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감독님

MOST RECENT

좋은공연 너무 감사합니다..😭
미쳤어 미쳤어 ...😭
👍👍👍👍👍👍👍👍👍
.

#앤드류로이드웨버기념콘서트 #마이클리 #김성수감독님 #김현기 #오케스트라 #감사합니다

눈코뜰새 없이 바쁜 우리 #드라마구해줘 #패밀리 들!!! 사랑하는 동생 #강경헌
의지가 되는 #정해균 오빠, #김성수감독님
공연을 기다리기라도 한 듯...일찌감치 오셨었는데 이제야 하나 둘 올려봅니다.
우리 구해줘 패밀리들은 늘 두 달에 한번씩
시간을 갖고 뭉치고 서로 힘차게 이끌어주고
도움을 주는 끈끈한 사이임~~^^
아직 못오신 분들 나중에 밝히겠음 ㅋㅋ
#김성수감독 #정해균 #강경헌
#혁주 #최혁주 #드라마구해줘 #뮤지컬언더그라운드 #메이컵시장역

얼마전에 영화 아수라를 봤다.
진짜 아수라장이네
#아수라 #김성수감독님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
#영화 #인스타그램

@cjenmmovie @navermoviecafe ・・・
2018-034
_
#7년의밤 #추창민감독님 #류승룡 #장동건 #송새벽 #고경표 #180328대개봉 #추천영화 #무비스타그램 #영화스타그램 #개봉영화 #영화리뷰 #일상스타그램 #좋아요 #like #일상 #데일리 #daily #청춘스타그램 #서울 #CGV #CGV압구정 #0329 #릴레이GV6탄감독편
#김성수감독님 #박혜은에디터 #스폐셜GV #네영카 #추창민감독기획전 #7년의밤패키지
_
(최현수)
우발적 사고
잘못된 선택
“그날 밤, 나는 살인자가 되었다”
_
(오영제)
죽어버린 딸
시작된 복수
“어떤 놈이 그랬는지 찾아서… 똑같이 갚아줘야지”
_
되돌릴 수 없는 선택,
7년 전 그날 밤,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_
추창민 감독 기획전으로
광해 : 왕이 된 남자와 7년의 밤 영화상영을 하고
릴레이 GV6탄 감독편으로 추창민감독님과 김성수감독님의 GV관람했습니다.
영화의 재미와 궁금했던 부분들을 알수 있게 되어 좋았어요.
원작소설도 읽어봐야겠어요.
7년의밤패키지인 맛밤과 에코백,마스크도 감사합니다.
GV에서 들었던 내용들을 느끼면서 2차관람 가겠습니다.

게이트 시사회.. 산백수 총출동~!!!!!! 촬영해주신.. 배우 서동원님~~감사감사♡ㅋㅋ
완젼 신기 ㅋㅋ

#영화게이트 #게이트vip시사회 #김성수감독님 #이성진대표님 #김현우대표님 #김희성감독님 #윤송아 #서동원 #메이플라워 #mayflower #꽃다발 #신재호감독님 #무대인사 #선물

.
갑자기 매우 몹시
에드거 앨런 포 가! 보고싶음😭
너무너무너무 😭
.
특히!! 방울미누와 ENSEMBLE💕
관객석 그 어딘가, 너무 듣고싶다아 😱
.
#그립다그리워 #보고싶다 #😭 #배우님들 #캐미 #👍🏻👍🏻👍🏻
#Repost @carter_minnu with @get_repost
・・・
.
#뮤지컬 #에드거앨런포 #김수용 #윤형렬 #최민우 #조원석 #김현기 #김성수감독님

추운 피트안에서 반팔만 입고 지휘하시는 감독님의 열정!
언제나 든든했슴다.#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언제나 홧팅 ! 입니다.^^♥
#에드거앨런포 #김성수감독님 #23 #음악감독 #홀리워터밴드

180203 #에드거앨런포 .
김성수감독님 감사합니다👍✨
.
#에드거앨런포 #김성수감독님 #aka23

#페스트 보고싶다
#김성수감독님 ㅜㅠ

페스트 보고싶다

#김성수감독님 지휘는 언제봐도 최고👍✨#에드거앨런포 #aka23 👏👏👏

역시 사진은 비싼 카메라로 찍어야... 화질이 굿이네용 아수라짱!!@asura0928 @tojws #아수라 #cgv #아수리언 #김성수감독님 #한재덕대표님 #이모개카메라감독님 #정우성배우 #황정민배우 #곽도원배우 #주지훈배우 #정만식형님 #김종수형님 #진석이오빠님 #배우때여리 까지~~ 더많운 배우분들 스텝분들이 계시지만 넘나 다쓸수없기에.. 다들 너무 고생하셨어요!! 멋진영화 또 부탁드릴께여~~ 아수라 포에버~~~

인품 좋으신 #임성찬 #감독님 #생일 #파티#송년회 오랜만에 만난 #강철우감독님 몇년만에 조우 회포를 풀다 예전에 연기 잘한다고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소개도 해주시고 했는데..이제는 그 #칭찬 이 많이 고프네요 #ㅠㅠ #좋은 #사람 들과의 #만남 은 언제나 #즐겁다 반가웠던 #김성수감독님 #유지연 #언니 오랜만에 만난 #정희태 #장혁진 #선배님 뜻깊은 시간 #감사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