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김용완

40 posts

TOP POSTS

#마시면 #챔피언 되는
참 용~완 커피 😋😋😋
.
.
#챔피언 #김용완 감독님을 응원하시는 분들께서
#커그 #커피차#수제크로아상샌드위치 까지🙌
.
.
반가운 분들 많이 계신데
박수까지 쳐주시며
커피와그랬대 왔다고 반겨 주시는...
#여러분이바로챔피언🏆

#수요단편극장 남배우편 !!! 보고싶던 단편들을 볼 수 있는 기회라 그냥 미친척하고 왔다....😅 차분하지만 알찼던 1시간의 GV. 구교환 배우님이 마이크를 잡으니 초집중하시느라 목이 꺽인 남감덩님 ㅋㅋㅋ
"배우 남연우입니다."라는 인삿말을 처음 들어서 감회가 새로웠고, 연기가 좋아서 계속 하고 싶다는 말은 들을때마다 찡하다. 막차땜에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나온 게 너무 속상...😢
.
🎥후기에 스포있음!!!🎥
#무료항공권 엄태구배우님의 얼굴이 진심 열일! 초과근무! 근데 자극적인 장면이 많아 힘들수도 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엄마의 사랑빼고.
모토로라 핸드폰이 나오기 전까진 최근에 촬영한 작품인줄 알았을 정도로 세련된 연출. 엄배우님 오늘 GV 못 오셔서 아쉬워잉😭

#희야 투블럭의 구교환배우님! 짧은 머리 오랜만🙋
너무 비현실적인 일이 벌어지면, 곧바로 받아들이기 힘들 때가 있다. 갑작스런 희원의 자살이 그랬고, 희원의 친구들은 그가 왜 죽었는지에 대해 토론을 하지만 끝까지 밝혀지지 않는다. 중요한 건 소중한 사람이 떠나도 산 사람들은 그렇게 또 살아간다는 거다.

#이별에필요한 (비보이 출신의) 남연우, 양조아 배우님의 사투리연기와 막춤(!)을 볼 수 있는..!!! 😶
영화 중간중간 비정상적으로 큰 낮달이 바다 위에 걸린 장면들이 나온다. 달이 항상 그 자리에 있으면서 모습만 바꾸는 것처럼, 사랑도 그렇다고 생각했기에 한 연출이라고 하셨다.
구애의 춤이 이별의 춤이 되었다. 스크린으로 보는 나는 웃었지만, 영복은 얼마나 눈물이 났을까..봉구는 왜 하필 영복이 고모집이 있는 바닷가를 와서...😠
.
#수요단편극장 #인디스토리 #종로 #서울아트시네마 #단편영화 #무료항공권 #소재익 감독님 #엄태구 #희야 #김영관 감독님 #함형래 #구교환 #이민웅 #손일준 #이별에필요한 #김용완 감독님 #남연우 #양조아

#영화 #챔피언
#김용완 감독님을 응원하시는 지인분들께서 따뜻한 커피 음료와 #수제크로아상샌드위치 까지 푸짐하게 선물해 주셨습니다🙌
#마동석 #권율 #한예리 배우님
#커그 #커피차 #서포트 .
.
#오늘 두번째 #서폿 입니다
커그차량 진입하는거 보시자마자 스탭분들 나오셔서 양손 높이 들어 박수까지 쳐 주시며 커피와그랬대! 딸기청라떼차 왔다고ㅋㅋ 넘 격하게 환영해 주셔서 살짝 당황했는데요ㅎ
·
·
감독님을 애정하는 지인분들께서 맛있는 샌드위치까지 푸짐하게 준비해 주신 덕분에 챔피언팀께 더 큰 즐거움 전해 드릴 수 있었답니다bb
·
·
감독님께는 수제샌드위치와 과일도시락,에그타르트까지 들어 있는 #스페셜샌드위치박스 전해 드렸구요
제작부 스탭분들 오셔서 커피와 수제차 여러잔
전해 드렸어요ㅎ
·
·
뵙진 못했지만ㅠ #한예리 배우님❤ 스탭분께서 가져오신 보틀 두개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진하게 가득 담아 드렸는데요 오늘 아역배우들과 한배우님께서만 계셨고 다른 배우님들은 뵙지 못했답니다,,
·
·
지인분들께서 감독님 컵홀더 스티커에, 챔피언이시니 왕관 그려달라고 하시며 하나하나 세심하게 요청해 주셨었는데요bb
김용완 감독님께서 계신 귀한 자리에 커그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구요ㅎ
지인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제목 그대로
믿보배 배우님들의 영화 챔피언 진정한 #흥행 #챔피언 되기를 커그도 열렬히 응원드려요bb
·
·
맛있는 커피차 왔다고 반겨 주신 챔피언팀,
힘내셔서 건촬즐촬 하시구요 진심 감사드려요:)
#김용완 감독님의 #챔피언🏆
#아자아자 #화이팅💪💪💪

