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구미왁싱샵

415 posts

TOP POSTS

.
후사조모 구미 에듀케이터 선생님의 넘넘 이쁜 샵에 오픈축하겸 다녀왔어요~~
아 저같은 집순이 샵순이에게 완전 맞춤형 샵이더라능😍👍👍
의리있는 우리 후사조모 대구 경북 식구들~
오랜만이 모여서 더더 즐거웠어요💗💗💗
.
.
#후사조모대구경북 #후사조모 #구미라인아트앤뷰티 #라인아트앤뷰티
#오픈축하 #대박나세요
#구미뷰티샵 #구미왁싱샵 #구미반영구 #구미속눈썹

속눈썹 고객인데

인중왁싱 처음으로 해보셨답니다

자주해서 모근 줄여봅시다

너무 깨끗해져서 내 속이 다시원하다요ㅎㅎ
.
.문의)010 5593 0924 .위치)옥계북로60대성빌딩3층 .
.#인중#인중왁싱#구미왁싱#옥계왁싱#옥계브라질리언왁싱#옥계눈썹왁싱#옥계겨드랑이왁싱#옥계다리왁싱#구미왁싱샵#산동왁싱#확장단지왁싱#확장단지#옥계#구미#인동#봉곡#맞팔해요 #인스타그램

널 위해 준비했어...💕
너의 손을 배려한 분필케이스 까지,,,,❤️
8월도잘부탁행
깨알 친구 자랑 및 깨알왁싱홍보까지.....💕
👉👉👉👉👉7월왁싱행사 브라질리언1+1
#구미#구미왁싱#구미브라질리언#구미왁싱샵#구미페이스왁싱
#친스타그램#현정아사랑해#분필#분필케이스#너의손은금손#금손배려

쳐진 눈썹도 업업 ☝️☝️
요즘 멀리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 너무 기분좋은💕
감사합니당😊

지진!!!너무 무섭다
무너질까봐 걱정은 됐지만 우린 하던거 계속했다~무덤덤 ㅋ

포항은 장난아니던데 ~ㅠㅠ

예약 010 2388 7863

위치👉👉👉구미 문성 문성초등학옆
💅💅💅네일이야기"로 오세요

100%예약제 일요일은 1시이후 영업합니다

#구미문성네일이이야기 #문성네일#원호네일
#구미네일#구미문성반영구 #구미왁싱샵
#구미속눈썹펌#문성속눈썹펌#네일#타투

#구미네일아트 #캐릭터네일

캐릭터아트에 도전하는 학생님👏
.
오늘의 캐릭터는 오동통 볼살이 귀여운 무민😊
구도잡고 특징을 잘살린뒤 라인정리중이십니다
.
#캐릭터아트 #홍화네일전문학원과 함께하세요😍
.
http://blog.naver.com/gumi_honghwa
.
🏤 학생의 마음으로 교육합니다. 🏤.
.
🔈 구미최초 네일전문학원
🔈 국가자격증 대표원장 직강 (원장책임운영)
🔈 체계적인 커리큘럼 / 과목별 전임강사진
🔈 1:1 개인지도 / 미용전공 전문강사
.
[교육문의] 054)473.6252/010.8484.6252

#네일아트학원_구미홍화네일전문학원 #구미왁싱학원 #왁싱수강_구미네일미용학원 #속눈썹연장학원
#캐릭터네일_구미홍화네일전문학원 #구미속눈썹학원 #캐릭터네일아트_구미홍화네일전문학원 #구미네일샵 #캐릭터네일수강_구미홍화네일전문학원 #구미왁싱샵 #네일자격증학원_구미홍화네일전문학원 #구미속눈썹

MOST RECENT

#손이빛나다네일
#밀크파우더 💕👏👍💕👏👍

#손이빛나다속눈썹펌
#복구펌
타샵에서 속눈썹펌 시술경험이 있으신 분
90도로 꺾여 올라갔었다고 😭
손이빛나다에서 #일본트리트먼트펌제#퍼펙트컬 로 꺾임없고 이쁘게 컬업😊 💕손이빛나다는 추가금 없이 트리트먼트펌제를 사용합니다💕

