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기아스타그램🐯

278 posts

TOP POSTS

솔직히 이번꺼 역전승 🍯잼~~~!
언니 미안하다^^ 이겼당ㅎㅎ
.
.
#selfie #기아스타그램🐯 #기아타이거즈 #sk와이번스

세차하로왔다가 현종이형구매!! 키키

#양현종😁 #대투수양현종 #기아스타그램🐯

#김윤부부💑#윤쭘마신혼일기
#쭈녕이아저씨 좋아하는 #골든카레 해가지구
김으로 얼굴자르고 있는데 기아경기 틀어놔라구
그러시네요. 틀고 마저해서 경기보면서 밥먹구
바로 술상차려서 맥쥬한잔하면서 #흰둥이냥이
간식줬는데 요즘 소흘했는지 토도 두번이나하고ㅠ
침대안가구 노트북 옆에서 저러고 자네용😽😽
.
.
.
.
.
.
#기아스타그램🐯#v11#기아가승리할잠실야구장#화이팅#기아가우승할꺼같은데여#이미자축🎉#잠실에있지못해아쉬움#좀있음#양현종춤주나요#기대됩니다.

왔다 잠실. 김주찬 홈런⚾
#야구스타그램 #기아스타그램🐯

#사랑의전광판 #이승엽아저씨
오늘 이승엽아저씨 싸인 받으러 왔는데 못받고 야구 열심히 보고가겠습니다!
기아 화이팅
#기아타이거즈 #기아스타그램🐯

MOST RECENT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누가 #양현종 선수님께 못 생겼다고 했나요?!
세상 #잘생긴남자 넘나 #훈훈한남자 🙈🙈
잠깐이였지만 너무 #행복했습니다
#항상응원할게요
#54양현종 #대투수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사진은옆으로휘리릭넘겨서보세요🌸
#2박3일 광주를 내려가면서 꼭 봐야했던
#기아팬페스트 정말 감사하게도
1층 자리를 저에게 주셨던 @jushin_cho 님께서 주신
1층 4구역 7열 오오🙈 심지어 선수들 등장에 옆에 슉슉지나가심😭 그렇지만 눈이 안좋은 내가 있기에
#광주여대체육관 은 너무큼😭

심지어 멀리서 볼 수 있게 한 화면은
테레비젼인줄 너무 작아서 보기가 힘들었던!
그래서 결국에 보다가 2층구석에 몰래가서 봐야했던
#좋은티켓주셨는데죄송해요😅
3층이나 맨 뒷쪽은 진짜 보기힘드섰을듯해요!

그래서 촬영은 해왔으나! 망한게 많아서ㅋㅋㅋ
최대한 눈으로 담아왔네요 열심히호응하며
그리고 사회를 #정성호 님께서 봐주셨는데
#성대모사 는 진심최고! 그렇지만
#기아타이거즈 에서의 엠씨는 역시 명불허전
#엠씨이슈 님이 짱이셨음🙌
우승해서 팬페스트는 너무 즐거웠지만
역시 우리끼리 챔필에서 하는 #호마당#가장즐겁고재미있다🙋🏻‍♀️
물론 팬페스트 안에서도 코너속의코너 처럼
호마당을 진행은 했었음 #이코너가핵심

그리고 마지막 핵심은 역시
#양현종과아이들#가시나 ㅋㅋㅋㅋ🙈
#열심히했던선수들에게👏👏👏
평생 잊혀지지 않을만큼의 강한충격🤣
#양현종 #임기영 #김윤동 #심동섭 #홍건희
#걸그룹 보다 #예쁘다🙈
팬페스트도 끝나버려서
이젠진짜 #뭐하고노냐
#kiatigers #20171201 #기아타이거즈팬페스트
#광주여행 의 시작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threemooncom 님께서 나눔해주신 #포토카드
너무너무 잘 받았습니다! 사진 잘 찍고 싶었는데
품안에 지니고 다니는게 좋아서 이렇게 #사원증 뒤에
넣어다니고있습니다! #사진 도 너무좋고
#글귀 도 너무 좋고 아주아주 #맘에들어요 #감사합니다❤️
#편지봉투 뒤에 붙혀있던 #마스킹테이프 도 예뻐서
같이 붙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리지못하는자
힘들때 보면 #힘이나요💪
#감사히잘쓸게요
#양현종 #김민식#투톱 너무 좋다😌
#갸팬칭찬스타그램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사진은휘리릭넘겨서보세요
만남 또한 어렵다고 하지만
그 보다 더 어려운건 이별이라고 생각하는 나
늘 항상 옆에서 오래오래 보고싶은게
사람욕심이여서 그런지 나 또한
우리팀이였던 선수가 떠난다는 기사를 볼때마다
그동안의 #기아타이거즈#추억 과 함께
#고마움 부터 #미안함 까지 모든 감정이 든다.
어제 #2차드래프트 로 인해 정들었던
#고효준 선수가 #롯데자이언츠 로 가게 되셨는데
롯데에 가셔도 더 좋은선수로 더 높은 곳을 닿을 수 있길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과 함께
#마운드 위에서 오래 만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

