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티라떼

82228 posts

TOP POSTS

오랜만에 독서실💖
더벤티에서 녹차라떼 사와서 마시는중💘
원래 아파트 도서실 안올려고 했는데 집중력 깨질까봐 왔는데 오길 잘했다🌸
근데 여전히 조용하진 않다😁
오늘 저녁억 연어회 먹는다는데 회 못먹어서 걱정중🍀
얼른 영어 빡세게 하고 집가쟝💖💖
#그린티라떼#일본여행#공부자극#공부인증#공부기록#책상#99년생#00년생#01년생#고1#고2#고3#문과#독서실#공부#공스타#공스타그램#엑소#엑소엘#수시#정시#맞팔#선팔#여행#다렉#협찬다렉#like4like#f4f#좋아요#사랑합니다💕


오전수영 가는길이 선선하길래 오늘은 따뜻한커피 마셔야지 생각했는데 , 운동 후엔 역시 아이스구낭 ❄️
모닝 말차로 하루시작 🙋
.
.
#홈카페놀이#말차라떼#카페미리별

녹차동산 🍃
하겐다즈 너무 아껴서 펐더니
구멍남 🙈🙈
저녁먹고 휴식중 🐢🐢
올라간줄 모르고.. 🤣
#아포카토#말차라떼#큐브라떼#아이스라떼
#affogato#matchalatte#cubelatte#icelatte
#抹茶ラテ#tableyn🌿

-
Matcha cube latte
.
.
.
반반 큐브 성공? 🙄(반반+풀말차)

.
갑자기 더워진 날씨😣.
그래두 #식물학 이 근처에있어 슝 #커피 마시러 왔어요!!💕.
근데.. 자리가 없어서ㅜ #그린티라떼 보틀로 대신😥.
잠깐이지만 엄청 시원하당🌿🌿
#가로수길 #핫한카페 키키 .
@sikmulhak .
.
.
.
.
:
#시바 #시바견 #카페식물학 #sikmulhak #가로수길
#신사동 #스페셜티커피
#신사동카페 #가로수길카페
#로스팅 #카페투어 #카페

⛧금일 배송건 및 품절직전 공지⛧
-
금일 총 20차 발송완료 되었고 소량 남았습니다
-
카톡 대화명에 몇차남았는지 실시간으로 띄워놓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
재고가 소진되서 지연되면 아무리 빨라야 재입고 되고 발송되서 받으시기까지 최소 4일 이상이 소요됩니다
-
미리 말씀이라도 해주시면 다음날 바로 받아보실수 있도록 최대한 차질없이 진행하고 있으니 바쁘시더라도 이점 조금만 고려해서 배려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달리 내몸 건강까지 생각해서 내면케어+다이어트 효과를 초고속 3일만에 진행하는 만큼! 쉽고 어렵고의 시기는 사람마다 분명히 있지만 효과가 없는사람은 없었습니다^^
-
초심을 잃지말고 끝까지 앞만보고 달렸을시 분명 왜 디톡을해야하는지 아시게될겁니다^^
-
고민하고 계시는부분 제대로 케어 받고 싶으시다면 말씀안하셔도 차질없이 컨택 다~ 도와드리고 시작하니 묻고 따지고 재고 너무 그러진 마시고^^ㅎㅎ
믿고 도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초고속 3일 디톡스 다이어트 문의
본업 / 부업문의
Call : 010 5058 2828
Katalk : hihi908

2
#뱃살

헉!
-6kg
감량이라니?