#손이빛나다속눈썹연장
속눈썹연장이 처음이시라는 고객님😊

.
후사조모 구미 에듀케이터 선생님의 넘넘 이쁜 샵에 오픈축하겸 다녀왔어요~~
아 저같은 집순이 샵순이에게 완전 맞춤형 샵이더라능😍👍👍
의리있는 우리 후사조모 대구 경북 식구들~
오랜만이 모여서 더더 즐거웠어요💗💗💗
.
.
#후사조모대구경북 #후사조모 #구미라인아트앤뷰티 #라인아트앤뷰티
#오픈축하 #대박나세요
#구미뷰티샵 #구미왁싱샵 #구미반영구 #구미속눈썹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컬업 만으로 같은 눈 다른느낌💕

#손이빛나다네일
#쌍둥이 엄마의 #돌잔치네일
밀크파우더 넘나 이쁜것💕💕

#손이빛나다유지력
9월14일 시술.....🤦🏻‍♀️🤦🏻‍♀️🤦🏻‍♀️
100일채우고 100일 파티할뻔🤦🏻‍♀️🤦🏻‍♀️🤦🏻‍♀️
한달에 한번은 얼굴봐요 언니 ㅋㅋㅋㅋㅋㅋㅋ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위 사진은 시술한지 45일 후 사진📸
아래는 오늘 시술직후!
확대해보면 아시겠지만 풀리는 과정도 지저분하지 않고, 컬도 많이 남아있는편👍
트리트먼트펌제는 효자템💕💕💕

#손이빛나다퍼펙컬
사진 안찍는 버릇하니 계속 안찍게되는...ㅠㅠ
오늘은 수강 덕분에 사진찍음 😒😒😒

#손이빛나다네일
실물은 블링블링✨인데
그걸 못잡네요 카메라가😭
#글리터그라데이션#겨울네일#눈꽃네일

속눈썹 고객인데

인중왁싱 처음으로 해보셨답니다

자주해서 모근 줄여봅시다

너무 깨끗해져서 내 속이 다시원하다요ㅎㅎ
.
.문의)010 5593 0924 .위치)옥계북로60대성빌딩3층 .
.#인중#인중왁싱#구미왁싱#옥계왁싱#옥계브라질리언왁싱#옥계눈썹왁싱#옥계겨드랑이왁싱#옥계다리왁싱#구미왁싱샵#산동왁싱#확장단지왁싱#확장단지#옥계#구미#인동#봉곡#맞팔해요 #인스타그램

지진!!!너무 무섭다
무너질까봐 걱정은 됐지만 우린 하던거 계속했다~무덤덤 ㅋ

포항은 장난아니던데 ~ㅠㅠ

예약 010 2388 7863

위치👉👉👉구미 문성 문성초등학옆
💅💅💅네일이야기"로 오세요

100%예약제 일요일은 1시이후 영업합니다

#구미문성네일이이야기 #문성네일#원호네일
#구미네일#구미문성반영구 #구미왁싱샵
#구미속눈썹펌#문성속눈썹펌#네일#타투

#구미 윤뷰티
지저분한 헤어라인
깔끔하게 왁싱으로 정리😉

지저분한 헤어라인
좁은이마등 이마 컴플렉스로
앞머리 가리고 다니셨던분들
고민하지 말자구요😉 ✔최고급 천연왁스
✔저온도.저자극.저통증
✔물광왁싱
✔보습.영양까지 주는

윤뷰티 왁싱 으로 이마미인 되세요~

#구미왁싱#대구왁싱#구미왁싱잘하는곳#구미왁싱샵#김천왁싱#김천왁싱샵#왁싱#왁스트리플엑스#구미뷰티샵#구미윤뷰티#예쁘다그램#예쁨주의보#이마성형#이마왁싱#헤어라인왁싱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야간마치고 방문하셔서 1시간 꿀잠타임🤗
1시간잤을뿐인데 미모지수상승💕