항상 사람좋은 웃음으로 팬들과 소통해주시고
팬들에겐 누구보다 잘 대해주셨던 #고쇼님
#보고싶고그리울겁니다
#사직에서좋은모습으로만나요
그래도 기아 #우승반지 끼고 보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잊지않을게요

그리고 #기아타이거즈 팬들을 위해
직접 손수 #기아팔찌 를 만드셨던
우리 고효준선수님의 아내분이시면서
@monet_bori #모네공작소 의 사장님😊
팔찌 #야구응원 할 때마다 하고 갈게요!
#모네공작소의번창을기원합니다
#후기도늦어서미안합니다

2018년의 고효준선수님의 #좋은피칭
기대하며........
#고마웠습니다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쓰레기 들아!!!!!😡😡😡😡😡😡😡
왠만하면 욕 안하고 살라 했는데 이건 진짜...... #ㄱㅅㄲ
#공짜티켓 으로 #뭐 #너네들도나중에같은입장될거다
너네 기아팬들도 아니지?!?!?!,!?!?! #아주걸리면죽어
#기아타이거즈

세차하로왔다가 현종이형구매!! 키키

#양현종😁 #대투수양현종 #기아스타그램🐯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퇴근후 #김선빈 선수님이 앞표지에 나오신
#더그아웃매거진 사러 #서점옴
그전에도 서점에 갔는데 #품절 다른서점갔는데 더그아웃이없음!
#더그아웃매거진79호 사기 욀케 힘드나요ㅠ

그래도 #구했다
저번에 #나지완선수 더그아웃을 못 구해서!!
후우... 늦게간 내잘못이지!!! 기아선수들만 나오면
#정기구독 감인데!!! #힝

그리고 #교보문고
선빈님 잡지가 욀케 구겨져 있나요!! 😡😡
잘 보이는곳에 반듯하게 잡지 구겨지지않게 해주세요
제가 펴놓고 왔잖아여!!! 😡😡
#기아팬으로서참을수가없짜나요!

#더그아웃 #dugoutmagazine #김선빈선수
#타율1위 #타율왕 #kimsunbin #유격수제왕
#9번타자계의최형우 #3번 #꼬꼬마키스톤
#아재키스톤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한국시리즈특집
#2017기아우승 확정이던날!
그렇게 #울었다
#고맙고사랑해 #고맙고감사해
그리고..... 시즌이끝났다😢

#우승 을 하고 시즌이 끝났는데
저녁 6시30분만 되면 야구방송을 찾고
#우승장면 과 그동안의
#기아경기 를 몇백번씩 돌려보며
아침에 일어나면 아빠랑 모닝
#남행열차 로 모닝콜로 노래부르며지내는데도 #그립다

#기나긴비시즌
#보고싶어요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옆으로넘겨서보세요
진정 기아팬이시자 좋은선수사진들을
현장감있게 찍어주시면서 항상 좋은나눔으로
기아팬들에게 좋은 기운을 주시는 @navillera_nr 님🌸
강제나눔?! ㅋㅋㅋ 나눔신청도 못했는데
저에게 먼저 #다렉 으로 보내주신 #김주찬 선수 사진
#김민식 선수 네임스티커 그리고 #포토카드
까지 #감사합니다🙇‍♀️ #소중히쓸게요
누군가에게 이렇게 댓가없이 하기가 힘든데
기아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은 항상 댓가없이
#하나라도더챙겨주고싶은마음 이 많은신듯!
#갸팬칭찬스타그램 되고있네요!!
#감사합니다🙏 나빌레라님🙌

