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dvd

100 posts

TOP POSTS

#블루레이 #스틸북 #인디펜던스데이리써전스 #김치dvd 너무많이 지르고 있는중.. 영화는 기대해도 될런지..

알라딘에서 도착한 어라이벌(Arrival, 2016) 블루레이. 영화관에서 보진 못해서 구입 망설였는데 한번 보자고 해서 구입함. 블루레이 디자인은 깔끔하게 나온거 같아서 좋네 ㅎㅎ #어라이벌 #Arrival #김치dvd #kinchidvd

ㅎㅎ #데드풀 #스틸북 나왔다 ㅋㅋ #블루레이 #deadpool #marvel #김치dvd 살거 넘 많다 ㅎ

오. 매그니피센트7 프리오더 공지가 떴구나.

날짜는 12월 9일(금) 오후 2시
왼쪽이 풀슬립, 오른쪽이 렌티.
수량은 1,350장이라네요. 700/650장 요런 비율. 가격은 39,600원😐
요건 고민 좀 해봐야겠군...
-
-
#블루레이 #프리오더 #김치dvd #kimchidvd #매그니피센트7 #themagnificentseven #bluray #preorder

#fury #김치dvd 발매 #스틸북 은 이것저것 구성이 많아서 개봉이 즐거움 ㅋㅋㅋㅋ 영화 볼 때 너무 괴로웠는데 ㅠㅜㅠㅜㅠㅠ 그래도 미화 심하지 않고 괜찮은 영화였다.

MOST RECENT

.
.
큐큐~~
#로건 #블루레이 #렌티큘러 #주문성공
예판시작 1초만에 절판신화💥
#흑백버전 기대된다!
아직 출시도 안된 예판물을 벌써부터 두배가격에 매물로 내놓는
쓰레기 업자들 등장💥
제발 진짜 소장하고 싶어하는 콜렉터들이 주문하게 냅두라고 좀!!!
.
.
#LOGAN #블루레이스틸북 #한정판 #limitededition #kimchidvd #김치DVD #bluray #xmen #엑스맨 #행운 #심장쫄깃 #책 #북스타그램 #영화 #movie #콜렉터 #엑스맨빠 #울버린 #wolverine #슬픔

두장 사길 잘한 라이프 😱 하나만 샀으면 아까워서 개봉도 못했겠지 😭 렌티 효과가 대박 😍 영화는... 두번은 못보겠다 해놓고 3차 찍은 난 m일까 😱😱😱 오늘 밤에 또 볼거면서 흥 😏😱
.
.
.
#life2017 #life #bluray #steelbook #ryanreynolds #jakegyllenhaal #kimchidvd #라이프 #블루레이 #스틸북 #라이언레이놀즈 #제이크질렌할 #김치dvd

.
.
드라마&영화 '심야식당' 아카이브.
내가 4년전 살롱드민을 오픈하는데 큰 영감을 준 작품중 하나다.
거창하지 않고 소소한 밤 사람들의 이야기.
마스터가 만들어주는 가정식은 아니지만 진심이 담긴 한두 잔의 술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주고 싶었다.
때로는 대화로, 때로는 존재의 에너지로...
.
.
#심야식당 #블루레이 #영화 #심야식당극장판 #bluray #렌티큘러 #한정판 #limitededition #kimchidvd #김치DVD #책 #북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思ひで #아카이브 #수집 #DVD #살롱드민 #salondemin

.
.
2015년 개봉된 드라마 '심야식당'의 극장판 블루레이.
렌티큘러 1천장 한정판을 할인찬스로 DVD가격으로 구매했다.
보통 천장 정도의 한정판이면 벌써 절판되었을텐데 발매 1년이 다되는 시점에서 영화의 흥행성적만큼이나 재고소진율이 저조한건 아무래도 예스24에서 단독판매하는데 큰 영향을 주는 것 같다.
보통 일본 영화나 드라마는 뭔가 일본특유의 오바액션과 오글거림때문에 약간의 거부감이 있는데 심야식당은 이야기를 담담하게 표현하는 방식이 참 마음에 들어 애착이 간다.
다음달에 극장판 2편이 상영하는데 티켓가격 아꼈다가 블루레이 발매하면 주문할 예정.
극장까지 찾아가 볼만한 영화도 아니고,
그 정도의 덕후도 아니기에..😅
.
BGM - 영화'심야식당'에서 '思ひで[추억]'
.
.
#심야식당 #블루레이 #영화 #심야식당극장판 #bluray #렌티큘러 #한정판 #limitededition #kimchidvd #김치DVD #책 #북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思ひで

.
.
예약주문한 'ARRIVAL' limited edition Blu-ray 도착!
렌티큘러 스틸북으로 주문했는데 역시나 퀄러티가 잘빠졌다!
그새 3배 가격으로 중고매물 올라옴;;
업자들땜에 순수 콜렉터들은 운다😢
빨리 스페셜 피쳐들 봐야지~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궁금해 미치겠다!
.
BGM : ARRIVAL O.S.T 'first encounter' 'arrival'
.
#arrival #컨택트 #블루레이 #스틸북 #렌티큘러 #김치DVD #kimchidvd #bluray #lenticular #bluraysteelbook #한정판 #limitededition #영화 #스페셜피쳐 #다큐 #부가영상 #드니빌뇌브 #movie #책 #북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장용 #DenisVilleneuve

알라딘에서 도착한 어라이벌(Arrival, 2016) 블루레이. 영화관에서 보진 못해서 구입 망설였는데 한번 보자고 해서 구입함. 블루레이 디자인은 깔끔하게 나온거 같아서 좋네 ㅎㅎ #어라이벌 #Arrival #김치dvd #kinchidv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