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교육과

4505 posts

TOP POSTS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플래너를 못올린건 뎡말 뎨동합니다ㅠ 요즘 (특히 오늘) 무기력증 걸린것처럼 기분이 하루종일 메롱였어요. 괜히 주변사람들한테 찡찡거리고 짜증부리고.. 자괴감 쩐다 진짜.. 그래서 그냥 카톡도 다 탈퇴하고 그래버릴까 생각중이에오..희희

사진은 제가 오늘 정리한 2학기전 혹은 9모 전까지 해야할 일들입니댱 아직 안온책도 있고 해서 그리 자세하지는 않아욥.. 그치만 수능 전 마지막 방학이니까 내일부터 열심히 독하게살아보려고 정리해봤어요! 플래너는 내일부터 올라갈 예정이고 제가 만든 플래너 쓰려구여.. 메가 플래너 칸도 작구.. 또 칸 수도 적구.. 타임테이블이 절실해서 그냥 제 플래너로 컴백..😅 요즘 계속 잠을 자도 잔것같지도 않구 몇시간 자지도 않는데 겨우 잠들어도 금방 깨요ㅠ.ㅠ 내몸이 내몸이 아닌기분. 학교에서 오아아아ㅏ아 하고 집가서 진 다빠진채로 멍-하니 있다가 씻고 공부하고 붸에ㅔㄹ레에렉 학교에서 그만 돌아댕겨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흐에 힘들댜 증말.

내일부터는 다시 정신차리고 기운내서 얄공할게요! 아까 24시간스토리보고 다렉주신분들 정말감사합니다💙 이번주 수요일에 방학식이니까 아마 집에 일찍와서 라이브하지않을까요? 시청자 1명예상..^^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었네요. 전 커피타서 새공하러 슝슝🎆 여러분 좋은밤 보내세요💛
-
#공부 #공부자극 #공스타그램 #공부기록 #study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시간체크 #메가스터디 #서울대 #연세대 #국어국문학과 #교육학과 #18학번 #사범대 #국어교육과 #국어쌤  #수능만점 #올1등급 #문과 #전교1등 #고3 #99 #00 #01 #고1 #고2 #고3 #고4

-
두근두근, 내일이면 초등학생 친구들에게 국어랑 수학을 가르치는 활동을 한다! 교육봉사는 고등학교 때 잠깐 하고서 처음 하는 거라서 무지 긴장된다 😌😌 애들보다 선생님이 더 낯 개면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준비라도 열심히 해야겠다 😇
-
#교원대 #국어교육과 #교육봉사

씨랑한다 마이 비지니스 프뤤드
#20170413 #국어교육과 #12

끝까지 못한게 많다 항상 후회스러운 하루
.
.
.
#공스타그램 #고3 #99 #국어교육과 #스터디플래너

하늘도 예쁘고 동기들도 예쁘고💞

이번 내신 핵노답ㅠㅜㅜㅜㅜㅠㅜ
#Dday11 인데 아직 뭐가뭔지 일도 모르겠다ㅠㅜㅜ

#공스타그램 #고3 #18학번 #국어교육과

#170716 ~ #170723 #7박8일 #2017 #고창농악 #여름전수 #2주차 ✔️여름총회 다음날에 출발하는 들녘 고창농악여름전수~.~
✔️고창 거의 다 와서 하늘의 구름이 너무 예뻤다.
✔️단추는 여전히 귀요미🐶 이번에 개주체였는데 더위를 타는지 전보다 조금 활력이 떨어져있던 것 같다.
✔️마니또님 감사해오 사랑해오☺️
✔️모양성 나들이~.~ 📸📸
✔️들녘 모여라~~~~~~~~~~~~~~~~~~~~~
✔️여들 모여라~~~~~~~~~
✔️일주일 내내 화장 안 하다가 밖에 나간다길래 후다닥 하고 사진 많이 찍었다 헷

인스타도 페북처럼 코멘트 달기가 가능했으면 좋겠당
#97#21살#일상#데일리그램#daily#홍풍#홍대#국어교육과#풍물패#들녘#전라북도#고창#전수관#마니또#모양성#selfie#셀스타그램#like4like#f4f#oodt#foodie