#뮤지컬 #신과함께가라#라이브 입니다. 무대 뒤, 불빛조차 숨을 죽이는 이 곳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위해 최고의 연주를 하기 위해 매일 고민하고 연습해 온 이들을 위해 큰 박수 보내주세요!! 아쉽게도 오늘이 #막공 이네요. 그래도 우린 곧 또 다른 멋진 무대에서 만날테니까요!!!! #7인조밴드 #오늘도멋진연주부탁해 #고수영 #강예나 #최희철 #정희진 #제이슨리 #김용완 #윤두호 #황수정 #류찬 #강구미

-
아.. 진지한데..ㅋㅋㅋ 웃프다😂
이 별에 필요한건지
이별에 필요한건지 ㅋㅋ
만남과 헤어짐의 진심은 진실이었나보다..ㅋㅋ
.
.
어느지역 사투리인지 몰라두
너무 맛깔나게 잘 어울린다
표준어였으면 재미가 반감되었을지도!?😆
-
#일상
#영화
#독립영화
#서울독립영화제
#이_별에_필요한
#이별에필요한
감독 #김용완
영복역 #양조아
봉구역 #남연우
선영역 #이은혜
기타남 #허지원

"Not just Korea, but to connect the global seafood market from socially disadvantaged fishing communities to consumers directly."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 수산물을 산지부터 고객까지 서로 이어주는 네트워크를 만드는 게 꿈입니다." #김용완 #윤기홍 #이민영 #seoul #gangnam #seafood #サーモン #강남 #수선 #한 #자연 #알라스카 #알라스카 #알레스카 #알래스카 #킹크랩 #USDA #연어 #ASMIKOREA #アラスカ #bethechange #alaska #mermaids #pirates;
http://1boon.kakao.com/jobsN/57fef7566a8e510001932db1

#170724
#2017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
#상주실내체육관 #부산중앙고 #김용완 #마성의김용완
#RYAN이찍는햇살같이빛나는부산중앙고꼴통들💕

가방에서 주섬주섬 꺼내 건낸 구겨진 쇼핑백에는 이 녀석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손으로 직접 적은 편지와 함께
마트에서 고민하며 고르고 또 고른 간식이 들어 있었지 🙈🙈
네가 편지에 적은 농구로 성공해서 보답할 때까지 응원할게~
부산중앙고 매력덩어리 #마성의김용완 김마성 만세 🙌

MOST RECENT

영화 "챔피언" 세트장에 놀러갔다 몸보신을!! ㅎㅎ
반찬이 막!! 우아~!! 종류가 너무많아서
다 담지도 못하고 겨우 다먹음ㅎㅎ
떡과 바나나는 보관~!! 커피차까지!!!!
동석이형님 잘먹었습니다!!!!! 남은회차 모두 건강하게 잘 마무리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규호 #이배우 #마동석 #권율 #한예리 #양현민 #남연우
#강신효 #금광산 #진모 #유지연 #최승훈 #옥예린 #김용완 #감독님
#영화 #챔피언 #영화챔피언 #팔씨름 #몸보신 #전복삼계탕
#커피차 #커피 #세트장

