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데이트코스

MOST RECENT

오늘 진짜 고생했다..수고한 나새끼 !!
먹고 죽자 그고에오🍰🥤

밥도둑 아보카도 간장새우 덮밥
탱글탱글 오동통 살오른 간장새우와 아보카도는 꿀조합🦐
#어반다이닝 #충장로맛집 #광주맛집

혼자 우다다😆하고 혼자 개무룩😫 .
.

노는건 넘나 힘들어😌

부럽지?
두번째 놀러온 꼬미아기씨 견생 4개월😎

#광주 #개다방 #사모예드

-
사진만봐도 군침도는 비주얼♡
.
봉초밥&참치 광주 치평동🍱
인! 생! 스! 시!🍣
봉초밥에서 느껴보고 가세요 ✨
.
비쥬얼도 맛도 굿굿!!👍🏻
봉초밥&참치 ! 여기가 드러누울자리인가~😝
.
.
-
비쥬얼 끝판왕! 봉초밥으로 식사하러오세요!~👣
.
지나가던 손님도 돌아보게 만든다는 두툼한 회🙊
발길돌리게 만드는 초밥~🍣 봉초밥에다있습니다☝
.
.
☎️062)371-5544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320-2
.
.
#광주 #광주맛집 #상무지구 #상무지구맛집 #치평동
#치평동맛집 #광주초밥 #초밥맛집 #스시맛집 #스시
#참치 #참치회 #광주데이트코스 #데이트 #럽 #럽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모둠초밥 #연어초밥 #맛집탐방 #일상
#초밥 #회덮밥 #맛집추천 #광주맛집추천 #맛집_좋아요

드레스가봉 하고 옆동네 양림동으로😊
아보카도 장인이 계시다고 해서
찾아왔지요🥑
연어와 아보카도 조합은 최고😍
카레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다요😆
한번 꼭 와서 맛볼 맛😄
.
.
.
.
.
.
.
#소코아#양림동맛집#아보카도장인#카레맛집
#광주맛집#광주데이트코스
#유나플#6시되기전이니깐#이거다풀이니까
#괜찮죠#그래그래#괜찮을꼬예요😆

VT 코스메틱 상무점 왔어요! 여기 팩트가 그렇게 좋다고 소문이 자자~
나도 선물받은거 함 써보고 또 사러옴!
VT코스메틱 유브이 프로텍터 라인(선케어) 30% 할인 중! 그리고 1+1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이네여~
5월 한달동안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세트도 있어여 지금 방문구매 해야함! 꼭꼭!
여기 치약칫솔도 좋더라. 역시 잘 쓰고 있음!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브이티 #브이티코스메틱 #VT #VTCOSMETICS #VT상무 #브이티상무점 #브이티상무
#상무지구 #상무지구맛집 #상무지구카페 #상무지구네일 #상무지구미용실 #광주상무지구 #상무지구핫플
#상무지구술집 #상무지구가볼만한곳 #광주 #광주데이트코스 #광주상무지구맛집#쿠션팩트 #팩트 #팩트추천 #여름쿠션추천 #콜라겐팩트 #쿠션팩트추천 #촉촉한팩트 #세럼팩트 #파운데이션쿠션 #커버력좋은쿠션

지금도 만족스럽지만!!👍🏻👍🏻
더더 건강한 피부!
앞으로 연예인 피부 함께 도전해봐요~🤣

#광주존맛 #바다양푼이동태탕
.
.
✔️주소 : 광주 서구 내방로418번길 4
✔️영업시간 : 11:00 - 22:00
.
.
💁🏻‍♀️juju
여기저기 자주 볼 수 있는 바다 양푼이 동태탕. 전날 술 회식 다음날 점심 회식하러 많이 갔었는데 이날은 부모님이랑 방문. 엄마가 반 채식주의라 메뉴 선정에 항상 힘듦.. 고기는 내가 먹기 싫었음. 간단하게 식사만! 할 수 있는 곳으로 감.
밑반찬들이 맛있음. 알탕2 동태탕2 으로 나누어졌는데 2:2는 안된다고 하시어 섞어탕으로 주문. 원래도 보통 항상 섞어탕으로 먹음. 🤪 알곤이도 먹고싶고 동태도 먹고싶거든..저처럼 알 좋아하는 여성분들 많... 잖아요. 🧔🏻
적당히 매콤하고 시원하고 미나리가 속 풀어줌. 매운거 못 먹는 아빠도 잘 드심. 👏🏻👏🏻👏🏻 어른들하고 먹을 땐 역시 이런게 제격이여.
양푼이는 평일 점심때엔 거의 웨이팅 해야함. 직장인 손님 많음. 인원이 많으면 예약 필수에요. ‼️ 가격도 저렴하고 시원하게 한그릇 뚝딱 할 수 있는 곳. 메뉴 포장도 가능하고 광주에만 15개 지점이 있다고 하니 참고.

#광주존맛 #베익호리
.
.
✔️주소 : 광주 동구 불로동 43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 11:00 - 20:00
.
.
💁🏻‍♀️juju
요즘 핫한 베익호리. 빵집 겸 카페. 위치는 충장로 애시드 쪽 청킹맨션 1층에 있음.
1층은 사진처럼 빵 진열대와 지붕이 유리로 된 테라스 같은 자리, 2층은 전신거울이 있는 좌석으로 되어 있음.
빵 고르고 커피 고르면 직접 가져다주심. 1층은 채광이 잘 돼 사진 찍기 좋음. 2층 역시 전신거울로 여심저격. 키커보이는 거울은 아님. 빵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도 비교적 저렴. 외관도 예쁨. 사진 찍으러 오는 언니들 많음.
나도 그중 1... 🤳🏻
시그니처 빵은 무언지 모르겠음. 이날은 배가 덜 고파서 맨날 먹는 버터프레첼만 시켰는데 다음엔 더 많이 시켜서 먹어볼 예정. 메뉴에 귀엽게 우유도 있음. 🍞🥛
빵집 카페는 아우어가 제일 좋다고 생각했는데 베익호리도 꽤 괜찮은 듯. 동명동까지 안가고 충장로에도 이런 예쁜 카페가 생기다니! 오후 8시면 문을 닫는다고 하니 참고. 🕗

약속을 개똥같이 아는 어떤 색히님 덕분에 혼영!
데드풀투 가볍게 볼수있는 영화~
쿠키영상은 꼭 보세요! 4개있음

#첨단메가박스#데드풀2#쿠키영상

#충장로맛집 #하고스
.
.
.
이미 너무 유명한 하고스😄😄 가게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알짝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느끼한 음식들이 많은 거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불고기&김치 크림치즈 리조또도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여기는 남자친구보다는 여자친구들끼리 여러명이가서 여러가지 시켜 놓고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이런 분위기 있고 맛있는 가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그냥쐈는데 HAROTTO맞추셨어요👍
축하드려요🤗💘🎉🎉🎉🎉

소코아 오늘 비가와서 밖에 사람이 없네 시무시무 합니다 오늘도 스마일 😁😁

💯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