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량장

MOST RECENT

🍷
久しぶりの快晴!! #結婚式 に参加するために#汝矣島 へ。

白いお皿に虹色の光が映ってキレイだった。

結婚式場に向かう途中で#タクシー に乗ったら、運転手の#ハラボジ(おじいさん)に「どこから来たの?」と聞かれ、今考えると「どこの国から来たの?」という意味だったみたいだけど「ヨンインです」と答えたら、長い話が始まった。
-
「ハラボジも#朝鮮戦争 中、#ヨンイン に疎開してたんだよ。その後ソウルに引っ越したけど。今も甥っ子がひとり住んでる。
-
日本から来たの? ハラボジは昔ロッテに勤めてたから日本にもよく行ったよ。そう、東京。ああ、福岡出身なの? 別府にもよく行ったなぁ。1年に2回は行ってたよ。猿も見たことあるし。
-
うちのばあさんとは、日本と韓国を行ったり来たりしてた頃に大韓航空の機内で出会ったんだ。50年前にね。飛行機の中で隣になって、ちらっと顔を見たらなかなかいい女なんだよ! ハラボジが口説いて、三カ月後に結婚したんだ。それで子供が3人生まれて、いまは孫が6人。子福者だろう!
-
歳はいくつ? 結婚はしてるの? 子どもは? いなくても大丈夫さ。でもいつか養子をもらうのも悪くない。
-
橋を渡るよ。はい、ここからが漢江。あれが63タワーだよ。見える?  ハラボジの高校はそこ、ほら、見えるでしょう? そこのチヂミはおいしいよ。それから木の後ろのカルビ屋も有名だ。
-
帰りはどうするの? ああ、9号線。国会議事堂駅から乗ればいいよ。歩いてすぐだから。金浦空港方面に乗らないようにね。江南に行くやつに乗るんだよ。江南からスジに行くバスがいっぱい出てるから。
-
ごはんは食べた? ああそうか、結婚式でおいしいものをいっぱい食べなさい。
-
ハラボジは交代の時間だから、永登浦に行くところだったんだ。空車で戻るのもなんだし、逆方面に行くお客さんを乗せると間に合わないし、ちょうどよかった。
-
会えてうれしかったよ。幸せに暮らすんだよ」

この間、約15分。距離の詰め方、ハンパない!

ハラボジが疎開していた頃はまだヨンインは市ではなくて“ 邑(ウプ)”だったこと、当時住んでいた#김량장 という村の名前の由来も教えてもらった。

#일상스타그램 #결혼식 #여의도 #택시 #무지개

❤화코치의 솔직 원데이 후기❤
.
살빼야한다라는 고민이 무척많았던 접니다 ㅜ
친오빠를 통해서 디톡스를 만나게됬었는데 그것도 비하인드스토리가 있어요~ㅋㅋ
프로그램을 듣고 효과가 너무 고민이되서 잠시 접어두고있는 찰라에 사건이 터집니다
.
*일단 저희 오빠는 제가 의심병과 결정장애가 있다는걸 알고있었음
.
갑자기 오빠가 아무말없이 이거 함 먹어봐 하고 아무 설명 없이 먹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포도주스라고 먹으라해서 꼴깍꼴깍 마셨죵. 처음엔 아 진짜 포도주스인가보다 했는데 점점 먹으면 먹을수록 이게 포도? 확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알고보니 몸상태에 따라 맛이 다르더라구용ㅋㅋ)
.
다 마시고 난 몇시간 후,
이게 무슨일인지!! 화장실을 달려가야했다
곰곰히 앉아서 생각을, 이게 뭘까?
응가가 쫙~~~ 나오더라구욬ㅋㅋㅋ
응가두 방구두 뿡뿡 하고 기름변이 이런거구나 하며 발견도 했어욬ㅋㅋㅋㅋ 알고보니 그게 다 썩은응가+가스+독소+찌꺼기+정체모를것들 😫
내 몸안에 돌고잇었다는게 더소르음😖
냄새는.. 더이상 말하지않을게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만, 분명 다음사람은 화장실을 못들어갔을거에요ㅋㅋ
매일 치아를 닦아도 치석이 끼듯이 화장실 맨날가도 숙변은 낀다하니 몇년동안 썩혀있었으니 냄새가 날만도 ㅜㅠ
.
웃긴건 그렇게 배출이 되고 기분이 좋았음ㅋㅋ
.
몸도 퉁퉁붓고 항상 몸 무겁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고 또 두통은 말할것도 없죠 ㅠ 근데 이게 다 똥독을 통해 나왔던 반응이였다니ㅣㅣㅣㅣ
몸 진짜 가벼워지고 너무 개운해서 놀랐...!!!😲
여기서 제일 중요한 배가 들어갔답니닼ㅋㅋ
.
.
.
.
.
변비약이 아니에유ㅜ
아이들도 먹을수있는 안전식품🌱
자면서 살빼주는 수면다욧효과!
.
☝️1회 1셋트 체험분 5포 ₩25,000원 + 택배비
✌2회 2셋트부턴 무배😻
🤙원데이 체험분은 카톡으로 바로 문의 (카톡: hyls2)

