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김찬영

569 posts

TOP POSTS

찬영이더쿠 성덕됐다아아아🙌
안녕에 살인미소에 이모 심쿵사당하느라 앵글 난리났지만😍
이모 지구 백번 뿌셨어 찬영아🙌
.
#기아타이거즈 #171202 #일일호프
#김진우 #김찬영
#음성도귀여운데더쿠샤우팅때문에브금입힌🙈
#찬영이귀여워서더쿠사망함👼❤

찬영이가 엄빠외에 최애하는
태민이형아랑ㅎㅎ
#귀염 #스노우 #아들스타그램
#김찬영

찬영아~ 평생 잃어버리면안돼! ㅎㅎㅎ
연결고리 탯줄~~ 도장으로만드니 기분이 묘하네^^ #김찬영#탯줄도장#너와나의연결고리#도장스타그램#도장

김찬영 일하는척한다..
일좀해 놀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
#김찬영 #공주대학교 #식물자원학과 #야간반조교

이기자 이기자 김찬영 화이팅 #부산아이파크#김찬영#부산vs전북

아침부터 제지례? 저지래? 머가 맞는 걸까?? ㅎ 고마워 찬영아 아빠한테 엄마 립스틱이랑 가방이랑 니옷이랑 사달라해야겠다 ㅎㅎ #김찬영 #양띠아가 #부산맘

.
칼국수 한주디하실래예?
부제 : 해칼 들칼

MOST RECENT

하루 중 오전이 가장 바쁜 나에게
큰 행복을 준 너의 사진한장 올려본다 아빠가 전역하고 이제 딱1년 아니 364일 남았다 다음달 상병! 시간이 벌써 이렇게 지났다 널보내고 매일이 힘들고 지쳤는데 힘든시간은 어느덧 지나간다 오늘따라 더보고싶어지는데 넌 당직근무라 밤을새고 내일이 되서야 너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겠지? 보고싶다 많이 저사진으로 그래도 오늘하루 행복했다 웃는모습에 나도같이웃었고 내남자친구 제일 잘생겼다 그래서 좋아요 잘안누르는데 좋아요 눌렀다 사랑해❤️💕너무 너무보고싶다 이번주 토요일날 보는데 떨려서 어떡하나 싶다
토요일 일 빨리 끝내버려야지 그때까지 힘내자 사랑해 찬영아 첫근무 잘해냈을꺼라 믿어 오늘 많이 춥고 힘들텐데 아프지말고 잠잘잤으면 좋겠다 많이 사랑한다 찬영아 언능보자❤️💕👍보고싶어!

#긴글 #김찬영 #보고싶다 #곰신 #일상 #사랑해 #군화 #첫근무 #곧 #본다 #럽스타그램 #잘생김 #셀 #364 #남음 #우리는 #567일 #진행형 #어서전역해라

.
칼국수 한주디하실래예?
부제 : 해칼 들칼

찬영이더쿠 성덕됐다아아아🙌
안녕에 살인미소에 이모 심쿵사당하느라 앵글 난리났지만😍
이모 지구 백번 뿌셨어 찬영아🙌
.
#기아타이거즈 #171202 #일일호프
#김진우 #김찬영
#음성도귀여운데더쿠샤우팅때문에브금입힌🙈
#찬영이귀여워서더쿠사망함👼❤

#슈퍼스타 #민수현 #마스타 #바디첼린지4기
#최현준 #1기
#안중현 #이현노 #2기
#민준홍 #김찬영 #3기
#아프리카BJ루이스 #4기 “누구나 하는거죠, 죽을때까지”
일 마치고 연습하고 이시간에까지 잠안자고
운동하는건 사실 누구나 못해요~ㅋㅋ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게 맞거든요,

처음이니까 그렇지,
얼마나 하겟어,
지금당장은 본인보다 몸이 안좋아보이니까
비웃는주위사람들 신경쓰지말고,

지금처럼만 하시면됩니다
눈감고
귀닫고
입막고
사실 나도 요즘 운동 잘하지는 않지만
같이할때마다 즐거워요 ~ ㅋㅋㅋ
원이형 화이팅 ~ ✌️ #본인을바꾸는것도못하는사람도많다
#남을바꾸는건아무나못하는일
#도전도못하는쫄보는사이드로
#목표없는하루는무의미하다

