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금잔디

3437 posts

TOP POSTS

오늘의 저녁메뉴는 매콤해물갈비찜👍🏾
#광주#금잔디#헬스후푸짐한식단

예정이었던 발표가 늦어졌고,
나는 오만 애간장을 태우며
10분마다 합격자 조회 페이지를 들락날락.

마침내
WE ARE THE CAMPIONSSSS!!!
"엄마 나 합격했어!!!!!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

샤워하던 엄마는 거품 묻은 맨몸으로 뛰쳐나와
엉엉 우는 나를
같이 울면서 고생했다고 꼭 껴안아줬지.

나 오늘 졸업신청했다!
그렇게 바라고 바라던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다니. 감격.

#안녕 #성대 #경영관 #금잔디

#가요무대 녹화장에서#금잔디 #김양 과~우린 벌써 18년차 친구의 인연으로 살다가 함께 방송은 첨하는구나~^^변함없는 우리의 #우정 오래오래 함께하자!
#대박 행진~~^^

잔디 기르는중
#금잔디
#split #croatia #sunset

#잔디#금잔디#아니고#햄잔디
아 진심 색 어쩌지 왜 하필 티도 초록을입고온거니
누가보면 그린덕후로 오해할듯😢
다시 갈색머리로 돌아갑시다 ㅠ😞

Hi❣️#인형스타그램 #0245 #금잔디 후레쉬꺼줘💥#짐싸기

MOST RECENT

오늘의 저녁메뉴는 매콤해물갈비찜👍🏾
#광주#금잔디#헬스후푸짐한식단

예정이었던 발표가 늦어졌고,
나는 오만 애간장을 태우며
10분마다 합격자 조회 페이지를 들락날락.

마침내
WE ARE THE CAMPIONSSSS!!!
"엄마 나 합격했어!!!!!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

샤워하던 엄마는 거품 묻은 맨몸으로 뛰쳐나와
엉엉 우는 나를
같이 울면서 고생했다고 꼭 껴안아줬지.

나 오늘 졸업신청했다!
그렇게 바라고 바라던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다니. 감격.

#안녕 #성대 #경영관 #금잔디

ㅋㅋㅋㅋㅋㅋㅋㅋ 꽃남 한 편 빠르게 보기JAM〰😭👏🏻👏🏻😆 #꽃남#꽃보다_남자#구준표#금잔디#윤지후#지후선배#😆

부여 연꽃축제가 몇일 남지 않았네요
60여종의 1000만송이 연꽃속에서 추억에 남을 멋진 사진도 남기시고 부여의상징 연꽃캔들 오셔서 천연제품도 많이 구경하세요 ♥
2017.7.7 ㅡ 2017.7.16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까지
입장료 없습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되면서 외국인들또한 방문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역사 #부여 #유네스코 #축제 #휴가 #휴일 #연꽃 #서동왕자 #기념 #행사 #캔들 #천연 #공주 #충남 #휘성 #금잔디 #축하공연 #볼빤간사춘기 #장미여관

#instagram #instadaily #instalike #instaherbs #herb #rosemary #dill #goldenturf #applemint #homemade #vinegar #아빠표 #핸드메이드 #허브식초 #로즈마리 #레몬 #금잔디 #휴롬 #사과주스 #마이쪄 #샐러리주스 #훠이훠이 어릴 때는 아부지가 너무 바쁘고 출장이 잦아서 집에 오실 때마다 밤식빵을 사다주셨다. 말수가 워낙 없으셔서 그냥 아부지는 어려웠던거 같은데... 아빵 나이드시더니 안 보시던 텔레비전 드라마에 엄마랑 같이 다니시려고하고 좀 자상해지셨다고나할까? 아부지가 식탁에 터억 올려놓으셔서 아빵 저건 뭐에요?라고 물으니 '허브식초. 만들었어' 삼십년 살면서 엄마랑 또 빵 터진 날~ 샐러리, 당근, 배, 사과넣고 휴롬 돌리니 샐러리 양조절 또 실패ㅜ 휴롬을 성공하는 그 날까지! (사과만 갈면 맛있음!)3

드디어 기다리던 비가 온다
속이 다 시원힌다ㆍ운동 인ㆍ방 할려다 다 꽝!
그래도 비오니 좋다

#트로트요정 ㅋㅋㅋ쑥쓰럽구만
#금잔디
#조은새
#이순정
#사진스타그램 #친구 #동료 #음스타그램
#데일리룩코디

요긴 #park 스튜디오 ~
#가창력 은 물론 성격도 짱 #금잔디 녹음중
일명 #잔디공주 ~털털하고 너무 이쁜동생!
#작곡가 #음유시인 #추가열 님!
#편곡자 #기타리스트 서창원 님!
참 좋은사람들 입니다~
김태우 최지웅 대표님~ 친동생같은 칭구덜!
셋이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좋다요~
#녹음실 대표 #뽕박 성일오라방!
살짝 찍힌 완벽한 #모니터 영우
모두모두 수고수고 대박나소서 ♡♡♡
.
.
#국민코러스 #코러스타 #음스타그램 #송스타그램 #신곡 #음원 #일상 #대박 #타이틀곡

#모녀 #금잔디 샷.. 축제 때 과 주막(?) 할때 부추전 재료가 부족해지면 이 곳의 풀을 뜯어 내놓으면 그 신선함에 모두들 혀를 내둘렀다는... 그런 선배들이 해주던 우스개도 떠오른다. 서영아 스무살때의 엄마는 어디간걸까? #엄마도안해본 #금잔디대자로눕기 #넌대단해👍 #성균관대학교 #skku #30개월

Hi❣️#인형스타그램 #0245 #금잔디 후레쉬꺼줘💥#짐싸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