비오는 토요일 갑자기 족발이 땡겼다.
용인 처인구 마평동에 있는 명당집에 들러 로또를 산 후 용인중앙시장에서 족발을 포장해 오는 원대한 프로젝트 수립.
.
현재의 허기와 미래의 꿈을 함께 채우는 일타쌍피 먹부림?!
.
.
더럽게 멀었다. 심지어 버스 탔다
비와서 처참하게 막혔다.
망할 이마트 트레이더스...(체증의 주범)
.
.
고려시대 김량이란 사람이 최초로 장을 열었던 곳.
김량장(중앙시장).
성남 모란시장과 자웅을 겨루는 대형 시장이었다는게 믿기지 않을만큼 정감있고 아담했다.

줄 지어 늘어서있는 순대족발 가게들 중에서 어딜 고를지 고민하다가 가장 신뢰감 있는 마스크를 뿜뿜 뽐낸 아저씨에 끌려 용인순대 간택.
.
족발 小자 하나 포장해주세요~
소 한마리 양만큼 주는 소자요.
.
곱창과 들깨가 듬뿍 들어간 순댓국까지 정성스레 포장해주시니 이런 토요일은 혼술도 외롭지 않다.
.
#김량장 #김량장역 #용인중앙시장 #족발 #혼술 #혼밥#고독하지않은미식가 #돼지테리언 #비오는날에족발과빨간이슬 #중앙시장5일장

아 ㅜㅠㅠ 제꿈의 강아지들♡
넘나이쁘다ㅠㅠㅍ
.
.
.
.
Credit: @mywinterfells.siberian_huskies

#ʜᴀʏᴜʟ #474
배채우고 빵사고 과일사고 간식사고
날씨는 구리지만 주말부부되기전에 실컷놀기🌸
누가 외제차 긁고 그냥튀길래 차번호외워서 신고해주고
착한일 했으니까 기특한 나, 실컷 먹어야겠다
/
#용인 #김량장 #오일장 #도래창 #아빠랑연애중

요즘 배그에 빠져 버렸으... 한명한명 하자고 꼬시는즁^_^
#용인 #라미니 #카페 #카페스타그램 #명지대 #용인시내 #김량장 #분위기 #daily #cafe #딸기

📚

베트남 가기전 만찬 및 불목❤️
.
.
.
.
.
.
#럽스타그램 #불목 #족발 #맛집 #김량장 #좋아요 #일상 #조아요

.
.
예쁘당♡
.
.

.
.
#용인 #김량장동 #대성부대찌개
.
미나리와 짭쪼름한 햄의 조화가 아주 훌륭한 집.
.
정말 오랜 시간동안 용인 토박이들에게 사랑받고,
남녀노소 나이불문 다같이 즐겨먹는 맛.
.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니만큼
하나하나 조목조목 따져서 점수를 매겼는데도
별 5개를 주는데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 집.
.
용인 #부대찌개 의 대명사
.
맛 ★★★★★
양 ★★★★☆
가격 ★★☆☆☆
분위기 ★★★★☆
.
총점 ★★★★★
.
#용인 #처인구 #김량장 #대성 #부대 #찌개 #용인맛집 #처인구맛집 #맛집

#용인 #역북 #차네일 #김량장
네일샵 유목민 ...... 드디어 정착 ...
얘때문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애기 다해 ... 하고싶은거 다해 .... ♡

.
.
강민경 대박사건이당♡♡
.
.

쑨에게갔다오는길...오늘김량장날이라..쑨전화받고바로고고...망고스무디로해장하고..참기름도사고사람구경장구경하다가..시장순대국밥3호점?으로가서먹음..양이많음..남겨서아까비ㅜㅜ담엔꼬옥편육먹자..나두담엔막걸리~오늘탄천산책도좋았음♡

#5일장#김량장#홍카페#시장순대국집3호점#탄천산책#친구와#집가는길에

#김량장
오늘 대형마트 휴일이라
장에 사람 엄청 많다..🤟

괴롭힐구야 뱉어 과자 뱉어내
#멍스타그램🐶🐾

#몽듀듀 사실 강아지들 꼬실려고 들고건거임
#흔들면달려온다멍🐶#그러나넌먹을슈없지

.
날씬한 분들도 본인만 아는 고민부위가 있져😂😂
내 몸 고민 되는 부위가 왜 찌는지 궁금하면 ❤프로필하단링크클릭❤

제 2회 용인 벨리댄스 페스티벌
모두 고생하셨어요~~^^
올 한해도 열심히 배워서 3회 행사때 멋진 무대로 함께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