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운동

92632 posts

TOP POSTS

방화로 미팅가는길😀
아까는 비가막오던데
가는길에 비안와서 다행이에요
.
.
날씨도좋고
바람도좋고
.
.
.
오늘은 방화쪽 어린이집 원장님께서 몸상태두안좋으시구 살도많이찌셔서 연락이오셨어요😊
.
.
바쁘신와중에도 틈틈히 연락하심서 상담받으시다가 당일로바로 상담와달라구하셔서 가는중😍
.
.
.
가서 편하게 슈다슈댜해융
.
.
👑상담문의 010 7997 4881
👑http://me2.do/FIvC8Vd6
난 살찐원인 알고프다면 메인메뉴에서 싸이트클릭후작성♡
👑다이렉 고고씽
.
.
#지방흡입후기#지흡#팔뚝지방흡입#뱃살지방흡입#박보검#설리#현아#타투#타투디자인#네일디자인#네일샵#속눈썹#맞팔#소통#인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아가스타그램#육아팁#육아소통#웨딩드레스#단기다이어트#해독다이어트#40대#30대#20대

.
오늘의 운동👯
딱 하루만 말라 보고 싶었는데
예전에보다 #체중 훨씬 많이 나가는 지금이 저는 더 좋아요☺️
훠얼씬 건강해 보여😀
마른 체형이 되면 어떤 #옷 을 입어도 예뻐 보일 것 같더니👗
막상 되어보니 그렇게 볼품없을 수가 없더라구용🤦🏼‍♀️
지금은 지향하는 방향이 많이 달라졌어용
#지방 도 적당히 있으면서
#볼륨감 있는 #바디 가 예뻐 보이 더라구용👀💕
그러려면 탄탄 해져야한다아💪🏻
운동 능력도 올리고 근육량 늘리기 돌입😀
오늘부터 식사량 늘리기 끼니에 #탄수화물 50g씩
천천히 늘리고 있어용🍠
탄수를 잘 먹어줘야 #에너지 를 ⚡️마구마구 분출해서
운동이 더 더 잘 되거든요😁
최근에 #다이어트 열심히 했으니👯
건강하게 먹고 운동 열심히하는
#운동녀 로 돌아왔습니당😆🎶
#발가락왜저랩

첫줄
.
.
#체지방 연소를 방해하는 4가지원인~😱
1. 7시간이하의 수면
2. 과도한 운동
3. 설탕&알코올
4. 스트레스
.
.
✅나는 왜 살이 안 빠질까??
✅안빠지는 원인을 찾아서 해결👍
✅그래서 요요 안옴🙅
✅빠르게 효과보는 단기다이어트🚀
.
💁살빠지는상담 @dietcoach_hong 👈프로필 링크 클릭~
📩DM 환영
🍀카톡 synergysd44

그..근육통이 하나도 없다!!😳💧
낯설다😳💧ㅋㅋㅋ
.
새로운 #헬스장 🌈✨
소도구,머신 싹 다 새거라 완전 운동할맛남🙊
담주부턴 필라테스도 수강신청해서 들어봐야지😆👏
.
마지막 사진 저거 샤워실안에 있는 사우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헬스장에 사우나실 하나쯤은 있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라고 말하지만 처음에 너무 놀램ㅋㅋㅋㅋ😳👍)
.
요기는 대구 #두다피트니스 2호점 #황금역 근처에요😆🎶

미국에서 날아온 대박후기~~~

3일 전후 사진입니다~~😍
확연한 라인의 변화 보이시죠?😉😉
3일간 총 2.8키로 감량하셨고
독소배출로 몸도 엄청 가뿐해지셨다고 하네요👏👏👏

이모든 변화가 단3일만에!!😲😲😲 ✔딱3일 입니다.
내몸이 건강해지고 날씬해지는 시간

상담잘해주고 코칭잘해주는 친절한 코치
홍여우 코치민😁
카톡 simba82.