#천사같은팬들이많은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한국시리즈특집
-일 끝나고 경기장으로 향하면서 아빠랑통화-
나: 아빠아빠! 나 일끝났어!! 어디야??!
아빠: 나도끝나서 가고있어!! 거의도착중
나: 아빠!! 빨간색 옷 입고왔지?!!?
아빠: 그럼!! 저번처럼 보라색옷 아니다!!!
나: 그래그래 저번처럼 암표상으로 오해받는다고 오늘은 빨간색이여야해

그리고 경기장에서 만난 내 아빠는
#기아팬 이 아니라 #한화팬 #하아💨
#보자마자폭풍잔소리
#눈치없는아빠
그래도 #승률 좋은 #승콘 이여서 다행이지
후우....#주황색은빨간색이아니예여
그래도 같이 봤다 #코시우승
#해태타이거즈 원년팬이세여
#기아타이거즈 방해하러온거아닙니다
#해치지말아주세요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한국시리즈특집
작년 처음 #챔필 에 혼자서 직관을 가던날!
내 옆에 #챔필응원석 에서 만난 미연님가족
혼자 왔다는 내가 대단하다고 열정적이다고
혼자있는 나에게 경기내내 챙겨주셔던😭
그 후로 #인연 이 되어서 올 시즌 내내
많은 도움을 주셨던 @miyeon0228
더 늘 챙겨 주려고!! 힘껏 도와주셨던 😭😭
그리고 진짜 친동생 처럼 착하고 예쁜민희 다희
그리고 정말로 제일 매너도 좋으시고
기아팬이시라면 이분처럼!! 아버님이 진짜 너무 좋으심 ㅠㅠ
그냥 가족분들 전체가 #천사 올 시즌 내내 #감사했습니다🙇
보기 힘들었던
#챔필시즌첫주말경기
#정규시즌우승경기
#한국시리즈5차전코시우승경기
까지 전부 도와주셨던 #감사드립니다❤️
우승경기에 @dahee._.darongs2 @heeya_0522
다희 민희가 오지 못해서 너희몫까지 열응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서울에꼭놀러와!

#올시즌수고많이하셨습니다
#기아타이거즈 팬분들
진짜 천사분들이세요
#자랑스러워해야합니다
#명품구단#갸부심 을!!!

#기아스타그램🐯
쭈녕이아저씨 만나면서 몇번보러 댕기다가
응원하는 재미에 간김에 여행하는 재미까지 들려서
한경기 두경기보다가 이렇게 본지 일년반이
넘었는데 이렇게 우승하는거 볼줄은 몰랐어요.
(3차만 보러가구 우승은 직관말고 집관으로 봤어요)
.
.
.
.
.
첨엔 자꾸져서 맨날 개아개아하다가 #최강기아
되서는 어젯밤 오빠랑 나를 훌쩍이게 하다니이.
사실 내가 보는 스포츠경기 맨날졌는데 내가 본
기아는 맨날이겨서 나를 승리의 요정으로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내년에도 잘부탁해요.
.
.
.
.
#출처#네이버스포츠#스포츠동아#엠스플뉴스#KBO야매카툰#최훈카툰#기아타이거즈#승리의기아#개아아니고키아#캬#수고했어요#kiatigers#호랑이들#내년에또보러갈려구유니폼샀어요.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2016년 11월 21일 #스벅레드컵 이벤트 했을때 #소원적기
16시즌도 끝나고 명승부였던 #와일드카드전 도 끝나고
즐거웠던 #호마당 도 끝났을 때
내가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었던 #2017 #기아우승
#이루어짐 #산타할아버지선물 1년만에 #오지고지리고렛잇고
심지어 #통합우승
#koreaseries #champion
#기아타이거즈
#kiatigers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한국시리즈우승
#한국시리즈우승#갸뽕 에 취해서!!!!
#우승퍼레이드 를 끝날때까지 미친듯이 즐기고
#우승만끽 제대로😍😍🙌🙌 근데 좀 아쉬웠던건 원정에서 우승해서 그런지
야구장 조명도 꺼버리고 돌아가는 사이키조명 몇개 이고
마이크랑 전광판도 안틀어줘서 인터뷰도 제대로 못보고
좀 준비를 한다고 했겠지만.. #또륵😢
이건 뭐 정규시즌우승때 보다 더 조촐한 느낌이랄까
그나마 팬들이 많아서 팬들이랑 노는 우승 호마당 느낌이랄까 ㅠ
왜?! 기아팬들이 홈에서 우승하고 싶었는지 새삼 느끼게 된
#그리워요챔필

