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그래미

1274 posts

TOP POSTS

아 귀여워 .. #그래미

절친 슬옹오빠와 함께! 그래미X시로 의 캠핑💕
오늘은 엔딩! 지금 같이봐요♡

#대화가필요한개냥 #tvN본방사수 #시로 #경리 #임슬옹 #그래미 장난?난장?꾸러기시로 @ice_siro

그래미 산책 후 🐶실신...
@lsod.d 아 너 그래미 요가 가르쳤냐?? #개실신 #그래미 #죽은거아님 #요가하는것도아님 #뻗어자는거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된 제 59회 그래미 시상식🏆 만삭으로 무대에 오른 비욘세, 압도적인 오프닝 무대를 연 아델, 마이클 잭슨의 딸 패리스 잭슨, 신인상을 받은 챈스 더 래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올해의 레코드상(Record Of The Year)을 놓고 아델과 비욘세가 각축전을 벌였지만🥊 영광의 트로피는 아델이 차지했죠. 레코드상을 비롯한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상 등 5관왕을 기록했답니다✔️
(📷 GettyImages/Imazins ✍🏼Juyeon Woo @juyeon_woo_)
_
The #59thGrammyAwards took place at #StaplesCenter #LA with numerous stars including #Beyonce, #Adele, #ParisJackson, #ChanceTheRapper. Adele won a total of five #Grammys including #RecordoftheYear. #Grammys2017 #GrammyAwards #Vogue #VogueKorea #格莱美奖 #音乐 #碧昂丝 #阿黛尔

Me: *has no musical talent* Anyway, here's me with my giant grammy 😘 lol
#grammymuseum #그래미 #그래미어워드 #ㅋㅋㅋ

돌아와서 너무 반갑고 좋았자나요 @katyperry at 59th #GRAMMYs
#katyperry presented 1st live performance of her new single #chainedtotherythym at @recordingacademy #UMKgrammys 🔁@billboard

#루프탑 에서 뷰를 즐기는 #그래미
아빠는 일하러...

덥다멍 #그래미

MOST RECENT

Jacob Collier!!!! 완전 옛날부터 영상으로만 보며 좋아해오던 제이콥 공연을 드디어 오다니!!! 공연 내내 엄청난 영감을 받았다. 라이브는 도대체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했었는데 와... 이건 뭐.. 보면서도, 들으면서도 말이 안된다.... ㅋㅋㅋㅋ 괜히 퀸시 존스와 허비 행콕의 러브콜은 받은게 아닌듯 싶다! 이번 공연에도 퀸시 존스를 포함해 거물 스타들이 참석해서 소개할때 박수만 연달아 한 30분은 쳤던듯... ㅋㅋㅋㅋ

#jacobcollier #concert #elrey #la #california #inspiration #genius #diy #inmyroom #grammy #quincyjones #제이콥콜리어 #공연 #천재 #그래미 #혼자다함 #라이브 #오마갓 #엘레이 #엘에이 #영감 #행복 #음악

#BTS#bts비티에스
드뎌오늘LA로출국하심..
#AMA#ama#아메리칸뮤직어워즈
#americanmusicawards
이제#그래미#gramy 만접수하면?!
#이거실화냐
반드시..생방으로감격적인순간을
함께하겠음~~~

11월 23일은 세번째 #광화문음악회 가 있는 날입니다. 이번달은 #가야금 연주자이신 #서정민 님께서 출연하실 예정입니다.
#그래미 #노미네이트 #아티스트 의 음악으로 따뜻한 #감성충전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브릭스뮤직 은 광화문 음악회의 사운드 엔지니어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악 #음악회 #가야금 #연주회 #콘서트 #겨울 #광화문 #문화 #예술

예전, 오랜 노래를 좋은 품질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Eventually, I got here for listening the old songs.#grammys #billieholiday

2017/10/27
드디어 전격발매된 켈리클락슨의
7번째 정규앨범 'Meaning of life'

소속사 이전 후 발매하는 첫앨범.

