작동에서 유명한 장어집.
장어집이 유독 많은 부천 작동에서도 가성비 갑인 곳. 장어명가
이제 복날도 다가오는데 몸보신 제대로 했당 ㅋ

#부천장어#부천맛집#부천작동맛집#작동맛집#까치울맛집#까치울역맛집#장어명가#풍천장어#복날#선팔환영 #맞팔환영 #맞팔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