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기었다

117 posts

TOP POSTS

#아빠가 #기었다 해서 #찍었더니만
왼손만 열일중…🤚🏻✊🏻🤚🏻✊🏻🤚🏻✊🏻

악 드디어 우리아기 #기었다
화장실 다녀온사이 매트를 벗어나 구석까지 기어간 #흥선재원군 #기특해 🤗🤗🤗
#베이비룸 구매완료 #안전하게해줄게 우리우리 #흥선재원군 #사랑해 #7개월아기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생후223일

ㅋㅋㅋㅋㅋㅋ 2보전진 ? 아주많은발전 😶ㅋㅋㅋㅋㅋ
안안아주고 오라했다고 짜증내는건가 ? ㅋㅋㅋ
#유차니그램 #유자나무유차니 #쌍가마 #기었다 #2보전진 #홧팅

우리집 딸내미 제대로 낮은포복
첫날!
#순간포착#귀한영상#배밀이#애셋맘
배경의 막내는 저대로 잠
#순둥이#남매둥이 #연년생남매둥이
170일아기#육아스타그램#둥이스타그램

시원하게 #이발 하고
얼굴 긁음😂
#생후246일 #8개월아가
이제야 처음으로 #기었다

#아들스타그램#럽스타그램#D+190#베이비스타그램#기었다 드디어!!!! 우리하준이가 기었어요ㅎㅎ 어제만해두 못기었는데 역시 장난감의 힘인가 😭 감격이당 하준이 이제 여기저기 돌아다녀봐 신났당😛

MOST RECENT

_
#육퇴 👋🏻
#주절주절
_
#배밀이 아니고!
#기었다

더더욱 헤집어랏
_
초간단데쓰 #바나나퓨레 🍌만들어먹이고 역시 #넌이즈뭔들 거부감이라는게 없니 ㅋㅋㅋㅋ 입으로 가져다드리기 #바빴다 😅 소고기단호박에 #오이 🥒추가한 것도 옴총나게 잘 먹고 ㅋㅋ 오이향 매니매니 나던데..👃🏻🌬🌬#엄만못먹겠더라 😅 그래도 잘먹으니 되었다 되어써!!!!! #기특해 ❤️
_
#생후206일 #6개월아기 #아들 #육아 #육아일상 #육아일기 #성장기록 #하루마무리 #자유시간 #기기시작 #이유식#간식 #돌아서면 #이유식만드는거같은 #이기분 #뭐지 #꺼이꺼이 🤷🏻‍♀️🤷🏻‍♀️🤷🏻‍♀️

D+193
은유가 기었다 !! 몇번이나 성공했다
기는연습엔 핸드폰이 최고👍
처음을 함께하지 못해 #미안해딸
#워킹맘의비애
#6개월아기 #성장기록 #기는아기 #워킹맘육아 #워킹맘육아일기 #닭띠아기#기었다 #육아그램 #베이비#손은유폴더#아기동영상

D+232

드디어 기었당 😆😆 자기보다 빠른애들을보면 효과가있다더니
오늘 40일 먼저태어난 슬아랑 논 효과인가 🙂
계속 울애기만 느려 ㅠㅠ 했는데
마음놓인다 😭😭 .
.
.

#생후232일 #7개월 #7개월아기 #베이비 #베이비룩 #베이비그램 #육아 #육아그램 #육아소통 #육아소통그램 #첫기기 #기었다 #축하해 #엄마가 #조바심내서미안해 #화이팅 #사랑해아들 #황현앨범

밤 8시에 눈 딱 떠서 지금 에너지 장난 아님. 침대를 몇번을 오르고 내리고 섰다 앉았다..무한반복중 아들 오늘 잠 안자? 🤤

#동영상#무한반복#일어났다앉았다#맛들림#기었다#올랐다#내렸다#엄마는안전가드#제발침대가장자리에앉지마#심장철렁#육아#힘센아들#아기#8개월아기#저녁밥먹고싶다#아들아

