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스타그램

35107 posts

TOP POSTS

🍱
.
.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오륙도에서 내가 하는 마지막 급식 😢
.
살면서 이렇게 좋은 사람들과 이렇게 예쁜 아이들을 또 만날 수 있을까
너무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한 시간이였습니다 💕
.
늘 맛있게 잘 먹어주고
늘 내가 최고라고 말해줘서
너무 너무 고마웠어 얘들아~
너네 덕분에 너무 즐겁고 행복하게 일했어 😍
.
.
#급식 #학교급식 #중학교급식 #단체급식 #영양사 #오륙도 #식판샷 #점심 #점심메뉴 #맛점 #목요일점심 #마지막급식 #방학식 #여름방학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급식스타그램 #짬뽕국 #타워함박스테이크 #새우볼샐러드 #피클 #토마토 #🍱 #🍅

#새우튀김하이라이스 #인절미토스트 1/2짜리가 다나가서 ㅜㅜ 리필용 1/4짜리로 2개 ㅎㅎ 저학년은 1/4짜리 1개주고 리필~~ #가지부추무침 #급식 #급식스타그램 #학교급식 #초등급식 #영양사 #영양사그램

#금요일 #오늘의중식
김치말이국수/햄치즈팬케이크/구슬아이스볼/단무지
날은 푹푹찌고 살얼음 살벌한 김치말이국슈!!!!
@vivid______ 사랑스러운 미진쌤의 레시피! 언제나 성공적이에요👍👍 인기 캡짱이였어요ㅋㅋㅋㅋ
배식전 한창 면삶고 소스뿌리고 있는데 선생님이랑 애들 들이닥침ㅜㅜ 20분이나 일찍와서 밥달라는건 좀 너무하셨어요😭😭😭 얼마나 똥줄이 탔는지ㅜㅜ
그래도 무사히 1학기 마지막급식을 끝냈습니당😂
마지막엔 남자배식도우미들 식판ㅋㅋㅋ이건 찍어야한다며 핸드폰 빌려가더니 자랑한다며 받아갔다ㅋㄷ
휴우 마지막을 불태웠으니 신나게 놀아볼테요😻
.
#급식 #단체급식 #학교급식 #중학교 #식판 #점심 #급식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김치말이국수 #냉국수 #햄치즈팬케이크 #구슬아이스볼 #방학식 #룰루

마지막급식 😊
요즘 상추 진짜 비싼데 🤢
한학기가 이렇게 마무리 되었다
점심끝내고 후다닥 보수교육받으러!!
다들 방학 잘보내세요 😊
.
.
.
.
.
#영양사#영양사그램#급식#중식#대패삼겹살#양배추파채무침#상추
#방학#안뇽#급식스타그램#삼겹살

전복물회 ❤️ 오징어,칵테일새우,그린홍합,전복
없던입맛 돌아 왔다며 두그릇씩, 생거 못드시니 다 데쳐서 껍질 소독 해서 수고 하셨어요 🖐
.
.
.
#대신한방병원#병원급식#점심#영양사#급식스타그램#food#instafood#일상#daily#먹스타그램#먹방#요리

호불호가 갈릴 듯 하지만 아이들이 원했던 투움바파스타😊
@jmjjjj91_87 우리 민지둥이가 알려준 레시피를 조금 변형해서 했는데 애들이 잘먹어서 좋다❤️
매일 뛰어놀고 땀흘리는 우리 아이들한테 시원하고 달달한 딸기라떼🍓 는 역시 반응 최고!
모자라진않을까 걱정을 했지만오늘도 120명밖에 오지않았다... 😂
.
.
#방학전마지막급식
#석식 #남고 #영양사 #메뉴 #학교급식 #투움바파스타 #딸기라떼 #갈릭파이 #시저샐러드 #신메뉴 #면스타그램 #급식스타그램 #schoolfood #단체급식