찍었다 졸사.
망했다 졸사.
누가 찍어주는 사진 앞에만 가면 얼굴이 경련 찌릿찌릿 일렉트릭숔! 😭 안찍겠다던 뚝심 지킬걸 ㅠ
셀카모드로 찍으면 세상 예쁜 척은 다 할 수 있는데에 ㅠ
근데 봄선배 카메라 존좋이다 세상예쁘게나오네 ㅎㅣ .
.
.
#진주 #경상대 #졸업사진 #selfie #셀카 #국어교육과 #1214

MOST RECENT

-
두근두근, 내일이면 초등학생 친구들에게 국어랑 수학을 가르치는 활동을 한다! 교육봉사는 고등학교 때 잠깐 하고서 처음 하는 거라서 무지 긴장된다 😌😌 애들보다 선생님이 더 낯 개면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준비라도 열심히 해야겠다 😇
-
#교원대 #국어교육과 #교육봉사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플래너를 못올린건 뎡말 뎨동합니다ㅠ 요즘 (특히 오늘) 무기력증 걸린것처럼 기분이 하루종일 메롱였어요. 괜히 주변사람들한테 찡찡거리고 짜증부리고.. 자괴감 쩐다 진짜.. 그래서 그냥 카톡도 다 탈퇴하고 그래버릴까 생각중이에오..희희

사진은 제가 오늘 정리한 2학기전 혹은 9모 전까지 해야할 일들입니댱 아직 안온책도 있고 해서 그리 자세하지는 않아욥.. 그치만 수능 전 마지막 방학이니까 내일부터 열심히 독하게살아보려고 정리해봤어요! 플래너는 내일부터 올라갈 예정이고 제가 만든 플래너 쓰려구여.. 메가 플래너 칸도 작구.. 또 칸 수도 적구.. 타임테이블이 절실해서 그냥 제 플래너로 컴백..😅 요즘 계속 잠을 자도 잔것같지도 않구 몇시간 자지도 않는데 겨우 잠들어도 금방 깨요ㅠ.ㅠ 내몸이 내몸이 아닌기분. 학교에서 오아아아ㅏ아 하고 집가서 진 다빠진채로 멍-하니 있다가 씻고 공부하고 붸에ㅔㄹ레에렉 학교에서 그만 돌아댕겨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흐에 힘들댜 증말.

내일부터는 다시 정신차리고 기운내서 얄공할게요! 아까 24시간스토리보고 다렉주신분들 정말감사합니다💙 이번주 수요일에 방학식이니까 아마 집에 일찍와서 라이브하지않을까요? 시청자 1명예상..^^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었네요. 전 커피타서 새공하러 슝슝🎆 여러분 좋은밤 보내세요💛
-
#공부 #공부자극 #공스타그램 #공부기록 #study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시간체크 #메가스터디 #서울대 #연세대 #국어국문학과 #교육학과 #18학번 #사범대 #국어교육과 #국어쌤  #수능만점 #올1등급 #문과 #전교1등 #고3 #99 #00 #01 #고1 #고2 #고3 #고4

D-116 7/23 일요일
저녁에 가족들께서 친히 창원까지 오셔서 어제 복날에 못먹은 삼계탕을 먹었다.
기운이 뿜뿜 터지는 기분이랄까?!!
.
.
.
.
.
#재수 #재수생 #18학번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문과 #국어교육과 #영어교육과 #초등교육과 #할수있다

