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37035 posts

TOP POSTS

어메이징!!!
퇴원이 안될줄 알았더니 교수님은 역시 내가 모르는 뭔가를 다 알고계시는.
난 입원전보다 2키로가 쪘고 잘자고 잘쉬어 몸상태 양호.
이렇게 퇴원을 하게 되는군.
것도 멋진 수치를 계급장처럼 달고 황일병 이번 전투도 승리하였음을👍
#황일병구해주신모든분들_너무나_감사합니다.
#퇴원
#기적
#소영이의병상일기

Diamond Premium Ampoule #ModelingMask

Great combination of #Moisture and Oil
#Miracle invention of #Shangpree
Birth of #Mask You've never seen
As oil layer keeps your #skin moisturized
Hydrated for long
Coming Soon
.
다이아몬드 앰플 #모델링마스크

수분과 오일의 환상적인 만남
샹프리가 만든 #기적
지금껏 보지 못한 마스크의 탄생
오일막이 수분을 지켜주니까
오랫동안 #촉촉 하다

곧 6월이 만나볼수 있습니다.
#샹프리 #모델링마스크팩 #마스크팩 #Kbeauty #수분폭탄 #영양폭탄

애들보다
내가 더 신남

우리의 만남과 사랑, 앞으로 함께할 모든 날들은 내 인생 처음 맛보는 행복이고, 믿어지지 않는 기적과 같다.
어느 것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한 사람
나의 오세권❤️ @sekwon_oh
#블루로즈 #기적 #프로포즈

해가 서쪽에서 뜨겠다..대지가 먹을걸 나눠줬다...
#박영재 #음식나눠주기 #기적 #집구석 #회의하기싫다

-
#기적 #강백호_기적 #강백호 #기적
어쩜 목소리가 이렇게 😍👍💕😘
진짜 완전 팬 💕💚 노래, 목소리 최고다진짜 🙈
그나저나 엄마 스피커하나 사드려야겠네 ㅋㅋㅋㅋ
-
#복면가왕 #강백호_기적 #강백호
#chiyeul7102

MOST RECENT

#생후100일
진짜 100일ㅋㅋㅋ
어제 밤8시반부터 잘준비하고9취침😪
새벽5시기상ㅋㅋㅋ 오에~~8시간통잠ㅋㅋ
요몇일 한시간마다깨고 엄청 뻐팅기고 힘들게하더니 #100일의기적 을 보여줌ㅋ
겁나 신기신기😍👍 #이로아#로아그램#로아스타그램#로아공주#로아맘#로아룩#로아일상#도치맘#육아#육아소통#아가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딸스타그램#딸#껌딱지#daily#baby#ootd#100일#통잠#기적#신기해

6주 하셨어요~짝짝~❤️
근육은 오히려 증가하고 체지방만 쏙쏙 ! ❤
체지방은 15kg감량하시구 근육은 오히려 4kg가 느셨어요 😆
살 빠지니깐 남편분 난리남...👍🏻
더 시켜줄테니까 더 빼라고ㅋㅋ
살이 1도 안쳐지고 오히려 리프팅되서👍🏻
이젠 겁나서 뭘 못드시겠다는데...
🔥안쪄요 안쪄🔥
.
.
👍🏻디톡스 전문코치
🔥내 몸 맞춤케어
🔥건강하게 살빼자
🔥처진살 리프팅전문
🔥아토피,알러지,비염,위염전문
🙆건강개선,다이어트,피부개선🙆
-
✌🏻카톡: dadalove0811
-
⚛️해독하고 예뻐지자⚛️
.
.

#예뻐지기#미용#꿀피부#피부탄력#디톡스#라인관리#건강관리#백세시대#과일#밀싹주스#해독#리프팅##다이어트#고민타파#건강개선#맞춤케어#전문코치##뷰티#악세사리#꿈#소원#기적#횐골탈태#육아스타그램#연인#놀이터

우리의 만남과 사랑, 앞으로 함께할 모든 날들은 내 인생 처음 맛보는 행복이고, 믿어지지 않는 기적과 같다.
어느 것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한 사람
나의 오세권❤️ @sekwon_oh
#블루로즈 #기적 #프로포즈

#딸바보 #딸래미 너와나의 작품 #기적 #너무소중한 두여자 평생 내가 사랑할께 고마워 여보 힘내줘서 #출산 #아기

Aㅏ... #갓맹 이시어.....
.
.
.
.
#기적 을 봄.
심지어 #무보정
#머신맹 #순수맹 #맹쌤
@maeng666

매일의 일상이 되어진 감사의 시간... #385의 뉴스킨과, 진정한 힐링을 들고 앉는 지금

#평화롭다 #감사하다 #기쁨을경험 "저의 고차원적인 힘에게 간청했어요" #느낌경험 ' 마음에 품은 것들만 우리에게 영향을 미친다'
행복할 권리가 있음을 용기있게 선택할수 있기를 기도한다... #의식수준 #기적 #경험 #250만원 #이룸
#프로슈머 #100만원 #꿈 #파동 #모아짐

#몸 에서 멀쩡한 부위는 어디인가 #병원 에서도 이 몸 상태로 정상적인 생활을 영위 하고 있는 자체가 #기적 이라고 했다
오늘은 생각지도 않던 #오른쪽#손목 이 문제다
#손목 때문에 시작 된 #통증은 #팔 전체를 #급속냉각 시키는 듯한... 아마 그 #고통 안 겪어보면 모를 걸
하필 #손목보호대 #팔보호대 가 없다 쓰던게 너무 오래되서
#근육#압박 해 주지 못한다
급한대로 #압박붕대 를 사와서 둘둘 말았다 #CU 가 나를 살렸네 내일 #병원 갔다가 #팔보호대#손목보호대 사야겠다
통증 때문에 오늘은 잠 들긴 다 글렀다

#아프지 않고 #마음껏 #자유롭게 움직이고 #운동 하는 사람들이 제일 #부럽다

그래도 한 발짝 만 더 나아가고 싶지는 않습니다. 나는 그 사람이 걷고 싶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돌아갈 것이다. 나는 항상 있고 싶어, 나는 그를 잃고 싶지 않아, 나는 친구가되고 싶다.
#괜찮아 #울어 #필요해 #건강 #인생 #선물 #사랑 #기대 #꽃 #빛 #슬픔 #아름다운 #기억 #기적 #별 #달 #힘내 #열심히 #잘한다 #자신 #지금 #도나다 #행복 #할수있는 #맞팔 #소통 #박수 #친구 #그사람 #굿바이

#다이어트 #운동 #헬스타그램 #기적 #공복유산소 #사이클
축제 때문에 일주일 버렸으니까 더 열심히 해야지. 내일 여섯시 반에 안 일어나면 나는 강아지다🐶🐻!

#미나랑애플힙 #미나는애플힙안나두 ㅋㅋㅋ @minanim11 .
.
.
하루에 한동작 올리는 건가요 미나님?ㅋㅋㅋ
사이드 힙킥 20개씩 3세트 ... 뜨거워요...💥💥💥
.
.
#uchal#유챌#생활습관개선프로젝트#미라클모닝#22차miracle_anna#miracle_morning @kohyura #30일#도전#기적 #성공 #행복 #사랑 #감사

:
기적은 늘 우리 가까이에 있고 그것은 결국 곁에 있는 사람들이라는 것

나도 기적을 이루고 싶다.#기적#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