안농 달팽아👶🏻
D+163
#기었다 아주 조금
#마이풀

🐰
D219 잡고 서다
D220 기어다니다(배밀이와 기는 것의 그중간)
오늘 221일..
내 침대에서 구르고 기어서 저기까지 간다음 선다
귀여운 궁둥이가 매력적이군 😏
마무리는 들어서 제자리로 강제복귀
.
.
#귀여운놈 #귀여운시키 #내시키 #곧걷겠군 #애미야난준비됐단다 #널괴롭힐준비 #궁둥이 #귀여운궁둥이 #잡고서다 #기었다 #빠른성장중 #조금만천천히 #노느라정신없는1세 #시윤 #막내스타그램 #말복 #이라는데 #그러거말거나 #밤바람시원해좋다

#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만7개월아기 #기었다 울애기 드디어 처음기기 시작했다 슬슬 시작이구나...대견해용 내새낑👍🏻😘

둘째라 늘 괜찮다고 뭐든 대충 넘기다 문득 미안해져 시작한 #숙명여대유리드믹스🎹🎼 #친구집#방문수업 다들 친구에 개월수도 같고 무엇보다 두시간 내도록 우리보미 에게만 집중할수있는 일주일중 유일한 시간 😍 너무 좋아하니까 #행복하다 이엄마는 땀에 쩔어도💪#들었다놨다#비행기를태웠다#기었다#뛰었다 선생님 이거 애들 수업맞죠?🙄

우리 다온이 어제 200일!
딱 200일에 기었다~
신기하네...근데 기면 편할줄 알았는데...
기다가 중간에 힘들어서 안아달라고 찡찡대는건
똑같지만...그래도 많이 편해지긴했다
조금이나마 다온이가 혼자논다 ㅋ

#6개월여아 #200일 #기었다 #그저신기 #곧일어나겠지

#아빠가 #기었다 해서 #찍었더니만
왼손만 열일중…🤚🏻✊🏻🤚🏻✊🏻🤚🏻✊🏻

요즘 #대근육발달 상황은 무릎을 슬금슬금 움직임. 아직 무릎을 세워서 끄는수준이지만 기특함^^ .
.
#원숭이띠 #기었다 #우쭈쭈 #내새끼 #육아 #육아스타그램 #일상 #7개월아기

237일!! 7갤24일~~ 드뎌 기었다😁😁😁
아직 맘급하면 배밀이지만^^ 맨날 맨날 엎드려 뻗쳐로 얼차레를 수없이 하더니ㅎㅎㅎ
8갤을 일주일 앞두고 기는구낭^^
앞으로 너 따라 다니느라 엄마는 더 바쁘겠당!
한걸음 더 성장한 울 쭈니 고생했엉👏👏👏
.
.
#생후237일 #7갤24일 #처음으로 #기었다
#장하다 #내아들 #고생했어 #앞으로 #도가니 #조심 #엄마가 #지켜줄게 #원숭이띠 #10월아기 #원숭이띠맘 #초보맘 #육아맘 #도치맘 #아들바보 #아들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성장기록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줌마일상 #데일리 #데일리그램

#20170502tue #우리집두찌 #결이장군
.
.
.
엄마집에서 저녁먹고 졸려워하는 결이만 데리고 집으로
목욕물 받을 동안 난 보았다!
.
+274
그는 장난감 잡으러 #처음으로 무릎으로 #기었다
너무 놀라워서 장난감 던져주고 다시 해보라고 했다가
대성통곡하게 만들었다 ㅋㅋㅋ 미안 ㅋㅋㅋ😂
.
.
.
#9개월아기 #육아#육아소통 #둘째그램 #원숭이띠🐵 #원숭이띠맘🐵 #아들스타그램 #instababy #결스타그램 #도치맘 #육아맘 #아둘맘 #애둘맘

잡힐듯 말듯
계속 도망가게 밀어내는 #태림
#189일 #태림이 드디어 #기었다
그리하여
오늘부터 매일 바닥청소... •



\
\
#기는아가 #배밀이 #딸그램 #오리괙괙

내 진태양 드디어 기었다 ㅠㅠ 잠은오고 엄마한테 가기는해야겠고 갑자기 #개인기득템 하도 안기어서 건너뛰려나했는데😂암튼.. 아프면서 크는거라지만 지켜보기가 너무 안쓰럽다 그래도 힘내 내새끼💙우리 세식구 지금 가장 힘들지만 각자 이겨내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
#화이링 #진용호와아이들👨🏻👩🏻👶🏻
.
.
#일상 #데일리 #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동영상 #태어난지282일째 #기었다 #기특해 #아프면서크는거지 #진태양 #사랑해 #육아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공유 #소통 #좋아요

