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광주데이트

23608 posts

TOP POSTS

일요일의 마무리로 꾼 보고왔어요👀
심야영화는 리클라이너 쇼파에서 봐야
편안하게 누워서 볼 수 있더라구요🤔
꾼 기대는 안했는데
영화가 반전에 반전이 있어서
재밌게 보고왔어요😍
현빈은 변함없이 멋있네요🧐

광주 치킨인더떡볶이💕 미쳤어 밥말아먹고 싶을정도야 핵존맛 인정합니당!👍👍👍
.
#치킨인더키친 #광주치킨인더키친 #전대후문치킨인더키친

#첫줄삭제
.
참 매력적이야, 성동일 😉
.
누워서 볼 수 있는 메가박스 하남점 조아잉 🙌
첨단보다 더 편하구만 ㅋㅋㅋ
.
.
#일요일저녁#메가박스하남#영화스타그램#반드시잡는다
#광주#일상#광주데이트#광주핫플#소통그램

소못 사랑햄수다 는 아주 사랑합니다라는 제주어라고 합니다.
너무나 귀엽네요.

월요일 넌지 열려있어요.
아마 정기휴무일이였기에 찾는 분들이 없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기분 좋은 월요일 보내요 우리.
넌지시 기다릴게요 💓

LA에서 슈퍼스타가 우연히 찾은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던 레스토랑.
갑자기 오늘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또 그 레스토랑 가고 싶다는 오빠 말에 🎀
#작년이맘때#LA#추억사진
-
-
-
1년만에 오빠가 보내준 사진📸
#작년겨울#미국#LA여행#미국여행#travel#염유리#램앤솔트유리#여행스타그램#losangeles#america#여행#daily#창밖에서#찍어준#사진

치킨인더키친 전대후문점!
.
전대후문에 비주얼 쩌는 치맥집 찾아따~ 진심 치킨비주얼 대박이댜😍 또생각난댱💁💁
.
#치인키 #전대후문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더즌올데이의 베스트 메뉴 #왓더쉬림프 🍤
-
대하튀김을 비롯하여 새우 감자 말이 튀김, 감자 튀김 등등 여러가지 바삭하고 따뜻한 튀김들로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
함께한 새로운 맥주들🍷🍻
-
✔️베리의 산뜻함이 일품인 북유럽 크래프트 맥주
#텐헤이저블랙커런트
✔️데낄라를 베이스로 라임주스의 새콤한 맛과 사과 와인, 천연 오렌지향이 나는 달콤한 맥주
#마가리타
-
-
#더즌올데이 #dozenallday
-
-
#광주 #동명동 #장동 #충장로 #구시청
#아시아문화전당 #문화전당
#맛집 #타코 #맥주 #타맥 #맥덕
#광주술집 #광주맥주 #광주여행 #광주데이트
#동명동술집 #동명동맛집 #광주핫플

MOST RECENT

-
길가다 귀여운 #눈사람 장식품 발견!!⛄
딱 우리가게에 놓으면 예쁠것같아 3종셋트 구매해왔어요 ㅋㅋㅋㅋ
누르면 빛도 납니다 아주 귀여워요👍👍👍
-
봉초밥&참치 광주 치평동🍱
인! 생! 스! 시!🍣
봉초밥에서 느껴보고 가세요 ✨
.
비쥬얼도 맛도 굿굿!!👍🏻
봉초밥&참치 ! 여기가 드러누울자리인가~😝
.
.
☎️062)371-5544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320-2
.
.
#광주 #광주맛집 #상무지구 #상무지구맛집 #치평동
#치평동맛집 #광주초밥 #초밥맛집 #스시맛집 #스시
#참치 #참치회 #광주데이트코스 #데이트 #광주맛집투어 #광주맛집추천
#맛스타그램 #모둠초밥 #회스타그램 #횟집 #광주데이트 #맛집탐방 #일상
#초밥 #회덮밥 #맛집추천 #맛집굿

우왕 ~~ 눈 많이내린다!!
#넌웃을때제일예뻐 #너정말예쁘구나
의 주인공인 @sangsang_atelier 와이프가 급 보고싶은 오후 ^^♡
#street41 #스트리트41 #스트릿41

