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랑횟집

718 posts

TOP POSTS

.
순서대로 그 짧았던 #부산공연 2일간 먹은것들
그리고 나의 인생곱창집 발견 #청산곱창
말도 안나옴 진짜..눈물나게 맛있는집👍
*근데 주인이모한테 집게 드리면 안됨
가계 자랑하시면서 우리 곱창 다 태우셨어 ㅋ세상기여우심
.
밤12시에 먹으러간 삼겹살집도 그럭저럭 성공
.
센텀앞 왕돈까스집도 서울 남산왕돈까스보다 훨 맛있고 저렴
.
그리고 올라오기전에 먹은 횟집도 대성공 #금랑횟집
.
.
다음주가 기대된다 #대구맛집탐방
다들 야식하세욜~~캬캬캬

요즘은 회가 계속 땡긴다.
겨울이라서 그런가 ㅋㅋㅋ
.
.
.
#광안리 #광안리맛집 #금랑횟집 #광안리횟집 #먹스타그램

#광안리맛집#광안리횟집#금랑횟집 낮술나팔부나요🎺🎹

문어 삼합~~~소주 진짜탱길때~~^^ #문어야 #문어삼합#금랑횟집 #존맛#꿀맛

MOST RECENT

부산 광안리 금랑횟집 #부산 #회 #광안리 #금랑횟집 #Busan #Sashimi #연휴

#해운대 에서 #광안리 로 넘어와서 #금랑횟집
#광안대교 보면서 #코스회 한따까리 💕
#능성어 첨먹어 보는데 오이시이😊
#부산지하철 도 오랜만에 타보니 좋넹
.
.
.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맛집 #부산맛집

#맛점
아들이 또!! 회가 먹고 싶대서ㅋ
원래 회 안좋아하는 앤데...
엊그제 #민락회타운 에서 먹고
회에ㅡ맛을 들였는지..;; 맛있다며 회먹으로 가자고;;
호텔 체크아웃 후
#맛집 이라길래 들려본 #금랑횟집
정갈하게 잘나오네~
민락화타운만 다녔는데
이쪽에 횟집도 많고
#회 #리필 도 된단다!!!ㅋㅋㅋ
#부산
#광안리맛집
#광안리횟집
#금랑횟집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공유 #좋아요 #소통

요즘너무잘먹눈당 히히히히히
스모선수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광안리#금랑횟집#먹스타그램#회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