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줄

804 posts

TOP POSTS

Standing in a long queue😪 #백종원의3대천왕 #긴줄,오랜기다림 #쫄라가유명한 #목포서울분식 #korea

#청주 #스위트피 #딸기우유🍓 #긴줄 #요즘대세 요즘대세라는 청주 스위트피 딸기우유 긴줄을 기다려 먹은 맛은! 건강한 맛? 님도 별 점수 10점 만점에 7.5점이라네!! 나름 괜찮은 맛이었다!

먹어본사람이먹는다고ㅋㅋㄱㄲ#긱식#점심은특시오후에특강#긴줄#40분대기

투표했당~^^♡
내 소중한 한표.
.
.

#사람많다#줄서서#긴줄#소중한표#선거

경기 안양 평촌우체국앞 7시 45분에 도착했는데 ...~^^ 취임 100일 오늘 발행합니다.
오늘 문재인대통령님기념우표 발행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기념우표와 소형시트 우표첩 구매 기다리고는 중인데 우표와 시트는 구매할수 있고 우표첩은 예약 29일 반는다 합니다^^ ㅋㅋ우표첩 구할수 있어 다행이네요~^^
비가 오지만 좋은하루되세요~^^
.
.
#문재인대통령기념우표 #소형시트 #우표첩 #평촌우체국 #기다림 #긴줄 #역시 #인기짱 #문재인 #대통령님 #사람이먼저다 #취임100일 #기념우표 #국민의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

#긴줄#차례차례#제주도여행#남푠따라

김만복전복김밥집~ 이럴일인가싶게 긴줄 다행이 테이크아웃이라 오래는 안서있었지만 땡볕에10분투자
맛은 있네 그려~~

MOST RECENT

경기 안양 평촌우체국앞 7시 45분에 도착했는데 ...~^^ 취임 100일 오늘 발행합니다.
오늘 문재인대통령님기념우표 발행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기념우표와 소형시트 우표첩 구매 기다리고는 중인데 우표와 시트는 구매할수 있고 우표첩은 예약 29일 반는다 합니다^^ ㅋㅋ우표첩 구할수 있어 다행이네요~^^
비가 오지만 좋은하루되세요~^^
.
.
#문재인대통령기념우표 #소형시트 #우표첩 #평촌우체국 #기다림 #긴줄 #역시 #인기짱 #문재인 #대통령님 #사람이먼저다 #취임100일 #기념우표 #국민의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

검진때문에 아침부터 군산으로 고고씽!
배고픔에 맛집찾아 삼만리 진저리 중국집은 대기줄이 넘길어 왕산으로 다행히 일찍 도착하여 조금 줄서고 들어감.늦었으면 오래 줄설뻔 ㅡㆍㅡ
짬뽕🍲의 비쥬얼 좋고 맛도 개운하게 얼큰함.매운맛은 상중하로 개인 취향에 맞게 골라서 하도 맵지만 매운걸 잘먹는 울 오빠도 중이 무지 맵단다
#전북#군산#맛집#얼큰#순한#짬뽕#콩나물#홍합#탕수육#찹쌀탕수육#TV생생정보통#긴줄#대기순서#맛나다 #전북#군산#맛집#얼큰#순한#개운한#매운#이열치열

아직도 속초에 머물러 있는쥴~😝
#속초#속초중앙시장#누가보면#휴가#긴줄

10년만에 다시 찾은 라커펠러센터
여전히 감동적이구나.

#rockerpellercenter
#죽기전에 가보야할곳
#긴줄
#끝내주는야경
#뉴욕
#newyork
#

첫줄 휙~~
마들 온수골사거리
로또명당 오랜만에~
자동 노노 수기로!
그냥 재미로 한번 해봅니다!
#자동 #수동 #로또 #명당 #온수골 #1등
#35번 #긴줄 #행운 #운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