드디어 5집의 첫번째 #싱글 #믹스다운#마스터링 이 모두 끝났습니다
고생해준 #702studio#김찬영 대표님과 #윤현석밴드#최원혁 #이형구 #김광훈 우리멤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2월1일 출시
#그때까지 ...
.
.
.
이한곡에#10개월 작업 #개고생 이제는 #부르기쉬운곡 만 만들기로 #윤현석 #뮤지션 #음악 #락커 #일상 #music #kpop #rocknroll #rockmusic #시원섭섭

미룽차녕 그리고 혜빈대장님과 방탈출~
그리고 0316 ㅎㅎ... 김찬영 ㅎㅎ...
서가앤쿡은 맛있다ㅠ 행복
#방탈출 #롤이스케이프 #김찬영 #죽여버려 #0316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있는 #서가앤쿡 #ㅎㅎ

2017년을 기대했었다. 새해 첫 날의 아름마을에서의 나눔을 아직도 기억한다. 뭔가 특별한 일이 있을거라 예상했었는데. 특별한 일'들'이 일어났다. 😊올 해를 기억해야 한다. 홍보영상 죠깨비 촬영, 연합 리트릿, 뉴커머스데이 기획. 그리고 또 한 번의 수험생활. 낯선 이와의 공동생활, 나를 도와줬던 수많은 이들과의 만남. 오랜만의 복학, 국정감사모니터, 유튜브 개인방송, 그리고 입영통지서까지.
_
뭐 먹고 살지 고민하는 것? 입시 고민? 성취도? 평가?
...내가 기억해야 하는 건 이름이다. 아무것도 아닌 나를 기억해준 이들. 그리고 도와준 이들을 잊지 말자.
#가족 #최성규 #윤상혁 #박성철 #이승장 #정기훈 #고종구 #신재현 #심재용 #이성훈 #고은미 #김은별 #오승환 #이정현 #이진수 #노지현 #박종범 #백인열 #모과 #서석원 #엄길호 #김찬영 #작모 #김학령 #윤미지
_ 그 외에도 나를 응원해준 수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신세계아카데미
근시가 뭔가요❓ 음소거 🙅‍♂️🙅‍♂️🙅‍♂️
영롱하게 들려오는 미성 #영롱보스 ✌🏼

I have practiced first time in months. So i was very happy time. Thank you for the Lord.^^
#계산역 #Gyesan station#김찬영

해강중업적!!
해운대,부산대회전승우승 남은건전국대회!!♡ 그전까진 공부도열심히하자 ㅠㅠㅠ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농구 #해운대우승 #부산우승 #전국대회출전 #해강중 #top5 #정제훈선생님 #이동규선생님 #강민우선생님 #김도성선생님 #장정훈 #황선주 #김기환 #김민준 #김지혁 #김정우 #유승재 #이성원 #방재원 #박건하 #김찬영

# 2017. 8. 8. 화 PM 20:12
#FC안양 #김찬영

# 2017. 8. 8. 화 PM 20:10
#FC안양 #김찬영

# 2017. 8. 8. 화 PM 18:03
#FC안양 #김찬영

# 2017. 8. 8. 화 PM 17:55
#FC안양 #김찬영
사진 두장만 이쁘게 찍히고 놀란뒤론 사진이 흔들린😔

# 2017. 8. 8. 화 PM 17:54
#FC안양 #김찬영
사진 찍다가 놀란😳

FC안양 김영민 코치님,이상용 선수,채광훈 선수,김형진 선수,안진범 선수,김찬영 선수,용재현 선수,심재훈 선수와 함께

새롭게 오신 김영민 코치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부산에서 뛰었던 김찬영 선수와 용재현 선수에게 사인 사진 감사합니다 안진범 선수에게 사인받고 싶었고 사진찍고 싶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길 잘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머지 처음 본 선수들에게 모범적으로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남자축구 #K리그챌린지 #FC안양 #김영민코치 #이상용 #채광훈 #김형진 #안진범 #김찬영 #용재현 #심재훈

