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파스타맛집

MOST RECENT

찐~~~~~짜루오랜만에본수연언니ㅋ
같이찍은사진은읍넹ㅜㅋ담엔더맛난거사주껭
자주놀러왕~~~
.
.
.
#인천
#구월동파스타맛집
#빈체로파스타구월점

구월동 힐스테이트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 쯤 방문해보았을 곳!

구월동맛집추천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하고 왔어요.
예전에는 배달도 되었는데, 이제는 배달하지 않고 매장으로 직접 드시러 가야 해요.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피자 등 식사메뉴로 할만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곳!

구월동맛집추천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에는 정말 아이들이랑 엄마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꼬맹이들도 왜 이렇게 파스타를 잘 먹는 거죠, 그리고 할머니들도 손자들 데리고 오시더라구요. 구월동맛집추천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에서 피자 한판이랑 스파게티 주문했어요.

우선 베이컨고구마피자가 너무나도 땡기더라구요! 고기도 먹고 싶고 고구마도 먹고 싶고~

한끼 식사로 구월동맛집추천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에서 주문한 베이컨고구마 피자 넘나 든든해요. 정말로 피자 도우가 얇아서 먹어도 먹어도 느끼한 맛이 나지 않고 담백하고 달달하고~

고구마를 얇게 펴 발라서 토핑으로 자연스럽게 올려놓아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것 같아요. 다음으로 주문한 스파게티! 딱 보셔도 어떤 메뉴인지 알겠지요? 이건 바로 빠네 랍니다.
정말 빵을 풍성하게 제공해 주시면서 크림소스도 많이 담아주셔서 먹음직스러웠어요:) 유치원생을 데리고 온 엄마들이 애기들이랑 빠네를 나눠 먹으면 딱 좋을 만큼!

넉넉하게 주시는 양! 그리고 크림소스 정말 좋아하는데 아낌없이 주셔서 넘나 감사했어요. 식전 음식으로 달달한 허니포테이토도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친구랑 둘이서 구월동맛집추천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에서 나오는 메뉴 기다리면서
달달한 고구마스틱 쩝쩝 먹는데, 허기짐을 달래주는 듯 하면서도 간식거리고 굿! 끄덕꾸덕한 파스타면이 입에서 착착 달라붙어서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몰라요.
빵도 크림소스에 퍽퍽 찍어서 먹었는데 정말 굿굿 :) 배부르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따악~ 구월동맛집추천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에서 주문해서 먹은 베이컨고구마 피자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서
한판 다 먹고, 집에 갈 때는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서 한판 테이크아웃도 해갔지요! #구월동파스타 #구월동피자 #구월동맛집 #구월동파스타맛집 #구월동피자맛집 #맛스타 #먹스타 #먹방 #맛집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

아마트리치아나

토마토소스에 매콤함이 곁들인. 정말 진한맛의 파스타

매운거 성애자들이라면 정말추천합니다~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

#당파먹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인천파스타맛집

#구월동파스타맛집

#인생파스타

#파스타포장

#분위기짱

#인천분위기좋은파스타집

#제2의 백종원이 되고싶은 엄쉡

#구월동 브런치

신메뉴가 나왔어요
와인에이드랑 치즈퐁당리조또에요~

치즈를 토치로직접 치즈에쏴주면서
눈과입이호강하는맛입니다~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

