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6456 posts

TOP POSTS

오늘의 택배&소비샷 #이거샀덤보
💥사진을 👣로 찍었으니 주의하시오💥
예에. 돈은 없이 지르고만 다니는 사람입니다아 (엄마미안)
택배들 다 목요일에 시켰는데 토요일에 오다니 ❤️
#맥 #이하이 샀어요! 유후후후후 근데 케이스도 좀 더 특별했으면 더 소장가치 있었을텐데 ㅠㅠ 색은 피드에서 봤던대루 러시안레드랑 칠리랑 섞어놓은 것 같습니다. 루비우 느낌 1도 없던디요? 평소 칠리의 집고추장 스러운 느낌이 싫으셨던 분들은 사시면 가을겨울 잘 바르고 다니실 것 같습니다. 칠리가 집고추장이면 얘는 시판고추장..? ㅋㅋㅋㅋㅋㅋㅋㅎ 아 그리고 케이스가 살짝 불량인 것 같긴한데 이미 발랐고 귀찮아서 그냥 쓰려구요...😟
그리고 올리브영에서 미니 선풍기 사면서 같이 주문한 #동키굿모닝슬리핑팩 얘 엄청 좋다는 분들이 계셔서 요즘 피부 쑤레기인 제가 한번 사봤습니다. 그리고 옆에있능건 #닥터자르트 에서 나온 신상 #더마스크울트라젯포렉팅솔루션 인데 얘가 모공 수렴 효과가 괜찮다는 얘기가 솔솔 들려와서 사봤습니다. (후기는 맨날 까머그니까 기대하진 마새오😧) 모공이 늘어지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요즘 ㅠㅠ
그 다음으론 제가 이미 한통 다 비운 #구달 #청귤수분크림 을 한통 더 샀구 그거 사니까 #청귤미스트 도 주더라구요! 심지어 세일가인데 꺄하 그리고 매장언니의 말에 홀라당 넘어가 세일때까지 기다렸다 산 #새싹보리탄산세럼 이것도 가볍고 안에 들어있는 탄산들이 모공 수렴효과를 가져온다길래.. 하 진짜 이놈의 모공 다 쭤매버리고파 ㅠ
그리고 아까 말했던 올리브영에서 산 미니선풍기인데요! 친구 추천으로 샀는데 아직 써보진 못했지만 얘가 소음이 적다네요! 배터리도 뭐시기 인증을 받아서 안전하다나 (이런거 1도모름) 그래서 걍 샀오요.
마지막으로 다이소에 아이폰 케이블 샀다가 홀린듯이 산 #보테니컬 마스킹테이프랑 코스터! 사실 마스킹 테이프는 그저그런 예쁨이었눈디 코스터가 짱예!!
이상 끗
#코덕

#첫줄
.
피부에 올리면 벨벳처럼
바르면 물기 톡톡
수분이 방울방울 터지는
#청귤수분크림
왜 인기있는지 발라보니 알겠네
#인생템 #애정템 #최애템
#인생수분크림 등극!
#구달 #구달청귤수분크림
#화장품 #화장품스타그램
#뷰티 #구달인 #구달서포터즈
#진짜좋아 #좋아요 #f4f

기대해주세요!

독립출판의 아름다운 글과 그림을 『청춘문고』에 새롭게 담았습니다.
젊은 창작자의 찬란한 열정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청춘문고 #출간예정 #디자인이음 #신간 #최유수 #김은비 #강준서 #태재 #유재필 #더쿠 #구달 #우세계 #독립출판 #스토리지북앤필름공동기획

요즘 수시로 바르는 수딩젤🍉🌿
수박수딩젤은 처음인데 색감부터가 너무 이뻐서 요즘은 이걸 더 자주바른다 일단 냄새가 너무너무 좋다 🍉
수박수딩젤은 더위때매 붉게 올라온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많은 효과를 볼 수 있고, 알로에는 아시다시피 수분감과 진정효과가 👍🏻👍🏻🌿
특히 냉장고에 넣어두고 바르고 자면 체온도 내려가면서 시원하게 잠들 수 있다☃️ .
.
.
.
#멜로우트리#구달#goodal#수딩젤#수딩젤추천#여름수분크림#진정크림#여름#필수템#인생템#수딩크림#뷰티#뷰티스타그램#뷰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화장품#기초화장품#코스메틱#코덕#체험단#체험단후기 #selfie #selca #f4f #follow #선팔맞팔 #선팔 #맞팔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초록도도그램 .
#구달#마일드프로텍터
.
SPF50+PA+++에 발효 백년초가 함유되어있지요
무기자차의 선크림인데 백탁현상과 밀림현상 절대 없어요!!♡
순해서 아이들과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
#구달선크림#선크림#선크림추천#데일리선크림#순한선크림#화장품#화장품스타그램 #구달마일드프로젝트순한선크림 #뷰티#뷰티그램#뷰스타그램#코스메틱#코덕#좋아요#소통해요#daily#goodal #suncream