그래도 #우승컵#우리꺼다
#2017코리아시리즈 #우승
#기아타이거즈 #kiatigers #kia타이거즈
#타이거즈부심이폭팔한다
#갸팬 #갸른이
#데일리mvp양현종🏆
그리고 모두가 #mvp 입니다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진심 미쳤다 이 #경기 를 보고말았다
#천운 이 닿았다 #기아타이거즈우승
#기아우승 #8년만의우승 진짜 울었다 진심 울었다... #사랑한다기아
마무리도 역시 #대투수 #양현종
영상이 흔들리고 앵글이 깨지지만
볼때마다 #울컥한다
기아팬들과 기아선수과 모두가 원했던 #간절함
#할수있다 #해낼수있다 이말을 코시내내 했던 나
그리고 #오늘 #이뤘다
#기아우승
이젠 #v11 아니다 #V12
#기아타이거즈

#김윤부부💑#윤쭘마신혼일기
#쭈녕이아저씨 좋아하는 #골든카레 해가지구
김으로 얼굴자르고 있는데 기아경기 틀어놔라구
그러시네요. 틀고 마저해서 경기보면서 밥먹구
바로 술상차려서 맥쥬한잔하면서 #흰둥이냥이
간식줬는데 요즘 소흘했는지 토도 두번이나하고ㅠ
침대안가구 노트북 옆에서 저러고 자네용😽😽
.
.
.
.
.
.
#기아스타그램🐯#v11#기아가승리할잠실야구장#화이팅#기아가우승할꺼같은데여#이미자축🎉#잠실에있지못해아쉬움#좀있음#양현종춤주나요#기대됩니다.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한국시리즈특집
우리 #대투수 선수 #양현종 님께서 하신어록
“홈 7연전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야말로 나는 어제 제 2의 #홈경기 를보고옴
#누구보다열정적이고
#앞뒤옆가릴필요없이다같이응원
#이게바로 #기아타이거즈#힘
#명품구단 #갸부심 잠실 #씹어먹는 #호랑이
#kia #kiatigers

#최강기아#기아스타그램🐯
#김윤부부💑 늦게 출발해서 늦게 도착했어요.
표도 없이 #긍정충 답게 어떻게든 되겠지하고
울산에서 서울까지 #쭈녕이아저씨 차타고
달려왔는데 기분 너무 좋게 #이겼어요.
.
.
.
#기아타이거즈🐯 팬들이 월드컵마냥 신나해서
저희는 넘나 즐거웠어요. #남행열차 부를때
젤신나했어요. 쭈녕이아저씨는 무척 소극적이지만
제가 부추겨서 막상오면 저는 안중에도 없이
신나해요. 앞으로도 많이 다니자#여보야
.
.
.
#부부스타그램💑#신혼스타그램#광주가고싶어#한국시리즈#3차전#기아의승요#승요쭈녕이#신혼#햄볶는신혼#데이트그램#야구장데이트#뜻밖의#서울나들이#잠실야구장#기아가승리할잠실야구장#v11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한국시리즈 #우승컵 발견하자마자!

나: 아빠아빠!!! 나 우승컵이랑 사진 찍어줘!!
아빠: 창피하게 아직 우승도 안했는데 뭘찍어?!
나: 여기 포토존이거든!! 다 찍잖아 나도나도!!
아빠: 서봐!! 찍어줄께!!
나: 아빠 우승컵 잘나오게 찍어줘여!!!!!!
아빠: (소리없이) 찰칵찰칵찰칵
나: 찍은거야???!!!!!!! 엉?!?!?!?!?!
아빠: 완전 잘찍음!!!!! 굳굳임!!
-경기이긴 후 식당에서-
나: 이게 뭐야?!?!?!?!?!?!?! 우승컵다가렸자나 ㅠㅠㅠㅠㅠㅠㅠ
아빠: 너만 나오면 잘 나왔으면 됬지 뭐!!
나:😡😡😡😡😡😡😡😡😡😡
#나말고 우승컵 찍고 싶었는데...
#우이씌😡 나중에는 #삼각대 챙겨다녀야지
저 우승컵 #기아타이거즈 가 받길바라며

