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꼬리초밥

MOST RECENT

초밥대통령
긴꼬리초밥이렇게길기있음?
알탕은덤이쥬?
외식은즐거워
.
.
.
#초밥맛집
#알탕
#긴꼬리초밥
#이렇게맛있어도되나요
#배터짐주의
#역시소주안주
#오늘은불토
#취한다

초밥데쓰
@choieunhye423

홀랭,,, 오늘은 포식하는구만유
#상동 #맛집 #tv출연 #긴꼬리초밥 #부천맛집

긴꼬리초밥

가족 회식~ ㅋㅋ
부천 상동 스시메이진. 아부지 낚시덕에 횟집.초밥집은 못갈 줄 알았는데 ㅋㅋㅋ 완전 대만족. 대체적으로 싱싱하고 쫀득한 맛!! 다시찾을 맛집 ㅋㅋ 살찌겠다~
#가족회식 #부천스시뷔페 #부천맛집 #스시메이진상동점 #부천스시 #부천초밥 #긴꼬리초밥 #상동 #인천맛집 #상동뷔페 #일상 #소통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초밥 #스시 #상동스시 #상동맛집 #

내 사룽 애린이랑 데이트💕
⠀⠀⠀⠀⠀⠀
⠀⠀⠀⠀⠀⠀
⠀⠀⠀⠀⠀⠀
⠀⠀⠀⠀⠀⠀
#배터짐 #스시메이진 #강남역
#스시뷔폐 #긴꼬리초밥
#애린이가쏜다 #❤️

오랜만 뉴서울 모임 ㅋㅋ #스시메이진 부천점 #맛집 #스시메이진 #긴꼬리초밥 #맛나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