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극회

MOST RECENT

180720~180721
기린극회 지리산 MT
빠듯한 일정과 높은 경사 때문에
상당히 힘들었지만 후회는 없었다
장터목 대피소에서 본 일몰과
천왕봉에서 본 일출은
결코 잊을 수 없는 광경이었다
.
하산 후 후발대 얼굴만 보고
미안함을 뒤로하고 전주로 출발
주일 새벽 차를 타고 대구로 달려갔다
감격의 예배 자리, 위로, 교재, 섬김...
.
"험한 산과 골짜기 지나는 동안 주께 더 가까이 나를 이끄시네-<나는 믿네中>"
.
.
#전북대학교 #극예술연구회 #기린극회 #지리산엠티 #장터목대피소 #천왕봉 #일몰 #일출 #선발대도후발대도 #모두 #고생많았어요 #주하나님지으신모든세계 #주께더가까이 #세상은 #굳이라말해도 #굳이갑니다 #새벽이동 #익숙해짐 #위로하심 #감사합니다

18.03.31
게릴라 씨어터 봤당😁😁😁😁
웃다가 울다가 할정도로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하셨당ㅠㅠ👍
금이빨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룰루💕
.
점심은 혼밥 담소자리에 새로 연 라멘집🍲
연극보기전에 애들이랑 빠르게 딸기트리설빙🍧
저녁은 연극보고 모챠모챠에서 연어회덮밥🍣
귀걸이도 사러갔다가 득템하고 인절미도 한마리 봤당🙄
.
.
.
#게릴라씨어터 #짱잼 #연극 #동아리 #기린극회 #친구 #자랑스럽다 #💕 #금이빨 #충성 #라멘 #돈코츠 #딸기트리설빙 #연어 #회덮밥 #귀걸이 #강아지 #인절미 #좋은하루 #고등학교친구 #대학교친구 #😚

180508~180701
너무 행복했던 시간들이라
끝났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
매일 톡방에 올라오던 재밌는 상상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 배우들
마지막이 될 공연에 모든 것을 쏟으신 연출님
바쁜 시간 쪼개서 돕겠다고 나서준 오퍼들
멋지게 공연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 사람들
@chae0e_98 @silver_s_ky @seoy22_2
@seungah_926 @shcj_
사랑하는 기린극회 회원들까지
하나도 잊고싶지 않은데
잊어버리게 될까봐 무섭다
.
.
연출님 감사합니다. 당신은 최고의 연출입니다.
캐짱 도균이 이래저래 힘들었을텐데
진짜 진짜 고생 많았어.
내 상대역이 되어준 지우, 하정이
다시 말하지만 고맙고 미안해.
함께한 채플린 캐스트 모두 사랑해.
내 동기 첫 연출 서경이 고생했어. 너도 최고야.
음향감독 현아도, 진짜 여신 같았던 지은이도
마음 고생 몸 고생.. 고생고생 많았어.
헤아아 캐스트들도 사랑해요.
.
.
"돈만 있다고 행복한 거 아니잖아. 그냥 우리가 서로 사랑하는 모습 보여주고, 우리가 떳떳하면 사람들도 언젠가는 알거야. 언젠가는 우리의 노력과 수고를 이해하는 날이 오겠지."
-달동네에서中 준우
.
.
#기린극회 #2018상반기 #워크숍공연 #소극장열전 #채플린지팡이를잃어버리다 #헤라아프로디테아르테미스 #잘마쳤습니다 #고마워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행복했어요 #안녕 #김준우 #너가제일고생했어

8년간 함께 울고웃었던 삼류 시트콤 끗! 떠나는 마당에 내일 눈뜨면 동방일거 같은 느낌은 뭘까요. 조금 더 함께 하고 싶은 아쉬움이 자꾸만 잡아당겨 마음만 다 두고 떠납니다.
그동안 출연해주신 여러분 그리고 삼류시트콤다운 진부한 해피엔딩을 함께 만들어준 모든 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잊지 못할 거에요.
다음주부터는 청년생존다큐 - 오장육부사수기 중국편이 연재 됩니다.
-
'더 아프기 전에 남 짐 되기 전에 (자리에서 어렵게 일어나 술상을 치우고 신발을 가지런히 벗어놓고 지팡이를 작별하듯 내려놓는 등의 행동들, 애써 꽂꽂이 서서 먼곳을 주시하며) 내일 또 살아있으면 어쩌나' - 채플린, 지팡이를 잃어버리다 中 덕배
-
#학교생활 #전국최강 #연극동아리 #기린극회 #연출 #마지막 #유작 #채플린지팡이를잃어버리다 #헤라아프로디테아르테미스 #시트콤인생 #끝 #중국행 #장춘

🌤
역시 사기어플쓰
알차게 행복했던 하루

2018.06.28
경원이 공연 축하해💞
공연 볼 수 있게 해줘서 완잔 고맙구! 수고했다앙!
종강하고 보는 얼굴들ㅎㅎㅎ너무 좋구
전에 갔던 공연도 넣었다 추억팔이ㅎㅎㅎ
경원이 연진이 우진언니 나연이 효성이💕💕💕
#채플린_지팡이를_잃어버리다 #창작소극장
#전북대학교 #기린극회 #게릴라_씨어터
#경원이 #최고 #쵝5👍

