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근데배부름

150 posts

TOP POSTS


내작은 #케이크
#호가든로제




.
#hbd #근데배부름

닭다리4개의 17500원~~ 김치녀~
#비비큐 #근데배부름 #작은영화관

울 아재 친구들이랑 술 한잔 하고 오시면서
멀 사가꾸 가고있다고 보로 시작하는 가게꺼라며 생색을 생색을 아좈ㅋㅋㅋㅋㅋ야밤에 전화로 스무고개 하는 줄 😅#보영만두 #귀여운남편 #근데배부름 #미안 #낼먹을께

급여행
근데 감기기운이
#맛이안나 #근데배부름 #경주여행

MOST RECENT

스타벅스 갔다가.. 결국 애들생각, 부모님 걱정에 결국 두시간만에.. 집으로...😂😂
.
애들이랑 부모님 모시고 요코하마가서 외식하러 가는길..
.
아침에 데이트한다고 간만에 힐 신어서 문앞에 있던 내 구두신고 어느새 가라지앞까지 걸어나가시던 아드님...
.
넘 편안해보여서
넘 자연스러워서
보는사람들이 당황... 😅😅😅
.
#기승전집으로#기승전아이들#기승전애들생각#집을못떠나#덕분에온가족외식#하이힐#2살아들#자연스러움#편안해보임#온가족외식#코로들어감#근데배부름#행복


내작은 #케이크
#호가든로제




.
#hbd #근데배부름

😘
청춘대로 '한 여름 밤의 꿀 VOICE'
#애플연합회 공연 구경하면서 닭꼬치 냠냠
-
#일상 #데일리 #청춘대로 #청년몰 #닭꼬치 #근데배부름

#울산 #남구 #삼산동 #밤의카페
#후기 :전에 스테이크맛집 검색하다 우연히 봤던 그 곳, 결국 미루다 그디어 방문하게 된 곳인데, 처음 도착했을때엔 간판이 달라 헷갈렸다가 작게 밤의카페라고 적혀있기에 들어가고, 외부는 그냥 되게 작고 뭔가 음.. (진짜 아무느낌 안듦) 내부인테리어는 노랑벽면에 군대군대 주황보들이 포인트를 주고, 와인잔과 와인대가 있으며 곳곳에 액자가 붙어있었다 뭔가 고급지다 마는 느낌이였고 일단 자리에 앉아 코스를 주문했는데 SNS에 인테리어 사진을 올리면 에이드1잔을 준다기에 올렸다가, 지우고 지금 다시 쓰는중 ! 왜냐면 세세한것도 알리고 싶었으니까🤔 에이드까지는 진짜 맛있어서 좋았다. 하나하나 메뉴가 나올때까지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같이갔던 지인은 스테이크 제외하곤 자기입맛이 아니라고 했었고, 처음에 나오는 음료는 소주잔크에 담겨있고, 나는 건강쥬스같은걸 좋아라 하는편이라 맛있었는데 쓴맛을 꺼려하시는 분은 별로 안좋아할 듯 하다, 그리고 빵과 수프❓가 나오는데 수프가 걸쭉한 편은 아니였고 빵은 맛있지만 수프는 그냥 엄.. ;; 그러고 생모짜렐라샐러드가 나오는데 둘다 치즈덕후라 되게 기대했지만 겁나! 느끼하고! 짜구! 소스맛 넘나나구 ! 야채좀 듬뿍 나왔으면.. 그 다음 스테이크가 나왔고, 미디움레어 정도로 보였었고, (굽기정도를 물어보진 않으셨음) 후추와 2가지 가 더 나왔었는데 이름이 기억이안난당.. (후추가 쩰 맛있었고 후추제외하곤 진짜 소량 발라먹어야 맛있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과일, 아메리카노 등이 나오는데 지금 생각하면 그냥 진짜 기분내려고 가는 곳이라고 생각함.. (어르신 모시고 오기 좋은 곳? ㅎ) 아 뜬금없는데 생각해보니까 예〰〰쩐에 캔모아 카페라고 있었는데 거기랑 비슷한 분위기에 좀더 얌전한 느낌?ㅋㅋ 차라리 담에 스테끼 먹고싶으면 다른 곳 가야징.. 🤦🏻‍♀️ 나 기분좋으라고 사줬는데 맛 있는거 먹을껄.. 미안함😢
.
.
.
#울산비싼음식점 #울산스테이크 #와인 #스테이크 #자몽에이드 #노랑 #코스 #데이트 #건강쥬스 #사과 #빵 #단호박 #수프 #생모짜렐라 #치즈 #아이스크림 #초코 #아메리카노 #강제다이어트 #근데배부름

#저녁 #식단 #유아식
엄마밥 과 아들밥

가지랑 파프리카 두종류 ,양파, 당근 을 볶아 구워둔 닭가슴살 이랑 합쳐 소금 후추만 넣고 볶음 (야채볶을때 넉넉한 올리브오일에 마늘 다진걸 넉넉히 넣어 색이 변할때까지 볶아주는게 포인트! )
볶은 야채와 닭가슴을 양상추 위에 올리면 끝!
야채 많아 배가 부릅니다!!! 가지는 특히 수분이 많고 저칼로리라 추천!

아들은 마카로니 파스타 토마토소스
재료는 엄마처럼 동일!
세오는 토마토 와 오이를 가장 좋아하는 애입니다 다이어트 아니고요 ㅋㅋㅋㅋ

#홈트 #홈트레이닝 #운동 #운동하는엄마 #운동하는여자 #저녁밥 #볶음야채샐러드 #닭가슴살요리 #저녁만다이어트 #근데배부름

#夕飯
#ダイエットメニュー #幼児食

息子はマカロニパスタ トマトソース
ママは夏野菜と鶏むね肉の炒めサラダ
味付けは塩こしょうのみ。
材料を入れる前に多めのニンニクとオリーブオイルをしっかり炒め、香りを出すのがポイント!

#ホームトレーニング #ワークアウト女子 #筋トレママ #筋トレ #夕飯だけ炭水化物抜き #低炭水化物ダイエッ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