#비나이다비나이다
#최강기아
#인생투 였던 #팻딘 선수님😍
#그리고멋진응원보여주신
#기아타이거즈팬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한국시리즈특집
#잠실 의 해가 뜨겁다
#타이거즈 의 열기가 뜨겁다
#한국시리즈3차전 이 좋은 경기를
#관람 할수 있었다는 거에 감사합니다🙌

#목청터지게 #응원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승리하였습니다🤘🏻
#기아타이거즈
#오늘만나서고마웠어요
티켓정가양도해주신 @eun._.jiji
덕분에 평생에 못 볼 경기 직관하였어요!!
#고마워요❤️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에이스가 되기에는 키가 너무 작다고 했다.
프로 입단후 3cm가 컸다. 그래도 여전히 작다고 했다.

불같은 빠른공을 뻥뻥 던지는데
심지어 그 공에 타자들이 헛스윙을 붕붕 돌려대는데
저렇게 높게 던지면 안된다고 했다.
심지어 제구가 좋지 않다고 했다.

슬라이더로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있는데도 저래선 안된다고 했다.
체인지업을 던져야 에이스가 된다고 했다.
체인지업을 던졌다.
삼진을 산처럼 쌓아올려도 리그를 대표하는 에이스는 아니라고 했다.

몸이 아파서 성적이 떨어졌는데,군면제 받았더니 정신이 풀어졌다고 했다. 멘탈이 약한 선수라고 했다.
단지 몸이 아파서 못던진 것 뿐인데 정신을 걸고 넘어졌다.

많은 승수를 올렸더니 평균자책점이 높다고 했다.
여름이면 자책점이 올라간다고 했다.
자책점을 낮췄다.
타고투저의 시대에 2점대 평균자책점으로 리그 평균자책점 1위가 됐다. 그래도 리그 에이스는 아니라고 했다.
에이스라면 이닝을 더 소화해야한다고 했다.
200이닝을 넘게 책임졌다.
그랬더니 이제는 또 좀 이기라고 했다.

그래서 그는 20승을 했다.