#탑젤#프리미엄탑젤#dhgel
제품도착 후 새로 들여온 밀크파우더와 테스트😊
파우더 밀착도 잘되고 광택도 👍✨👍✨
묽은 타입이지만 흐르진 않고 발림성이 부드러움👏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요즘 바짝 올라간 컬보다 C컬을 선호하는 분위기💕

손이빛나다는 다양한 롯드를 보유하고 있지요🤗
언더펌도 가능한 퍼펙트컬👍
위,아래 동시 시술시 10프로 할인까지👏

#구미 1등 뷰티샵
윤뷰티

지저분한 헤어라인 정리
이마 조금 넓혀드렸어요
처음이라 어색하지않게

조금 넓혀드렷더니
대만족 하심🖒

전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용
너무 과하게 해드리지 않는답니다
자연스럽게 깔끔하게 정리해드리는
헤어라인 왁싱 ✔최고급천연왁스
✔1회용 스파츌라
✔청결 위생
✔영양보습진정 마무리 ✔물광왁싱
✔저온도.저자극
윤뷰티에서 예뻐지세요💛

#구미왁싱#구미뷰티샵#구미왁싱샵#페이스왁싱#구미뷰러펌#구미반영구#구미윤뷰티#좋아요#뷰티그램#왁싱#미용#대구왁싱#데일리#일상#구미뷰러펌잘하는곳#김천혁신뷰러펌#김천뷰러펌#김천왁싱#김천혁신왁싱#김천반영구

태닝하우스 & 네일하우스가 #왓슨스 랑 함께합니다❤️
.
.
🔹첫방문시 브라질리언 50%할인!!
🔹왓슨스와 함께 드리는 1만원할인쿠폰😱
.
.
태닝/화이트태닝/네일/왁싱/속눈썹.펌
예뻐지다:#태닝하우스
토탈뷰티샵에서 만나보세요~💕
.
.
#구미왓슨스 #❤️ #구미태닝하우스

베이지&플라워~~~♥♥♥
무난한거 좋아하신다는 손님~이뻐요^^ 예약 010 2388 7863

할인행사진해중입니당^^ 위치👉👉구미 문성 문성초등학교옆
💅💅💅네일이야기"로 오세요

#구미문성네일이야기#구미문성반영구 #타투
#구미왁싱샵#구미속눈썹펌#젤네일전문

#손이빛나다네일
바디길이가 완전 👍 볼때마다 놀람 ㅋㅋㅋ
#무광네일#가을네일
색감💕

#손이빛나다퍼펙트컬
#복구펌
첫번째 시술은 저희샵에서 받으시구
두번째는 급해서 집근처에서 받으셨는데,
한쪽은 너무 바짝 올려 마스카라하면 번지고 한쪽은 뿌리가 지그재그 꺾이고 😭
뿌리방향 잡으주느라 애먹었네요 ㅠㅠ
한쪽은 속쌍 한쪽은 무쌍이라 양쪽 다른 롯드로 시술했습니당😊
세번째는 손이빛나다에서 만족시술👏

#손이빛나다퍼펙트컬
건조 후에 찍을 껄 😭
이것은 #C컬펌
뿌리부터 바짝 올라간게 싫으시다면 C컬펌 추천👍
💎다양한 롯드보유💎
💎언더펌가능💎
💎오샤레퍼펙트컬 교육센터 구미1호점💎
#속눈썹펌잘하는곳#뷰러펌잘하는곳#언더펌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소개받고 오신 고객님😊
이제 귀찮은 뷰러따윈 바이바이🤗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연장을 예약하고 오신 고객님
예약하실때부터 "자연스럽게!"를 강조하셨다.
그래서 상담 중 연장말고 #퍼펙트컬 추천👍

#손이빛나다속눈썹연장
하루종일 왁싱&속눈썹룸에 있어도...
전 ....괘...괘...괜찮아요..😂😂😂

#손이빛나다네일
오일을 너무 남발했나봄...
번쩍번쩍✨✨

#손이빛나다속눈썹연장
#옥계 에서 꾸준히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
.
💎속눈썹에 관한 모든 시술이 가능한 손이빛나다💎