#영화 #챔피언
#김용완 감독님을 응원하시는 지인분들께서 따뜻한 커피 음료와 #수제크로아상샌드위치 까지 푸짐하게 선물해 주셨습니다🙌
#마동석 #권율 #한예리 배우님
#커그 #커피차 #서포트 .
.
#오늘 두번째 #서폿 입니다
커그차량 진입하는거 보시자마자 스탭분들 나오셔서 양손 높이 들어 박수까지 쳐 주시며 커피와그랬대! 딸기청라떼차 왔다고ㅋㅋ 넘 격하게 환영해 주셔서 살짝 당황했는데요ㅎ
·
·
감독님을 애정하는 지인분들께서 맛있는 샌드위치까지 푸짐하게 준비해 주신 덕분에 챔피언팀께 더 큰 즐거움 전해 드릴 수 있었답니다bb
·
·
감독님께는 수제샌드위치와 과일도시락,에그타르트까지 들어 있는 #스페셜샌드위치박스 전해 드렸구요
제작부 스탭분들 오셔서 커피와 수제차 여러잔
전해 드렸어요ㅎ
·
·
뵙진 못했지만ㅠ #한예리 배우님❤ 스탭분께서 가져오신 보틀 두개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진하게 가득 담아 드렸는데요 오늘 아역배우들과 한배우님께서만 계셨고 다른 배우님들은 뵙지 못했답니다,,
·
·
지인분들께서 감독님 컵홀더 스티커에, 챔피언이시니 왕관 그려달라고 하시며 하나하나 세심하게 요청해 주셨었는데요bb
김용완 감독님께서 계신 귀한 자리에 커그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구요ㅎ
지인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제목 그대로
믿보배 배우님들의 영화 챔피언 진정한 #흥행 #챔피언 되기를 커그도 열렬히 응원드려요bb
·
·
맛있는 커피차 왔다고 반겨 주신 챔피언팀,
힘내셔서 건촬즐촬 하시구요 진심 감사드려요:)
#김용완 감독님의 #챔피언🏆
#아자아자 #화이팅💪💪💪

#마시면 #챔피언 되는
참 용~완 커피 😋😋😋
.
.
#챔피언 #김용완 감독님을 응원하시는 분들께서
#커그 #커피차#수제크로아상샌드위치 까지🙌
.
.
반가운 분들 많이 계신데
박수까지 쳐주시며
커피와그랬대 왔다고 반겨 주시는...
#여러분이바로챔피언🏆

영화 범죄도시!!탄력받아보자~~
500만을 축하하며!!
영화-챔피언-
가슴따듯한 영화가 준비중입니다!!
많은 기대바랍니다!!
#영화 #챔피언 #김용완 #코코너 #배우 #마동석 #권율 #한예리 #강신효 #양현민 #남연우 #이규호 #금광산 #진모 #유지연#

#영화 #챔피언 🎖 #champion #포스터 #네이버영화 #검색 #영화챔피언 #감독 #김용완
#출연배우 #마동석 #권율 #한예리 #팔씨름 💪 소재영화
#권율배우 #kwonyul #진기#2018년 #개봉예정
#볼래요 👍 #좋아요#찜하기#공유 ♾ -
[줄거리]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전설의 선수 ‘마크’와 그를 통해 인생역전을 꿈꾸는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여동생 ‘수진’의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 어메이징 스토리

#팔씨름 💪을 소재로 다룬 #영화 🎬 #챔피언 #10월9일 #크랭크인 #김용완 #감독 #배우 #마동석 #한예리 그리고 #권율 😍
-
#진기 역을 맡은 #권율배우의 #대본리딩 하는 모습!
완전 반했어율😍😘😙 #멋짐폭발 💣💞 #챔피언 빨리 보고 싶네율~~!!
#2018년 #개봉예정 이라하니 그때까지 어떡해기다려율!!
-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돌아가는 삼류 프로모터 '진기' 역에는 '명량', '사냥', '최악의 하루' 등 다양한 영화 뿐만 아니라 '식샤를 합시다2', '한번 더 해피엔딩', '귓속말' 등 드라마에서도 극의 중심을 이끌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권율이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배우 권율은 "감동적이고 사랑스런 영화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모두의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기사글 공유 - 스포츠조선]

기다리고 기다리던 리딩노트 세번째 디싱 ‘바람에게 묻다’가 발매됬어요!! 곡이 잘 담길수 있게 녹음과 믹싱까지 해주신 상필쌤! 너무 아름다운 목소리로 불러준 수성이!
그리고 항상 곁에서 힘이 되주고 영원한 나의 기타리스트 남편 용완!
그리고 멋진 자켓 앨범이 나오게 제작해준 상길씨와 원투씨!

