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동맛집

MOST RECENT

오랜만에 쉬는날 그리고 사치를 조금 부린 월요일
진짜 좋아하는 치즈가 흘러넘치는 돈까스😊💕 발목은 다친지 3주나 지났는데 아직도 보호대 없으면 덜그럭거린다..ㅠ

#휴일 #일상 #별카츠 #구래동맛집 #치즈돈까스 #소바 #벌써여름

🍞라우겐 식빵 출시기념 50%할인 이벤트!🍞
_
호야호야의 따끈따끈한 신제품 라우겐 식빵을 출시(5월 24일)합니다~
_
프레첼 특유의 풍미와 폭신한 식빵의 만남! 두툼한 프랑스산 생 고메버터까지 더해진 고소하고 풍부한 맛!
_
라우겐 식빵 출시기념으로 라우겐 식빵을 구매하시는 모든 구매고객 분들께 두번째 구매식빵을 50% 할인된 가격에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5월24일~5월26일 *라우겐식빵 조기소진시 이벤트가 마감될 수 있습니다.

_
#라우겐식빵 #버터프레첼식빵 #호야호야 #호야호야식빵 #호야호야김포한강점 #김포빵집 #구래동빵집 #김포맛집 #구래동맛집 #식빵 #빵 #빵순이 #빵지순례 #유기농식빵 #빵스타그램 #김포 #구래동 #김포맘

🌭 구래동 명랑핫도그 . . 🙈🙉🙈🙉🙈🙉 .

명랑하게... ㅎㅎ . .

명랑시대 💕💕 . .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
모짜반 소세지반 가격 1.8 . . 🕺💃🕺💃🕺💃🕺💃🕺💃🕺💃🕺💃🕺💃 #명랑핫도그 #간식스타그램 #핫도그 #모짜렐라핫도그 #모짜렐라_in_the_핫도그 #마시쪙 #치즈쭉쭉 #구래동맛집 #일상 #먹어먹어🎶 #먹스타그램 #맛집로드 #선팔하면맞팔 #친구해요 #소통그램

저희 매장 손님의 귀요미 아들 레오와 사촌(?) 누나ㅎㅎ
지금은 캐나다에 거주하고 계시지만 한국 방문하실때마다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레오야 이대로만 자라다오🤘

#백종원의원조쌈밥집김포구래점 #백종원쌈밥집구래점 #김포한강신도시 #김포맘 #김포맘맛집 #구래동맛집 #구래동 #사장이애기들너무좋아함

-
지난번에 이어서
저희 토모루의
롤케이크를 소개해드릴게요
<롤케이크 2탄> - ✔3. 초코롤(₩16000)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크림으로 꽉❗채워져있어요 But❕ 너무 달지 않을까😞하는 걱정은 금물 !! 리얼 다크 초콜릿이 조각조각 올려져있어서 당도를 잡아줄뿐더러 식감까지 더해줘요 특히, 아이들에게 최고 인기❗ 👯‍♂️👯‍♀️
- ✔4. 딸기롤(₩18000) 비주얼부터 압도하는 딸기롤 ! 색감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슈크림과 생크림이 적절히 믹스되어 더 풍성한 크림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답니다🍰
-

가끔은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소중한 분들께
맛있는 음식으로
사랑을 전한다면
스스로에게도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방법같아요🎁 -
더 궁금하신 사항은 토모루 구래점
☎️(T. 031 985 4045) 로 전화주세요 -

#빵스타그램#베이커리맛집#김포맛집#김포케이크#구래동빵집#구래동맛집
#수제케이크 #수제빵 #선물#빵덕후 #빵순이 #빵돌이 #모여라 #초코롤 #딸기롤
#맞팔#선팔하면맞팔#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어느새 5월도
훌쩍 지나가고 있어요😄
-

이번에는
저희 토모루의
롤케이크를 소개해드릴게요
<롤케이크 1탄>
- ✔1. 이즈미롤 (₩16000) 롤케이크의 정석 ❗❗ 이즈미롤은 설탕이 아닌 화이트초코렛🍫으로 당도를 맞췄어요 ~ 그래서 많이 달지않고 극강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시답니다 👍🏻
- ✔2. 아이싱롤(₩18000) 이즈미롤을 베이스로 특별함 한스푼을 더 추가했어요 매일 신선한 과일로 예쁘게 데코한 롤케이크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주는 남녀노소🔹️나이불문 인기메뉴 !
-
가끔은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소중한 분들께
맛있는 음식으로
사랑을 전한다면
스스로에게도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방법같아요🎁 -
더 궁금하신 사항은 토모루 구래점
☎️(T. 031 985 4045) 로 전화주세요 -

#빵스타그램#베이커리맛집#김포맛집#김포케이크#구래동빵집#구래동맛집
#수제케이크 #수제빵 #선물#빵덕후 #빵순이 #빵돌이 #모여라 #초코롤 #딸기롤
#맞팔#선팔하면맞팔#소통해요

_
주말, 연휴가 끝나는 다음날이면,
답례떡 준비에 한창 바빠져요😄
오늘도 답례떡 모두 준비하니,
해가 뜨고 해뜨기전부터 픽업하시며, 출근하시는 분들로
네모의꿈은 바쁘게 돌아갑니다!
오늘도 활기차고 펀펀한 하루 되세요🙏🏼

#먹스타그램 #김포맛집 #구래동맛집 #왕돌판고기집 #존맛탱구리 #jmt 고기 다 먹고 볶음밥 조지기 ^ㅅ^)66 나오자마자 먹어 버려서 먹기 전 사진이 없음 ㅎㅎ

어제도 꼬기~~ 오늘도 꼬기~~
#좋당 #고기깡돌 #김포 #구래동맛집

비오는날 가게에서 짜파게티 끓여먹기😁 꾸르맛 ⠀

⠀ ⠀
#짜파게티요리사

창문열고 치킨먹기 딱 좋은 날씨 ☔️



근데 😭
#불법주정차좀하지마요#교통대란

연휴에 오빠랑 파스타 먹으러 오랜만에 외출💕
오랜만에 넘나 먹고 파똥
#시금치트러플풍기파스타
#버섯스테이크리소토
.
#구래동맛집#윤스키친#파스타#스테이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