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국수생각

100 posts

TOP POSTS

저녁은 잔치국수. 면을 직접 뽑아서 그런지 맛있고 독특하다. #국수생각 #잔치국수 #일산맛집

국수생각나서 고흥 유자따고,
국수집 #국수생각

아빠께 유주 한시간만 부탁드리고
여보와 동네 국수집가서 국수 먹고
마트가서 과자사고 이디야가서 토피넛라떼(카라멜콘과땅콩맛 음료라고 남편이 약올림🌚) 테이크아웃 해서 집에 옴
이번년도 들어 처음 맞아보고 밟아본 눈🌨에 나이 서른하나 먹고 설렘 ㅋㅋ 사람이 이렇게 오래 갇혀?살면 동심으로 돌아가는가 봄 👻 핳핳
#멸치국수 #국수생각 #길동맛집

#퇴근길#국수생각#도로위만남#옆동네친구#복수동#국수집#비빔국수
국수 생각하고 있었는데 뜨든 전화가!
도로 위에서 만나 각자 차로 이동ㅋㅋ
숨은 맛집 #국수집
역시 국수는 여기가 최고쥐🖒

책보고 찾아간 제주맛집 올래고기국수
막걸리가 절로 생각나는.....캬아~~~
#제주맛집#올래고기국수#맛나#막걸리생각나#고기국수#맛집#찾아간#국수생각#자꾸생각난다

#공덕#공덕시장#국수생각#열무물국수
5000원의 행복ㅜㅜ
겁나 시원하고 맛있음

MOST RECENT

🍂
시랑 엄청엄청 친해지고 싶은데 역시나 어렵다. 짝사랑... 아주 예전에 지리인가 인지에게 미래의 내 남편은 자기 전에 시 한 편 읽어주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라는 얘기를 했다가 너무 느끼할 것 같다는 타박아닌 타박을 들었던 기억이 난다. 이 항목은 결혼서약서에 꼭 넣어야지 히힛👀
-

어느 작가의 추천으로 접하게 된 이문재 시집. 시집은 다른 장르보다 텍스트는 적지만 그 울림은 다른 어떤 것보다 크다.(시인들은 천재이거나 시DNA를 타고난 사람들일것이다!!!) 그러나...대출연장찬스를 한번 쓰고도 반납기한까지 반도 못 읽었다
흑. 우선 돌려보내고 내년에 다시 만나요🤝
-
멸치국물 우려낼 때는 멸치한테 미안하고
애호박 송송 썰 때는 윙윙대던 벌떼들이 다 고맙고
너무 밝아서 성냥 불꽃이 잘 안 보여도 뭐 괜찮고
정오에 이렇게 밖에 나와 있는 것들은
모두 제 그림자에 집중하고 있어서 다들 말끔하고
화덕 한입 가득 집어넣은 보릿단 타닥타닥
(중략)
바지락은 바지락바지락 씻어놓았겠다.
성난 놈으로만 골라낸 청양고추는 꼬리까지 빳빳하고
보름에 다 와갈 때 캤다는 바지락 속살하고
이틀 남짓 숙성시킨 반죽하고 고루 탱탱하니
이제 나무젓가락 들고 이마 맞대고 후루룩후루룩
맑으면서도 맵싸하고 칼칼하면서도 그윽한 국물에다
식으면 조금 서글퍼지는 밀가루 내음이 어우러질 것인데
(중략)
- 이문재, 국수생각 중
#챈정서재 #챈정서재2017 #지금여기가맨앞 #이문재 #귀여우면서도쓸쓸한 #국수생각

대전 서구 도마동 '국수생각'
.
친구가 개업한 곳인데 어렸을 때부터 요리쪽을 꿈꾸던 애라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맛 보장합니다!
들깨수제비도 파는데 요즘 날씨에 최고!! (사실 그걸 더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음...) .
#대전 #도마동 #대전맛집 #국수생각 #국수 #멸치국수 #비빔국수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존맛 #음식스타그램 #음식

