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린

2687 posts

TOP POSTS

#일상#데일리#생후149일차
#김예린 #휴대용유모차 택배왓어요🚚//
오예르>_< 😁😁 💕
휴대용유모차하면, 당!연! #베이비젠요요 😄
#요요유모차#베이비젠요요플러스 #올블랙
결국샀다ㅋㅋㅋㅋㅋ...😆
키키 #휴대용유모차 치곤..가격이 #후덜덜 하지만
그래도...👉 👈 ㅋㅋ#육아는아이템빨
아직 한달은더있어야 탈쑤이지만ㅋㅋㅋ😅
어차피살꺼니깐 #싸게줄때사놓기 ~~~😃
(서비스도많이받앗꼬ㅋㅋㅋ)
요고비싼거니깐 #오래오래타야해 😏예린아
#베이비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일상
#육아아이템#육아소통#육아는장비빨#육아
#육아맘#초보맘#도치맘#소통#4개월
#딸스타그램#딸바보#딸내미
#사랑해
#엄마에게와줘서고마워

一口氣追了好多韓國歐膩♥
這對真的美哭😭😭
#양인모
#김예린

はっちゃんはっちゃん🐥
.#purikura #김예린

.
#김예린 #생후82일 ❤️
.
오늘 낮에 엄마 친구가 옷사들고 저보러
놀러왔는데 젖먹고 잠들고 또 한시간반 후에 깨서
젖먹고 잠들고 순둥컨셉이였어요 ☺️
낮잠안자는 예린이가 이리 잘잘수가..^^..
.
.
.
#사랑해❤ #사랑해그램 #이쁜딸 #내딸💕#내공주
#영아기 #고맙다아가야 #엄마딸 #내딸 #내딸램 #육아일기 #도치맘 #세젤예 #세젤예세젤귀 #인천맘 #육아맘 #닭띠맘 #애스타그램 #젊줌마 #딸바보 #미소천사 #내새꾸 #사랑둥이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기보살

얼집쌤이보내주신사진...😱
예린아? 다리는좀얌전히내리고있으렴
여자는항상조신하고참하고순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저시끼어쩜좋아
#생후11개월 #둘째 #딸 #김예린 #포스👍

MOST RECENT

.
#김예린 #생후82일 ❤️
.
오늘 낮에 엄마 친구가 옷사들고 저보러
놀러왔는데 젖먹고 잠들고 또 한시간반 후에 깨서
젖먹고 잠들고 순둥컨셉이였어요 ☺️
낮잠안자는 예린이가 이리 잘잘수가..^^..
.
.
.
#사랑해❤ #사랑해그램 #이쁜딸 #내딸💕#내공주
#영아기 #고맙다아가야 #엄마딸 #내딸 #내딸램 #육아일기 #도치맘 #세젤예 #세젤예세젤귀 #인천맘 #육아맘 #닭띠맘 #애스타그램 #젊줌마 #딸바보 #미소천사 #내새꾸 #사랑둥이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기보살

#일상#데일리#생후149일차
#김예린 #휴대용유모차 택배왓어요🚚//
오예르>_< 😁😁 💕
휴대용유모차하면, 당!연! #베이비젠요요 😄
#요요유모차#베이비젠요요플러스 #올블랙
결국샀다ㅋㅋㅋㅋㅋ...😆
키키 #휴대용유모차 치곤..가격이 #후덜덜 하지만
그래도...👉 👈 ㅋㅋ#육아는아이템빨
아직 한달은더있어야 탈쑤이지만ㅋㅋㅋ😅
어차피살꺼니깐 #싸게줄때사놓기 ~~~😃
(서비스도많이받앗꼬ㅋㅋㅋ)
요고비싼거니깐 #오래오래타야해 😏예린아
#베이비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일상
#육아아이템#육아소통#육아는장비빨#육아
#육아맘#초보맘#도치맘#소통#4개월
#딸스타그램#딸바보#딸내미
#사랑해
#엄마에게와줘서고마워

サランへ〜💓
사랑해 :) #모모 #설리 #redvelvet #나연 #김예린

2017.5.28(일)  D+260
오랜만에 율동공원 산책❤
나무🌳🌳도 많고, 바람도 살랑살랑🎶
낮잠 자기 딱 좋은 환경이었으나..ㅋㅋㅋ 공원 도착 전에 토막 잠 잠깐 자 놓고.. 산책 내내 아드레날린 과다 분비 상태ㅋㅋㅋ
.
유모차에 앉아서 언니오빠야들 뛰어다니는 거 보고, 본인이 뛰는 거 마냥 더 신난 똥강아지ㅋ😁
답답할까봐 모자 벗겨줬더니ㅋㅋ개구쟁이 아드님으로 변신해버렸...ㅋㅋ
.
예리니 쫌 찐빵 🎃같이 나왔지만..ㅋㅋㅋ 아빠랑 꽁냥꽁냥❤ 이 사진 넘 맘에 든당😍
녹음🌱이 넘나 예쁜, 기분 좋은 주말 오후🌞
.
.
#율동공원 #산책 #아드레날린 #과다분비 #아빠랑 #꽁냥꽁냥 #찐빵같은네얼굴 #귀엽기도하구나
#김예린 #린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아니고딸입니다
#생후8개월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일상 #daily #lovely #baby #베이비인스타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babyinsta #육아소통 #육아용품 #육아일상 #육아기록 #소통환영

2017.5.28(일)  D+260

우리집 똥강아지..나가자고~~~ 나가자고~~ 해서 후다닥 준비하고 공원 산책 가려고 나왔더니..
5분 만에 잠들었...🤤 또 정처 없이 떠돌이 드라이브 해야 하나..😂😂
자랄 땐 안자고 말이야... 왜 이 타이밍에 자냐구ㅋㅋㅋ 청개구리 똥꿍아지 김예린😅😅
.

#자율학습이_자율이아니듯 #산책은_쫓기듯하는것 #나가요병 #발병 #엄마아빠길들이기 #타이밍
#김예린 #린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아니고딸입니다
#생후8개월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일상 #daily #lovely #baby #베이비인스타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babyinsta #육아소통 #육아용품 #육아일상 #육아기록 #소통환영

예린이 유치원 부모참여수업 있던날. 가족소개를 발표한다고 제일 먼저 손들더니 앞에 나가서 웃다가만 들어온 우리 예린이❤️ 그래도 용기있게 손들어주고 잘하는 모습 보여주어 기특한 예린이❤️ #반디유치원 #6살딸 #해피I반 #김예린 #씩씩한딸 #사랑받는예린이 #사랑해 #고마워 #넘나기특 #앞으로도_잘해보자❤️

#친구동생결혼식 #화동
#신랑신부 인 이모,이모부에게 #꽃 전달하러 가는 #겸둥이들 💕
두손 꼭잡고 #아장아장 걸어가는 모습이 귀여워죽을뻔🙊
사랑스러운 #조카들 😍 @gkssk0110

#김예린 #김예준 #조카바보 #조카스타그램 #친구딸래미 #친구아들 #연년생 #남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