MOST RECENT

2017.07.20
급식에 햄버거라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블루레몬에이드에 알코올 넣은줄... 기분 짱조아스 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물건너간다~~
#고3 #수험생 #햄버거 #숭늉 #블루레몬에이드 #급식 #급식스타그램 #잘먹겠습니다 #배부름 #공부 #운동 #체대 #체대입시생 #l4l #lfl #라이크 #좋아요 #팔로우 #팔로우미 #안동 #서울

중복이닷😝👏👏👍삼계탕&닭죽
신갈팔도물류소 밤낮으로 끓이느라 여사님들 고생들많이했네요.😥😅😂🤣
닭 포즈가 쩌네요. 아웃겨서 찍어봤어요.
너무섹시해서 부끄럽네유~
ㅋ ㅋ ㅋ ㅋ ㅋ 너무 더운 중복날 이네요.
더위야 물러가라~ 😂😍😝👏👏
#중복#신갈팔도물류소#야쿠르트#삼계탕#닭죽#부추겉절이#석박지#수박#맛있다그램 #급식스타그램#직원식당 #급식#중식메뉴

#중복 인데 #토요일 이라~
간단하게 #닭곰탕 했어요🤗
좋아하시는 #양배추쌈 도 내고~전체 환자&직원분들 #간식 으로 #빙그레#바나나우유 💕
추가^^
맛있게드셨길 바래용👍ㅋㅋ
.
이제 #말복 하나 남았네요~
#연례행사 라 매번 걱정반 고민반이었는데.. 초복,중복은 무난히 넘어간듯 해서 좋네욧😙
히히^^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
.
#주말#병원#병원급식#영양사#단체급식#원주#병원밥#원주병원#일상#맛스타#급식스타그램#먹스타그램#병원영양사#데일리#직장인
.
좀 예쁘게 담은걸로 찍을껄ㅜㅜ
#화이팅!! ;;;

중복. 비빔냉면/온육수/해물파전/보쌈/부추무침/석박지/오이소박이/모듬쌈/수박/팥죽. #다스람요양병원 #암요양병원 #급식스타그램

특식지원 #탄탄면 #꿔바로우
전에 탄탄면 먹었을 때 태어나서 처음 접하는 엄청 충격적인 맛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엔 넘 맛있어서 충격 ,,
#특식 #풀무원 #이씨엠디 #단체급식 #꿔바로우 #먹스타그램 #급식스타그램 #세종시

메이저 안전 사이트 소개

먹튀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개인정보 유출 NO
해외 안전 개인정보 보안시스템 운영

#스포츠 #스포츠토토 #섹스 #인터넷카지노싸이트 #명품 #브런치 #잘자 #가슴 #급식스타그램 #못생겼어
#네임드달팽이 #팔로우 #사다리사이트 #무료픽 #안전놀이터 #로하이 #팔로우환영 #출장마사지 #면스타그램 #순수

해외메이저 사이트 안내

먹튀일까봐 걱정NO
걸릴까봐 걱정NO
못딸까봐 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네임드 #파워볼 #놀이터 #사다리사이트 #선글라스 #루이비통 #골프선수 #메뉴
#해운대 #섹스 #골프스타그램 #네임드달팽이 #드라이플라워 #둔산동 #급식스타그램 #훈훈

.
.
중복이라 보쌍특식에 딸기우유빙수
70개 얼렸는데 39개얼고, 31개 기냥 우유😭
넘나 슬픔..... 그래도 맛나게 먹어주니 기분이가좋네-
.
.
.
#아이디어굿이라고좋아해줌ㅋㅋ
#신세계라말해줘서고마워유ㅋㅋ
#담엔미리미리꽝꽝얼려쥬야지ㅋ
#단체급식 #소담푸드 #우유빙수 #딸기우유빙수
#급식스타그램 #영양사그램 #중복특식 #후식 #간식 #디저트 #워킹맘 #팥빙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