_
기존 무기 자외선차단제는 심한 백탁, 눈시림 그리고
뻑뻑한 발림성 때문에 사용하기 꺼려졌는데
요즘 출시되는 무기자차는 이게 무기자차인가..? 싶을 정도로
무기 자차의 단점이 상당히 보완되어서 나왔어요.
그 중 하나가 #구달 #마일드프로텍트순한선크림 이에요!
그리고 진짜 추천하고픈 #마일드프로텍트선클렌징티슈
클렌징 워터를 알고 난 후에 끊었던 클렌징 티슈를
다시 쓰게 해줬어요. 끈적임 1도 없고 산뜻한 마무리에요.
베이스까지 말끔하게 지워지고 20매에 2천원이라
가격도 대혜자스러움 👏🏻👏🏻👏🏻
_
#구달 #goodal #글로우픽선크림 #순한선크림
#무기자차 #선크림추천 #선티슈

너무 더워서 물 마셔도 수분부족 이라서 수딩젤 바르면 굿 👍🏻👍🏻👍🏻👍🏻너무 좋아 💦 수박은 수박 냄새 날 줄 알았는데 아니였당 낚인 기분 ㅎㅅㅎ

#촉촉한수분크림
기본 세통은 있어야✌🏻
맘이 푸우우욱🙂
#구달청귤수분크림 화장품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발라주면 세상 시원햇🤗
#goodal 가뿐한 #여름수분크림 이라
어느 피부타입 분들이쓰셔도 딱 좋은 🙂🙃
.
언제든 환영하는 #올리브영세일 💝
#올리브영7월세일 품목에 #구달 포함이래요
올리브영 주요 40개 매장에선
꽝 없는 룰렛게임도 진행된다니
구매하러 가시기 전 페이스북 참고하고
#올리브영행사 즐기고오세요
.
.
.
#올리브영수분크림 #수분크림추천 #황정음 #중복합성피부 #skincare #cosmetics #코스매틱 #뷰티블로거 #뷰티스타그램 #뷰티블로거쿠굥이 #패션블로거 #뷰티동영상 #뷰스타그램 #패션블로거쿠굥이 화장품모델 #셀스타 #셀스타그램 #셀피그램 #셀피스타그램 #셀피 #인스타뷰티 #뷰스타

MOST RECENT

구달 수박수딩젤 & 구달 알로에수딩젤 ➡️수박수딩젤셀카➡️제형이미지➡️알로에수딩젤셀카➡️제형이미지
.
각300ml 에 가격도 합리적이네요 .
.
이번여름 참 덥고 덥고 너무 더워요
요럴때 냉장고에서 시원하게 꺼낸 수딩젤로 쓰윽 바르면 진짜 얼마나 시원한지 모르겠어요
수분과 진정효과까지, 일석이조에요
.
작년에 수딩젤 잘못사서 꾼적거리고 진짜 바르는것만 못햇눈데 구달 수딩젤은 바르는 즉시 시원함과 촉촉하고 가볍게 스며드는 느낌이 좋더라고요
바른후 끈적임도 없어서 제가 찾던 제품이었어요
.
제이도 살포시 다리랑 손에 듬뿍 발라주니 좋다고 미끄덩미끄덩 시원하고 좋은지 촉감놀이도 제대로 햇어요😊
저희 아가 만진후에도 트러블 전혀 없었어용
.
용량까지 넉넉해서 올여름 온몸 시원하게 바를수 있겠어요
.
💚알로에 수딩젤은 다들 좋은거 아시져
✔️알로에베라잎과 해양심층수, 허브콤플렉스가 들어있어 해빛에 노출로 부족한 수분공급에 좋아요
👉샤워후에 전신 또는 얼굴에 바르지용 .
.
❤️수박 수딩젤은 저도 처음 보았는데요
수박은 수분도 많지만 비타민과 라이코펜 성분이 있어 피부에 좋다고 해요!
라이코펜은 토마토에도 많은 성분인데요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분이래요~
특히 붉게 닿아오른 피부 진정에 좋다고 해요!
.
더 묽은제형은 알로에수딩젤이고요 수박수딩젤은 푸딩푸딩같은데 사실 넓게 펴바르면 똑같아요
두개다 잘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수박수딩젤은 수분진정팩으로 해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
.
제가 너무 맘에들어서 말이 길어졌어요ㅋㅋㅋㅋㅋ
#멜로우트리 #구달 #goodal #수딩젤 #수딩젤추천 #여름수분크림 #진정크림 #여름 #필수템 #인생템 #수딩크림 #뷰티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화장품 #기초화장품 #코스메틱 #코덕 #체험단 #체험단후기

