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79246 posts

TOP POSTS

새로운 직장이 생겼다..
밤일은 다좋은데 ...일나가야 되니까 술을 못 먹겠구나ㅠㅜ #밤 #음주 #숙면 #끝 #한달 #금주 #찬스 #나이트클럽 #무대 #갑질이야 #뮤비보기 #유투브 #이차돌 #인순이 #홍진영 #선팔맞팔

소이연남 한남. 오늘또 #또못지킬약속을합니다 #금주 @lovelyn_i

나 오늘 생일 ㅇㅣ야 !
말안해두 알아주는 사람 몇 없다
내입으루 말하기 밍망하다 왜케 민망하냐 선물 바라는거 아니고 축하 바라는거라고 나쁜년놈드라.. .
.
.
.
.
.
.

#금주#여름#인상주의#더워#귀가#1일1식#다이어트중#운동하는여자 #셀카#셀피#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일상#소통#아메리카노#카페#대구#동성로#부산#서면#울산#경산#건대#이태원#selca#selfie #like4like #ootd #fff

자갸
여기가 어디였쥬?
#금주 #운동

#감기 머리아푸고 목아푸고 콧물이질질질😿 입맛없어서 #한재골#닭도리탕 엄청크댜! 이런안주가 있는데 몇일째 #금주

주말 동백로타리 ?차 모임 ...정화가 빠졋지만 즐거운 식사 시간 얼마나 먹었는지 모르겟지만 살은 안찐걸로...현재는 주말끝 다이어트 시작 ㅋㅋㅋㅋ내일도 열심히..
#동백로타리#계모임#육회#생고기#오드래기#불토#다이어트#헬스#운동인#운동인모임#주말#현재는 #금주#들안길#수성못

덕분에 월요일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괴롭다
#금주 #술먹자면경찰부름

MOST RECENT

죽일까???😤
.
.
#술 #어이없음 #이게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주 #술못먹음 #말술 #나아님
#니가오지비가오냐

하와이는 안가봤지만 오늘의 한강에 부는바람은
마치 하와이날씨라고 원장님이얘기하셨다
비온뒤맑음이라고 평소에 보던 야경느낌이아닌
오늘따라 왜이리 하늘이랑 이뻐보이던지

오바를조금보태서 홍콩야경st 💃💪 목이너무말라 맥주를원샷하고싶지만
난오늘도 맥주대신 씨그램을마신다😆
.
.
#데일리#퇴근후#데일리룩
#날씨#한강#운동#바른자세
#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목표달성
#다리가후덜덜#스쿼트#인생처음
#일상#소통#instagood#instagram
#유산소운동#숨쉬는것도운동
#셀카#셀스타#셀스타그램
#이제자야할시간#모두들굿밤
#바른생활#맥주 ㅠㅠ #금주

농구하고 맥주한잔이 넘 생각 나는데 우유 ㅠㅠㅠ 요개 오늘 저녁 ㅠㅠ 배고프다 #금주

배고프다 배고파
운동하고 나니 더 배고파
소주에 고기한덤 먹고싶다
.
.
.
.
.
.

#금주#다이어터#다이어터그램
#삼겹살#참한이슬#참이슬
#혼밥#혼술

오늘은 집에서 곰팅이랑 요양중😂😂. #술 #싫어 #금주 #작심삼일 #셀카 #멍스타그램

ㅋㅋㅋㅋㅋㅋㅋ다먹고 찍었지만
맛있던
#치맥 #금주 #슬픔 #눈물

금주 한달 하고도 이틀이나 지낫다. 장하다😎
다시 알쓰가 되겟찌, 😶 술안마시면 무슨 변화라도있어야되는데 ,, 어째 점점 체중이 느는거같은지요,, 집빱짱🐷
-
-
-
#쌩얼 #실화? #금주 #실천 #휴식 #알쓰 #술 #개강전까지만쉬자 ㅎㅎㅎㅎㅎ #운동 #집앞 #산책 #20살 #원광대 #음주 #밤 #가끔 #쏘맥 이 땡긴드 😢
#좋아요 #인친 #팔로우 #follow #selfie #selca #반쪽

심심해서 진료 봤는데 레이저 치료까지...😭너무무서웡 1개월#금주 탱ㅠ

#데일리 #l4l #f4f #followme #맞팔 #팔로우

#기억하자#망아지#멍멍#금주#작작해라#되새김#얼스타그램
아오 먹다버린 호떡같이 생긴게 끊임없이 사람 열받게 하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