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주

462 posts

TOP POSTS

큰 산 하나 넘은 #기념주 #🥂 #잘될거야

#금밤 #혼술 #기념주
최근 몇달동안 #impeach 라는 단어를 쓸 일이 많았다. 덕분에 주변에 비영어권 국가 출신 아이들도 impeach가 무슨 뜻인지 알게 되었다. 그때마다 참 많이도 부끄러웠더랬다.

일찍끝난 기념주
마시고싶은게 아니라 기념주
.
.
.
#칼퇴 #기념주

핸드폰 고친 #기념주

달면 삼키고 써도 삼킨다

금주는 무슨😄 알라쁑 김현우❤ #기념 #기념주

이제 자유는... 200일 남았다

#기념주 #축하주 #저주 #와인

#1월29일#내생일#페리에주에#기념주

_

_

생일 축하해주신분들
감사드려요

MOST RECENT

한 여름밤의 꿈..🌿🌠 #꽃을든남자

#hbd MYLOVEJIN
0715,일년중 내가 가장 기다리는날중에 하나🎂

늦게오는 신랑을 버리고ㅎㅎ혼자 몸보신겸 에어컨설치기념주 ㅋ
시원하게 빵빵하게 에어컨틀고~~~~션하게 맥주 드링크
초복기념으로 오늘은 치킨ㅎㅎ맛있네~~술도 맛나곳ㅎ조으다
#초복#몸보신중#에어컨설치#기념주
#에어컨빵빵#집이최고#밖은위험해
#혼술#땅땅치킨#서울치킨#양념감자#서비스
#맥주#캔맥주#화이트#션하다#맛있다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먹방#소통좋아요

3주년 겸 1100일 기념선물!
첫 커플 운동화 #스베누
빵꾸뚫릴때까지 신었더니 이제그만 보내주라고 사줬다~
약간 하이인거시 속굽도 있고 좋다좋아
그리고 커플티도 사줬는데 커플티 나오게 찍은 사진이 없당

#먼지털이 같지만 사실 색이 맘에 들어서 나도 하고싶은 #에이프릴스킨 #트리트먼트
여튼 목욜날 점심만 먹고 헤어져서 아쉬워가지고 토욜날 짧게(?) 한잔 긔긔 ㅋ
배고파서 #검정고무신 가서 또 식사했다 ㅎ
사장님이 "라면사리줄까?" 한걸 반박 못했 ...
#치즈계란말이 를 안먹으면 백퍼 후회하는지라 냠냠 쩝쩝 ㅋ
그리고 #기념일 아닌 #기념주 라 ㅋㅋ
그 기념주는 아닌데 뭔가 #연례행사 처럼 우린 #zen 으로 갔당🍸
뭔가 젠을 안가면 아숩아숩🤔
사람이 많아서 사장님께 나올때 되서 우리 3주년이에여!! 했지만 ㅋㅋ
"진작말하지!!" 하셨지만 맘만으로도 감사하다며 ㅋ
젠가는 길에 #인형뽑기 한건 안비밀 ㅋ
#제주도의푸른밤 오빤 언제나 #갓마더 🍹

술쟁이라 둘 다 다이어트 힘든게 함정이다😱
여튼 저번주는 정말 알차게 보냈다 ㅋㅋ

#외대 #외대술집 #외대맛집 #외대바 #젠 #포차 #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남친스타그램 #기념일 #1100일 #3주년

#들꽃이야기 :🍷꽃술 담그기
시원하게 마실 꽃음료를 만들고 거르니
걸러 놓은 재료들이 아까워 버리지도 못하다가 30도짜리 담근주를 부어 보았더니 맛이 환상적이당~

독하지만 맛이 달달해서 목넘김도 좋고
오빠들한테 인기 짱이네~~ 맛나게 익으면 들꽃이야기 단골 💐님들께도 맛보여드려야지 ㅎㅎ

#꽃술 #담금주 #30도 #독해 #달달한맛
#핑크색 #기념주 #단골손님 #들꽃이야기
#양평 #양평여행 #양평들꽃이야기 #들꽃이야기펜션

#대구 #수성구 #지산범물 #맛집 #술집 하악 오늘도 하얗게 불태웠다.. 자전거 위에서🚴🏻#스피닝 그리고 재입사한지 #1주년 유정선배랑 축하주한잔 #기념주 #축하주 핑계대기🤣#봉구비어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내동생 내새끼 22번째 생일 축하한다!! 항상 좋은 꽃길만 걸어라~! #동생 #생일 #기념주 #생일주 #준비해라 #오늘밤 #bam #오늘은니가주인공 #호우!

-
결기에 우로빠 출근해서 미리 🍾🥂
나 35살 아들5살 결기5주년 🖐🏻
30에 결혼하고 임신해서 계산 참 쉽다 😋
.
.
.
#부부 #평생친구 #술친구 #결기 #기념주 #💕
#veuveclicquot #뵈브클리코 #기분좋은샴팡
#하루종일수다떨수있는남자랑살아서 #행복해

#300일 #기념주 #병나발 #깡소주 #역시아빠딸
#축하해공쥬 #사랑해 #내사랑 하영

엄마아빠가 300일 안챙겨줘서 그런거니??ㅋ
아가씨 벌써부터 이러시면안됩니다... 누가 아빠 딸 아니랄까봐. 그거 이빠꺼야
아빠허락받아~~

1주일만에 가게오픈. #기념주 #오돌뼈 #여행썰

인스타 업데이트 기념💃💃 #여러장한번에올리기
#줄바꾸기 도 엊그제 알았다는.... #인스타똥멍충이
#서면 #그집뱃살 넘나 마음에드는 #서면뒷골목
@cochon.cochon 여기가자 우리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야 ㅋㅋ #비 오는날 꼭가쟈
#철봉이 #의남매 #기념주 #쉬는날#해운대 탈출#한우타다끼#연어 분명 먹었는데.. 맛있었는데... 그나저나 나이먹고 자꾸 브로만늘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