지금까지 서술한 이야기는 한 투수가
지난 11시즌 동안 수많은 선입견에 맞섰던 이야기다.
그는 양현종이다.
그리고 또 하나의 자신을 넘었다.
한국시리즈 최초 좌완 완봉승
#다필요없다
#말보다행동으로보여주는남자
#그게바로 #54 #양현종
#매일매일이전설이될남자
#54양현종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봐봐요!!! #여러분들
진짜로 기아를 좋아해주시는 팬 분들은 진심 #천사분들 이라니깐여.......
코시 전 경기는 못봐도 가까운 #잠실경기
는 꼭 보고싶었는데 #티켓팅망함 으로 인해
#암표상 들 때매 사지도 못하겠어서 그냥 포기하고 집에서 열응 하려 했는데.........
어제 저녁에 #한통의다렉
@eun._.jiji 님께서 3차전 티켓 안 구하세요?? 라는 희망적인 다렉 가족분들이 못 가시게 되서 자리는 안 좋지만 괜찮으세요??! 라고.. #안좋은자리가어디있습니까가기만한다면
다 좋은 자리지요...... ㅠㅠ 그리고 주신
#정가양도
#감사합니다
#아빠가엄청좋아하셨어요
#한국시리즈3차전저도갑니다🙌
#좋은추억남길수있게해주셔서감사합니다
#기아타이거즈
#갸팬분들진심착합니다인정합니다제가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
-오후에온아빠의문자-
#칼퇴 #달려감 🏃‍♀️🏃‍♀️🏃‍♀️🏃‍♀️🏃‍♀️
#집으로 🏃‍♀️🏃‍♀️🏃‍♀️🏃‍♀️🏃‍♀️🏃‍♀️🏃‍♀️
#치킨 두마리나 시키고🍗🍗🍗
#경건한마음으로
#한국시리즈1차전 #관람시작
그리고 난 또 내돈쓰고
#아빠와의크아앙😡😡😡.
#에라이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눕동님: 네.....뭐.....저.... 재미지게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투수: 홈7연전이라고 생각합니다(으쓱)
9번타자계의최형우: 올라오는두산투수들다이겨보고싶습니다
겜방에서티켓팅실패.. #저와같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기아타이거즈는화목합니다
#2017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한국시리즈미디어데이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티켓팅실패후아빠와의대화-
나: 아빠 미안해... 코시티켓을 한장도못샀어..
아빠: 괜찮아.. 아빤 TV로 보는게 더좋더라..
나: 가면 또 좋아할거면서.. 보고싶다고햇자네
아빠: 집에서 치킨먹으면서 보는게 더좋아..
나: ...............
아빠: 시무룩하지마 딸때매 난 시즌우승경기도 봤자나.. 그거면됬어...
나:.................. .
.
#코시티켓팅 끝나고 #아빠랑딸 의 대화
도와주신분들도 참 많았는데...
#도와주신분들감사합니다
특히 미연님 외야석이지만 6.7차전 자리있으니 오라고...
#외야석도굉장히힘든자리이고
#힘들게티켓구하신건데...#진짜감사해요
#한국시리즈 티켓팅으로 장난치시는분들
#그러지마세요
진심으로 가고싶어하는분들이 못가고 있네요
#암표 도 천정부지로 가격만 오르고..
#팬심 으로 장난치시는게 그렇게 좋으십니까!?
#기아타이거즈
#정규시즌우승확정하던날 #아빠랑나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김선빈선수가 읽어주시길 바라며... #티켓팅전부실패 ㅋㅋㅋㅋㅋ
답답한 마음에 집앞에 나갔는데 .. 혼자 #기아모자 를 쓰고 아파트 건물벽에 혼자 #캐치볼 하는 아이가 있었다 사실 그아이는 우리 아파트에 사는 9살에서 12살 정도 되는 초등학생이였는데 그 전에 우리아빠에게 아파트 앞에서 캐치볼 하는 아이가 있는데 그 아이가 기아 광팬이더라 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기억이 있었다

그래서 그 아이 에게 다가가 물었다! “안녕 꼬마야!!기아팬이야??” 라고 물은 순간 해맑게 그 아이는 “네”
라면서 나를 쳐다보는데 처음보는 아이인데
기아팬이라는 이유로 편하게 이야기 할수도
한참동안 할 이야기가 많다는 것도 느끼게 해주었다
이야기 하다가 갑자기 내가 물었다 “선수 누구좋아해???” 그러자 “김선빈선수요”라고 당차게 이야기 하는게 아닌가??!?!?!?!
그래서 “선수 본 적 있어?? 야구장 가본 적 있어??” 라고 묻는 순간 시무룩한 얼굴로 “아니요...아빠랑 가고싶은데 아빠가 많이 바빠서요....” 무언가 모르게 나도 “.......” 이상태가 되어버린게 아닌가.. 항상 아빠랑 캐치볼을 하는데 아빠가 없을땐 혼자서 이렇게 캐치볼을 한다고 들으니 ..... 마음이 짠하고 찡했다

그러자 떠올린 생각
우리집엔 분명 #김선빈선수 #싸인볼 이 두개가 있었다는걸.. 하나는 호마당때 하나는 2017 광주 시즌 첫 주말경기 출근길에 받았던 싸인볼이 물론 둘다 @miyeon0228 @dahee._.darongs2 미연님네 가족분들 덕분에 받을수 있었던거다 진짜 나에게는 가장 기아타이거즈로 인해 얻은 값진 인연이면서 고마운분들이다 물론 기아타이거즈를 통해 많은 팬들과의 교류로 정보와 또한 많은걸 얻었기에 나도 이 성장하는 #갸린이 에게 내가 받은 기아팬들의 나눔을 주고 싶었다

그래서 그친구에게 이야기 했다. “김선빈선수 싸인볼 있는데 갖고싶어??” 그러자 세상 다가질 것 같은 눈으로 “넵!!!!!!” “있어요?!?!?!?” “김선빈선수만나봤어요??” 라고 폭풍질문이 오는게 아닌가.... 그래서 우리집에 있으니 줄게 올라와!! 하니깐 “구..구...구경도해도되나요?”
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이야기를 하는게 아닌가