인친님
리얼후기💯
복부
대박이네요👍

남자도
관리하셔야죠.
남녀노소
누구나 할수있고
누구나 빠지는
홍여우디톡스💦


💌@detox0103 링크클릭
🗨010 4335 0103


MOST RECENT

🌿
여행길에 데려온 도자기잔들은
늘 마시는 차나 커피와 함께
추억소환을 해줍니다.
-
폭우가 쏟아진 후 쌀쌀한 오늘은
그린티라떼로 시작할께요 🌿
-
귀요미 우사기티스푼은
현미언니의 여행길에 토끼만 보면
내 생각이 난다며 데려온 아이 🐰
-
연두곰소녀와 잘 어울리네요 🍃
#그린티라떼 #여행소품 #latte

#첫줄안녕
.
.
생크림이랑 알스크림이랑 먼저 다 먹고
빨대 꽂아서 쭉쭉쭉 다섯번만에 클리어👍🏻
하아.... 살빼야되는데👀👀👀
.
#홈카페 #도도카페
#그린티라떼 #수원라이프 #홈카페놀이 #달다구리 #냠냠 #간식 #티타임 #homecafe #daily #sweet #greentealatte #starbucks

#첫줄안녕 10.그린티라떼
.
.
스타벅스 비아말차 뜨거운 물에 쉐킷쉐킷
얼음 넣고 우유 넣고 좌르륵 부어준 다음
휩해둔 생크림 가득 녹차알스크림 한 스쿱👍🏻
.
어제밤에 찍었더니 영상 퀄리티는 영 별로👀
햇빛 짱짱한 낮에만 찍어야게따요 ㅋㅋㅋ
.
.
#홈카페 #도도카페
#그린티라떼 #수원라이프 #홈카페놀이 #녹차아이스크림 #녹차라떼 #티타임 #homecafe #daily #sweet #greentealatte #starbucks

.
벌써 한주의 마지막 일요일 !!
오늘은 꽃피살롱 휴무입니다.
방문에 착오 없으시길 바래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
.
#꽃피살롱#창원#창원카페#봉림동#봉림동카페#분위기깡패#카페스타그램#cafe#마산#진해#김해#커피#coffee#녹차라떼#그린티라떼#GreenTeaLatte#크림녹차라떼

✏ 20170813 #Sohyuntravel #가족여행 #2일차 #강릉
.
하늘이 계속 변하면서 비가 올 듯 말 듯 안오구🌞🌫, 덕분에 한여름에도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할 수 있었던 오후~☕~
.
.
#강원도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커피베이 #아메리카노 #그린티라떼

Resimlerimizi kaydetmekten vazgeçin orosbu çocukları! Özenti ergenler olmayın siktirin gidin! Kendinize özgü olun gidin başka resim bulun! Milyon tane kız var amk gidin onları kaydedin! Yeter bıktım sizden lan!! Sizle mi uraşcaz biz? Piç misiniz? Kaydetmeyin dememizden ne anlıyonuz lan?? Yavşaklar ya!! Kardeşimin resimlerinide çalmayın, özenmeyin bize!
@karanlikoglu33

#versagram #sunset #photo #instahub #my #tagblender #drums #creazy #celebration #special #fire #songs #london #tour #travel #wanderlust_ #홈카페 #스타벅스 #buckinghampalace #그린티프라푸치노 #홈카페놀이 #그린티라떼 #far7a #신혼 #신혼부부 #신혼스타그램 #동갑부부 #아이스그린티라떼 #동갑내기부부 #좋아요

여유로운 토요일...
늦잠 실컷자고 일어나 간단히 아침묵고 집안일하고 쉬다가 외출~~~
늦은점심은 매콤한 찜!!!!
얼마전 먹었던 찜~~여봉이랑 같이묵고싶어서..ㅎㅎ
냉채족발 얘기하는 여봉이한테 난~~찜~~찜~~
혼잣말하고..삐진척~~~하고는 결국 찜먹으러😌😌😁😆 맛있게 한접시 클리어!!!!!하하하~~
담엔 또 뭐먹으러가지???ㅎ
.
.
#토요일점심 #내가 묵고싶은거
#여보 미안해 ㅋㅋㅋ
#강가네해물찜 #맛스타그램
#해물찜 #감자사리추가요~~
#디저트는 #천사다방 #그린티라떼
#냉채족발은 담에 먹어용~♥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