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교육하는날

523 posts

TOP POSTS

#차차헤어#교육하는날
해있을때시작해서 해질때까지!!!
@cha_cha_beauty @kiwonworld @nasam2536 다들 일하느라고생하고 배우느라 고생하고 욕봣어유~~♡
차차식구들싸랑해😍😍

#교육하는날
.
.
.
신상교육하는 날,
설레는 날,
내 목소리에 자신감 실리는 날,
그런 날.

제품 200박스 입고되서 정신없는데도
집중해줘서 고마운 분들♡

#자음생마스크😊 #설화수 #신상👍

눈뜨니 7시,
세수만 하고 로션도 안바른채
비비만 문대고 나왔는데
하루종일 거울앞에 도니가 있네
닮고싶은건가 닮은건가
#닮아가기 #블루스퀘어 #사실블러셔도함 #교육하는날 #박준뷰티랩청담본점

청소년흡연음주예방협회 - 청소년금연금주지도사과정

은애언니랑 경진이랑 ^^ 이틀동안 열공합시다요 !! #김하얀강사 #헐리웃김거성 #교육하는날 #청소년흡연음주예방협회

#교육하는날
#이달엔매주토욜우리반4기
#아침7시부터나와교육이지만
언제나 보람차다. 서로배우고
서로채워가며
#인턴4기 오늘도 홧팅

MOST RECENT

교육하는날 회식 ♡
메인으로 움직이시는 강사님들
파트너 강사님들이겠죠?^^ 몇명 모여서 조촐하게 회식했으유
함께 성장하는것이 우리들의 목표!!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 ♡

#교육하는날 #김하얀강사 #헐리웃김거성 #교육인재개발원 #강사스타그램 #회식 #회식스타그램 #강사모임 #수다 #즐거움 #성장 #함께 #같이 #가치 #돼지부속 #일산 #일산맛집 #사랑해요 #고마워요

한림성심대학교 통신망구축과 취업컨설팅
구호석팀장님 덕분에 좋은 일합니다 감사요 ^^
우리반은 은애강사님과 저랑 함께 합니다

5주동안 함께 잘해봅시다요 ♡

#교육하는날 #김하얀강사 #헐리웃김거성 #교육인재개발원 #한림성심대학교 #춘천 #취업컨설팅 #컨설턴트 #동기부여 #취업 #키워드 #자소서 #열강 #강사스타그램

군부대교육, 연천 28사단 1575-701부대 - 인성리더십교육
강점을 발휘시키는 인성리더십교육 !! 역시 군부대 교육 즐겁고 좋습니다 !! #교육하는날 #교육인재개발원 #김하얀강사 #헐리웃김거성 #리더십교육 #인성리더십 #군부대 #군부대교육 #군인교육 #육군 #열강 #충성 #연천

성남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 스트레스관리교육

스트레스를 얼마나 적응하고 풀어가느냐 그것이 중요합니다 ^^ #교육하는날 #교육인재개발원 #김하얀강사 #헐리웃김거성 #스트레스관리교육 #활동보조인교육 #성남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열강 #웃음 #날려버려

꿈나무마을 - CPR 및 응급처치교육
꿈나무마을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상반기때는 아동학대예방교육을 진행하고
하반기때는 CPR 및 응급처치교육을 진행했답니다
가슴압박과 붕대법까지 !! 유익한 시간이였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교육하는날 #김하얀강사 #교육인재개발원 #헐리웃김거성 #응급처치교육 #안전교육 #CPR #꿈나무마을 #열강 #수고하셨어요

성남시청소년재단과 교육하는날에 콜라보 !!
진로,자기계발프로그램 1기 펀리더십,래크레이션과정을 윤성강사님과 함께 진행했답니다 !! 8월부터 미팅을해서 9월28일날 진행 !! 청소년들에 밝은 미래를 위해 교육하는날은 힘쓰고 있답니다 ^^ 1기가 아주 잘끝났어요 2기도 3기도 전국청소년재단에서 신청해주신다면 열강하겠습니닷 ♡
애써주신 성남시청소년재단 쌤들과 윤성강사님 감사드립니다 !! #교육하는날 #김하얀강사 #교육인재개발원 #헐리웃김거성 #창소년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 #펀리더십 #청소년교육 #진로교육 #자기계발 #콜라보 #열강 #열정 #밝은미래

LG생활건강 오휘 컨설턴트 #교육하는날 .
오랜만에 시험도 보고
.
알찬 교육 받으러 왔습니다!! .
열심히 배워 갈게요🤗
.
#공부하는여자 #오휘 #뷰티컨설턴트 #유혜정

#즐거운출근길
옷은 두종류면 충분
정장과 츄리닝😆
집에서 잠자봤자 잠만늘지 뭐하겠노
9월 10월 신입분들 열정이
나를 사무실로 이끄는중!!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열정도 좋고
파이팅!!!🙌🙌🙌
.
.
#일상 #데일리 #대체공휴일 #교육하는날 #신입교육 #강변북로 #여의도 #서여의도 #금융 #자산 #부지점장 #az금융 #에즈금융

#교육 하는곳이 왠지 필라테스하는곳 같이 나옴~ 빔프로젝트가 옛날꺼라서 깜놀 ㅎㅎㅎ근데 병원에 티브이가 없다는건 더 깜놀 ~ 다들 잼있게 초집중해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하는여자 #교육하는날 #병원cs교육 #쥬비덤교육 #분당병원

9월24일 8기법정의무교육강사양성과정을 진행했답니다
교육하는날과 파트너가 되신 강사님들 앞으로 함께 성장해가길 바랍니다 ♡

#교육하는날 #김하얀강사 #교육인재개발원 #헐리웃김거성 #기업교육강사 #강사양성과정 #화이팅 #법정의무교육 #열공 #열강 #강사스타그램 #필수과목 #성장 #함께 #파트너강사 #식구늘음

서울강서구태권도협회 - 성폭력예방교육

강서구 태권도장 관장님들과 사범님들 대상으로
성폭력예방교육을 진행했답니다
사례를 중심으로 유형별로 강의진행했답니다
모든분들이 교육에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이였답니다
아침시간 모여주셔서 감사하구요 내년에 뵙도록하겠습니다 ^^ #교육하는날 #교육인재개발원 #김하얀강사 #헐리웃김거성 #성폭력예방교육 #아동성폭력예방교육 #강서구태권도협회 #열강 #강사스타그램 #기업교육강사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수습중💇
#망한머리 복구시켜드립니다
#매직으로 색칠하는것보단 낫다싶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