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근본없는

608 posts

TOP POSTS

의식의 흐름을 따라서 #근본없는 #기타 #guitar #nashguitars

*소리*가 포인트
아낰ㅋㅋㅋㅋ 왠만하면 영상 올리고 싶지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박제하기 위해 올림
얼탱이 없어서 웃음 밖에 안 나온다 😂 대체 왜 저런담?
저 영상 찍을 때 많은 생각이 들었다
1. 영상 찍기 싫으면 찍기 싫다고 말로 하시지...🤔
2. 영상을 올리지 못하게 하려는 빅픽쳐였던 것일까🤔
3. 우리가 춤을 제대로 추지 못하는 걸 묻어주려는 의도였을까🤔
#근본없는 #추임새 #부를꺼면 #다부르던가 #영상파괴자

룰루루루 즐거운 하루🌵
.
.
.
.
#강남 #29펍 #우리 #근본없는 #결혼기념일

#근본없는 #복숭아.
친구가 준 황도가 향긋하고 맛있는데
무슨 품종인지 알려주지 않아
내 친하 맛을 그려가며 인터넷을 뒤져
그것은 #망고복숭아라 부르는 #백천황도라는 것을 알아냈는데!! 내가 막 복숭아 표면과 속살 맛 표현을
다 꼼꼼하게 분석하며 찾아내서 이마트에 주문했는데 대체상품이라고 품종도 모를
근본없는 황도가 왔네 왔어..
심지어 이마트에서는 팔지도 않는 복숭아를 보내 얼마짜린지도 모르고..
세상을 다 잃은 기분.. 황도라고 다 같은 황도냐 ㅜㅜ
이것은 황도통조림과 맛도 똑같다 ㅜㅜ
그것은 껍질이라도 벗겨져있지..
요크셔랑 시베리안허스키가 개라고 다 같지가 않은 것인데.. ㅜㅜ
속았네 속았어 너무 슬프다...

#
.
.
.
보정따윈 없다 어두운 하늘인데 뭐냐 저 흰구름
소프트아스크림같네 퇴근!
#근본없는#인스타그램#밤바다하늘#퇴근

저녁은 역시 괴기반찬?
1번째!
.
.
#근본없는 #쿡 #쉪송 #소고기

울 공주 연어 구워주고 남은걸로 내 간식 ? ㅋㅋㅋ #근본없는 #플레이팅

MOST RECENT

저는 미래의 아이돌가수가 꿈인 구름산초등학교1학년 박서은 입니다..
오디션 준비하는거니?ㅋ
.
.
#집에서 #아빠몰래 #근본없는 #창작댄스 ㅋㅋ
#너란뇨자 #토실토실 #장래희망 #아이돌 #딸스타그램 ...아빠는 너의꿈을 응원한단다..

현서돌보기미션 3일차!!
오늘 저녁은 파스타!
비주얼은 저래도 들어갈껀 제대로 들어간 맛난 파스타임!! ㅋㅋㅋㅋ
#프롬나드 #즐거운나의일터 #현서돌보기미션#3일차#파스타#근본없는#올리브오일파스타🌿 #데코따위는없음 #맛있음 #내일도현서와함께#5일남았다!#엄마는체코로놀러감

체리콕 #엉덩이뽕 #귀툭튀 도 뭣도 아닌 #근본없는 #얼굴컷 ㅋㅋㅋㅋㅋㅋㅋ

*소리*가 포인트
아낰ㅋㅋㅋㅋ 왠만하면 영상 올리고 싶지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박제하기 위해 올림
얼탱이 없어서 웃음 밖에 안 나온다 😂 대체 왜 저런담?
저 영상 찍을 때 많은 생각이 들었다
1. 영상 찍기 싫으면 찍기 싫다고 말로 하시지...🤔
2. 영상을 올리지 못하게 하려는 빅픽쳐였던 것일까🤔
3. 우리가 춤을 제대로 추지 못하는 걸 묻어주려는 의도였을까🤔
#근본없는 #추임새 #부를꺼면 #다부르던가 #영상파괴자

#근본없는 #바느질중 #실30개끊어옴 #😵 바느질보다 60번 바늘에 실꿰는게 더 힘듦 #😱

급성 비염

아닌데 만성 비염인데 ㅠㅜ
결막염과 두통까지 너무 심하다.
병원가서 눈치료, 코치료, 목치료
재채기, 콧물 좀 멈춰라.
수업할 때 제일 괴로움. 😣

오늘 나땜에 고생한 신랑에게 칼국수 만들어 줌
조개술찜도 ㅎㅎㅎ
화이트 와인으로~

그리고 1년전 내가 근본없이 수 놓은 장미. ㅋㅋㅋ
요걸로 컵받침 만들어 선물해야겠다.
#급성비염 #만성비염 #결막염 #두통 #체질개선 #삶의질 #뚝뚝떨어짐 #칼국수 #조개술찜 #근본없는 #프랑스자수

.
야심차게 입수한 수알못은
개헤엄 말고는 할 수 있는게 없었다고 한다
.
비지엠은 옆라인 중국 커플의 폰에서
흘러나오는 거라요
케이팝 만쉐
.
#목욕탕에서 #깨우친 #근본없는 #영법
#멋대가리없는게 #포인트 ㅋㅋㅋㅋㅋ
#아이고좋다 #트리니티실롬호텔수영장
#여행 #일상 #f4f

이책 #술이있으면어디든좋아
정말 무의미한 리딩 😐💭 아닌가 지나고보면 나름 유의미한것임을 알게되려나??? 이런글은 대체 무슨 생각 어떤 의도와 원천을 통해 쓰는건지
#근본없는 듯한🙄💭 #bookstagram #reading #ontravel #completed #book #끄적 #여행중 #독서 #책 #소소 #느낌 #생각 #북스타그램 #강원도 에서✔️덕분에 뇌도 편안히 쉬었당 #긍정 💚

#첫줄더이상은naver :
우이경전철을 타봤다 ㅋㅋㅋㅋㅋㅋㅋ
:
우이경전철을 타고 어디까지 갈수있는지 무작정 가봤는데 도착하니 신설동역이였다.
:
노선을 누가 짠건지 경전철을 망하게 하겠다는 서울시의 의지가 느껴져서 좋았다.
:
아들 잃고 여전히 방황중이신 시장님이 안타깝다.
:
암튼 내려서 출출하기도 하고 그래서 맛집을 검색해보다가 들린 "킹수제만두"
:
마치 이름만 들으면 정말 쟤 배고팠구나 하면서 아무집이나 들어간줄 알았지만 왠걸
:
드셔보시라.....만두와 꿔바로우의 신세계를 경험하심......여러분 이거슨 실제상황입니다.
:
신설동역 "킹수제만두" 이거슨 실제상황입니다.
:
우이경전철을 타고 떠나는 릭끠 백수투어!
끝!

#릭끠세끼 #신설동 #킹수제만두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데일리먹 #만두스타그램 #고기새우만두 #꿔바로우 #칭따오 #진짜 #근본없는 #인테리어에 #누가봐도 #이번달 #못넘길꺼같은 #간판과 #행색을하고있는데 #일단 #좝사봐 #이거슨 #실제상황입니다 #우왕굿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