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직

1991 posts

TOP POSTS

다시 시작된 독서실 라이프...
으아ㅏ우아우어우아우우우우어
#교정직 #공시생

드디어 광복선배님과 사진을 찍었다 ㅎㅎㅎ
선배님 법무샘에 '용선이와 함께'는 제게 크나큰 영광입니다ㅋㅋㅋ
#교정직 #청송 #광복선배님과함께

한길쌤 사복이랑 경찰해설강의만 듣고 필노 정리좀 하다가 일찍 가야게따
공단기 모고 멘탈이 아직도 미련이 남네 하아...
플래너도 오늘 작성안함ㅋㅋㅋㅠㅠ
#공스타 #공스타그램 #교정직 #공시생 #공시생일기

교정직 이번에 대박 증원이라 함 시험 봐봤는데
이럴수가.. 웬일로 검찰직도 비벼볼수있는 오바점수가 뜨다니OTL
일행 준비할때 진작에 이렇게 공부할걸ㅠㅠ
#국가직 #교정직 #후회maxim

몸통이 아주 길어보이는구만.
야근 전 운동 ⛹ ㅎㅎ
#교정직 #공무원 #야근스타그램 #야근 #운동

야근부 떠나기 싫어😤
#교정직 #공무원 #근황 #셀카 #셀스타그램

16년 7급 #교정직#기출 일주일 넘게 푹쉬고 문제 풀려니 눈으로 들어왔다 귀로 나가는 듯ㅋㅋㅋ 영어가 없어지니 7급도 할 만한 것 같은데.. 문제는 시간이네... #공시생 그래도 #파이팅

MOST RECENT

밀양 구치소 다녀옴 👩🏻‍✈️
후기 ⬇️
_
내 자취방보다 깨끗하고 좋음.
_
#밀양 #구치소 #밀양구치소 #법무부 #교정직 #교도관 #멋있 #수용자 #무서움 #눈마주침 #창원 #마산 #댓거리 #경남대 #경찰학과 #체험 #15학번 #22살

점심먹고 자리에서. . . 졸지말라고 사진 한컷!
제복입고 찍은사진은 오랜만이지. . .
#교정직#아이폰7#셀피#공스타그램#일상#데일리#소통

요새 자꾸 새벽 3시 반쯤에 잠깐 깨는데 왜 깨는지 모르겠다.. 헐 6시 넘은건가 하고 시간보면 아직 4시도 안돼이뜸...ㅎ
.
.
#기상인증 #출첵 #공부 #study #열공 #집공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시생일기 #일상 #공시생 #공무원 #9급 #교정직

오늘 저 비어있는 시간동안 엄청난 고민들을 했지..^^ 진짜 나레기 시작한지 일주일밖에 안됐으면서 왜이랭..(´_`)
그래도 오늘 낮에 질문한거에 답도 얻고! 생각도 정리하고 계획도 수정하면서 틀 잡았당(o´ω`o)ノ 역시 엄마랑 통화하는게 짱이여~~!!👍👍내일은 가벼운 마음으로 공부해야지🌸
.
.
#스톱워치 #플래너인증 #플래너 #모트모트플래너 #퇴첵 #공부인증 #공부기록 #공부시간 #공부자극 #공부 #study #열공 #집공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시생일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공시생 #공무원 #9급 #교정직

이제 하복.

나같이 빈약한 몸은 더 빈곤해보이는 반팔셔츠😷 .. #공스타그램 #교정공무원 #법무부 #교정직 #공무원 #야근스타그램 #인친 #맞팔 #소통 #광고차단

!?
소방,사복, 경찰,군무원,일행, 교육직만 해당되는건가...
교정직도 추가해도...또르르르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시생 #교정직 #공시생일기

교정학 강의 들으면서 중요한부위가 엄청 나왔음~~ 화이트칼라범죄.타르트의 거리.방향.삽입의법칙.중회기술이론 이러한것을 공부해봄 역시 교정학은 지난번에 공부한내용 다시들어봐서 거의 알아놓은게 있음~~~
#교정직 #강의#교정학개론#교도관공부#9급#공무원#복습#화이트칼라범죄#유전#환경#다시듣기#공부스타그램#맞팔#선팔환영 #맞팔해요#소통

교정학 목요일에 해야지 키키
.
오늘 합격 발표 문자 받으신 분들 많아서 괜히 내가 다 좋다👧👧 🌸축하드립니다🌸
나도 내년에 합격 문자 올리고싶다 😂
.
남들 할당량에 눈치보지말고 내 수준을 파악하자앙아아아아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어어엉ㅇ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
.
#스톱워치 #플래너인증 #플래너 #모트모트플래너 #퇴첵 #공부인증 #공부기록 #공부시간 #공부자극 #공부 #study #열공 #집공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시생일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공시생 #공무원 #9급 #교정직

일단 필기는 합격. 실기랑 면접도 열심히!! #공시생 #국가직 #필기합격 #교정직

오늘의 #최종합격이야기 #국가직공무원#합격수기#교정직
늦은 합격수기지만! 매우 축하한다는!
앞으로 꽃길만 걷길💐💐

저시간들중에 단어가 약 절반인거 실화냐😂
이 구역 영어 고자 나야 나 나야 나~~~!🙋🙋
아 왜케 안외워지지 뇌 용량 초과인가 나만 이래ㅜㅠㅠㅠㅠㅠㅠ나레기..💩 영어문법도 오늘 문제 풀었는데 소나기🌧🌧🌧 영어는 뭐 아직 아장아장이니까..! 영어에 해쨍쨍 오는 날이 곧오기룰 🌞🌞🌞 한국사도 듣는건 쫀잼인디 외우려니 그르쿰..그래도 외워야지😞 내일은 영어단어를 좀 어떻게 조정 해야겄다
.
.
#스톱워치 #플래너인증 #플래너 #모트모트플래너 #퇴첵 #공부인증 #공부기록 #공부시간 #공부자극 #공부 #study #열공 #집공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시생일기 #일상 #일상스타그램 #공시생 #공무원 #9급 #교정직

교도견..귀욤귀욤.. 개좋음..
.
.
.
.
#교정직 #교도관 #공무원 #공시족 #공시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