그래서 “그럼” 이야기를 하자
세상 펄쩍펄쩍 뛰는게 진짜 행복해보였다
집에와서 그 아이에게 이것저것 보여주면서
자랑아닌 자랑을 하니 아이의 두눈이 번쩍번쩍
그러자 김선빈선수의 싸인볼을 하나를 쥐어주면서
#앞으로도기아타이거즈응원해줘
#V11할수있게응원해줘
#기아타이거즈응원해줘서고마워
하니깐 “앞으로도기아응원열심히할게요감사합니다”
라고 진심으로 고개숙여서 인사하는모습을 보니
내자신이 #뿌듯하면서도뭉클 했었다

싸인볼이 많진않지만...
다행히도 김선빈선수가 두개여서....
싸인거절해주지않고 해주셨기에 그 어린아이에게 야구가 더 즐거움으로
남을수 있었기에..... #김선빈 선수님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팬이 많은 #기아타이거즈
#팬분들께도저도감사합니다

#코시 티켓은 안됬지만..
오늘 그아이의 웃음덕에 행복한하루였네요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진짜로 어젠 정말 가고싶었다..
그래서 #회사 에게 슬며시 이야기했다
#하루연차 쓰게 해달라고!
그러더니하는말 "연휴앞두고뭐하는짓이야?"
라고 해서 #더럽고치사해서 가지않았다.
그런데 #홈백만관중 유니폼도 엄청이쁘고
#기아 #황금카드 #선수포토카드 #홀로그램카드 도 주고
#사인회 도하고 #홈백만관중야구공 도 주고..
거기에 #김주찬선수 홈런에
#양현종선수 호투에 #하아😩
이겨서 너무 행복했지만
회사때매 화가나는건 #참을수가없다
#내연차도맘대로못쓰는더러운대한민국
#나도김주찬황금카드갖고싶은데
#김주찬빠던보고싶었는데
#힝
#개슬픔 #기아타이거즈
[사진출처:youhap news]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새식구가왔뜨아🙌
#금손팬들의집합소 #기아타이거즈
@5454hyun__8354 님이 주신
#석고방향제 드디어 기다린끝에ㅠㅠ #왔도다
사진으로도 봐도 엄청 이뻤는데
실물은보자마자 엄청이쁘고 섬세함 #실물깡패 😣
#나죽어여 어제 아침부터 택배를 받아서 오늘은 이기겠다
#양현종선수 #호투 하겠구나 했는데
#여윽시👍 #대투수
#양현종선수의19승을축하드립니다
#기아타이거즈단독1뤼갑시돸
감사히 예쁘게 쓸게요🙊🙈 근데 마음아프게 기아공에 붙어있는 고리가
떨어짐 오늘 제 다시 붙히는걸로😥
#니들은이런팬없제
#금손으로만들어서댓가없이나눔하는
#천사팬들없제
#기아 에는 #있단다😘
#갸스타그램 #kiatigers #kia타이거즈
#갸팬스타그램 #핸드메이드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떳뜨아😍 #포스트시즌일정
과연 나는 몇경기나 갈 수 있을런지😥
내 몸뚱아리 들어갈 자리만 주세욥😭
#평일광주는넘나가혹하다 #직장인의비애 #하아😧
#기아타이거즈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오늘 기아피드 올릴게 욀케 산더미냐 #행벅
드디어 나눔받은 #최원준 #한승택 선수님들
스티커❤️❤️❤️ 우편으로 일일이 보내주신
@je_kim16 님 감사드립니다
#소중하게감사하게 #쓰겠습니다
요즘들어 생각나는 건 기아마케팅보다 기아팬분들이 더 이쁘고 아이디어 있게 잘 만드시는 #금손 분들이 많아서 #열정에박수를👏
인스타를 통해서 나눔이나 도움을 항상 많이 받는데 #항상감사합니다
#기아타이거즈 #갸스타그램 #갸팬 #갸팬스타그램 #착한갸팬님
#kia #kiatigers #kia타이거즈 #kiafan #최강기아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앜 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우리아빠가 기아선수들보다
#기아유니폼 더 많다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온 #광니폼 #광복절유니폼
광복절이 지난지 근 한달만에 오는구만..
매년 #광복절🇰🇷 마다 입고 #야구장 가서
#우리나라만세 #대한독립만세🇰🇷 해야겠다
#캡찬님 유니폼으로 하려다가 #김민식 선수끌려서 질러버림 ㅋㅋㅋㅋㅋㅋ😆😆 이로써 나의 유니폼 #김주찬 #양현종 #서동욱 #김민식 그리고 ... #갸드티 #갸잠바
#네네미쳤나봅니다
#이노무 #기아타이거즈 에게 어쩌겠습니까
#갸스타그램 #최강기아 #kia #kiatigers #마제스틱
#kia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유니폼 #모음
#팬질 #덕질#미쳐야하는겁니다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온 동네 #cu 를 다 찾으러다녔다 (집 회사포함)
그것도 비오는 밤에 그래도 없어서
옆동네 앞동네 편의점에 다니면서 #카드찾아삼만리
있어도 한화 나 엘지만 있고 돌다돌다 결국 없어서
온갖 CU편의점에 #콜 하기 시작함
우리집에서 한참 떨어진 곳에서 나에게서 절박함이 보였는지
점장님께 물어보고 된다하면 주문해준다해서
결국 개인주문으로 어렵게 구매한
#프로야구 #티머니카드
#과정 은 힘들었지만 #결과 는 👍🏻
#기아타이거즈 팬이라면 응당 #두개구입
전국 #씨유 는 많아도 #프로야구버스카드
살데는 없더라
그래도 #기아팬 이라면 #찾아야한다
#그래야만한다
#갸스타그램 #tmoney #kbo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레전드 대우 해줘도 구단은 구단 욕먹고
선수는 선수 욕먹고 #짜증
그럴바엔 조용히 본인 구단에서 하세요
선물 받으려고 투어 다니시는것 도 아니고
의미있게 뜻깊게 자리하려고 하는거 아닌가? #이해불가
#금이나차선물이런거원하셨어요?
#그리고너네국밥아니니깐그만욕해라
너네가 인성논하고 뭐 그럴만한 사람들은 아닌것같다 #내가보기엔
레전드이시고 나름좋았던 너네 선수마저
#정떨어지려한다
욕하고 까는거 싫어해서 참고있는거지 #호구아니다
#기아타이거즈

