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정직

1794 posts

TOP POSTS

최종합격 ! 14개월 끝에 결실 ㅠㅠ

#지방직 #교육행정직 #최종합격 #공시생탈출

🌙#금붕어공시생
.
.
환불 드디어 해결.. 💦💦😖 다시는 만나지 말자 :( 😭
어제 엄마랑 2학기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그냥 2학기도 여기 독서실에서 계속 공부하는걸로 결론이 났다.
돈 많이 들어서 국립도서관 가려고 했는데
집이랑 완전 가깝고 , 버스 시간도 아낄 수 있어서 ㅎㅎ😃💘
당연히 독서실 짐 뺄 생각하구 있었는데 뭔가 놀라서 눈물날뻔 ..
엄마께 죄송하고 .. 열심히 공부해야겠다 😢😢😢 ㅠㅠㅠㅠ
시험에 꼭 합격해야할 이유가 하나 더 늘어난 느낌 !!
🍀행정학개론 너무 어렵다 9월까지 1회독 목표로 파이팅 💪
신용한 쌤 코 막힌 소리 귀여움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
.
#공시생 #공시생일기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교육행정직 #대전 #세종 #국가직 #지방직 #추가채용

#공시생 #공스타그램 #경시생 #교육행정직 #공스타
내일운 안경부터 고치기 재피드

낮에 책 스프링 맡기러 갔다가 나도 모르게 그만🤣🤣🤣 #교육행정직 #2018화이팅 #카카오프렌즈덕후

아니 월욜이라서 열공시작하겠다는데 하늘이 안도와줌ㅠㅡ
주말에 블라인드도 설치하고...
열공만 하면 되는데... 정전이 되어부렀.... 아 인터넷 연결이 안되니 인강도 못듣구;; 어두워서 책이 안보인다... #공스타그램 #공시일기 #공시생 #교육행정직 #9급

사회교육과 복전했던 경험을 살려서 사회 공부를 조금이라도 해서 시험을 보기로 했다☺ 역시 교육학을 선택과목으로 하면 시험이 한정적이어서 짧게라도 사회 공부하고 모의고사 보는 마음으로 시험을 접수했다 이제 하반기 시험까지 열공하자 제발🙏
#공시생 #공스타그램 #9급 #교육행정 #교육행정직 #하반기시험 #파이팅

#퇴첵
고생많았습니다!!!
이어폰이 망가질때로 망가졌는데 그 전 핸드폰에서도 발생한 문제가 이어폰때문인데 이미 이어폰 리퍼도 받았던 상태라
새로 구입..했습니다
노트북이던 핸드폰으로 다 인강을 보기때문에 거의 생명과도 같지만 너무 비싸다는...그래도 1년안에 또 고장나면 리퍼받죠^^..
그리고 아버지가 공항에 가셔서 카톡을 보내셨는데
뭔가 흠...저의 뚝배기를 강하게 내리친 문장이었던거 같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피드.
제가 마음이 싱숭생숭 숭늉 일때 항상 시집을 꺼냈는데 이 또한 같이 공유 하고자.
한글자 올립니다.
우린 결국 꽃이 될테니까요.

아프다는 핑계로 3일을 쉬었다..ㅠㅠ
생각지도 않았던 공무원 준비를 갑작스레 하다보니 마음이 잘 안잡힌다😭
이제 몸도 회복 됐고, 내일부터는 힘내서 시작해야지 !!! 💪🏻💪🏻
#공스타그램 #공시생 #교육행정직
#공무원준비생 #교행직

MOST RECENT

#20170816#중간피드
.
밀리는거 싫어서 새공해야겠다... 논만큼 다하고 자기!!!! 더이상 밀리면 우짤라고 그러니😫
.
영어를 미루면 토나오는 내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거의 6시간째 영어를 하다보니 미치겠군...😱 무슨일이 있어도 영어는 안밀리는걸로~⚡
.
#공시#공시생#일행#교행#교육행정직#일반행정직#교행직#일행직#9급공무원#공스타그램#열공#어쩔수없는새공#새공스타뚜#조은정구구구#이동기하프#문동균한국사#이태종하프

#퇴첵
고생했습니다
금일 두발정리 실시했습니다.
충성

2017.08.16
.
.
선선해서 기분이 좋다~😄
.
.
행정법 달렸더니
머리가 지끈지끈.......😖
.
.
오늘은 일찍 기절해야지.......💤💤
.
.
#공시생 #공스타그램 #공부시간인증 #교행 #교육행정직 #일행직 #일반행정직 #공단기 #STUDY #스터디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 #행정법 💕

오늘은 넘피곤하고 환절기?라 그런지 컨디션도 안좋아서 쪼꼼 일찍 끝! 목이 간질간질😖
.
#공시생#퇴첵#공스타그램#공부그램#교육행정직#studyplanner#studygram#study

🌙#금붕어공시생
.
.
환불 드디어 해결.. 💦💦😖 다시는 만나지 말자 :( 😭
어제 엄마랑 2학기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그냥 2학기도 여기 독서실에서 계속 공부하는걸로 결론이 났다.
돈 많이 들어서 국립도서관 가려고 했는데
집이랑 완전 가깝고 , 버스 시간도 아낄 수 있어서 ㅎㅎ😃💘
당연히 독서실 짐 뺄 생각하구 있었는데 뭔가 놀라서 눈물날뻔 ..
엄마께 죄송하고 .. 열심히 공부해야겠다 😢😢😢 ㅠㅠㅠㅠ
시험에 꼭 합격해야할 이유가 하나 더 늘어난 느낌 !!
🍀행정학개론 너무 어렵다 9월까지 1회독 목표로 파이팅 💪
신용한 쌤 코 막힌 소리 귀여움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
.
#공시생 #공시생일기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교육행정직 #대전 #세종 #국가직 #지방직 #추가채용

#퇴첵
큰일이네요.
몸이 이 시간을 저장해버렸나...
이 시간 이후론 집중이...안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내일은 피부과 예약있는 날...
물론 케어가 아닌 진료.........

#170815#퇴첵#마감피드
.
요즘 몸상태가 계속 좋지 않다.... 밀리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이틀째 밀리고있다니💧 내일은 제발 몸상태 완치(?)돼서 올클에 운동도 완료하고 싶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