170716 ~ 170723 #7박8일 #2017 #고창농악 #여름전수 #2주차 ✔️발표회~~~ 지난 번에는 모두 공연치배였는데 이번에는 공연치배, 뒷치배, 잡색 모두 있었습니당~
✔️머리수건도 구매완룧ㅎㅎ확실히 수건보다 편했다!
✔️들녘에서 수북이지만, 이번 여름 전수는 장구로 다녀왔다. 야매로 호다닥 판굿가락과 설장구 가락 조금 익히고 가서 제대로 배우느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장구도 재밌었당!
✔️장구는 고깔을 쓰기 전에 맬 것!ㅎ
✔️장구반 배 인기투표 2위 유들님과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좌창 무지와도 함께~~~
✔️지난번 겨울전수러 단체사진도 다시 한 번 꺼내보기😜
🌈🌈🌈🌈🌈🌈🌈🌈🌈🌈
아무튼 전수가 드디어 끝났다~~~~~~
갈 땐 날씨가 흐리더니 반도 안 지나서 쨍쨍해지던 고창 날씨🔥🔥🔥 덥고, 어렵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재밌었고 보람찼던 시간들이었다. 겨울전수 때는 맨날 아침 먹고 자고, 점심 먹고 자고, 저녁 먹고 자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생각보다 잠을 많이 안 자고 그 시간에 연습을 했던 것 같다. 덕분에 몸은 마를 날 없이 땀으로 항상 축축했던💦 같이 간 친구들 덕에 신나고 재미났던 전수😝 겨울에 또 갑시다! 못 갔던 사람들도!
🔆들녁🔆 유들, 파들, 스캔들, 아들, 수지, 망아지, 연지곤지, 뭐하지, 무지!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
.
.
.
.
.
.
.
#97#21살#일상#데일리그램#daily#홍풍#홍대#국어교육과#풍물패#들녘#전라북도#고창#전수관#장구#소고#전수생발표회#고깔#잡색#양반#망구#좌창selfie#like4like#f4f#oodt

170716 ~ 170723 #7박8일 #2017 #고창농악 #여름전수 #2주차 ✔️쨔라라라란 ◡( ╹◡╹๑ )◡
✔️예림싸부님과 함께했던 장구반(͒ ˊ• ૢ·̫•ˋૢ)
✔️광휴싸부님과 함께했던 소고반(❀╹◡╹)ノ☆
✔️뚠 뚠 뚠
✔️뚠 뚠 뚠 뚠
✔️싸부님들이 직접 했던 공연, 「모양마을 사람들」 크핳 구장이가 배경음악이 맞춰 춤 출 때, 이야기를 말 할 때 넘 슬퍼서 구장이 볼 때마다 ㄹㅇ 울컥함. 저 웃고 있는 모양의 탈이 넘 감성을 저격했음😭 '희단이' 역할 맡으신 분도 너무 예쁘고 짱이었따…👍🏻
✔️굿 치는 것도 진짜 왕왕 멋있었다. 뭐라 말할 수가 없긩… 그냥 너무 멋있어서 진짜 눈을 뗄수가 없었음ㅠㅠ
✔️고창읍성 내아에서 하는 미스터리 감성농악 「모양마을 사람들」 다들 보러 가세여…
✔️그렇게 원하던 맥주 사서 시원하게 뒤풀이도 했당🍻
.
.
.
.
.
.
.
.
#97#21살#일상#데일리그램#daily#홍풍#홍대#국어교육과#풍물패#들녘#전라북도#고창#전수관#장구#소고#모양성#고창읍성#미스터리#감성농악#모양마을사람들#구장이#selfie#f4f#oodt

#170716 ~ #170723 #7박8일 #2017 #고창농악 #여름전수 #2주차 ✔️여름총회 다음날에 출발하는 들녘 고창농악여름전수~.~
✔️고창 거의 다 와서 하늘의 구름이 너무 예뻤다.
✔️단추는 여전히 귀요미🐶 이번에 개주체였는데 더위를 타는지 전보다 조금 활력이 떨어져있던 것 같다.
✔️마니또님 감사해오 사랑해오☺️
✔️모양성 나들이~.~ 📸📸
✔️들녘 모여라~~~~~~~~~~~~~~~~~~~~~
✔️여들 모여라~~~~~~~~~
✔️일주일 내내 화장 안 하다가 밖에 나간다길래 후다닥 하고 사진 많이 찍었다 헷

인스타도 페북처럼 코멘트 달기가 가능했으면 좋겠당
#97#21살#일상#데일리그램#daily#홍풍#홍대#국어교육과#풍물패#들녘#전라북도#고창#전수관#마니또#모양성#selfie#셀스타그램#like4like#f4f#oodt#foodie