#홍여우디톡스코치민
#머리잘하는곳 #분위기좋은카페 #근력운동 #판교현대백화점 #뚜벅이 #힐링중 #사진고자 #클럽옥타곤 #필수템 #크래프트비어 #새벽반 #점프샷 #분당맘 #일산맘 #꽃스타그램 #청담 #한약다이어트 #끝장남 #먹부림 #덴비헤리티지 #민코치 #간호사 #선릉 #원숭이띠 #초보맘 #일상그램 #휴식 # 대학로 #카페거리

#많이먹기위해운동한다 💪#필라테스 하고 #콥요거트샐러드 점심🥗22일 출시한다는 #스타벅스디카페인 괜찮네!!! 하루 한개 필수 #야쿠르트 #애플시크릿

MOST RECENT

오늘의 #떤홈트 실내유산소
매트깔고 사뿐사뿐 열심히하세요! 두번하세요! 😆💪
-
"답정녀 : 비오니까 유산소 쉬어야지"
"팩폭녀 : 웃기지마! 그건 변명이야"
답은 정해져있고 넌 하기만 하면 돼!
.
.
오늘도 다들 열운하셨나용?
저도 비오는날은 러닝 포기하고 집에서는 스텝퍼를 주로 이용하는데
아무래도 한계가 있어소.. 과격한 동작의 운동을 하고싶을땐
마운틴클라이머나 암워킹같은 운동을 제외하곤 여로코롬 해요 :)
-
장염 이틀 앓고 헬쓱해지나 싶더니 저녁에 타코먹고 기운차렸어용!
크크 낼은 간만에 헬스장 중지시킨거 풀고 다시 가볼라 합니다🤓
크게 어려운 동작 아니니까 매일매일 꼭 해보세오 하띵! 💛😆💛

.
늦게 빠지는 살은 있어도 안빠지는 살은 없다
.
#순천 #광양 #다이어트

2017년 08월 17일 목요일 ✔️운동리스트
✔️숨겨진 코어 찾는 스트레칭
✔️스쿼트 👉🏻High-knee Step-up 100개씩
✔️전신 스트레칭
✔️아령 옆구리 운동 30개씩
✔️폼플러 스트레칭
.
.
무릎이 아프니 다른 운동으로 대체해서 운동했다. 전신 스트레칭 하는데 확실히 왼쪽 무릎이 약한지 왼쪽 발로만 서면 옆으로 기울었다 😂 벌써부터 이렇게 무릎이 아프면 할머니되서 얼마나 아플랑고 😅
어제 하루만 운동을 약하게 했는데 오늘 운동할때 힘들어서 놀랬다 🙄 내일 운동은 복근운동으로 대체해서하는데 설렌다 💕 .
숨겨진 빼빼로 복근아 나와줘랏 👻
.
#습관성형 #다이어트 #마이다노 #8월클래스#운동습관#다이어터#운동하는여자#근력운동#타바타#고강도운동#트레이닝#홈트레이닝#맨몸운동

#장비빨#운동하는여자
#유산소 #런닝머신 으로 마무리한 후 #세젤못 😱😱😱
.
#바디레시피 #리프트스트랩
어쩌다 두개 생김😃
둘다 내돈주고 산거!!!
#그립감 쿠션감 좋고 미끄러짐 없어 너무 만족😁
무엇보다 예뻐😍😘😗
이태리 노리고 샀는데 독일이 더 예쁜듯ㅎ
@body_recipe
.
운동할때마다 좌절과 #성취감 을 왔다갔다 하는데
난 오늘은 #좌절 #매우좌절
#근력운동 전체적인 방향과 루틴을 다시 점검할 필요를 느낌🤕
아직 #운동병아리 잖아..이또한 과정이리..
.
상의 #안다르
조여정이 드라마에서 입어 핫하다는 #예쁜운동복
예상대로 난 탁한컬러 진짜 안어울림😫
컬러의 문제가 아닌가..(..)
.
.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작은여자 #헬스장 #리프팅스트랩 #손목스트랩 #스트랩 #벌크업 #workout #icandoit #done #bulkup #fitness #thegym #좋아요반사

태닝만 주구장창.
3주운동 못하고.4키로빠지고
6개월만에 만난 친구새끼
시끄므니 쳐말라서 더럽다고ㅜㅜ
뽀얗고 건강한 미미가 그립다고ㅜㅜ
나 진짜 낼부터 운동할게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