기존의 팝락 노선에서 벗어나
소울, 알앤비, 트랩, 가스펠 느낌으로 가득채운 이번 앨범!

유튜브채널에 선 공개된 전곡 맛보기 미리듣기를 들어보니.. 대중성과는 점점 더 멀어지는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ㅠㅠㅠ

그래도 소울풀하니 이 가을에 듣기 딱 좋은 앨범임은 분명하다!

인터넷으로 앨범 프리오더도 완료 '-'
애기도 둘 낳았으니 다시 흥하자
뚱락슨누나♡♡♡ @kellyclarkson

#인도음악 #그래미 #콘서트 #kbs아트홀 #류시화 #사인시집

열정적인 북과 기타연주 그리고 인도 할아버지의 쾌활하고 밝은 피리 소리가 인상적이었음

First year of voting for Grammys even I am a voting member since 2015. #howgreatiam #iknowiamsodeligent
#그래미 보팅 멤버면서 계속 투표안하다가 처음해봄 🤣
#grammys #grammyvoter #newyorkchapter #musician #뮤지션 #투표

Beginning of GRAMMY exploration!
4층 입구부터 역대 그래미 하이라이트 영상... 아델, 비욘세, 린 마누엘 미란다 등 가수들이 수상소감 하는 걸 보느라 입장을 할 수 없었다ㅋㅋ 누가 여기 눈물지뢰 깔아뒀어요?😭
입장료에 비해 뮤지엄 자체는 작지만 음악을 사랑한다면 꼭 와보고싶을 곳! 나도 언젠가 여기에...☆
.
.
.
#일상 #미국여행 #그래미뮤지엄 #로스엔젤레스 #다운타운 #그래미 #사랑해요 #아티스트 #지망생 #자극 #음악
#daily #follow #ustour #la #grammy #museum #downtown #iloveit #podium #artist #inspiration #winner #great #music

지난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신인, 베스트 랩 퍼포먼스, 베스트 랩 앨범 등 3관왕에 올랐던 찬스 더 래퍼! 딸과 함께 무려 8개월 만에 도착한 세 개의 트로피를 언박싱하는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세 개의 트로피를 모아두는 딸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함께 흐뭇한 아빠 미소가 지어지네요. #editor_sh
-
Chance the Rapper Gets Emotional Unpacking Grammy Awards with Daughter Kensli.
-
via @chancetherapper twitter

모두가 꿈꿈는 공간 가구로드
www.gaguroad.com
.
마이다스964 / 크리스탈체어
.
#투명한 컬러에 자연을 형상화한 가구로드 투명의자
등받이에 식물모양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여 더욱 #아름다운 #디자인체어 입니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오랜시간 #튼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물론 #퀄리티까지 좋은 가구로드 투명체어로 나만의 공간을 꾸며보세요
.
구매문의 : 02-2252-5453
.
.
#식탁의자 #업소용가구 #거실가구 #모던 #모던체어 #투명플라스틱의자 #플래티넘 #그래미 #미니멀 #현대의자 #북유럽스타일 #집스타그램 #셀프인테리어 #투명의자 #투명체어 #크리스탈 #크리스탈체어 #카페의자 #식당

내시끼의 첫 수영 #그래미

미술학원 갈준비끝 ~!
#문구점 하는 외삼촌이 좋은걸로 알아서 다챙겨줌ㅋ
난 종이만 건네 줬을뿐 ㅋㅋ
#감사감사🙏
#네임스티커 작업끝 ~!! #미술학원 #미술 #그래미 #준비물
#동아문구 #옥동동아문구 #동아문구안동점
#초딩 #백호띠아들🐯 #육아 #일상

#경리 #시로 #그래미 #대화가필요한개냥 시로신났넹~~ㅎㅎ 우리 시로 잘 노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