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교회동생

2054 posts

TOP POSTS

바이크로 전국투어중인 #교회동생 박진표를 부산에서 만남!
#교회형

머리때문에 동질감 재대로 느낌 ㅋㅋㅋㅋㅋ
#탈색동지 #교회동생 #과거회상 #우연히봄 #흔남 #흔녀 #뉴욕

참 좋은 녀석들
힘이 없고 우울 하더라도
준석이 주현이 성현이랑 있으면
웃음이 끊이지 않고 힘이 생긴다
아마 준혁이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
날 잘 따라 주고 항상 치켜 세워 준다
작년 수련회에서 팔팔 먹어서 얼굴 빨개지고
힘들었던 이야기 등등등
나름 에피소드가 많다
다음에는 느끼한거 말고 고기를 먹어야 겠다
항상 축복한다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서 기도할게
#친스타그램 #교회동생
#셀스타그램 #일상 #selfie

03.30 아침 ... 종현 : 형 올래요?
... 로 시작된 부산 여행 ^^ 겁나게 빡니게 잼나게 놀면서 힐링.~ 하나님 감사합니당 ㅠㅜ

협찬 : 현수님 감사 ^-^ ㅋㅋ

#부산 #교회동생 #GOD'S CREATION

#스시 #일상 #동성로 에서 #교회동생 과 밥 먹다가 우리 교육부서 고등부에게 딱 걸림 ㅠㅠㅠ #빼박

뽕구안녕

#교회동생

#교회동생 이 준 #선물 #미니선풍기
야밤에 #감동받음 🙊
맨날 들고다닐거야 💃💃

#교회 #교회동생
열심히해라

MOST RECENT

#첫줄안녕 #피아노
어젯밤 딸과 함께 #교회동생 명희의 피아노독주회를 다녀왔습니다. 🎹
날이 갈수록 폭풍성장하는 맹히~ ㅎㅎ
앞으로의 모습도 너무 기대된다.
모른척하면 안된데이~ 👏

얌전하게 잘 앉아서 쇼팽의 곡을 듣는 #딸 👍 #피아노 전공하겠다고 하면 어쩌죠? #멘붕 단아야 피아노는 취미로만~ 😁

#대구 #대프리카 #문화생활 #piano #쇼팽 #chopin #sonata #no3 #아빠 #딸내미 #음악 #취미 #함께 #소통 #손영은 #선팔 #맞팔 #일상 #셀카 #셀피 #like #lile #lifestyle

Day 3- 싱가포르에서 맺혀진 인연. 하늘의 피로 인해서 서로에게 형제 자매가 되어주고 기도해주는 영적 가족. 이런 아름다운 만남을 허락하신 주께 감사. .
.
It is a great blessing for me to meet you guys. As christians, let us be the light of the world and the salt of the world to save more people in this world.
.
.
.
.
.
#한국 #만남 #교회동생 #공동체 #크리스천 #휴가 #korea #leave #community #christian

.
#교회동생 #휴대폰 바꾸러 가서
시간이 오래 걸려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다
생각지도 못한 #소개팅 받음 #ㅋㅋㅋ
같은 동네 사람이라 #동네친구 해도
좋을 거 같아서 #오케이#🙊
오늘 참 뭔가 웃기는 날이었네 #😝
.
.
#신림 #대학동 #동친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selfie
#김종욱찾기중 #냐하하하

.
싹싹싹 저 많은 음식을 다먹고 후식까지 클리어
마피아가 처음인 남편은 구경이 잼있다고하는데
와이프는 목에 핏대세우고 열정을 불태웠음
마피아 게임으로 하나됨을 증명한 공동체
결혼 후에도 함께 교제할수있어서 감사
마지막은 영부부 신혼집 사진관에서 마무리

#청년 #봉중교 #청년부 #단체샷 #교제시간 #대표기도 #권정훈
#입술이떽띠한 #김한솔 #라이또 #하누리 #대놓고바보 #조은주
#역할에충실 #박현도 #숨은강자 #빈자매 #순딩순딩 #백승희
#교회오빠 #교회언니 #교회동생 #교회누나 #교회형
#신혼부부 #영부부 #신혼일기 #신혼일상 #크리스천부부

곰손이가 찍어준 사진
#이뻐 #데이트 #럽스타그램 #교회동생 #애기 #오늘도 #1일1커피#클리어#셤끝✌
애기...사진찍는 연습하자...
누나가 이뻐야지요...
같이 안놀아준다....?

탁구치다가 셀카 한장! ㅋㅋㅋ
#탁구 #셀스타그램 #셀카 #교회동생 #덥다 #에어컨 #운동 #snow

머리때문에 동질감 재대로 느낌 ㅋㅋㅋㅋㅋ
#탈색동지 #교회동생 #과거회상 #우연히봄 #흔남 #흔녀 #뉴욕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