#새싹보리탄산세럼 #새싹보리탄산젤크림 으로 번들거리는 피지는 잡고 수분을 채워주세요 #KoreanChic_ComfortBeauty
-
#YoungBarleySparklingSerum and #YoungBarleySparklingGelCream capture the excess sebum and replenish the moisture. #KoreanChic_ComfortBeauty

#구달수박수딩젤
#구달알로에수딩젤

5일정도 사용해 본 결과.

알로에수딩젤은 예전에 한번 사용해본적이있는데 그때는 어려서인가 끈적이는게 싫었는데 이젠 그 끈적임마저 좋다^^
끈적임도 잠시 10초면 바로 흡수.
10분 지나면 뽀송뽀송 촉촉👍

수박수딩젤은 진짜 색감도 이쁘고 수박향이 음~😚
제형은 완전 젤리 푸딩같음.
수박은 수분도 많고 비타민과 라이코펜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굳굳👍

하율이도 샤워하고는 발라달라고 통째로 내놓으라고 소리지름😀

수박.알로에 둘 다 이여름에 사용하기 딱 좋음.
샤워전에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샤워하고 꺼내 바르면 완전 시원함👍

17갤 딸래미도
온몸에 땀을 한바가지 흘리는 애미도
운동하고 익어오는 애비도
온가족이 바르기에 짱짱👍
양도 많아서 듬뿍듬뿍.
휴가때도 들고가서 발라줘야지😁
.
.
.
#멜로우트리 @mellowtree_official #구달 #goodal @goodal_official #수딩젤 #수딩젤추천 #여름수분크림 #진정크림 #여름 #필수템 #인생템 #수딩크림 #뷰티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화장품 #기초화장품 #코스메틱 #코덕 #체험단 #체험단후기

기대해주세요!

독립출판의 아름다운 글과 그림을 『청춘문고』에 새롭게 담았습니다.
젊은 창작자의 찬란한 열정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청춘문고 #출간예정 #디자인이음 #신간 #최유수 #김은비 #강준서 #태재 #유재필 #더쿠 #구달 #우세계 #독립출판 #스토리지북앤필름공동기획

☆2017 상반기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
────────────
[ 수분크림 부문 수상 🎉 ]
#구달 #청귤수분크림 !
────────────
🎁 언파EVENT 🎁
습한 여름에도 수분크림은 놓칠 수 없어!
근데 바르면 너무 끈적끈적해ㅠㅠ
아녜요! 요 아이템은 촉촉하고
끈적이지도 않아여!
귤보다 10배 높은 비타민 가진 청귤로
여름에도 산뜻하게 보습충전해요♡
.
✔경품
구달 청귤 수분크림
.
✔참여방법
1. 언니의파우치 인스타를 팔로우 해주세요.
2. 이 게시물 좋아요 해주세요.
3. 댓글에 친구 태그하면 참여 완료!
* 비공개 계정은 제외됩니다.
* 리그램시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이벤트 기간 : 7.20 ~ 7.26
✔당첨자 발표 : 7.27
✔당첨 인원 : 10명/ 게시글에 댓글로 태그할 예정

#언니의파우치 #언파

너무 더워서 물 마셔도 수분부족 이라서 수딩젤 바르면 굿 👍🏻👍🏻👍🏻👍🏻너무 좋아 💦 수박은 수박 냄새 날 줄 알았는데 아니였당 낚인 기분 ㅎㅅㅎ

상큼한 귤향이 나며 촉촉한 수분크림 이에요 🍊🍊 . .
.
#올리브영이벤트 #올리브영수분크림
#수분크림추천 #구달 #구달청귤수분크림

7월 한달 내내 올리브영에서 구달 청귤 수분크림 , 에멀젼.세럼 미스트토너 30%할인 ,아이크림 .미스트 토너 100ml 20%할인해요 🍒

#첫줄
.
피부에 올리면 벨벳처럼
바르면 물기 톡톡
수분이 방울방울 터지는
#청귤수분크림
왜 인기있는지 발라보니 알겠네
#인생템 #애정템 #최애템
#인생수분크림 등극!
#구달 #구달청귤수분크림
#화장품 #화장품스타그램
#뷰티 #구달인 #구달서포터즈
#진짜좋아 #좋아요 #f4f