그외 곁에서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endrain86/posts/1494236827339905 #바람에게묻다 #리딩노트 #세번째디싱 #한보람 #김용완 #수성 #김상필 #조상길 #감사합니다🙏🏻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돌아가는 삼류 프로모터 '#진기' 역에는 <#명량>;, <#사냥>;, <#최악의하루>; 등 다양한 영화 뿐만 아니라 [#식샤를합시다2], [#한번더해피엔딩], [#귓속말] 등 드라마에서도 극의 중심을 이끌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은 권율이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랭크인을 앞두고 지난 10월 1일 진행된 리딩 현장에서도 배우들은 뜨거운 열정과 놀라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배우 마동석은 "어렸을 때 실베스터 스탤론의 <오버 더 톱>을 보고 나중에 배우가 되면 꼭 팔씨름 선수 역을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드디어 꿈을 이뤘다.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열의를 드러냈다.
배우 권율은 "감동적이고 사랑스런 영화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모두의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수진' 역의 배우 한예리도 "지금까지 해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를 맡아 무척 설레고 기쁘다. 좋은 작품으로 빨리 관객을 만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연애세포], [#우리헤어졌어요] 등의 #웹드라마 를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용완 감독은 "감독으로서 #마동석, #권율, #한예리 등 매력과 내공이 상당한 배우들과 함께해서 든든하다. 좋은 배우들, 스태프분들과 함께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촬영을 앞둔 포부를 전했다.

10월 9일 크랭크인 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챔피언>;은 오는 2018년 개봉 예정이다.

배우 #권율 이 2017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권율은 지난 2일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제10회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시상식에서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은 2006년을 시작으로 매해 경상남도 진주시에서 개최되어 올해 10회를 맞았다.
권율은 수상 소감에 앞서 "4년전 극 중 할머니로 만나 뵀던 정영숙 선배님께서 오늘 공로상을 수상하셔서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권율은 "SBS '#귓속말'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태프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제가 모든 스태프를 대신해 받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운을 뗐다.
그는 "소속사 선배 조진웅이 언젠가 '배우가 현장에서 고민하고, 고통스럽고 외롭고 힘들게 연기해야 시청자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보고 느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며 "'귓속말'에서 #강정일 을 연기하며 그 어떤 때보다 고통스럽고 외롭고 처절했다. 시청자분들이 편안하게 봐주셔서 이런 상을 주셨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시청자들이 두 자리 쭉 뻗고 볼 수 있는 연기자가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권율은 올해 초 방영된 SBS ‘귓속말’에서 강정일 역으로 분해 ‘악역의 품격’을 선보였다. 권율은 강정일의 캐릭터에 감정을 더해 개연성을 강화시키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권율은 극 초반 냉철한 판단력과 차가운 카리스마를 가진 강정일을 차분한 눈빛과 차분한 보이스 등 절제된 톤으로 표현하며 '이유 있는 악역'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극이 후반부로 진행되며 사랑과 가족, 우정까지 잃으며 파멸이 코앞에 닥치자 강정일은 180도 변했다.
상대를 속이기 위해 눈물을 쏟아내다가도 원하는 것을 얻어내자 조소를 짓는 등 감정을 숨기지 않았다. 분노와 절규, 광기 등 모든 감정을 폭발시켰다. 한 작품 속에서도 연기에 변화를 주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권율은 #김용완 감독의 영화 ‘#챔피언’에 출연을 확정했다. 디테일한 연기로 매 작품을 ‘웰메이드’로 이끌며 호평받는 권율의 첫 상업영화 주연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권율#한예리 가 영화 '#챔피언'에 출연한다.

4일 영화계에 따르면 권율과 한예리는 영화 '챔피언'(#김용완 감독) 출연을 확정했다. '챔피언'은 팔씨름을 소재로 하는 영화로, #마동석 이 수년간 직접 시나리오 개발 과정에 참여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리턴매치', 웹드라마 '연애세포', '우리 헤어졌어요' 등을 연출한 김용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진한 남성미와 감동이 살아있는 뭉클한 휴먼 드라마가 될 전망.