팀은 다르지만 다시 돌아와서 짱짱 좋다.
부상 조심하시고 항상 빠이팅 넘치는 모습 볼수있기를 💪💪💪 #김찬영 #김찬영선수 #수비수 #fc안양 #k리그챌린지 #k리그 #축스타그램 #축구선수 #축덕 #구덕운동장

170722 #계명대 #김찬영 #대학야구 #대통령기
이 사진 젤 조크든요 (ノ゙⌯'⌄'⌯)ノ゙*。⋆💓

아침부터 기분 좋은 기사~~!!!! 기분 째진다ㅋㅋㅋㅋㅋ소리질러~~~ㅋㅋㅋ
다시 그가 k리그에 돌아왔다~!
우리 다음 경기가 안양이랑하는경긴데
꼭 나와서 뛰는 모습 보고싶다~
그날만은 비록 상대팀이긴하지만 그래도 좋다~!! 찬영선수 파이팅~~!!!!💪💪💪
오늘 하루 기분 업업🙌🙌🙌 #김찬영 #수비수 #축구선수 #축스타그램 #안양FC #k리그챌린지 #돌아왔다 #K리그복귀 #신난다 #안양fc에게감사를 #김찬영선수

우리 사촌언니 (황도경 언니) 이쁘네ㅎ #황도경 #김찬영 오래 만나고, 오래 사랑해❤️❤️❤️ 항상 꽃길만 걸어 ㅎㅎㅎ💕💕🌸🌸🌸🌸

찬영이가 엄빠외에 최애하는
태민이형아랑ㅎㅎ
#귀염 #스노우 #아들스타그램
#김찬영

#어린이집 #레쉬가드 #여름나기 #김찬영
#해맑 #육아
참새소리반친구들과 신나는 물놀이 ^^

_
#김찬영 #계명대 #vs_중앙대 #대학야구 #주말리그 #170625
.
본인외 사진불펌 및 무단 전재와 재배포 금지
본인 포함 모든 2차 가공 금지
원본 및 보정본 사진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2017 RECORD DREAM. All Rights Reserved.

_
#이승환 #김찬영 #계명대 #vs_중앙대 #대학야구 #주말리그 #170625
찬영군 눈감아서 아쉽지만.....
.
본인외 사진불펌 및 무단 전재와 재배포 금지
본인 포함 모든 2차 가공 금지
원본 및 보정본 사진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2017 RECORD DREAM. All Rights Reserved.

_
#김찬영 #계명대 #vs_중앙대 #대학야구 #주말리그 #170625
헬맷 구멍 사이로 삐져나온 머리카락ㅋㅋㅋㅋㅋ
사진 셀렉하다말고 먼저 올리기ㅋㅋㅋㅋㅋㅋ
.
본인외 사진불펌 및 무단 전재와 재배포 금지
본인 포함 모든 2차 가공 금지
원본 및 보정본 사진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2017 RECORD DREAM. All Rights Reserved.

찬영이의 정변?역변?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찬영 #베이비 #육아 #키즈 #성장
#아들아빠 #영구 #소통 #미소
#핵귀염

바퀴 달린건 다 좋아하는 울아들 ㅎㅎ
우와~만 한 백번한듯
#다대포 #자동차 #키즈 #베이비 #육아
#아들스타그램 #아들아빠 #아들만둘
#김찬영 #러브

-
네 다른건 모르고 계대 포수 쩐다는거 하나는 분명히 알았어요🤗
#김찬영 #계명대학교 #계명대 #대학야구 #포수 #목동 #목동구장

친구가 낚시하면서 살면서 별 볼일 얼마나 잇것느냐 묻길래
우린 별볼일없는 사람이 아니라 별볼일있는 사람인거같다 하며 낚시중 😁
#해남 #민어 #밤 #낚시 #김찬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