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산구

1427 posts

TOP POSTS

-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완료!
사전투표율도 높은 광주에서 소중한 한 표 완료 🙏🏻
투표하는 사람들 북적북적 비장한 표정들
저마다의 간절함이 느껴지는 순간 ☘️
-
#투표 #투표합시다 #19대대통령선거 #사전투표 #광주광산구

스노우

대충찍어도

이삐넹!

#스노우
#아우토스킨
#광주광산구

#그녀들은 세살!!! #엄마도친구 그녀들도 친구#귀염둥이들 #광주광산구 가정어린이집#9단지 엄지어린이집 내새끼들 뤠이디벅스 가지고 놀았어요?? 지들도 아가면서 아가를 데리고 엄마 흉내를 낸다 이렇게들 사랑스럽기야??

거 인스타가 정치이야기 판이네요... 대선 전에는 그런갑따 했는데 보자보자하니 끝도 없고만요... 차단을 시켜도 계속 거슬리는 양반들이 자꾸 보이는데... 정치에 관심 많으신거 좋은데 적당히좀 합시다. 잘뽑았으면 맡겨두고 개인 역량 개발에나 집중하세요. 나라는 변해도 본인 노력 없이는 본인 인생 안바뀝니다. #징글징글 #진절머리 #광주 #광주맛집 #선운지구 #광주광산구 #광주선운지구 #선운지구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데일리 #daily #일상

#지혜학교신편입생모집 [서울설명회]
2017.6.3. 오후2시
서울 시립 문래청소년수련관
(2호선 문래역 3번 출구)
[광주설명회]
2017.6.24. 오후2시
지혜학교 델포이
(광주광역시 광산구 박호등임로 485) [참여신청문의]
062.962.0980-1
010.9446.8158

#지혜학교
#중고등대안학교
#철학인문대안학교
#광주광산구

.
랜만에 은유유치원 사진😻
선생님 넘나 이쁘게나오심😄
#하모니유치원 #선운지구 #광주광산구 #꽃잎반
#6세 #딸스타그램 #사랑하는딸

MOST RECENT

학교•학원제빵설비전문/조달청 등록업체
오븐/믹서/도우콘/급속냉동고/커피머신/패스트푸드 관련기계
(주)대영공업사, (주)미곤씨스템 광주지점 및A/S센터
개업및페업상담/중고매입A/S전문
광주세일(대흥)제과기계
대표전화 01092444055
#제과점창업 ,#커피전문점 창업, #디져트 카페
#창업상담 해드립니다.
#광주광산구 #어등지역재활센터 #디져트 #커피전문점
#디져트카페 #페업상담 #제과점창업 #AS문의#창업상담
#생크림믹셔

유달리홀릭~ ❤️ 프레쉬한 과일과 최고의 레시피로 생과일쥬스의 맛의 정석을 보여주는 유달리~ 우리동네도 생기면 좋겠슴돠~~ 내가 차려볼까? 4/5 #광주 #광주맛집 #udally #유달리 #수완지구유달리 #수완지구맛집 #자두복숭아 #수박주스 #멜론바나나 #광주광산구 #수완지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데일리 #daily #일상

3.8/5 #광주 #광주맛집 #흑심초밥 #선운지구흑심초밥 #초밥 #스시 #계란초밥 #배달가능 #선운지구맛집 #선운지구 #광주광산구 #호남대 #호남대학교 #호남대맛집 #호대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데일리 #daily #일상 배달 가능한 흑심초밥~ 퀄리티가 훌륭하고 밥알이 특색있는 초밥~ 매장 방문해서 먹으면 세트메뉴 구성이 훌륭하다는...

#광주밸리댄스
#광주밸리댄스대회
#광주광산구
#운남동
#해리밸리
함께한
4인4색 군무
더욱 멋진 무대를위하여🔥
.
.
.

푸드파이터 인가?

유기농 레스토랑 495
건강하고 깔끔한 첨단2지구 맛집
직원 친절도👍 주차장완비👌

임실치즈 피자를 사용한 피자로
이 피자치즈는 프랑스 아님 네덜란드라고
자신있게 내기를 했건만 결국 임실치즈였다능^^ #광주맛집 #첨단 #첨단2지구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첨단맛집 #광주광산구 #광산구맛집 #495 #유기농레스토랑 #임실치즈 #유기농 #이라고했지 #둘이서 #5인분먹으라곤 #안했다 😂😂😂 #다이어트#내일부터

#광주광산구 가정어린이집#엄지어린이집#요리활동#쿠키만들기. 저렇게 작고 예쁜 고사리같은 내새끼손으로 만든 쿠키!!! 세상 하나뿐인 쿠키!!! 오물조물 만든 쿠키 맛이 끝내주네??? 내사랑 고마워!!!

스노우

대충찍어도

이삐넹!

#스노우
#아우토스킨
#광주광산구

휴가철 렌트문의 010 5794 9655

신형차량 우선배차(선착순)
모든차량 네비 후방카메라 후방센서 장착

국산차량부터 승합차량 수입차량 보유
보험렌트 사고대차 웨딩카 일반렌트
문의 010 5794 9655

#상무지구 #수입차렌트카 #저렴한렌트카 #광주렌트카싼곳 #국산차렌트카 #광주일반렌트 #광주사고대차 #광주보험대차 #광주서구 #광주광산구 #광주동구 #광주남구 #광주북구 #광주대학교 #조선대학교 #전남대 #전남대학교 #조선대 #광주여대 #광주보건대학교 #광주남부대 #광주광역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