진짜 거짓말같이 갑자기 기었드아!!! #8개월의기적
또한번 느끼는 것, 느리다고 조급할 필요 하나 없다는거 기다리면 다 한다는거 🔜
오빠랑 완전 신남🤣 고마워 유하야😘😘 .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8개월입성 #243daysold #딸스타그램 #딸맘 #기었다 #장하다내새끼

.
2017.04.22 #생후186일
#기었다 !!!!
축하해 최도율
하루하루가 역사적인 날이구나!! #기는연습 많이해서 쑥쑥 앞으로 나가자꾸나
네발자국(?) 찔끔 기어가고는 꿀잠♥
#카카오톡치즈 어플로 앉는 영상 찍고있는데 갑자기 #기어서 깜놀ㅎ
#득템 ㅋㅋㅋ
#생후186일째 #6개월아기 #6개월아기일상 #원숭이띠아기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딸같은아들 #육아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도치맘 #육아일기 #즐거운육아 #럽스타그램 #사랑해 #가족 #가족스타그램 #개인공간 #일상 #기어가기 #기는연습중 #기어가기연습 ***광고댓글달지마세요 삭제할꺼에요***

ㅋㅋㅋㅋㅋㅋ 2보전진 ? 아주많은발전 😶ㅋㅋㅋㅋㅋ
안안아주고 오라했다고 짜증내는건가 ? ㅋㅋㅋ
#유차니그램 #유자나무유차니 #쌍가마 #기었다 #2보전진 #홧팅

20170411 #193days #기었다 #배밀이 인가?
.
드뎌 팔로 다리로 스윽스윽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 조금씩 움직였었는데 이제 스윽스윽 나아간다 꺄😂 하나씩 해나가는게 왜이렇게 대견하지!✨☺️ 근데 머리는 언제 자라지! #6개월아기 #baby

#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원숭이띠아기 #8월생아기 #16년생아기#생후235일#7개월23일#기었다
.
.
매번 뒤로 후진에 어딜갈때는 360도 회전+후진 구르기 하던너
조바심내지 않기로해놓고선 막상 기기시작하니 어찌나 좋은지 개구리처럼 점프하듯 앞으로 가기 시도하더니 혼자앉고 드디어 오늘 뽁뽁뽁 가기시작..우어..
하루걸러다르다진짜 기특하고 기기시작하면 헬이라던데 그전부터 원하는곳 잘가던애라ㅋㅋㅋ 비슷할듯
어쨌든 앞으로가는것두 클리어🖒😍

이제 정상으로 기는구나.... 요리하다 애보고 애보다 요리하고 바쁘다 바뻐!!!! #육아#육아소통#기었다#드디어#정상#ㅋㅋ#파주#군인가족#딸#아줌마#일상#기록#데일리

1 7 9day👶🏻
랩업하신 디니👍🏻
근데 내목소리 넘나 방정맞은것같5🤣

드뎌 기었다!!!!!!!!! 기지 않던 아기여서 서고 바로 걸을 줄 알았더만 기었네!!! 할렐루야~~~~ #기지않는아기 #드뎌 #기었다 #11개월아기 #잘했어요짝짝짝 #처음치고는 #엄청빨라요 #이제곧 #이것저것 #만지작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스타그램 #육아소통

오늘을 기억할께요~우리은교 첫 전진한날!!!!!#197days #어설프지만 #기었다 #기특한뇬 #아침엔 앉아논다고 좋아했더만 #저녁엔 #기다니 #대단은교 #멋진은교 #은교그램

