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라

3116 posts

TOP POSTS

오늘하루 해피해피 ✌️
아윤이돌잔치 갔다가 커피로2차☕️
언제만나도 좋은사람들🤗
#윤경호 #정영기 #박경혜 #김소라

네이버 그라폴리오에 그림 연재 계약으로 네이버 본사에 왔어요. 8월1일 부터 그라폴리오 사이트에 그림연재가 시작됩니다. 월요일에는 '꽃 그리고 초록'이라는 스토리로 꽃그림이, 수요일에는 '여행을 그림으로 저장하기'라는 스토리로 여행그림이 연재됩니다. 그라폴리오에 연재 후 2주뒤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될 예정이예요.
그라폴리오에서 2주먼저 제 그림을 감상해 주세요💓 아직 그라폴리오에서 팔로우 안하신 분들은 팔로우 많이 해주세요! 제 인스타 프로필 링크로 들어가신 뒤에 네이버 로그인하시고 팔로우 하시면 된답니다.
팔로우도 하시고 좋아요도 매니매니 눌러주세영😍
제 그림 좋아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그라폴리오 #그림 #김소라 로 검색하셔도 되요😉

Go to my insta profile link and follow me please. Thank you! enjoy my painting💓

한장 더?✌🏻️✌🏻

정신없이 흘러간 하루였당
#김소라 #조은정

#드립걸즈#레드팀
중학교때부터 칭구 #김소라
담주결혼인데...공연땜에 못가네 대신
많이 웃고가라~^^

#김소라 #우정스타그램 #은개뿔ㅋ #상처뿐인밤 #그래도행복해❤️ 소라랑재미진하루ㅋㅋㅋ
고기안먹는댔는데결국다먹은건...안비밀

세달만에 만났지 따라했지 이제일하자☹☹
#김소라 #라인스토어 #일상

계동과 원서동 인근 17곳의 상점들과 공방들의 창문을 통해서 전시가 열립니다. 전시 제목은 'Neighborhood project: 17 windows'이고요, 내일(8/3)부터 8월 24일까지 열립니다. 베란다북스에서는 '있잖아, 누구씨'에 그림을 그린 김소라 작가님의 리소그라프 작업을 보실 수 있습니다~🌿💐
.
.
#김소라 #nbhd_project #17windows #베란다북스

MOST RECENT

네이버 그라폴리오에 그림 연재 계약으로 네이버 본사에 왔어요. 8월1일 부터 그라폴리오 사이트에 그림연재가 시작됩니다. 월요일에는 '꽃 그리고 초록'이라는 스토리로 꽃그림이, 수요일에는 '여행을 그림으로 저장하기'라는 스토리로 여행그림이 연재됩니다. 그라폴리오에 연재 후 2주뒤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될 예정이예요.
그라폴리오에서 2주먼저 제 그림을 감상해 주세요💓 아직 그라폴리오에서 팔로우 안하신 분들은 팔로우 많이 해주세요! 제 인스타 프로필 링크로 들어가신 뒤에 네이버 로그인하시고 팔로우 하시면 된답니다.
팔로우도 하시고 좋아요도 매니매니 눌러주세영😍
제 그림 좋아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그라폴리오 #그림 #김소라 로 검색하셔도 되요😉

Go to my insta profile link and follow me please. Thank you! enjoy my painting💓

#김소라 #우정스타그램 #은개뿔ㅋ #상처뿐인밤 #그래도행복해❤️ 소라랑재미진하루ㅋㅋㅋ
고기안먹는댔는데결국다먹은건...안비밀

사랑해요 언니 ❣ㅋㅋㅋㅋㅋㅋㅋ
#김소라 #비밀의숲 #내손여 #고양이띠요리사 #복수귀신 팅구화이팅 #청솔마을싸인회

kbs에서 만난 쏘~~라양의 초대로 고고!!
한국 전통미를 살린 차별화 된 작품이라 더욱 멋졌음👍🏻
그나저나 오늘 미친듯이 덥다...죽을 거 같음😱
.
.
.
#theseoulillustrationfair2017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2017 #초대권#coexDhall#i46#코엑스전시#전시#일러스트#작가#김소라#민화#코엑스#페어#무더위#여름