펄펄 눈이옵니다
하늘에서 눈이옵니다
예쁜 #트리 #포토존 마지막 #눈 까지
#너정말예쁘구나
#street41 #스트리트41 #스트릿41

램앤솔트 Lamb&Salt 🐑
▫️Lamb (1년 미만의 어린양)
▫️Salt (염유리->염->소금->솔트)
호텔리어 시절 Ms.salt 가 별명이였어용🙈
사업 하고 싶다고 했을 때 신랑이 저한테 너가 브랜드라며 잘 할 수 있다며 의미 부여해서 만들어준 이름이에용 ♥️
-
-
-
우리 부부의 브랜딩😊#창업#브랜딩#램앤솔트#우리부부의합작#램앤솔트유리#램앤솔트지문#강대표#염사장#램앤솔트시윤#램앤솔트작사#램앤솔트은솔#예쁜서비스#서비스천재#서비스는내천직#사업#우리가족#최고#daily#세계에서가장친절한레스토랑#꿈#dream#독서#공부

스위머 유니콘 벽시계🦄💓
핑크, 퍼플 두가지 컬러 입고될때마다 금방 품절되구 블루 1개 남아있어요✨
-
벽에 걸면 밑에 노란색 별이 옆으로 움직여요⭐️
걸어두면 너무 사랑스러운 벽시계💜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아요🤗
-
부들부들 파우치 2가지 사이즈 오늘 재입고 되었어요👀✔️
기다리셨던분들 연락드릴께요🙋🏻💕💕
.
.
#오하이 #스위머 #스위머벽시계 #크리스마스소품 #일본소품 #광주 #양림동 #문구덕후 #광주가챠샵 #빈티지토이 #펭귄마을 #토이샵 #소품인테리어 #소품샵 #광주피규어 #크리스마스선물 #광주여행 #전남여행 #광주데이트 #광주데이트코스 #광주소품샵 #광주토이샵 #양림동투어 #양림동카페 #키덜트샵 #광주카페 #광주지비츠 #키덜트 #선물스타그램

#uasis #meringue #latte
#christmas #season
#유아시스 크리스마스 시즌 #머랭라떼 출시
👉12/14일 부터 만나보실 수 있어요🌸
폭신폭신한 눈 위에서 잠든 아기산타...☺️
산타 뒤에 트리#머랭 까지 올리면
완벽하겠네요!
더 이뻐진 모습으로 출시일에 만나요😘

🌿자연눈썹 잘 하는곳 루비나인🌿 .
.
.
짱구눈썹 노노!! 시술직후 사진이며
무보정입니다~
무통시술😘

한올 한올 예쁘게 채워드리기🙌 .
. 📲카톡ID: rubynine
📝예약및상담:010.3190.9286 .
.

다이렉트⭕️카카오톡⭕️메세지⭕️
자연스런눈썹 👩🏻남자눈썹전문👨🏻 .
.
#광주눈썹문신#광주남자눈썹#전남반영구#광주타투#쌍촌동반영구#광주자연눈썹#광주반영구화장#ruby9#광주눈썹#루비나인#광주반영구#광주눈썹문신#광주남자눈썹문신#쌍촌동반영구#광주메이크업#광주자연눈썹#광주반영구수강#소통#여행#뷰티#뷰티스타그램#미용#광주속눈썹#광주네일#ootd#데일리룩#데일리메이크업#상무지구반영구#광주반영구잘하는곳

오늘은 산수도서관에서 예약한 책을 받아서 출근 , 난로 옆에서 딸기홍차를 마시며
노래를 들으며
책을 읽는
여유로운 월요일💓
어디서 봤는데 너무 귀여운 월요팅! 으로 마무리
٩(ˊᗜˋ*)و

슈퍼스타를 만족시킨 자주테이블 함박스테이크😍
-
-
-
사진보니까 배고푸다앙😮
#신세계#신세계강남#자주테이블#함박스테이크#먹스타그램#서울맛집#강남맛집#반포동#반포맛집#신세계백화점#jajutable

급하게 골랐는데 오빠한테 잘 어울려서 만족 😍
-
-
-
근데...오빠 볼록이배 내밀어서 나온거죵....? 😮😶😱
#볼록배#우리#부부에게#필요한건#다이어트#diet#나도#뒤뚱뒤뚱#강지문#우리신랑은헤어디자이너입니다#부부스타그램#신혼부부#오빠#우리오빠

커피 한잔의 행복 ☕️
-
-
-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건 시간.
오늘도 주어진 일과 해야하는 리스트 하나하나 체크하며 즐겁게 감사하며 보내자 🌹#염유리#램앤솔트유리#예쁜서비스#서비스천재#서비스는내천직#청담맛집#오아시스#청담오아시스#브런치맛집#청담동#서울맛집#daily#coffee#커피스타그램#화이팅#꽃#flowers#꽃스타그램

소못 사랑햄수다 는 아주 사랑합니다라는 제주어라고 합니다.
너무나 귀엽네요.

