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그라피토

332 posts

TOP POSTS

#챌렌즈
#렌즈타운 #퍼스트릿 #어반브라운
@lens_town 1street "Urban Brown"

#렌즈타운x포니 콜라보 소식 다들 아시나요!!!!!! 소리질러!!!!!!🙌🙌🙌🙌 하 진짜 그동안 포니님이 영상이나 인스타에서 착용한 렌즈들 #포니렌즈 라는 이름으로 막 유명해지고 그랬었잖아요? 근데 진짜 레알 이것이 포니렌즈!!!! 렌즈타운에서 포니님과 콜라보해서 만든 렌즈라서 그래픽과 착용감, 사이즈 모든 것에 다 포니님의 손길이 닿았다고 합니닷😗

그래픽이 부드러우면서도 흔하지 않은 느낌으로 정말 예쁜데, 은은하면서도 적당히 또렷한 테두리 안쪽에 진짜 인간의 홍채같은 모양으로 컬러가 들어가 있어서 자연스럽고 예뻐요! 그리고 맨 안쪽에는 작게 밝은 컬러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눈동자가 한 층 더 영롱해 보입니당👀

이 사진 찍은 날은 브라운을 착용해 봤는데 밀크초콜릿 같은 밝은 브라운 테두리에 안쪽은 그레이 컬러로 그래픽이 들어가 있어서 흔한 브라운 렌즈가 절대 아니더라고요!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는데 브라운 외에 나머지 세가지 색상들도 전부 이런식으로 센스있는 색조합이 눈에 띄는 그래픽이었어요💕
나머지 컬러들도 금방 촬영해올게요!
.
.
.
.
.
#렌즈 #렌즈추천 #컬러렌즈 #컬러렌즈추천 #미용렌즈 #브라운렌즈 #포니 #뷰티 #뷰스타그램 #눈화장 #메이크업 #무쌍 #무쌍메이크업 #코덕 #lenstownxpony #lenstown #1street #urbanbrown #cosmeticlens #contactlens #colorcontacts #instabeauty #kbeauty

.
#graffiti
#힙합
#미술
#그라피토
.
🎧 Major Lazer - Particula (feat. Nasty C, Ice Prince, Patoranking & Jidenna)

(주먹도끼아님주의)
#에스쁘아 #브론즈페인팅워터프루프아이펜슬 #그라피토 #브룸스트리트

브룸스트리트 쓰던거로 썼더니 뭉게지고 난리

You are what you read.

좀 길 #그라피토

-
눈두덩 반짝임은 아이돌레드+타오르는불꽃슛🔥 언더는 로즈골드레트로와 타오르는불꽃슛 조합이에요!🏄 하.. 혹시 아는 사람만 아는 존맛빵 아시나요.. 안에 크림 가득한 쫄깃한 빵에 카스테라 가루?? 스펀지시트 가루?? 가 잔뜩 묻혀져 있는..🍞 그것이 엄청나게 먹고 싶은데 동네에 파는 곳이 없어옄ㅋㅋㅋㅋㅋㅋ 뚜레쥬르나 파바에는 폭신폭신 고구마크림빵 이게 비슷해보이는데 나가기는 귀찮고.. 후.. 원래 이름은 미인빵이래요!! 근데 동네에는 안 파니까.. 훔 어느 빵집을 가야 있으려나🤔
-
🔽사용제품
▶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아이돌레드
▶ 스틸라 #메탈글리터섀도우 #로즈골드레트로
▶ 에뛰드하우스 #원더펀파크피그먼트글리터 #타오르는불꽃슛
▶ 에스쁘아 #브론즈페인팅워터프루프아이펜슬 #그라피토
▶ 어퓨 #뭉침아웃마스카라
#아이유속눈썹 #가닥속눈썹
@lens_town #엘레바 #블러쉬헤이즐
-
#소삐눈 #makeup #cosmetics #beauty #motd #eotd #potd #stila #kbeauty #eyemakeup #selfie #daily #메이크업 #눈화장 #뷰티 #뷰스타그램 #데일리

MOST RECENT

#민슈motd
17.10.20 #motd #오늘의화장 #인마이파우치
요즘 야구장 다니고.. 감기얻어가지구... 오랜만에 오는 #엠오티디 😓(먼산)