갑자기 무척 추워진 날씨에 #국수생각... #쌀국수에 #차돌박이 넣고 #고수 듬뿍 얹어 먹으면 몸이 사르르 녹는다. #베트남에서 살고싶다. 매일 #쌀국수만 먹고도 살 수 있을거 같다. #해장 확실히 되네... 어제 술을 한잔 했어야 하는건데... #ricenoodle #vietnamesefood #coriender #beefnoodlesoup🍜 #phở

국수생각나서 고흥 유자따고,
국수집 #국수생각

오늘 딱 먹고싶은 고기국수🍜
.
효리네민박 보면서,
네살 우리조카가 제주도에 또 가고싶다고,
고모도 또 가고싶엉🙌🏻
.
.
#제주여행 #추억 #고기국수 #뼈째가득 #국수너무좋아하는조카 #여름제주여행이너무좋았나봄 #기분좋은제주여행 #비오는날 #제주생각 #국수생각

직접 기계로 뽑아주는 #생면 #어묵국수 #잔치국수
뒤늦은 #해장 #혼밥
국물까지 다 마셨다! #불금 없다. 쉬자!!
#국수생각 #공덕맛집 #공덕시장맛집 #공덕시장 #시장맛집 #5000원

#휴일
#비오는날
#국수생각
#구룡포할매국수
#소문난잔치국수
.
.
국수 한그릇 먹겠다공 줄 서서 기다리다가
우리 앞에서 줄이 딱 끊어졌지용😅😅
조금 더 기다리단 말씀과 함께 문을 닫아 버리는
아주머니 말씀에 좀 당황한 듯한 아영이😓😓
.
.
.
#포항국수맛집 #구룡포맛집
#국수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인스타키즈
#키즈패션 #키즈스타일 #americanoutfitters
#bobochoses #보보쇼즈 #littleground
#리틀그라운드 #우비 #장화 #패션스타그램

#공덕#공덕시장#국수생각#열무물국수
5000원의 행복ㅜㅜ
겁나 시원하고 맛있음

우리동네 맛집 국수점^^
국수생각 여기 너무 좋아♡
생면으로 만들어 쫀득하니 면발살아있네♡♡♡
비빔국수랑 냉육수국수
다 맛있어 ~
김치마져 맛있어^^
#맛집투어🍛🍚 #국수생각
#국수생각나는날
#맛있다
#이쁘다그램 #국수 #좋다
#내스타일이야 #내입맛

날씨도 좋고 바람도 솔솔불고
오늘의 점심은 소고기볶음밥!!^^
단골이라구 양도 푸짐하게주시는 센스👍
배푸르게 잘먹었습니다~~ㅎㅎ
.
.
.
.
.
.
.
#불목#점심#맛점#푸짐#맛남#단골집
#소고기볶음밥#국수생각#상봉동#배부름
#먹방#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520d#좋아요#선팔#맞팔
#소통#팔로우#fixmotors🚗#clubhoya👍

#국수생각 #비빔국수 #국수 보라반쌤이랑ㅎㅎ 맛있다~!!!

이시간에 국수 먹고 잡다!! 난 배고프당ㅜㅜ
그냥 자야지 TT
#iphone6 #iphonephoto #일상 #국수생각 #이야밤에왠말 #배고프다 #언능자자

#퇴근길 #혼밥 하는 날
찬바람이 불고 쌀쌀해서 #잔치국수
#공덕시장 끄트머리에 있는 #국수생각
중년의 부부가 운영하는 허름하고 조그만 식당이다.
여기 특징은 직접 기계로 뽑는 생면이다. 그래서 좀 굵고 쫄깃하다.
#소주 생각난다... #잔치국수 #4000원 #공덕맛집 #술고파 #피곤한월요일

아빠께 유주 한시간만 부탁드리고
여보와 동네 국수집가서 국수 먹고
마트가서 과자사고 이디야가서 토피넛라떼(카라멜콘과땅콩맛 음료라고 남편이 약올림🌚) 테이크아웃 해서 집에 옴
이번년도 들어 처음 맞아보고 밟아본 눈🌨에 나이 서른하나 먹고 설렘 ㅋㅋ 사람이 이렇게 오래 갇혀?살면 동심으로 돌아가는가 봄 👻 핳핳
#멸치국수 #국수생각 #길동맛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