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조타

885 posts

TOP POSTS

한남대교..으드드드... 앞이안버여 #장마 #빗길운전 #위험해 #그래도조타 #휴무니까그램

#
오붓하게 데이트중😍
.
2016.12.20
#둘다 #꼬라지는거지꼴 #그래도조타 #올만에둘이라서

다와가용😊
델로나와준다는 기특한 너어💛
가까우니까 오는 너어 ㅋㅋㅋㅋ
#그래도조타
#친스타그램 #2년전이태원


올블투어인데 가이드님 지각ㅋ.ㅋ

#그래도조타

아~추워!! 새침떼기 와콘~ 한번만 카메라 봐줭~#흐미#개추웡#그래도조타#와코니랑여행#행복해~♥♥

MOST RECENT

오늘은 맛잇는거 먹는날
진짜먹고싶던 피칸파이 먹으먄서 시원하게 섬총사보기
아 행복!!!!
반바지만들라고찢는데 사포없어서 짝나네 ㅠㅠㅠ
#피칸파이 #코스트코 #닭가슴살큐브 #미주라토스트 #칼로리존망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조타 #섬총사 #강호동 #김희선 #최고웃겨 #ㅋㅋㅋㅋ #토요일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바지찢기 #디스트로이드진 #만들기

생애 첫 조던....조던값하자..
위대한 스승과 PT한달째..몸이 상상이상으로 커져서
참,,,,,,,,조오타,,...,..,........넘조타,,,,,
대체 앞으론 얼마나..
관종끼 좀 죽이고 진실되게 하자 진실되게....
압도적으로...압도적으로..
호~!즐거워~!
노는 거 다 필요없다구~!
#힘좀주고찍을걸...
#그래도조타,,,,
#참조타,,,

아침부터 뜀박질했더니 겁나 덥네..
부내나게 아시아나타고 가야딩.
(실은 급하게 발권한거라 그나마 제일 싼 거.ㅋㅋ)

#제주 #혼자여행 #아시아나항공 #땀이범벅 #그래도조타 #3일간잘걷다와야지

너무 더웠지만
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쁜 곳

#그린그린 .

#힐링하면 #우붓 .

남푠님 일하는데 살짝 따라와
푼수짓?하고 감😂😆ㅋ

뱀은안나와?
모기는?
물은안세니?
비옴 냄새는 어케 관리해?
이런건 손님들 안좋아해~
저기 거미줄있다😆ㅋ .

피가되고 살이되는
잔소리 좀 해주고 빠빠이~👋ㅋ .

저런 욕조 있음좋겠다 1초생각ㅋ
개구리와함께 반신욕해야할듯😂

#그래도조타
#자연이조타 .

#발리사는이야기#balilife #발리일상 #발리 #아이키우기#어른되기 #워킹맘 #육아소통 #bali #ubud

1차에삼겹살.볶음밥까지먹고
2차에이렇게안주클리어하긴힘등데
bro안주정말딜리셧!
바지락스멜제로에쉬림프볼륨감쵝오🙆
.
.
#수원#수윈역#ak #곡반정동#인계동#나혜석거리#맛집#와인#bro
#일상#일상스타그램 #좋은사람#십년지기#동생
#비#장마#그래도조타#photo #사진보다더맛있어용ㅎ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