#사랑의전광판 #이승엽아저씨
오늘 이승엽아저씨 싸인 받으러 왔는데 못받고 야구 열심히 보고가겠습니다!
기아 화이팅
#기아타이거즈 #기아스타그램🐯

올해도 어김없이 가족들과 함께.
웅이가 선물해준 유니폼 입고
챔필에서의 첫 1루 관람
어렵게 어렵게 2017년도 직관무패 승리요정 타이틀 수성🙆

#야구스타그램 #기아스타그램🐯 #기아타이거즈 #삼성라이온즈 #선발투수 #임기영 #황수범 #MVP #버나디나 #연장11회 #6대5역전승 #승요 #건강히돌아와요 #이명기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집에오니 #아빠#버럭버럭 😡 이다.
내가 #야구 한게 아닌데.........
#왜#혼내나요? 혼나는것도 #동행 인건가?
#기아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 잘한다~~~호호호호

7:4역전승 고척 직관승률 8승1패ㅋㅋ
내일 고척 마지막 ㅠㅠㅠ 낼도직관승하길~

#기아스타그램🐯 #라인업송 #최강기아 #최형우응원 #한국시리즈 자고~~~고고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타이거즈신추문예 하고싶은말은 참 많은데
그래도 나는 #김기아 님을 믿으니깐
#지금이순간#2보전진 을 위한 #1보후퇴 라고
생각하고 #초심 으로 돌아가
#기아#막강 함을 보여주실테니깐
#이순신장군 님의 저력만큼 #기아타이거즈
#혼신#경기 를 할수 있기를... #kia #kiatigers
#기아타이거즈 #갸스타그램
#호랑이의기운으로 #챔필의자존심
#명장김기태

지금은 #기아스타그램🐯
수건두른 #섹시한남자 #박진태
훈련끝나고 땀흘리면서 저렇게
섹시하게싸인해줘도되는거임?! #최강기아 #갸스타그램 #타이거즈
#투수박진태 #기아투수 #기아타이거즈
#kiatigers #kia #sexygu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