오늘은 탐구만 하는날인데 필기만 했는데 기분 좋음... 여윽시 지영쌤. 내용은 혹시몰라 블러처리 세번함
#공스타그램 #고3 #국어교육과 #국어교사 #정시 #힘내자 #다시_하러감 #쁘쁘 #담다미 #다미기록

.
17.7.22 토요일
이건 진짜 아니지 😢 너무 우울한 일이 있어서 운동갔다가 씻고 독서실와야하는데 오지 못했다. 이 밀린걸 어떻게 또 해결한담 😥
.
.
#중등임용 #공부기록 #임용고시 #국어교육과 #공스타그램 #공부인증 #공부 #독서실 #출첵 #느려도괜찮아 #다르면어때😎

오늘공부 끝 14시간 56분
다이소형광펜으로 그으니까 안보이네8ㅁ8 마일드라이너 챙겨야겠다

#공스타그램 #국어교육과 #18학번 #고3 #문과 #현역 #공부기록 #이지영플래너 #스터디플래너 #스톱워치 #스톱워치인증 #자야겠다

D-117 7/22 토요일
더위를 먹은 것 같다.
오늘 멍때리는 대신 쓰러져서 잔 것 같다.
으아...너무 덥고 피곤한 하루였다.
체력 보충을 해야할 것 같다.
낼은 힘을 낼 수 있는 메뉴를 먹어야겠다.
먹고 힘내야지
.
.
.
.
.
#재수 #재수생 #18학번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문과 #국어교육과 #영어교육과 #초등교육과 #할수있다

#7월20일
방학식하고 3시에 이투스247 OT하고
5시부터 공부 시작해서 플래너 흰색 투성이
확실히 공부가 잘 되긴함
환경도 집에서 공부하는 것 보다 100배 1000배 좋으니께...☆ 😄

#7월21일
하루에 꼬박 10시간을 공부하는데도 올클 실패...☆
공부를 좀만 더 잘했더라면 인강을 덜 들었을텐데....
그리고 이투스패드 개구림
혹시 살 생각 있는 새럼들 고민 좀 해보시길

#공스타그램 #국어교육과 #스터디플래너 #이투스 #이투스247 #고3 #18학번#독재학원#논술

백만년만에 돌아옴..ㅋ
깨끗한 플래너와 함께...
수학 1등차이로 1등급 놓쳐서 기분 안좋은건 알겠지만 그래도 이번내신 레전드 찍었으니 이제라도 좀 열심히 좀 해라😯😯 (잔소리)(걱정)(타박)
.
.
우리 다같이 열심히 해서 우리 다같이 원하는데 갑시다🙌🙌🙌
.
.
#고3공스타 #공스타그램 #플래너 #1등급 #2등급 #국어교육과 #열심히 #해봅시다 #미키마우스 #분홍 #독서실 #수능177 #수능_칠_생각은_있는거니_지민아

D-118 7/21 금요일
요즘 공부가 잘된다.
마음의 짐이 덜어져서 그런가.
고민도 거의 없고 기분도 좋은 나날이 계속되고 있다.
물론 또 언젠가 고민이 찾아오겠지만....
암튼 진작 마음속 고민들을 해결할걸..이란 생각을 한다.
정말 해보면 암것도 아닌거 갖고 너무 시간을 끌었던것 같다.
시도가 어려워서 그렇지...
.
.
.
.
.
#재수 #재수생 #18학번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문과 #국어교육과 #영어교육과 #초등교육과 #할수있다

17.7.21 금요일 🌞
와 오늘 정말 많이 엄청 더웠어요. 숨이 턱턱 막히는 더위란 바로 이런 것일까요. 독서실에 있었던 시간은 긴데 생각보다 공부시간은 길지 않네요. 내일부터는 기상시간을 앞당겨서 일찍 운동갔다가 9시 입실 맞춰보려고해요!
.
더위 조심하세요🙌
.
.
#중등임용 #예비교사 #고시생 #공시생 #공부기록 #임용고시 #사범대 #국어교육과 #공스타그램 #공부인증 #공부 #독서실 #출첵 #느려도괜찮아 #다르면어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