너무 재밌었던 6가지의 이야기👍
동민이형 승아누나 도균이형 최고!!
#기린극회 #채플린지팡이를잃어버리다

⭐️도균오빠는 연기할 때가 제일 자연스럽고 빛난다⭐️
.
#기린극회 #도균스럽다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고 인상 깊었던 연극이었습니다😍😍😍
.
.
.
#전북대 #기린극회 #채플린 #지팡이를 #잃어버리다 #존잼

도균오빠 공연 관람🤚🏻
채플린, 지팡이를 잃어버리다
.
#기린극회

전북대 주현 학생의 공연 [채플린 지팡이를 잃어버리다]
탄생ㆍ사랑ㆍ일ㆍ죽음의 단면

강의시간에 오디션이었고
허락해줬다 조퇴를

그랬더니 합격했고 배우로써 첫 연극에

나를 초대해줘서 아이들과 갔다왔다

사실 한 클래스에 55명의 학생들

그래서 얼굴이 가물했는데

공연보니 딱 알겠더라

잘했어요 더 꿈을 향해 나아가요^^ #전북대#극예술연구회#기린극회#창작소극장#전주#채플린지팡이를잃어버리다#연기짱#꿈#삶의단상#여운#남네#연출#칭찬해#여섯가지이야기#오늘이#마지막공연

#기린극회 #연극 #전주 #전북대 #중앙동아리
😘
역시 기린극회는 항상 멋있어
진짜 어떻게 그런 드립들이 나오는거지 대단해 엘사 드립 진짜 대박이었고 미스트도 완전 웃겼다 😂
교복입은 친구는 와우 욕을 그렇게 찰지게 하는데 연습 엄청 한거라고 ㅠㅠㅠ 고생했어요 진짜 잘했어요
청소아줌마는 진짜 가장 기억에 남는 인물이었다 사투리도 너무 멋졌고 대사랑 제스쳐 다 자연스러워서 와우
준영선배도 파트너도 정말 잘 맞았고 하정이 할머닌줄 몰랐다 진짜로 이렇게 잘하는데 왜 그동안 안보여줬어!!!!!!
대환선배는 잠깐 까메오로 나온다고 하셨는데 정말 잠깐이어서 당황했다 하하
헤어진커플은 여자가 너무 예뻤다 연예인인줄 진짜 턱선보고 놀랬다😲
경원?친구? 임산부 역할 와우 역시 두번째 맞나 초연이 아니라 그런지 더 능숙해 보였고 표정이 살아있었다 나도 그런 얼굴 가지고싶다
지하철에서 물건 파는 사람들 진짜 너무 웃겨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이 너무 ㅋㅋㅋㅋㅋ 아니 그거 대본에 있던거에요? 진짜웃겨ㅋㅋㅋㅋㅋ 승아는 연기 아니고 실제모습이었다 진짜
지하철 소녀? 그 친구는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귀에 쏙쏙 박혔다 정말 목소리 너무 예뻤다
도균이는 뭐 항상 노력 열심히 하는거 알아서 역시나 이번에도 잘했지
정의는 공연 오랜만에 해서 너무 좋았어 처음에 너 나왔을때 넌줄몰랐다 연기력은 어디 안갔어 잘하고있어 우리쩡이
😊
오늘 막공 마무리 잘 하고 다음 정기공연 기대할게요💙
.
헤라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보러 못가서 미안해요😢

#채플린지팡이를잃어버리다
첫공 끝나고
독일전 이기는 거 기분 좋게 보고 나서야
한숨 돌리는 새벽.
대구에서 오느라 고생한 친구들한테
내 칭찬보다 상대역 칭찬만 왕창 듣고ㅋㅋㅋㅋ
와서 선물도 주고 치킨도 사줘서 고마웡💕
아직 한 공연 남았다
막공까지 화이팅!!!
.
.
.
#전북대학교 #극예술연구회 #기린극회 #2018상반기 #워크숍공연 #채플린 #화이팅 #독일전 #2대0승 #멋지다 #대구에서와준 #친구들 #고마워 #연출님 #감사합니다 #달동네에서 #끝까지 #아자👊
#하루만더 #준우로살기

🔸기린극회 워크샵 공연 🔸
<채플린 지팡이를 잃어버리다>
재밌게 보고 갑니당! 좋은 자리 맡아주셔서 감사해요👍🏻
볏단&기린극회 우정 오래오래~🙆🏻‍♀️❣️ #채플린지팡이를잃어버리다 #연극관람 #기린극회 #볏단 #연극동아리 #영동가맥 #고추치킨 #치맥 #축구이김😭 #룽꿍

스무살 스물한살 스물다섯살
반짝반짝 하던 순간들
#학교생활 #전국최강 #연극동아리 #기린극회 #8년차 #추억팔이 #땅끝에서면바다가보인다 #꼬챙이 #광인들의축제 #감독관 #내가날씨에따라변할사람같소 #아들 #전국연국제 #동상 #떠날준비
7월6일 중국으로 떠납니다. 😂
유작 '채플린 지팡이를 잃어버리다'로 찾아뵙겠습니다.

.
선거날은 빨간날
영화보는 날 아니야
데이트하는 날 아니야
우리의 미래에 투표는 필수 필수 필수
-
청년투표독려송!!!!
우리 함께 투표하러 가요^^
-
#청년투표 #청년투표참여캠페인 #고니밴드 #전북청년정책포럼단 #사기단 #기린극회 #전라북도청년 #문화통신사

기수 앞자리 3 다모여!
#학교생활 #전국최강 #연극동아리 #기린극회 #11학번 #13학번 #14학번 #예비역모임
39기면 한창 일할 때지 ㅇ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