#Repost from @unpa_beauty with @regram.app ... ☆2017 상반기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
────────────
[ 수분크림 부문 수상 🎉 ]
#구달 #청귤수분크림 !
────────────
🎁 언파EVENT 🎁
습한 여름에도 수분크림은 놓칠 수 없어!
근데 바르면 너무 끈적끈적해ㅠㅠ
아녜요! 요 아이템은 촉촉하고
끈적이지도 않아여!
귤보다 10배 높은 비타민 가진 청귤로
여름에도 산뜻하게 보습충전해요♡
.
✔경품
구달 청귤 수분크림
.
✔참여방법
1. 언니의파우치 인스타를 팔로우 해주세요.
2. 이 게시물 좋아요 해주세요.
3. 댓글에 친구 태그하면 참여 완료!
* 비공개 계정은 제외됩니다.
* 리그램시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이벤트 기간 : 7.20 ~ 7.26
✔당첨자 발표 : 7.27
✔당첨 인원 : 10명/ 게시글에 댓글로 태그할 예정

#언니의파우치 #언파

#첫줄안농🤗
이번에 #구달#올리브영 매장 40곳에서 #구달룰렛이벤트 을 진행한다고 해요🙌🙌 청귤수분크림 정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고 구달 #페이스북 에서 구달x올리브영 이벤트 확인해보세요~😉😉꼭 당첨되서 상큼상큼 청귤이 가득 들어간 #청귤수분크림 으로 #생기충전 하세요~💪💪 더욱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
.
#goodal #cream #oliveyoung #event #beautygram #like #beaustagram #뷰티블로거 #뷰블 #이벤트 #좋아요

#Repost @unpa_beauty (@get_repost)
・・・
☆2017 상반기 언파 뷰티 리뷰 위너스☆
────────────
[ 수분크림 부문 수상 🎉 ]
#구달 #청귤수분크림 !
────────────
🎁 언파EVENT 🎁
습한 여름에도 수분크림은 놓칠 수 없어!
근데 바르면 너무 끈적끈적해ㅠㅠ
아녜요! 요 아이템은 촉촉하고
끈적이지도 않아여!
귤보다 10배 높은 비타민 가진 청귤로
여름에도 산뜻하게 보습충전해요♡
.
✔경품
구달 청귤 수분크림
.
✔참여방법
1. 언니의파우치 인스타를 팔로우 해주세요.
2. 이 게시물 좋아요 해주세요.
3. 댓글에 친구 태그하면 참여 완료!
* 비공개 계정은 제외됩니다.
* 리그램시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이벤트 기간 : 7.20 ~ 7.26
✔당첨자 발표 : 7.27
✔당첨 인원 : 10명/ 게시글에 댓글로 태그할 예정

#언니의파우치 #언파

구달 작가님의 본문 중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 "충분한 시간을 들여, 내가 무얼 하려 했는지를 기억해낼 때까지."
시간 감정 노력을 모두 돈으로 환산하는 버릇. 각박한 삶의 슬픈 습관들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나저나 비피해없으시길요.
#구달 #한달의길이 #청춘문고 #디자인이음 #커밍순 #새시리즈 #bearcafe

🍃구달 청귤 수분크림🍃
⠀⠀⠀⠀⠀⠀⠀⠀⠀⠀⠀⠀⠀⠀⠀⠀⠀⠀⠀⠀⠀⠀⠀⠀⠀⠀⠀⠀⠀⠀⠀⠀
✔️수분감 UP
물방울 입자가 터지며 피부에 당김없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줘요.
⠀⠀⠀⠀⠀⠀⠀⠀⠀⠀⠀⠀⠀⠀⠀⠀⠀⠀⠀⠀⠀⠀⠀⠀⠀⠀⠀⠀⠀⠀⠀⠀
✔️피부톤 UP
초록 비타민과 항사나화 성분이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있게 밝혀줍니다.
⠀⠀⠀⠀⠀⠀⠀⠀⠀⠀⠀⠀⠀⠀⠀⠀⠀⠀⠀⠀⠀⠀⠀⠀⠀⠀⠀⠀⠀⠀⠀⠀⠀⠀✔️빠른진정
촉촉한 쿨링감이 햇빛이나 외부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 진정, 보호해줍니다.
.
.
.
#여름수분크림#수분크림추천#구달#청귤수분크림
#황정음수분크림#뷰티#코덕#뷰티블로거#구달서포터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