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구름떡집

763 posts

TOP POSTS

#구름떡집 겉은 떡집인데 안은 부동산같음

흑임자 인절미👍 인절미의 끝판왕..
달콤 짭짤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수있다 ㅋㅋ
#구름떡집 #방배동#흑임자인절미#먹스타그램

아스팔트 선물받았어요
푸하하
추악한 몰골로 씻지도 않고 나가서 미안
두시간뒤에 인간으로 나타날게 기다려라
떡 던져주고 간 내팅구 최고👍🏻
#구름떡집#떡#무슨맛일까#맛보겠습니다
#맛평가는사사소푸드에올리래요

#방배#구름떡집
#구름떡
5개 먹었쪄요
8월 마무리 기념으로
.
#떡스타그램#꿀떡

#생일떡 가장 고마우신 분께서 보내주신 선물
#방배동 #구름떡집 #흑임자인절미 #구름떡
내 취향 완전저격.. 바뻐도 밥 굶지 말라시며 이렇게 😭😭

남들은 서리풀 패스티벌 가는데
나는 잔칫길을 헤쳐 떡사러 다녀오기
#구름떡집 #흑임자인절미 #떡순이 #먹보의하루

#방배동 #구름떡집 #흑임자인절미

쫄깃쫄깃 인절미에 꼬소한 흑임자가 너무 맛있어서 아 왜다들 구름떡집구름떡집 하는구나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 😋

#떡투어 #🍡

서울3대떡집이라던데 ㅎ
흑임자인절미 첨 사보고 첨 먹어보는데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다~!!
애들도 잘먹고 ~~👍👍
#구름떡 #구름떡집 #흑임자인절미 #로모노소프 #존맛탱

#구름떡집#흑임자떡#서울3대#떡집#구름떡
비싸다 생각했는데 양많고
질리다 생각했는데 계속 손이가고ㅋㅋ 중독성쩔어👯
맛이조쿠나👏👏

MOST RECENT

#임산부 #임신22주 #예비맘
#방배동 #구름떡집 #흑임자떡 #떡 #맛있는떡
반의반말 우리집도 사와서 빠르게 소분하고 냉동보관
부자가 된 기분 #든든 #😃

남들은 서리풀 패스티벌 가는데
나는 잔칫길을 헤쳐 떡사러 다녀오기
#구름떡집 #흑임자인절미 #떡순이 #먹보의하루

이모 삼촌 언니 오빠 동생들에게 쪼님 소개하는 날 😎 #오빠긴장풀어요
엄마한테 갈비 10kg 미리 보내주고, 손님들 #구름떡집 #흑임자인절미 한 박스씩 선물드리자며 주문해온 오빠 센스 👏 #아주바람직해

한입 가득 물고 나면 쉽게 입열기 힘든
날 과묵하게 만들어 주는 당신 #방배 #구름떡집 #흑임자인절미

울서방 #승진 해서 이뽀서
#서프라이즈 🎊
아침에 출근하믄서
#방배동 #구름떡집 냉큼전화해서
바로주문!!오늘 보내주실수있다해서
출근하는 버스안에서 입금하고~👌
회사로받아서 출력해서 퀵으로~~~고~🛵
강지점장님 잘부탁드려요~^^*
맛있게 나둬드세요~^^
.
#내조 #떡 #흑임자 #인절미 #방배동구름떡집 #와이프 #마누라 #신랑 #회사 #힘내요 #기팍팍 #흑임자인절미 #사랑한다 #아내의힘

.
맛있따아~ 왜 멀리서 사러오는지 알겠당ㅋㅋ
#구름떡집 #흑임자 #인절미 #방배동 #구름떡 #떡 #맛있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구름떡집#흑임자인절미
꼬숩꼬숩하고 달달짭짤한 흑임자고물이 잔뜩묻어있는 쫀득한 인절미~~🎉🎉🎉 원래 인절미는 안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맛있어😭 그자리에서 한판 다 해치움... 내 뱃살 실화냐.....🤦‍♂️

방배동 구름떡
흑임자 인절미
아주그냥..
배터지게 먹어도 질리지 않는.. 압구정 공주떡집과 견주는 맛!

#구름떡집 #방배동 #떡
#흑임자인절미 #떡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170910
내생에 첫 마라톤을 뛰러 갓다가🏃🏼
공손하게 떡을 사들고-
샌드위치 흡입 후 집으로 왔다😊
오늘 하루가 넘나 긴것. -
-
#아디다스마이런#마이런서울#2017아디다스마이런#ultraboost#whyirunseoul#구름떡집#흑임자인절미

#흑임자인절미 #구름떡집 ☁️요게 어젯밤 부터 먹고 싶었드라니~ @ayatats 이번엔 일본에 안들리고 바로 가니 나혼자 먹고 갈게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