권율은 마동석의 조력자 캐릭터로 영화에 출연한다. '명량'부터 '사냥', '최악의 하루', 그리고 최근 '박열'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권율은 '챔피언'을 통해 첫 주연에 도전한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차세대 믿고 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권율의 첫 상업영화 주연 도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예리 역시 '챔피언'에 출연을 확정했다. 현재 JTBC '청춘시대2'와 영화 '더 테이블'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한예리는 '챔피언'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해무', '군도: 민란의 시대', '최악의 하루', '극적인 하룻밤' 등 출연하는 영화마다 결다른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한예리가 과연 '챔피언'에서는 어떤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170724
#2017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
#상주실내체육관 #부산중앙고 #김용완 #마성의김용완
#RYAN이찍는햇살같이빛나는부산중앙고꼴통들💕

가방에서 주섬주섬 꺼내 건낸 구겨진 쇼핑백에는 이 녀석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손으로 직접 적은 편지와 함께
마트에서 고민하며 고르고 또 고른 간식이 들어 있었지 🙈🙈
네가 편지에 적은 농구로 성공해서 보답할 때까지 응원할게~
부산중앙고 매력덩어리 #마성의김용완 김마성 만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ㅎ #ㅋㅋ #ㅋㅋㅋ #김용완 #형 #아ㅋㅋㅋㅋㅋㅋ

본진을 만나고 심쿵사한 자의 온기가 남은 글입니다...😇😇
후기써야 되는데 정신줄을 영전에 두고 온 것 같다..^^
헤헿 나 내일 출근어떡해.. 내일 비용 마감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

#남연우 #170531 #남연우특별전 #단편영화 #부산 #영화의전당 #인디스데이
#이별에필요한 #DaytimeMoon #김용완 감독 #양조아 #남연우
#그늘아래28도 #28degreesundertheShade #선종훈 감독 #남연우 #임이랑
#그밤의술맛 #INTOXICATEDHEART #남연우 감독&주연 #김예은
#마음이닿으면 #HeartOnFire #선종훈 감독 #한태은 #남연우

이래서 제가 영화의 전당을 무지 사랑합니다😘
5월 31일 수요일, 영화의 전당, 인디플러스, 남연우 단편전 ============================================
※인디스데이 문화가 있는 날 단편영화 프로그램 ‘남연우’ 특별전

인디피크닉 상영작 <분장>의 감독 겸 배우, 남연우 대표 단편들을 돌아본다.
‘남연우’는 다수의 독립영화와 상업영화를 자유롭게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고, 2012년 <가시꽃>으로 들꽃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2014년 단편 <그 밤의 술맛>으로 연출에 도전한 뒤, 2016년 그가 제작·각본·연출·주연을 맡은 장편 감독데뷔작 <분장>이 부산국제영화제 초청, 서울프라이드영화제 관객상, 서울독립영화제 새로운선택상을 거머쥐며, 최근 한국독립영화계의 신예감독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 별에 필요한 Daytime Moon
2013, 13min, HD, Color,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김용완
출연 양조아, 남연우
8회 대단한단편영화제 감독상, 관객상 / 16회 정동진독립영화제 땡그랑동전상
영복은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던 전 남자 친구 봉구가 새 여자 친구와 바다에 온 것을 우연히 발견하고, 홧김에 그에게 이단옆차기를 날리며 등장한다. 그녀는 절대 헤어져 줄 수 없다고 소란을 피우고, 봉구는 이제 그만 놓아달라고 애걸복걸한다. 영복은 이별의 조건으로 지금 당장 춤을 추라고 한다. 봉구가 막상 춤을 추기 시작하자, 영복은 과거 봉구가 고백 했던 그 밤을 회상한다.

그늘아래, 28도 28℃ under the Shade
2013, 24min, HD, Color,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선종훈
출연 남연우, 임이랑
갑자기 연락이 끊긴 여자친구를 찾아 나서는 남자. 같은 장소에서 서로 엇갈리기만 하는 두 남녀는 결국 마주할 수 없는 걸까.

그 밤의 술 맛 INTOXICATED HEART
2014, 24min, HD, Color, 12세 이상 관람가
감독 남연우
출연 김예은, 남연우
현지의 예비신랑 형서. 그는 결혼준비에 관련된 문제들로 현지와 다투게 되고 언성이 높아진다. 현지의 옛사랑 설원. 그는 오랜 사랑이었던 현지에게 막 대하는 형서를 발견하곤 분노한다. 이 두 남자는 각자 마음을 다스리기 위해 화장실로 향하고 결국 화장실 안에서 만난다. 설원은 순간 이성을 잃고 먼저 주먹을 날리는데.

