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치

18503 posts

TOP POSTS

부산 첫째날.길치가 어딜가겟나 오분거리 숙소 삼십분뱅뱅돌다 겨우도착 태종대갔는데 셔틀버스 십분차이로 놓치고 카메라 부러지고 삼각대 망가졌지만 300m걸어 태종대 자갈뷰는 너무나 이쁘고 제일 중요한 아무도 없었다~~ 내세상돋게 놀았지 게스트하우스 도착🙋🏻 여행일기 끗

장다혜 서울구경중 #길치 #카리스마 #헤이즈 #heize @heizeheize

.
지갑을 안가져온 오늘🙄
임자 카드찬스로 하철이동중
.
가는길에는 귀인을 만나
헤메지 않고 잘 도착했지만
역시 오늘도 돌아오는길은 반대로...🙄🙄
.
근데 지하철 요금 왜 100원임??
왜 100원 찍힘??
.
🙄🙄
.
#daily #지하철 #서울 #2호선 #요금이상해 #알려줘요 #ing생명 #대중교통치 #길치 #오렌지크루

ㅋㅋㅋㅋㅋㅋ춤 배우는중
#몸치 #박치 #음치 #길치

*
내일은 어른이날 우~리들 세상~
#길치 #메이즈랜드

-
-
#길치 가 따로 없는 ... 😂😂
#덕분에 한참을 헤매고 날은 #덥고 !!!
-
#서울 에서 #울산 오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만 ㅠ ㅠ
올땐 #ktx 로 🚆🚆
-
#답변 #늦었지만 🙏🏻🙏🏻
#상담 다 해드리고 #취침 합니다 zZ
-
#오늘 #주문 하신 분은
#내일 #출고 되세요 ~!
-
#셀톡스 는 항상 #당일배송
#원칙 으로 합니다 💡💡
--
-
-
-#신사동#이태원#줌마그램#먹스타그램#고속터미널#소소한일상#럽스타그램#제주도#올림픽공원#체력방전#청담자이#홍대

택시타자 친구야... #길치

왜안오나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이러고 있음 @l.su_jung #크리스탈 #이태원 #맛집 데려간다고 했는데 둘다 #길치 😅

내사랑 지수의 귀국💜❤💜❤ #상수 #합정 #코다차야 #길치

MOST RECENT

아스팔트가 더움더움 열매를 먹었나보다
덥다 괜히 머리 내리고 나왔다

근데 올리브영 어디있는거니.. #광주 #상무지구 #덥다💦 #길치

이 날씨에 동대입구에서 광화문까지 걸었다...
난 그냥 제일 가까운 지하철역 입구를 찾고 싶었을 뿐인데..
존재의미무..샤워의미무..
-
-
#광화문#교보문고#뚜벅이#팔#다리#허리#다#쑤심#몸살#더위#물집#삼종세트#길치#인생#꿀잼#일상#daily#selfie#셀스타그램#좋아요

오빠가 운세를 봐주셨다....
나 떠나야 한데.......
안그래도 요 몇일 일본이랑 제주도 막 뒤적뒤적
하고 있었는데..... 용한 운세다 ㅠㅠ
맞는거도 많고 ㅠ......
길치에 겁도 많아서 혼자 어디 못떠나는 서울촌뇬인지라....ㅠ
가이드가 안내자가 필요하다 ㅎㅎㅎ
근데 제일 큰 문제는.... 잔고가 없다 ㅠ 에잇 ㅠ
#떠나라 #한국을 #요양이필요해 #힐링이필요해 #송오빠 #운세 #기가막히네 #용한운세 #여행 #일본 #제주도 #길치 #겁쟁이 #혼자는못가 #서울촌년 #가이드 #안내자 #급구

홍대까니 와서 선택한게 겨우 모모스테이크라니😂
#인천촌년 #김서현 #길치

.
지갑을 안가져온 오늘🙄
임자 카드찬스로 하철이동중
.
가는길에는 귀인을 만나
헤메지 않고 잘 도착했지만
역시 오늘도 돌아오는길은 반대로...🙄🙄
.
근데 지하철 요금 왜 100원임??
왜 100원 찍힘??
.
🙄🙄
.
#daily #지하철 #서울 #2호선 #요금이상해 #알려줘요 #ing생명 #대중교통치 #길치 #오렌지크루

🐾
달성공장 외근가는길
가다가 길잃고 세번 돌고 발견한 이쁜들판
.
#길치 #방향감각제로 #외근 #현풍 #직장인
#졸리다 #사람죽일것같은날씨 #음치덥다 #대프리카

합정에서 원하는 카페가려고 하다가 길을 잃어서 결국 홍대 스벅 ㅋㅋㅋㅋ 그래더 옆에 원피스 카페있어서 행복하다 ㅋㅋ저긴 친구랑 같이 가는 거로 하고 요즘원피스 보고 꽂혀서....망했어..........공부하기 싫다 누가 나랑 좀 놀아줘 ㅠㅜ ㅋㅋㅋㅋㅋㅋㅋ
#합정 #홍대 #길치 #스타벅스 #원피스 #루피 #이제400편대 #에이스 #죽음 #공부싫다 #놀아줘

민주랑 한참 헤메서 찾아온
사실은 왕십리역이랑 엄청 가까운 #봉순이네다락방
#길치
#일상 #친스타그램
#왕십리 #왕십리카페

#감천문화마을 .
호기롭게 마을로 들어온거까지는 좋았으나
빠져나갈수가 없다 😱
그만 구경하고 싶다고..
.

#길치#부산#여행

강변역 엔터식스 안 파우더룸 이쁘넹 강변역 엔터식스는 처음이라 길잃을뻔...;;
.
.
.
.
.
#강변역 #테크노마트 #엔터식스 #파우더룸 #여자여자해 #이쁘당 #그와중에 #길잃을뻔..; #길치 #망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거울샷✨ #follow #good #팔로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