#어딕션 31+85 에 #에스쁘아 #그라피토 로 아이라인 그리고 #삐아 #이별해봄 으로 라인 풀어주는 조합이 너무 맘에들어서 이번 주엔 거의 이렇게 하고 다닌듯 하네욥😚
#블러셔#어퓨 #CR03 이나 #아임미미 #탱고 중에 하나를 발랏어여! 어퓨가 손목 발색이 좀 쨍하게 나왔는데 팬 컬러처럼 톤다운된 컬러입니닷🙌
#틴트 를 바른날 도 있었던 것 같은데... 뭐 발랐었는지 기억이 안남ㅋㅋㅋㅋ 어제 저 눈화장에 #립스틱 #에스티로더 #바레드 발랏어여! 얘는 언제 어디에 발라도 예뿜💖

(재보정 & 재업로드!)
#motd #eotd
⠀⠀
🌙 빨간 뿔그리 메이크업🌙

더샘의 저 빨간 아이라이너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예전에 해봤던 메이크업인데❤ 로고도 변하고 편집틀도 변해서 재업로드 해봅니닷🙆‍♀️
⠀⠀
✔아이라이너 : ️더샘 에코소울파워엣지젤라이너 04 크랜베리
✔마스카라 : ️에뛰드하우스 컬픽스마스카라 버건디
✔️섀도우 : 이니스프리 #말린장미꽃잎
✔️언더 : 에스쁘아 브론지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그라피토
⠀⠀ ⠀⠀
렌즈는 #오렌즈 #러시안벨벳 그레이
⠀⠀ ⠀⠀
⠀⠀
#뷰티 #뷰티스타그램 #뷰티그램 #뷰덕 #코덕 #makeup #eyemakeup #eyes #eyelook #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데일리메이크업 #데일리 #daily #follow #눈화장 #엠오티디 #beauty #kbeauty #cosmetics #화장품

#오늘화장

서랍 열때마다 심난해질 정도로 화장품이 너무 많아서😅 물론 진짜 고수 코덕님들에 비해선 별거 아니겠지만 ㅋㅋ 화장품들에게 미안해서라도 앞으로 1일 1새거뜯기 or 1일 1쳐박템쓰기 프로젝트!를 해봐야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무려 2014년 겨울에 사놓고 아직 개시안했던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05 #코랄 을 오늘 발라봤고요! 재작년?봄 한정이었던 섀도도 오늘 개시해서 세가지 색 다썼어요 ㅎㅎ 입술은 가을효자템 #숨오일틴트 , 아이라인은 #에스쁘아 #브론즈페인팅아이펜슬 #그라피토 😏
#코랄블러셔 너무 예쁜데 제 얼굴에선 역시 어제 라벤더+핑크 발랐을때보다 덜 예뻐서 ;; #봄웜병 에 약간 현타가 왔어요 흑흑 나도 코랄 옙부게 바르고 싶다아!!!! 근데 평생 쿨톤컬러나 발라야 예뻐보일 팔자인가보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코덕 #블덕 #rmk블러셔 #rmk05 #coralblush #motd #espoir #graffito #1일1아낌템

⠀⠀⠀
#motd #eotd
⠀⠀⠀
🌙1교시 가는 날 간단 메이크업🌙
⠀⠀⠀
1교시 가는 날 아이라이너 하나로 빨리 완성한 메이크업이에요😀 정신없지만 화장은 해야하는 통학러의 눈화장입니다😹😵
⠀⠀⠀
메이크업 사용제품
✔에스쁘아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그라피토 : 오렌지빛의 펄감 있는 붉은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 언더, 삼각존까지 그려준 뒤 블렌딩 해줍니다
#파이브홀리크 볼륨앤컬링 마스카라 : 요즘 맨날 쓰는 마스카라!
⠀⠀⠀
⠀⠀⠀
렌즈는 @olens_official 오렌즈 베리시리즈 #골드베리
⠀⠀⠀
⠀⠀⠀
#뷰티 #뷰티스타그램 #뷰티그램 #뷰덕 #코덕 #makeup #eyemakeup #eyes #eyelook #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데일리메이크업 #데일리 #follow #눈화장 #엠오티디 #beauty #kbeauty #cosmetics #화장품 #아이섀도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