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랑

MOST RECENT

김여랑 오렌지 우산ㅋㅋㅋㅋ🍊
#김여랑 #기야밍💕 #재밌었어😆

조은숙 언니가 "좀 때려뿌시고 그런 영화볼까?"
#프로포즈 다시보기 하는데~ 이때는 1998년인데...
#붐오빠 잘 하는말 ^^ 다 때려뿌수는 영화를 보잔 말을 ㅋㅋㅋㅋ
다 때려뿌시는 목욜 보내야지 ~😉
오글거리는 대사들과 행동들..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웃겨죽겠어요!
뒤에 이어서 이당시 주인공들은 빡치면 핸들을 친다^^
(전남친이 빡치면 핸들치길래 이런거땜에 결별했는데😂)
그리고, 꼬옥 가던길 유턴 하고 ㅋㅋㅋㅋㅋㅋ(핸들 한바가지 틀고^^) 😄
자막에 #김여랑 나랑 이름이 비슷한 언니 😍
그래도 #지여량 은 우리나라에 나 하나뿐이에요~

#홈플러스 가서 대용량 #퍼실 샀어요~ 10년째 쓰는 제품-
아기도 없는데..섬유유연제는 #비앤비 이거 너무좋아요~
저 카트 가득차면 그제서야 쇼핑을 끝내요 ~

#이민호 보기만해도 우리 붐오빠랑 비교하면서 #붐민호
훨훨 짱 멋져~~이래요 💕

#붐붐파워 오늘 고릴라로 내이름 도배했는데...안불러줌.😢
지무룩...눙물이가 ..(또르르~~)

이레야 결혼축하해
친구인 이레가 토요일에 앤유하우스에서 결혼을 했어요
신앙도좋고 항상 열심히사는 이레가 좋은짝을 만나서 너무나 기쁘고 앞으로 살아가면서 꽃길만걸을수는 없겠지만 하나가 아닌 둘이서 잘 헤쳐나가는 멋진 현명한 신부가되기를 기도합니다
#강이레 #박인영 #정정아 #김선정 #김지선 #김여랑 #권성현 #앤유하우스
#결혼 #여름 #시작 #봄 인가??
#행복하게 #훈남 신랑과 #행복 하기

우리 막내따님 #여랑이 송곳니가
제일먼저 빠졌다!ㅎㅎ 첫째때는 서툴러서 잘보지 못해 달랑달랑 거리던걸 그냥 놔뒀더니 사라지ㅠㅠ 이젠 우리애기 성묘로 가는 중이구나💕 뭉클하면서 대견하다👍🏻 간식도 밥도 너무 잘먹는 우리 애기들 너무 고맙다❤️#내전부인너희들 더많이 사랑해주고 더많이 아껴주고 지켜줄께
#여랑공주#송곳니빠지심#쪼꼼쪼꼼#귀요미#막내공주님#식탐쟁이#김여랑#코숏#치즈탭#수수막내딸#이뿌니들😍

#불후의명작#김여랑#그날의분위기#김기령#나비되어#강현민#응팔#아이고김사장

잘될거에요 모두들!
극장에서 풀화면으로 이모습을
다시 볼 수 있었으면~
화이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