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산쉬림프박스

136 posts

TOP POSTS

마이뚀마이뚀 🍤 #귀산쉬림프박스

_

시완이 편하게 재울겸 또 밤마실🌙
댓거리 떡뱅 갔다가
귀산 쉬림프박스까지 찍어주고🍤
.
다욧은 개뿔👊🏻

_
야밤에 그.핫하다던 #귀산쉬림프박스 🍤
먹고싶다면 냉큼 데려다주는 민아빠. 그건칭찬할껭 ㅋㅋ
#우린스파이시쉬림프#민슈는닭꼬치#민규는분유200원샷🍼
#미키카모야상#귀산카페#귀산#쉬림프박스창원

_

꿀이옴마 꿀이아빵 꾸르꾸르박꿀
👩🏻👨🏻👶🏻❤️#냠냠 #맛있새우 🍤
.
#귀산#쉬림프박스#귀산쉬림프박스

이거머그러와찌🤤🤤🤤🦐

아침먹고

점심은 물회먹고

드라이브가서 커피먹고 쉬림프박스도 냠냠

저녁은 참아야겠지?
.
.
.
#물회 #귀산쉬림프박스
#육아맘일상 #주말외식 #냠냠 #먹스타그램

MOST RECENT

.
#강프랑 스파 갔다가
귀산 날라옴
꼬지랑 쉬림프 박스 냠냠
인스타로만 보다가 직접 처음와봄ㅎ
사장님친절하심ㅎㅎ
사람 많다 불금인강..
.
.
#귀산#푸드트럭#내꼬치왕꼬치#치즈양념
#귀산쉬림프박스#저녁데이트#저녁빱#맛있오
#먹고놀고#즐거운인생#냠냠그램🍴#트레비

밤에오는 귀산은 처음
색다르긴구나.
연애때 좋아하던 #투썸팥빙수는 옛날 맛이 아니구나~팥빙수맛이 아니라 팥아이스크림맛~ㅋ.
말로만 듣던 #귀산쉬림프박스 9천냥.
생각보다 비싸서 한가지 메뉴만~.
맛은 있넹~
담엔 스파이시 먹어봐야징.
.
.
.
#귀산#창원맘#딸맘#여름밤의추억 #귀산투썸#귀산푸드트럭

마이뚀마이뚀 🍤 #귀산쉬림프박스

-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오늘 약속있는데 늦잠자서 차끌고가서..😤
더운데 승비니랑 둘이 택시타고 감계까지가게해서
씅나 있는데😠
퇴근 후 픽업하러 감계꼭대기동네까지오고~~🤗
집에가는 길 ~ 창원대로 달리다 공단으로
또 옆길로 빠지더니~~ 귀산동
그남자수제버거집으로go~go
생각만큼 진짜별루 맛없음..
빠지지않는 코스 스벅방문!! 커피한잔 사들고 집으로 가는길
푸드트럭이 꽤 생겼더라~~~
또 내려서는 승비니랑가서 그 유명하다는 쉬림프박스 사들고오신다👏👏👏
오늘 씅난 기분 풀리고 오늘 하루 마무리까지
술술 풀리네..
근데 오빠~오늘 코스 다 맛은 없다!!
다시는 묵지 말쟈~~~ㅋㅋ
.
.
올만에 연애 때 생각난다..
이제 둘이 아닌 셋이서~~~~~ 👪

#7.13#승비니#생후231일👑#엄마껌딱지#7개월아기#원숭이띠아기#아기카리스마#귀산#그남자수제버거🍔#귀산스벅☕#귀산쉬림프박스
#설레임#두근두근😄#그래도고마워~😙

귀산에 쉬림프박스 , 요고스테이크!
요고스테이크
7.5/10
맛 9 기타 6
푸드트럭
스테이크는 가격대비 맛있었다앙 굽다흘린양파는 추가해서 더 안주셔서 서운했담 약간질긴감이있지만 저가격에 저정도 질김은 백번이해해줘도됨
밤도깨비야시장에서 먹었던 스테이크보단 훨씬 맛난듯👍

쉬림프박스
5/10
맛 5 기타 5
푸드트럭
쉬림프박스....맛은있다 근데...소스에비해밥이너무작고 뭔가..20프로정도 부족한맛...?새우가비싸니9천원인건가 하고 생각해본댜😢

아참
이디야커피는 ^^...돈아깝다 그냥 돈아깝다.평가불가;
#귀산 #귀산푸드트럭 #귀산쉬림프박스 #귀산바다 #마산 # 창원 #진해 #귀산동 #푸드트럭 #쉬림프박스 #요고스테이크 #instafood #instalike #instagood #냠냠 #살찌는소리 #먹방 #먹스타 #먹스타그램 #먹 #식스타그램 #식 #식스타 #배고파 #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