.
.
우리 수지가 혼자 앉았다🙌
설거지하다 뒤돌아 봤더니 저렇게.
너무 기특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러면서 이만큼 큰게 막 서운하고 힝.😥
그래두 잘했쪄요 내딸 엄마딸💕🖒👏
.
.
#꽃보다수지
#이젠 #자유롭게 #기었다 #앉았다 #머리 #꿍 #안하게 #조심해#사랑해 #엄마딸 #261일 #8개월21일 #육아 #일상

#생후198일 #생후6개월 #구하준 #하주니 #몽스타그램
#아들 #아들맘 #호매실맘 #수원맘 #원숭이띠 #육아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육아휴직
#기었다 #첫기어가기
요즘 심심찮게 혼자 앉더니만 오 - 기어가네 ㅎㅎㅎ
범퍼침대를 넘어가더니.... 이제 기어가는구나.
우리아들 벌써 이만치컷네 👶🏻
#20170221

아 내사랑 시아ㅋㅋㅋ정말 너무사랑해👧🏻
오늘 드디어 #기었다
앞으로 #엉금엉금
아기들이 엄마아빠를통해서 기어가는 모습은 보지 못하기때문에, 아기마다 다 다른 방법으로 터득해나간다는데
시아는 정말 희안한방법으로 #전진 했다
내가 못 보는사이, 얼마나 뒹굴뒹굴 움직였으면, 내복 다 튀어나오고 머리핀 겨우 매달려있고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머리쿵🤕
_
#생후 213일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성장동영상 #영차영차 #내새끼 #예뻐죽겠어
#첫걸음 #기특해

#첫줄안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큰일났다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못기었는데(이거 기는거맞나?ㅋㅋㅋㅋ)
.
태은아 기저귀갈자~하고 기저귀를 보여주는순간
미친듯이 달려들기시작함
순간 놀래고 무서웟...😧
.
이유식만드는동안 자기혼자 공부했나봄ㅋㅋㅋㅋ
대견하면서도 큰일났고 겁나고 뿌듯함👍🏻
.
그동안 기게할려고 노력한 보람이 있넹😉
.
#생후181일 #5개월아기 #25주아기
#기저귀보고 #미친듯이 #달려들었다 #기었다
#참고로 #기저귀는킨도지👍🏻 #배밀이 #진화과정 #대견스러워 #딸래미 #짱
#👍🏻 #딸바보 #딸등신 #육아맘 #육아소통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일상 #태은일상

DAY-281
오옷
드디어 기었다 라고 말할수있는정도로
기어갔어!

인증샷!!ㅋ
아미니가 젤좋아하는 내 열쇠꾸러미들로 유혹하니 금새 힘내는구만
저번에는 멀다싶으면 그만뒀는데ㅎ 요놈보소
하루하루가 다르구나🤔🤔 #생후9개월 #생후281일 #육아일기스타그램 #기었다 #기는거성공 #9개월에기는아기 #늦게기는아기 #기어가는연습중 #한발씩차근차근👊👊 #혼혈아기 #흑인아빠 #열쇠의유혹 #라임블로썸매트 #힘내라힘

쭈누,배밀이전혀안하다 오늘 혼자기고 혼자앉고 정말 감동적인날😭👍🏻👏🏻👏🏻👏🏻👏🏻하👍🏻👏🏻👏🏻👏🏻👏🏻 #앉았다 #기었다 #혼자 #잘했어요 #ㅠㅠ #엄마감동 #아빠오면보여주자 #6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아들바보 #우리아들 #팔로우 #남자아기옷 #유치원스타일 #오늘은감동이야 #육아소통 #너무이뻐라😍

#생후185일 #6m1d #12월19일 #박서준
-
귀요워서 동영상 찍는데,
엎드려 한발 내딛음🎉🎊
의도치않게 첫 움직임을 포착함😘
장하다 내새끼🐵
6개월이라고 할꺼다하네 아들👶
요즘 다양한 소리도내고, 여러가지 표현도하고,
다키웟다잉😍
-
#기었다 #야무지게한발 #또오늘을기념해야지
#장하다내새끼 #행복하다
#엄마닮아눈웃음치는아들 #눈웃음 #옴므파탈
#세절귀 #세젤예 #아들 #도치맘
#사랑스럽다그램 #다키웟다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