레시피 드라마~

멋지다~👍👍👍 고양이띠 요리사 1편부터 12편까지...
속이 알찬 레시피 드라마~

베트남을 배경으로 베트남요리를 맛있게~
그리고 아름다운 로맨스~🍴💑 레시피를 아름답게 다듬어~
귀를... 기대감으로... 한층 더 즐겁게~ 하는
레시피 드라마~ 짱입니다~👍👍👍 #고양이띠요리사 #김영화 #이기우 #김소라 #한유이 #민주 #레시피드라마 #올리브 #olive #맛있는레시피 #베트남 #베트남요리

#배화백👍
소라님 원데이 클래스 배우고 왔당 ㅋㅋ재밌었다😍사람손이아닌거같았다ㅠ금손이 부럽다
#수채화 #수채화그리기 #watercolor #watercolorpainting #작약 #peony #꽃 #꽃그림 #원데이클래스#즐거웡 #쿄쿄 #😊 #그림그리는사람 #김소라

*공연 소식입니다*

두드리고 빛을 담는 타악연주가 김소라의 장구 프로젝트 III <비가 올 징조> 가 2017년 8월 6일 일요일 저녁 7시 서울 돈화문 국악당에서 공연 됩니다.
이번 공연은 서울시와 <사>노름마치예술단이 주최하는 서울시 국악 활성화 우수국악작품 지원 선정작으로 한국의 감성을 담은 타악연주곡들을 프로젝션 맵핑과 함께 선보이는 작품입니다.
2017년 1월 문래 예술 공장에서 초연 이후 국립국악원 우면당 금요공감, 제주 서귀포 예술의 전당에서 관객분들을 만나면서 자연의 비를 주제로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한국음악의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국악타악계의 쇼팽이라 평가받고 있는 김소라의 섬세하고 역동적인 타악연주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서울 공연은 차세대 젊은명인이자 타악기 연주가 현승훈, 가야금 연주자 임지혜, 피리 연주자 이혜중, 연희꾼 김정운을 비롯하여 미디어 아트그룹 누리예가 함께 합니다. * 공연일시: 2017년 8월6일 일요일 오후 7시 * 공연장소: 서울 돈화문 국악당
* 공연예매: 네이버 예약 전석 2만원 * 예매링크: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95814?lang=ko
* 주최: 서울시/ 사단법인 노름마치 예술단
* 주관: 김소라 장구 프로젝트 * 출연: 김소라, 현승훈,임지혜, 김정운, 이혜중,미디어아트 그룹 누리예, * 기획/홍보디자인: 김주 * 사진: 송광찬 *문의: 010-4769-8159, 서울 돈화문 국악당

#김소라#비가올징조#노름마치#만판풍류서울##타악콘서트#감성타악#창덕궁#장구프로젝트# 놀러오세요# 여름단비#시원한#여름#보내자구요# 장구#Rhythm#한국음악#Korean music

약 2년 반 된 나의 취미!
누구한테 배운건 아니지만 가끔 이렇게 원데이 클래스로 조금씩 배워보기도 한다🙂약 1년 반만에 소라쌤 만나러 또 옴. 이번에는 이렇게 선생님 작업실에서 함께했다 히히🐠🐬🐳 #제주도그리기 🏝 이번 수업의 컨셉인데 감귤그려진건 미완성이지만 3시간동안 나름 3작품 완성💖 .
.
그리고 두구두구 내가 올해 버킷리스트에 적어두었던 것들이 꽤 많이 현실로 되고있다 신기해랏😍😝😚
다가오는 8월에는 나의 꿈인 ...#그림전시회 가 현실로🎨
#김소라 #수채화 #watercolor
drawing #제주도 #그림수업 #원데이클래스 #당산역작업실 (뒤에 일있어서 급하게 나왔지만 쌤 넘나 반가웠어용💛그동안너무바빴어서 뒤늦게나마인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