월요일 넌지 열려있어요.
아마 정기휴무일이였기에 찾는 분들이 없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기분 좋은 월요일 보내요 우리.
넌지시 기다릴게요 💓

✨2단케이크(블루베리 레이스설기)✨
.
아랫단에 직접 현금 두른다고 하셔서
별도의 장식 없이 포장해드렸어요 😊
2단케이크는 환갑케이크로 가장 많이 찾으셔용
2단케이크 예약하시면 토퍼는 서비스로 해드리구 있어요 💝
.
.
.
.
.
.
.
.
수업, 예약문의 👉🏻 카톡 "달콤한설기"
.
.
#달콤한설기 #광주앙금플라워 #광주플라워케이크 #광주꽃집 #광주돈케이크 #광주떡케이크 #광주쌀케이크 #광주답례품 #광주케이크 #광주상견례 #첨단맛집 #첨단2지구맛집 #수완지구맛집 #상무지구맛집 #상무지구카페 #수완지구카페 #첨단카페 #유스퀘어맛집 #광주데이트 #광주원데이클래스 #동명동맛집 #전대맛집 #동명동카페 #상무지구 #광주핫플 #광주쌀베이킹 #맞팔 #소통 #광주떡케익 #광주원데이클래스

눈발날리는 월요일
기분좋게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시작하세요~♡♡
#미리크리스마스
올해는 #화이트크리스마스 ??
살짝 기대해봅니다
#street41 #스트리트41 #스트릿41
#광주핫플 #핫플

<메가박스 광주하남>
누워서 편안하게 영화보쟈 📽
리클라이너 쇼파 .. 진짜최고야
기억의 밤... 재밌다가 지루했다가
갑자기 깜짝놀라고 😅
1인 11000원의 행복 💕
.
광주광역시 광산구 풍영철길로 15 (우산동)
#광주영화관#광주하남
#광주메가박스#광주하남메가박스
#리클라이너쇼파
#누워서보는영화관
#기억의밤
#수완지구#상무지구#광주데이트#광주그랜드영화관#megabox

🌿자연눈썹 잘 하는곳 루비나인🌿 .
.
.
짱구눈썹 노노!! 시술직후 사진이며
무보정입니다~
무통시술😘

한올 한올 예쁘게 채워드리기🙌 .
. 📲카톡ID: rubynine
📝예약및상담:010.3190.9286 .
.

다이렉트⭕️카카오톡⭕️메세지⭕️
자연스런눈썹 👩🏻남자눈썹전문👨🏻 .
.
#광주눈썹문신#광주남자눈썹#전남반영구#광주타투#쌍촌동반영구#광주자연눈썹#광주반영구화장#ruby9#광주눈썹#루비나인#광주반영구#광주눈썹문신#광주남자눈썹문신#쌍촌동반영구#광주메이크업#광주자연눈썹#광주반영구수강#소통#여행#뷰티#뷰티스타그램#미용#광주속눈썹#광주네일#ootd#데일리룩#데일리메이크업#상무지구반영구#광주반영구잘하는곳

@
#가죽키링 🔑🔑

문의 및 구매 👉🏻 카톡 values 또는 DM 👈🏻

주말내내 겔겔 거리다가 겨우 눈뜬 헬요일
아파도 퐈이팅해야하는 직딩의 현실 💊💊

#8월작업실 #팔작 가죽키링 (구성품엔 미니태슬도 달려있어요)
차량번호 대문작만하게 찍어놨더니 눈에 확 뜨여 좋아요 👀👀
#크리스마스 #남친선물 #여친선물 추천해드립니다 👍🏻👍🏻