마음이 닿으면 Heart On Fire
2016, 22min, HDCAM, Color, 12세 이상 관람가
감독 선종훈
출연 한태은, 남연우
급작스럽게 소방관 역할의 오디션이 잡힌 배우 지망생 연정.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고자 소방복을 입고 오디션장에 가지만 조감독과 스크립터에게 핀잔만 듣는다.
============================================
#남연우 #170531 #남연우특별전 #단편영화 #부산 #영화의전당 #인디스데이
#이별에필요한 #DaytimeMoon #김용완 감독 #양조아 #남연우
#그늘아래28도 #28degreesundertheShade #선종훈 감독 #남연우 #임이랑
#그밤의술맛 #INTOXICATEDHEART #남연우 감독&주연 #김예은
#마음이닿으면 #HeartOnFire #선종훈 감독 #한태은 #남연우
.
#태그달기힘들다 #모바일로문단나누는건더힘들다
#이거끝나고꿈의제인보러가면딱맞음 #영전의빅픽쳐

오늘 #런던프라이드 3차 전 못 다한 정리를😅

170415 한국 영화의 페르소나 배우 #안성기
#라디오스타 #박중훈 #이준익 감독님 #주성철 편집장님
말이 필요 없는.. 영상자료원에 감사할 따름😊

170419 #수요단편극장 #서울아트시네마
#무료항공권 #엄태구 #소재익 감독님
#희야 #구교환 #김영관 감독님
#이별에필요한 #남연우 #김용완 감독님
영화들도 GV도 재밌었다! 인디피크닉에서 산 2013 서독제 DVD에 구교환 배우님과 남연우 배우님 작품이 있어서 들고 가서 싸인 받음 헿

170422 #구교환 X #이옥섭 #KU씨네마테크
#4학년보경이 #플라이투더스카이 #연애다큐
4학년 보경이에서 백수장 배우님을 보았다
연애다큐는 우리 영은이 임성미 배우님이 주인공
영화 상영 끝나고 보너스(?)로 두 감독님께서 연출하신 #서울환경영화제 트레일러 #걸스온탑 도 스크린으로 틀어주셔서 좋았음ㅎㅎ

170428 런던프라이드 2차😉 #아트하우스모모
#김현민 기자님 #김덕진 사무국장님
전날에 1차 보고 넘 좋아서 바로 2차 간..😆
이대 아트하우스모모 처음 가봤는데 티켓도 예쁘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굿👍 당연히 영화도 GV도 꿀잼
이 날도 뱃지 받아서 2개였는데 신나서 달고 다니다가 1개 잃어버림ㅜㅜ 오늘 받는 건 잘 챙겨야지

170508 #언노운걸 #상상마당시네마
사진은 안 찍어뒀지만 그 날 밖에 시간이 안돼서 오랜만에 상마 가서 봤었는데.. 현주 감독님과 상희언니 GV 떠서 혼자 신기해 함. 내가 본 영화를 또 보고 내가 좋아하는 분들이 같이 얘기를 나눠주시는 건 참 감사하고 즐겁다😄 이 좋은 걸 왜 모르고 살았는지(매번 후회)

이떠 런던프라이드 GV도 기대 기대
다들 저녁 챙겨 드시고 오시길🙌

용완이 5주년 튜카해 ~~
#김용완 #박수연 #이제헤어지자

#영화 #수요단편극장
#구교환 #남연우 #김영관 #김용완 #소재익
엄태구 배우님 왜 안 오셨지 넘 아쉽다 엉엉
오늘도 즐영화 👻

#수요단편극장 남배우편 !!! 보고싶던 단편들을 볼 수 있는 기회라 그냥 미친척하고 왔다....😅 차분하지만 알찼던 1시간의 GV. 구교환 배우님이 마이크를 잡으니 초집중하시느라 목이 꺽인 남감덩님 ㅋㅋㅋ
"배우 남연우입니다."라는 인삿말을 처음 들어서 감회가 새로웠고, 연기가 좋아서 계속 하고 싶다는 말은 들을때마다 찡하다. 막차땜에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나온 게 너무 속상...😢
.
🎥후기에 스포있음!!!🎥
#무료항공권 엄태구배우님의 얼굴이 진심 열일! 초과근무! 근데 자극적인 장면이 많아 힘들수도 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엄마의 사랑빼고.
모토로라 핸드폰이 나오기 전까진 최근에 촬영한 작품인줄 알았을 정도로 세련된 연출. 엄배우님 오늘 GV 못 오셔서 아쉬워잉😭