네이버에 #구미왁싱 검색하시면 #드로우미 연관검색어에 뙇!!!!!!!!'🤗🤗🤗
많은관심 많은검색 감사드립니다 🙏
👉대박할인으로 보답하겠습니당 넘겨보세용👉 .
.
광고사 끼고 돈주고 작업한거 아닙니당^^
오해는 상처받아요 😩
.
.
Ps. 현정이사랑해 @88888888.hj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오늘 퍼펙트컬수강 받으신 원장님이 데려온 모델 데모시술컷📸
내가 시술 해놓고 이쁘다이쁘다💕
모델속눈썹이 완벽했기에 더욱 완벽한 완성샷😘
➡️수강문의 : 010-2589-8817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오늘 퍼펙트컬수강 받으신 원장님이 데려온 모델 데모시술컷📸
내가 시술 해놓고 이쁘다이쁘다💕
모델속눈썹이 완벽했기에 더욱 완벽한 완성샷😘
➡️수강문의 : 010-2589-8817

여름에만 왁싱한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
잦은 왁싱은 모근에 손상을 주기때문에 털들이 점점 얇아지고 소멸되며,지금부터 꾸준히 관리하시면 내년여름 즈음 다리털은 더이상 내 얘기가 아닐 수 있음😊😊
.
.

#드로우미#다리왁싱#구미다리왁싱#구미왁싱#구미왁싱샵#왁싱스타그램#뽑스타그램#구미브라질리언왁싱#공단동왁싱#드로우미#상모왁싱#석적왁싱#인동왁싱#형곡왁싱#구미페이스왁싱

#손이빛나다속눈썹연장
벌써 저한테 붙이신지 3~4년쯤 되셨네융🤗
항상 멀리서 찾아와 주셔서 감시합니다💕
#구미속눈썹연장#브라운속눈썹#칼라속눈썹#갈색속눈썹연장#구미속눈썹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석적에서 오시는 고객님👏
#왁싱#속눈썹펌#손이빛나다 에서😁
감사합니당💕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손이빛나다에서 #속눈썹펌 3번째 시술 받으시는 분💕
시술 후 거울 보여드리며
"괜찮으세요?" 하니
"항상 괜찮아요😊" 해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손이빛나다네일
오늘 넘 바빠서 급하게 사진찍기
#돌잔치네일
서연이 돌축하💕@soo_ahah

#손이빛나다퍼펙트컬
눈이 넘나 이쁘심👍
추석연휴 예약도 서둘러주세요🙇‍♀️

#손이빛나다네일
올 가을은 #무광네일 이 압도적이당😁
디자인@nail_by.jjoo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숨어있는 속눈썹 찾아드려요👏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일요일도 펌펌펌💕
시술 후 거울 보시곤 만족만족🤗

#손이빛나다왁싱
과한 왁싱 ❌❌❌
잔털만 정리해줘도 깔끔한 이마와 헤어라인✨

#손이빛나다네일
우리샵 #자개네일 은 자개와 금박말고도 두가지 재료가 더 들어가서 블링블링인데 😭
사진엔 넘나 안잡힌닷

#손이빛나다퍼펙트컬
인스타보시고 #구평 에서 오신 고객님
퍼펙트컬 사진 처음에는 연장인줄 아셨다고😊
육아얘기로 시술시간이 후딱갔네요🤗

#손이빛나다퍼펙트컬
래쉬컬링+속눈썹연장 하고 싶으셨지만...
시간도 안되구 ㅠㅠ 속눈썹도 기셔서 펌으로 결정💕
몇달전 다른곳에서 펌시술 받으신적 있으신데 펌이 안나왔다고 😭😭
손이빛나다에서 촥촥 올려드림🤗
손이빛나다에서는 속눈썹에관한 모든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
상담 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스타일과 속눈썹의 상태에 따라 시술 진행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