광주 치킨인더떡볶이💕 미쳤어 밥말아먹고 싶을정도야 핵존맛 인정합니당!👍👍👍
.
#치킨인더키친 #광주치킨인더키친 #전대후문치킨인더키친

LA에서 슈퍼스타가 우연히 찾은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던 레스토랑.
갑자기 오늘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또 그 레스토랑 가고 싶다는 오빠 말에 🎀
#작년이맘때#LA#추억사진
-
-
-
1년만에 오빠가 보내준 사진📸
#작년겨울#미국#LA여행#미국여행#travel#염유리#램앤솔트유리#여행스타그램#losangeles#america#여행#daily#창밖에서#찍어준#사진

#첫줄삭제
.
참 매력적이야, 성동일 😉
.
누워서 볼 수 있는 메가박스 하남점 조아잉 🙌
첨단보다 더 편하구만 ㅋㅋㅋ
.
.
#일요일저녁#메가박스하남#영화스타그램#반드시잡는다
#광주#일상#광주데이트#광주핫플#소통그램

일요일의 마무리로 꾼 보고왔어요👀
심야영화는 리클라이너 쇼파에서 봐야
편안하게 누워서 볼 수 있더라구요🤔
꾼 기대는 안했는데
영화가 반전에 반전이 있어서
재밌게 보고왔어요😍
현빈은 변함없이 멋있네요🧐

행운의 점수 계산하셔서 행운득템해가셨어요👍👍
역시 184점의 위엄😊😊
활쏘기로 스트레스푸셨으니
시험잘보시는거루💕💕💕
축하드려요🎉🎉🎉

#우리동네양궁대회 #상품
🥇 카카오프렌즈 ✔정품한정판✔리본라이언
🥈스타벅스 다이어리
🥉카카오프렌즈 정품 목베개
🎁추첨 : #스타벅스다이어리 #맥도날드카카오프렌즈인형
.
~25일까지만 참여받고 있어요😊
26일 🥇🥈🥉 🎁(추첨) 상품수령하실분들 개별연락드릴게요💕
✔12월31일까지 안가져가시면 제가 갖는거루😜😜😜😜😜😜
#넘나갖고싶은것

언제들어도 좋은..🎹💕

#우리동네양궁대회 🥇등 공지💘
🥇등 185점으로 올라갔어요😲
.
점수가 안나와도!!
추첨을통해 상품드려요😆😆👍👍
추첨상품이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점수가 안나오시는 분들은 망설이지마시고 참가하시는거루?😗😗😗
여러번 참여할수록 추첨확률 UP.UP.UP💘
.
🥇 카카오프렌즈 ✔정품한정판✔리본라이언
🥈스타벅스 다이어리
🥉카카오프렌즈 정품 목베개
🎁추첨 : #스타벅스다이어리 #맥도날드카카오프렌즈인형
.
많은분들이 관심주셔서 땡큐베리감사😍😘💕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간만에 영화도 보구, 맛있는거 먹구
미간에 주름 생길일 없었던, 좋기만 했던 하루👫
오빠가 털 날린다고 앙고라니트 한번만 더 입으면
불질러버린다고 해땨.... 이 남자 엄청 화끈한 남자구만🔥🔥🔥
#광주데이트#상무지구#럽스타그램#데일리#daily

#폰코니 이번한주도 많이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수 #해남 #순천 #나주 등등 각 지역에서 많이 찾아와주시네요. 먼길어렵게오시는만큼 특별한추억만들어가실수있게 최선을다하겠습니다. 💛
.
이번주도 예쁜태슬꽉꽉채워놓을께요💛 .
이번주 예쁜재료 겁나들어옵니다♡ 💛 #귀걸이만들기 도 할수있습니다아 🤔 .
.
.
.

#폰케이스만들기 #충장로폰코니 #데코덴케이스 #데코덴 #데코덴재료 #광주핫플레이스 #광주커플데이트 #충장로데이트 #충장로아울렛 #광주 #여수 #충장로가볼만한곳 #광주데이트 #핫플레이스 #광주놀만한곳 #태슬케이스 #키링케이스 #특이한케이스 #예쁜케이스

안녕하세요! 광주 용봉동 맛집 🇫🇷맛있는 프랑스🇫🇷입니다.
-
-
“겨울 신메뉴가 나왔어요”😍
-
R호텔 출신의 셰프님의 정성이 듬뿍 들어가 정말 정말 정말 맛있답니다😭😭😭 한번 맛보러 꼭! 놀러오세요😆
-
-
💜겨울신메뉴이벤트💜
맞팔 + 인증샷 업로드 시 소주 칵테일 을 드립니다! (장소 태그 본계정 태그 필수!)
-
-
#용봉동 #광주 #전철우사거리 #전철우사거리맛집 #광주맛집 #용봉동맛집 #광주데이트 #전대데이트 #광주데이트코스 #분위기좋은 #광주스테이크 #광주파스타 #맛있는프랑스 #광주와인 #광주와인맛집 #와인 #레드와인 #샹그리아 #파스타 #피자 #샐러드 #감바스 #부야베스 #맞팔 #선팔 #데일리그램 #먹스타그램 #음식 #맛스타그램