#당파먹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인천파스타맛집

#구월동파스타맛집

#인생파스타

#파스타포장

#분위기짱

#인천분위기좋은파스타집

#제2의 백종원이 되고싶은 엄쉡

#리조또맛집

#리조또불쇼

파스타에 불맛나는집 봤나요?
요즘 사람들은 불맛을좋아한다

생각 연구끝에 파스타에도 불맛을 가미해봤다

팬질을 하다보니 내손목이 너무 아프지만 맛있다는 손님때문에
참고 팬질을한다

알리오와 할라피뇨오일파스타는 정말 어느가게와도 뒤지지않을 자신있다

놀러오세요~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

#당파먹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인천파스타맛집

#구월동파스타맛집

#인생파스타

#파스타포장

#분위기짱

#인천분위기좋은파스타집

#제2의 백종원이 되고싶은 엄쉡

#알리오맛집
#불맛

작지만 내가게
내주방 내손님

빈접시가 나오면 찌릿함
맛있게 드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파스타가먹고싶다

#당파먹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인천파스타맛집

#구월동파스타맛집

#인생파스타

#파스타포장

#분위기짱

#인천분위기좋은파스타집

#제2의 백종원이 되고싶은 엄쉡

파스타 푸드트럭으로 조그마한 파스타가게를 오픈한
당신은 파스타가먹고싶다
저렴한 파스타로 서민입맛을 잡았다
내꿈 확장확장
10호점 내기목표

젊은사람들만 찾는 파스타가아닌
남녀노소 다좋아하는 부담없는 파스타를만들고싶다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인천파스타맛집

#구월동파스타맛집

#인생파스타

#파스타포장

#제2의 백종원이 되고싶은 엄쉡

오래만에 메뉴점심❤️ 우리의사랑 바질페스토파스타🍝 매뉴판에 없는파스타😭 피자는 베이컨포테이토피자🍕 달콤하고 짭짤한맛😋 사진으로 다시봐도 또 먹고싶당 힝
#더그리드구월아시아드점 #구월동파스타 #구월동피자 #구월동파스타맛집 #구월동피자맛집 #바질페스토파스타 #진심맛있음 #내일또먹어야지😆 #3월도화이팅💪 #힘내자 #화이팅그램 #힘내그램 #인친 #인친환영 #선팔하면맞팔 #선팔 #언팔 #언팔싫어요

-
#오늘 #주말 #주말늦은점심 #늦점
#보통날의파스타 #마르게리따피자
#로제파스타 #하우스샐러드 #음식
#푸드 #식전빵 #마늘빵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구월동파스타 #맛집
#구월동파스타맛집 #이탈리안푸드
.
#구월동보통날의파스타 여기 로제파
스타 맛있다고 해서 그거랑 심플하게
마르게리따 피자 그리고 샐러드까지!
샐러드는 시원 상큼, 달콤 로제파스타
는 부드럽고 간도 딱!그리고 마르게리
따 피자는 보기엔 심플하지만 치즈듬
#맛있다 #치즈듬뿍피자 #파스타
#토요일늦은점심 #늦은점심 #점심

조카들도 반한 파스타 맛집~
토요일 오후 여유있는 점심시간 보통날의 파스타에서
.
.
.
#이야기가있는민지네 #보통날의파스타#구월동파스타맛집#

날씨는 추웠지만 맛있는거 먹어서 기분좋음
#구월동맛집 #더그리드

#씨푸드로제파스타 🍝 완전 맛있다 매콤해서 더 맛있음
#리코타치즈샐러드 치즈 많이들어있어서 좋다
#불고기피자 🍕 50cm피자

분위기굿
음식맛은 더 굿
가격은 착해서 더더 굿

#구월동피자 #구월동파스타맛집
#더그리드구월아시아드점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 #음식스타그램
#외식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오랜만에 #회식 간단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오늘부터 배달시작!!!
#배달의민족 🛵🛵많이 찾아주세요!!!❤️
평소보다 바빴던 런치🍝 처음시작한 배달🛵
그래서더 뿌듯했던 하루ㅋㅋㅋㅋㅋ퇴근하고 먹는 맥주가 세상맛있🍻🍻
#더그리드구월아시아드점 #구월동파스타 #구월동파스타맛집 #인천파스타맛집 #구월동피자 #구월동피자맛집 #런치는진짜저렴 #디너도할인이벤트중 #배달의민족맛집 #배달합니다😍😎 #인친 #선팔하면맞팔 #맞팔 #인친환영 #언팔싫어요 #언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