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국민남편

214 posts

TOP POSTS

연락도 없이 회사 앞으로 찾아와 11시 11분에 #미니언즈 #빼빼로 를 안겨주고 가는 널 💛해
(부끄)
📸 by 자칭 #안양최수종 @moonstarr77
#빼빼로데이 끄읕 🍫🍩

내가이래서 그대를♡

#당돌한여자 #이종민 #댄스
#국민남편

봉봉을 찾는 손님들은 모두 능력자이신지. 멋진카메라를 맨 분에게 사진 한장을 부탁했더니 이런 훌륭한 사진을!
슈퍼스타와 #국민남편 aka 별이아부지(#카페안드로메다 티셔츠 입은분)와 떠난 태교여행의 화룡점정. #봉봉방앗간 #봉봉의여름 #강릉의여름
못뵙고 온 분들 미안해요 ㅠㅠ
수원. 원주. 강릉 찍고 상주로. 강릉안녕-

민현아 너의 키스 신 봤어요. 너 알아 민현아? 내 마음이 아파요. 진짜 아프다고요.
싫어요...
너무 화가 나요 근데 난 그냥 팬이예요. 어쩔지? 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 #민현 #프로듀스101시즌2 #플르디스 #뉴이스트 #황갈량 #황제님 #국민남친 #국민남편

칭구들 놀러왔다고 요리해주는 #국민남편 #감바스 #꼬꼬떼에 올리브유 투척중 #배부르다 #오랜만에 옛동무들 만나니 넘나 행복♡♡♡

#국민남편 #이상순
음악할때가 가장 멋져보이는군 🎧🎧 #카메라샤워 제대로 받은듯 미모에 물오름
#DiorHomme x #SennHeiser

크으 션님 👍😋
#trueworshipper
좋은 말씀 감사아 😍

.
서로에게 진짜 완벽한 존재인듯
국민남편 우블리 조하 💑
.
.
#우효광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우블리 #완벽한남자 #국민남편

MOST RECENT

크으 션님 👍😋
#trueworshipper
좋은 말씀 감사아 😍

#바람의노래
노래까지 좋네
.
.
#고백부부
볼때마다 눈물나는 드라마😭
내일이 마지막회라니ㅠㅠ
여운이 가시지않아 노래 한곡 듣고 .
.
#공감#현실#꿀잼#드라마#금토드라마#불금#청춘#감동#국민남편#손호준#장나라#장기용

캠핑가서 텐트치고 고기굽고 혼자 다 하시는 ㅋㅋㅋㅋㅋㅋ 만능 재주꾼👍👍💪
#뮤지컬배우 #민영기 #민세심 #민자상 #국민남편 #캥핑 #별거가별거냐 #이현경 #강성진

연락도 없이 회사 앞으로 찾아와 11시 11분에 #미니언즈 #빼빼로 를 안겨주고 가는 널 💛해
(부끄)
📸 by 자칭 #안양최수종 @moonstarr77
#빼빼로데이 끄읕 🍫🍩

.
서로에게 진짜 완벽한 존재인듯
국민남편 우블리 조하 💑
.
.
#우효광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우블리 #완벽한남자 #국민남편

#효리네민박 #다시보기 요 근래 내 #최애 #대리만족 #힐링프로그램 이었는데... 끝나다니....😭 #세상아쉽 #진짜 #이상순 #국민남편 이다. 꾸미지 않고 진심이 담긴 저 말이 너무 예쁨😳
#다정다감 하고 #표현 많고 #장난끼 도 적당ㅋㅋ 진짜 저렇게 #친구 처럼 살고 싶다ㅋㅋ 친구한테 #이효리이상순 처럼 살고 싶다고 하면서 앞으로 내 이상형은 #이상순 이라 했더니ㅋㅋㅋ 아주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친구🙄 틀린 말은 없었고👀ㅋㅋ #이상형은이상형일뿐 이지만.. 앞으로 내 이상형 리스트에 한명 더 추가해본다 #끄적끄적 🗒✍🏻 이광수 박보검 이상순 ㅋㅋㅋ

_

Hello Hong Kong.

레이오버도 너무 짧고 컨디션도 안좋고 다음달 스케줄도 그지라
10번 애 마냥 울고 100번 미친여자 마냥 짜증내도
자기 목숨보다 날 더 사랑한다 해주는 이 남자 덕분에
오늘도 웃고 오늘도 살아요

홍콩 스테이 시간도 짧아서 한 끼 겨우 먹었는데,
생각해보니 오빠는 딤섬 먹으려고 차비만 40만원 썼잖아
허.허.허.

#국민남편 #이상순 #보다더 #자상한남자
#40만원짜리홍콩딤섬
#승무원남친의흔한씀씀이

#홍콩 #홍콩여행 #중국여행 #Hongkong #여행스타그램 #여행스냅 #여행화보 #승무원 #Kbeauty #스튜어디스 #항공 #에미레이트 #에미레이츠 #CabinCrew #Stewardess #Emirates #Airline #乘务员

-
이상순 같은 사람을
소개팅 사진보고 거르는 사람
소개팅 나가서 직업, 연봉, 차 물어보고 밥만 먹고 오는 사람은
절대 만날 수 없지

#국민남편 #이상순 #이효리

.
감기몸살로 하루종일 끙끙대던 신랑
저녁에 회식이라고 나갔는데..
마누라 저녁 못먹었을거라며..
혼자 맛있는거 먹고온거 미안하다며 사온 #아웃백도시락
아픈사람한테 짜증만 내는 마누라 뭐가 이쁘다고😂
낼부터 2주간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허전할거 같다는 신랑..힘내요😘

#아웃백도시락 #고칼로리 #다이어트안녕
#국민남편 #사랑해❤
#신랑저질체력 #2주후만나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