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구찌반지

857 posts

TOP POSTS

구찌반지 너무 이쁘다
선물해주고 싶다 크크
ㅋㅋㅋㅋㅋㅋㅋㅋ
#구찌반지#악세사리#선물#사랑해

💍

우리 생애 첫 커플링💖
내반지가 우진이 새끼손가락사이즈다😅ㅋㅋ
.
.
#반지선물 우진이가 해줬다😘
고마워요❤️ 오래오래 잘낄게요💑
#구찌반지 #구찌블라인드포러브
#커플링💍 #럽스타그램

-
가방 사러 갔다가 반지 사오기💍
#구찌#gucci #구찌반지#맨날끼고다녀야지

#구찌반지 말고 또 다른 커플링 했어요❣️ 이번에는 우리들만에 로로❤️로리 새겨서 요것만 담아서 주문제작😘😘 이반지가 더 정이간다😍 굵게하면 촌스러우니까 최대한 얇게 해달라고 했는데 딱 맘에 든다🎶필기체로 주문했는데 ㅠㅠ 저 글씨체가 더 선명하게 잘 보여서 통과🎶🎶

GUCCI

우여곡절 끝에 만난 운명적인 우리 두번째 커플링💍💗
#또잃어버리면궁디팡팡으로는안끝날것이야

MOST RECENT

-
가방 사러 갔다가 반지 사오기💍
#구찌#gucci #구찌반지#맨날끼고다녀야지

지인 선물용으로 몇개 준비해온건데.
아무래도 나도 전부다 사 모아야 할듯...ㅠㅠ
하나같이 넘 이쁘고나...
사진으로는 반짝임이 잘 표현되지 않아 아쉽.
저기 3개 한세트짜리는 가성비 갑! .
.
문의는 카톡이여~~
.
.

#샤넬브로치 #구찌반지 #디올목걸이 #반짝반짝
#패션템 #악세서리

드디어 두번째 커플링 #이제_잃어버리지_말자^^

#구찌반지

너무도 인기인 구찌..
커플링으로도
주문이많은 ..
.
#명품쥬얼리자체제작
#러블리안쥬얼리💘
#jewllery #instadailly

댈님은 사랑입니다❤️
.
.
#빼빼로데이 라고 빼빼로 선물해줌
#구찌반지 갖고싶다햇더니
#프렌즈장인 #정성은 님께서 직접 만들어주심💍
#아까워서못뜯겟어ㅠㅠ #너무예뻐요🌸
댈님의 #수연사랑 #영원히 #뽀에버🤘
#빼빼로#수연 안붙이고 #성은 붙여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

🔱위너주얼리공방🔱
김우리씨가 착용하고있는 반지~
.
고객님들께서
.
구찌반지를 많이 주문하신다.
.
반지메인넓이는 약12mm정도되고,
.
반지우대부분은 10mm정도입니다.
.
도금을 하지않은 법정순은925실버입니다.
.
반지주문시 폴리싱천(광천)을 서비스로
.
보내드립니다.
.
퀄리티는 고객님들께서 모두 만족하시고
.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뿌듯합니다~^^
.
제품은 법정순은925SILVER입니다.
.
✔제품문의
카톡: rmadmstprhd1
010-3094-0525
옐로우아이디: 위너주얼리
✔네이버검색창에"위너주얼리"를 검색해보세용~^^
✔www.winnerjewelry.co.kr
blog.naver.com/rmadmstprhd1
#명품실버반지 #기념일 #반지 #팔찌 #목걸이 #실버팔찌 #은반지 #은팔찌 #은목걸이 #커플팔찌 #검지반지 #김우리 #크롬하츠팔찌 #크롬하츠목걸이 #실버반지 #실버커플링 #커플링 #커플은반지 #김우리반지 #표범반지 #실버주얼리 #구찌반지 #커플 #20돈팔찌 #커플반지 #커플스타그램 #주문제작 #실버 #김우리세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