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근본없는

666 posts

TOP POSTS

룰루루루 즐거운 하루🌵
.
.
.
.
#강남 #29펍 #우리 #근본없는 #결혼기념일

*소리*가 포인트
아낰ㅋㅋㅋㅋ 왠만하면 영상 올리고 싶지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박제하기 위해 올림
얼탱이 없어서 웃음 밖에 안 나온다 😂 대체 왜 저런담?
저 영상 찍을 때 많은 생각이 들었다
1. 영상 찍기 싫으면 찍기 싫다고 말로 하시지...🤔
2. 영상을 올리지 못하게 하려는 빅픽쳐였던 것일까🤔
3. 우리가 춤을 제대로 추지 못하는 걸 묻어주려는 의도였을까🤔
#근본없는 #추임새 #부를꺼면 #다부르던가 #영상파괴자

크크 앞모리✂️ 적응안돼❌❌
.
.
.
#근본없는#단발셀카#사실은#망한히메컷

울 공주 연어 구워주고 남은걸로 내 간식 ? ㅋㅋㅋ #근본없는 #플레이팅

저녁은 역시 괴기반찬?
1번째!
.
.
#근본없는 #쿡 #쉪송 #소고기

#근본없는 #복숭아.
친구가 준 황도가 향긋하고 맛있는데
무슨 품종인지 알려주지 않아
내 친하 맛을 그려가며 인터넷을 뒤져
그것은 #망고복숭아라 부르는 #백천황도라는 것을 알아냈는데!! 내가 막 복숭아 표면과 속살 맛 표현을
다 꼼꼼하게 분석하며 찾아내서 이마트에 주문했는데 대체상품이라고 품종도 모를
근본없는 황도가 왔네 왔어..
심지어 이마트에서는 팔지도 않는 복숭아를 보내 얼마짜린지도 모르고..
세상을 다 잃은 기분.. 황도라고 다 같은 황도냐 ㅜㅜ
이것은 황도통조림과 맛도 똑같다 ㅜㅜ
그것은 껍질이라도 벗겨져있지..
요크셔랑 시베리안허스키가 개라고 다 같지가 않은 것인데.. ㅜㅜ
속았네 속았어 너무 슬프다...

요즘 여기저기 바쁜 시현이
#근본없는#컨셉없는#그냥#사진모음
바쁘게 다녀도 이번 환절기엔 감기없이 지나가줘서 고마운 아들💕

MOST RECENT

#저의 #이름은 #야 #가아니고 #소영이 #입니다
#너님이 #그렇게 #막 #부르라고 #우리 #부모님이
#지어 #주신거 #아니니까 #매너좀 #지킵시다
#근본없는 #찌질이 #새끼야 ------------------------------------------- 아,참고로 찌질이의 뜻은 약자에게 강하고 강한자에게
굽신데는 널말하는거야,,알게써?찌질아

👶
요건 또 어디서 배워 왔는지 😄
근데 충성보단 그냥 이마열 재기, 눈 가리기 🤣
#육아스타그램 #아들바보 #612일 #근본없는 #차렷 #충성 #이마열재기 #눈가리기 #나름 #진지 #기관지염 #폐렴은 #안돼😷

언니 오늘 뮌헨 스탈이야😻😻
점심에 너무 많이 퍼먹은 관계로..
저녘엔 의도치 않은 심플한 안주👍
홈쁠라스에 파울라너 가 세일을 한다는 말에 가서 355ml 500ml 다 쓸어옴ㅋㅋ
내일이면 또 들어오겠지??내일 또 한금 사와야지 ㅋㅋㅋ아 조아조아 나의 맥주사랑❤️❤️❤️❤️❤️❤️❤️
.
.
#모처럼 #쉬는날 #홈플러스 #세계맥주 #독일 #뮌헨 #스타일 #근본없는 #소세지 #따라먹기 #진짜 #독일가고싶다 #파울라너 #사랑해💕 #맥주애호가 #맥주성애자

ㅋㅋㅋㅋ중학교2학년때인지3학년때인지 15년전 그리고3년전 진짜 더럽게도오래잇엇네......
이젠우리헤어지자....
#추억 #오랜만 #추억팔이 #이별 #근본없는 #양아치들 #철좀들어라 #나처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