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시장맛집

MOST RECENT

.
#손질민물장어
#캠핑 가서도 간편하게
.

장짜남이 직접 장어키우고 손질포장, 즙짜드립니다
믿고안심하시고 드세요
.
궁금하신점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
#맛스타그램
#기장시장맛집
#금천수산
#장짜남
#국내산민물장어
#장어구이

.
.
.
추어탕보다 영양이더👍
국물이 완전 진한
#금천수산#장짜남
#장어탕
.
.
완전 #보양식
.
.
오늘도 내몸 내가 챙겨준다!!
.
.
.
#맛스타그램 #기장맛집 #기장시장맛집 #포장

돌체라떼 ☕️🥛
새로 오픈한지 좀 됐는데 정신이없어서 이제서야😭
비오는날 달달구리를 많이 찾으시네용 돌체라떼 인기구웃👍🏻😍

#소향갈비탕
기장시장 가까이 있는 기장 갈비탕 맛집이다. 한그릇에 7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다가 맛까지 좋으니 사람은 언제나 많다. 번호표를 받고 한참 기다려야할수도😂 맛있으니까 괜찮아.....! 빨간 다대기가 한덩이 나오는데 바로 쉐킷쉐킷 하지말고 초큼식 넣어서 맞춰 먹길 바라요
#기장맛집 #기장개놀자
#기장시장맛집 #부산맛집
#부산개놀자

완전 인기대박 딸기타르트에 이어
새콤달콤 자몽오렌지타르트 🍊🍰 크림치즈랑 환상궁합!
맛있어요~ 드시러오세용 😋😍

#부산 가서 #기장시장 횟집으로! 현지인들은 기장시장으로 간다는...자갈치 광안리와 비교안되는 착한 가격 ㅠㅠ 자연산 전문인 이모집에 가서 봄도다리 사들고 #향림초장 으로!! 아...밑반찬 너무 아름다워 ㅠㅠ #기장미역 유명한데 진짜 미역이 살아있네 ㅠㅠ #왕꼬막 장아찌에 죽여주는 매운탕 ㅠㅠ #봄도다리 #회 #도다리 #꼬막 #기장시장맛집 #일상 #의식일기 #부산횟집

큰게를 사도 니게인지 내게인지 알 수없는
공장같은 이고슨 #뿌산
대게맛있는데 발라먹는데 대게오래걸려 대게피곤
주문벨조차 호락호락하지않고
마지막 남은다리는 선택과 집중의 묘미를안겨주는
이고슨 뿌산
#부산#부산여행#대게#부산맛집#총각네대게#기장시장맛집#여행스타그램#피곤해#맛집추천#맛스타그램촵촵

케이크만들고 딸기가 어정쩡하게 남아서 딸기 타르트를 만들었어용 🍓🍰 너무 맛있다며 인기가 좋아요 ♡

이동네 양아치와 점심을😎

할머니들이 탐내는
옷을 입은 남편과
국수 한그릇

입맛 없을때
좋아요!! #일상 #점심 #국수 #선지국수 #점심추천 #기장시장맛집 #기장맛집 #noodles #lunch #daily

원하시는 디자인 으로 해드립니동❣️
요즘 인기많은 딸기 케이쿠
남녀노소 다 좋아하시죵? 😉

너무 바쁜 오늘 😵
그와중에 광합성중인 울 아가들 너무 예뻐라 💚🌵🌴
오늘은 케이크를 다들 맛있게드셔주셔서 기분이가 뿜뿜 🤟🏻😝
.
#밍크선인장#알로카시아#드림캐쳐#광합성#광합성카페

📍얼그레이케이크
예쁘고 귀여워서 어떡해 먹냐며 😂
비줠만큼이나 케이크도 맛있답니당 😉😋 .
.
✔️케이크주문은 최소 2-3일 전 문의주세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