신궁인 직원 이기시고👏👏👏👏
HARO를 잡아라 첫화살에 스티커맞추시고
'인형뽑기보다 인형타기 쉽네'라는 명언을 남기시고 가셨어요😆😆😆💘💘💘
축하드려요🎉🎉🎉

램앤솔트의 비장의 무기 비눗방울 금방 다시 준비 할게용~💕
-
-
-
맛있는데 분위기도 좋고 훈남훈녀들도 친절하며
다시 찾고 싶은 공간, 또 만나고 싶은 이들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램앤솔트 입니다 😊
#예쁜서비스#염유리#램앤솔트유리#램앤솔트시윤#염자매#강지문#우리부부가만든브랜드#다시만나고싶은사람#다시찾고싶은공간#또만나고싶은사람#친절한레스토랑#기분좋아지는곳#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양궁대회 1등 탈환하러왔다가
HARO를 잡아라 한판하고
인형타셨어요👍👍
축하드려요😜😜😜

마지막판 동점!!🎯
한발씩 더쏘는데도 동점!!🎯
흥미진진한 대결이었어요😂😂
축하드려요🎉🎉🎉👏👏👍👍

How we spend our days is, of course,
how we spend our lives ♥️
-
-
-
오빠와 함께 감사한 일이, 고마운 사람이 너무 많았던 일요일😊
(To 시윤이,엄마,동글이,시부모님,까뭉이,램솔훈남훈녀,이지언니,뜰채언니,오아시스직원분,발렌티노직원분,Joyce)
#염유리#강지문#알루강지문#강지문부원장님#램앤솔트유리#예쁜서비스#서비스천재#서비스는내천직#daily#oasis#오아시스#청담동#청담맛집#부부스타그램#우리부부#신혼부부#토닥부부

🌿자연눈썹 잘 하는곳 루비나인🌿 .
.
.
짱구눈썹 노노!! 시술직후 사진이며
무보정입니다~
무통시술😘

한올 한올 예쁘게 채워드리기🙌 .
. 📲카톡ID: rubynine
📝예약및상담:010.3190.9286 .
.

다이렉트⭕️카카오톡⭕️메세지⭕️
자연스런눈썹 👩🏻남자눈썹전문👨🏻 .
.
#광주눈썹문신#광주남자눈썹#전남반영구#광주타투#쌍촌동반영구#광주자연눈썹#광주반영구화장#ruby9#광주눈썹#루비나인#광주반영구#광주눈썹문신#광주남자눈썹문신#쌍촌동반영구#광주메이크업#광주자연눈썹#광주반영구수강#소통#여행#뷰티#뷰티스타그램#미용#광주속눈썹#광주네일#ootd#데일리룩#데일리메이크업#상무지구반영구#광주반영구잘하는곳

#uasis #christmas #limitededition #cake
#유아시스 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 보실 수 있는 #산타모자 케익 입니다😊
.
최고급 #발로나 커버춰를 사용한
밀크 가나슈, 다크 가나슈,
진한 초콜릿 시트가 겹겹이 쌓여있으며
.
제조과정에서 상당한 시간과
고난이도의 기술력을 요구하는
스페셜한 #크리스마스케익 입니다 .
🌸주문/예약 : ~ 12월 18일
🌸픽업 : 12월 23일 ~ 25일
DM 또는 카톡 ( sougato ) 주세요😊

집들이 몇번 펑크나고😢
드디어 ez언니와 뜰채언니와 함께 하는 식사 ♥️
-
-
-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 언니들 다음엔 램앤솔트에서 뵐게용~🙈
#알루강지문#ez언니#뜰채언니#강스타#백사장#이사장#염사장#램앤솔트유리#옛날집#연말모임#일요일#점심#한정식#청담맛집#청담동#서울맛집#즐거운시간#우리부부#토닥부부#부부스타그램#크리스마스#12월#christmas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