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마사지

MOST RECENT

친구덕에 마사지받으러ㅋㅋㅋ
(단.술한잔먹고?ㅋㅋㅋ)

#부산 #해운대 #서면 #직장인스타그램 #궁마사지 #최고👍 #인친환영 #선팔하면맞팔 #맞팔환영

나 홀로 #마사지
with 승원❤
.
.
#베트남 #다낭 #궁마사지 #Gungspa

#cebu #힐룽뚱안섬 #호핑투어
우리 너무 잘챙겨준 제이크에게 팁 500페소 주고 마무리로 마사지~❤️
부자들만 간다는 #궁마사지 다녀옴🤧
#스톤마사지 진짜 짱 피로 다풀린당^.^헿
사진은 제이크 아님 🙅🏻

여기와선 할게 정해져 잇는듯!!
먹고 수영하고 또 먹고 마사지 받고
맛난 저녁식사 하고 참 근심걱정 없이
날짜도 시간도 신경 안쓰고 안보고
지내고 잇는중!! 여행하는 젤 좋은이유!!
그중에도 마사지가 젤 좋다.
첫날은 오일마사지 한시간8천원
두번째날은 스팀오일마사지
두시간2마6천원이라 가격대박!! #필리핀 #세부막탄 #세부맛집
#란타우레스토랑 #석양보기좋은식당
#세부마사지 #궁마사지#스톤마사지 #좋아서#두번연속방문
#매우만족#너무좋다#좋긴좋네 #여기완전강추👍
#감나무따먹듯#망고가널렷다#망고#실컷먹고
#내아들#실컷먹이러#다시오자
#어제보다업그레이드 #오늘도즐겁게#행복이란이런것

첫날은 저녁을 많이먹어서 로컬샵에서 발마사지만받고~ 이튿날 전신받으러 고고찡~
어제는 호핑하고 만사귀찮아서 마사지고뭐고ㅋㅋㅋㅋㅋ아ㅜ 규비니의 체력을 내가 따라가기무섭다ㅜㅜ

#궁마사지#세부#시원합니다#가족여행#줌마그램#워킹맘#추천#규비니네여행#막탄#내년에한달살기도전?#규비니네🏡

#가족여행
.
#제이파크리조트
어제도 새벽3시까지 카지노에서 하얗게 불태움..쉬러 왔는데..더 피곤하고 힘들어서 몸이 더 부음..
#세부#제이파크#이슬라카지노#궁마사지#세븐크랍

첫줄
보라카이 26일부터 폐쇄 6개월....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의 보라카이
첫번에는 이뻤고 두번째도 이뻤고
세번짼 ....교통체증 ..ㅋㅋㅋ 트라이시클이 밀리는 ...
화이트비치에 사람도 많았던 ...
6개월동안 잘 정화하고 다시 보자 보라카이
#보라카이#boracay#헤난가든리조트
#세일링보트#처음처럼#바다엔#낮술
#산미구엘#산미구엘_은_얼음맥주
#디딸리빠빠#디몰#궁마사지#라바스톤
#이렇게나_떠오르는게_많구나
#나미리조트레스토랑_대나무엘리베이터
#나미리조트에서_잠도_자봐야하는데
#6개월뒤에보자_보라카이안녕
#선팔#맞팔#사람사는이야기
#대구원룸#대구원룸전세
#대구원룸매매#대구부동산#율하동부동산
#단디부동산#대구동구원룸

#둔포 #아산테크노밸리 #둔포네일 #둔포네일샵 #아산네일샵 #더원프라자 #궁마사지 #The스킨&;바디 #The예쁜손톱
#더예쁜손톱 #손발톱관리 #손발톱케어 #드릴케어 #니퍼케어 #네일아트 #패디큐어 #패디아트

#핑크네일 #분홍네일 #글리터네일 #꽃그라 #그라데이션네일

여리여리 그라가 사진에
안담겨서 속상하네요ㅜㅜ
긴 시간 고생많으셨어요^^ *예약문의 041) 547-0906
open - 10:00 close - 06:00 월요일 ~ 금요일 예약가능

꼭 사전 예약 부탁드려요^^♡

#둔포 #아산테크노밸리 #둔포네일 #둔포네일샵 #아산네일샵 #더원프라자 #궁마사지 #The스킨&;바디 #The예쁜손톱
#더예쁜손톱 #손발톱관리 #손발톱케어 #드릴케어 #니퍼케어 #네일아트 #패디큐어 #패디아트

#핑크네일 #분홍네일 #스와네일 #풀스와네일 #프렌치네일 #라인네일 #레이스네일

@ruah_nail 님 디자인

다섯손가락이 다 보여야한다며
포즈 잡아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예약문의 041) 547-0906
open - 10:00 close - 06:00 월요일 ~ 금요일 예약가능

꼭 사전 예약 부탁드려요^^♡

#둔포 #아산테크노밸리 #둔포네일 #둔포네일샵 #아산네일샵 #더원프라자 #궁마사지 #The스킨&;바디 #The예쁜손톱
#더예쁜손톱 #손발톱관리 #손발톱케어 #드릴케어 #니퍼케어 #네일아트 #패디큐어 #패디아트

#봄네일 #꽃네일 #플라워네일
#파스텔네일 #봄패디

@jingaeng 님 디자인

패디 자리에 그림자가 너무 생겨서
쩔쩔거리니 고객님이 친절히도 찍어주셨어요 😂😂 *예약문의 041) 547-0906
open - 10:00 close - 06:00 월요일 ~ 금요일 예약가능

꼭 사전 예약 부탁드려요^^♡

#둔포 #아산테크노밸리 #둔포네일 #둔포네일샵 #아산네일샵 #더원프라자 #궁마사지 #The스킨&;바디 #The예쁜손톱
#더예쁜손톱 #손발톱관리 #손발톱케어 #드릴케어 #니퍼케어 #네일아트 #패디큐어 #패디아트

#알록달록네일 #레인보우네일
#도트네일 #패디케어

발톱에 상처가 나서 속상하네요ㅜㅜ
저희와 함께 건강한 발톱 만들어가요^^ *예약문의 041) 547-0906 open - 10:00 close - 06:00 월요일 ~ 금요일 예약가능

꼭 사전 예약 부탁드려요^^♡

#둔포 #아산테크노밸리 #둔포네일 #둔포네일샵 #아산네일샵 #더원프라자 #궁마사지 #The스킨&;바디 #The예쁜손톱
#더예쁜손톱 #손발톱관리 #손발톱케어 #드릴케어 #니퍼케어 #네일아트 #패디큐어 #패디아트

#프렌치네일 #둥근프렌치네일 #라인네일 #도트네일

길쭉길쭉 탐나는 바디를 보유하신 고객님^^ 한달뒤에 또 뵈어요~^^ *예약문의 041) 547-0906 open - 10:00 close - 06:00 월요일 ~ 금요일 예약가능

꼭 사전 예약 부탁드려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