#희야 투블럭의 구교환배우님! 짧은 머리 오랜만🙋
너무 비현실적인 일이 벌어지면, 곧바로 받아들이기 힘들 때가 있다. 갑작스런 희원의 자살이 그랬고, 희원의 친구들은 그가 왜 죽었는지에 대해 토론을 하지만 끝까지 밝혀지지 않는다. 중요한 건 소중한 사람이 떠나도 산 사람들은 그렇게 또 살아간다는 거다.

#이별에필요한 (비보이 출신의) 남연우, 양조아 배우님의 사투리연기와 막춤(!)을 볼 수 있는..!!! 😶
영화 중간중간 비정상적으로 큰 낮달이 바다 위에 걸린 장면들이 나온다. 달이 항상 그 자리에 있으면서 모습만 바꾸는 것처럼, 사랑도 그렇다고 생각했기에 한 연출이라고 하셨다.
구애의 춤이 이별의 춤이 되었다. 스크린으로 보는 나는 웃었지만, 영복은 얼마나 눈물이 났을까..봉구는 왜 하필 영복이 고모집이 있는 바닷가를 와서...😠
.
#수요단편극장 #인디스토리 #종로 #서울아트시네마 #단편영화 #무료항공권 #소재익 감독님 #엄태구 #희야 #김영관 감독님 #함형래 #구교환 #이민웅 #손일준 #이별에필요한 #김용완 감독님 #남연우 #양조아

스승의날 축하공연 !!
댄싱킹 용완이!!!!👯💃🏻👯
HOT 재결합하겠다!!
.
#김용완 #댄스킹 #HOT #캔디

-
아.. 진지한데..ㅋㅋㅋ 웃프다😂
이 별에 필요한건지
이별에 필요한건지 ㅋㅋ
만남과 헤어짐의 진심은 진실이었나보다..ㅋㅋ
.
.
어느지역 사투리인지 몰라두
너무 맛깔나게 잘 어울린다
표준어였으면 재미가 반감되었을지도!?😆
-
#일상
#영화
#독립영화
#서울독립영화제
#이_별에_필요한
#이별에필요한
감독 #김용완
영복역 #양조아
봉구역 #남연우
선영역 #이은혜
기타남 #허지원

#Repost @cindy_9 with @repostapp.
・・・
#뮤지컬 #신과함께가라#라이브 입니다. 무대 뒤, 불빛조차 숨을 죽이는 이 곳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위해 최고의 연주를 하기 위해 매일 고민하고 연습해 온 이들을 위해 큰 박수 보내주세요!! 아쉽게도 오늘이 #막공 이네요. 그래도 우린 곧 또 다른 멋진 무대에서 만날테니까요!!!! #7인조밴드 #오늘도멋진연주부탁해 #고수영 #강예나 #최희철 #정희진 #제이슨리 #김용완 #윤두호 #황수정 #류찬 #강구미

#뮤지컬 #신과함께가라#라이브 입니다. 무대 뒤, 불빛조차 숨을 죽이는 이 곳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위해 최고의 연주를 하기 위해 매일 고민하고 연습해 온 이들을 위해 큰 박수 보내주세요!! 아쉽게도 오늘이 #막공 이네요. 그래도 우린 곧 또 다른 멋진 무대에서 만날테니까요!!!! #7인조밴드 #오늘도멋진연주부탁해 #고수영 #강예나 #최희철 #정희진 #제이슨리 #김용완 #윤두호 #황수정 #류찬 #강구미

#기타리스트 #김용완 #martin #d28 #marquis 모델... #아디론닥 #스푸르스#저먼 스프르스건 이렇게 무늬난 목재들은 하나 같이 뻥 뚤려 있는 소리를 지닌거 같다~~ #어쿠스틱 #기타 는 넘 매력적인 악기~~

이런 악기를보면 웬지 #플라밍고를 연주하고 싶은 맘이...ㅋ #acoustic #nylonguitar #alhambra #김용완

#김용완#금손 내 이름도 파라 빨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